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공백 지역에 진상 자료를 배포하다

[밍후이왕] 작년 이때 우리 셋은 우리 시에서 80리 떨어진 시장에 가서 션윈CD를 배포했다. 시장은 크고 사람이 많았으며 물품이 다양했다. 하지만 소박하고 무던한 농민들은 중국공산당 거짓말에 중독이 깊다. 그들에게 션윈CD를 소개하면 대다수 받지 않고 두려워한다. 개별적인 사람이 우리와 말을 걸지만 그들의 말은 모두 중국공산당 사당 TV에서 파룬궁을 먹칠한 거짓말과 일치했다. 또 어떤 사람은 우리에게 협박까지 했다. 우리는 하나씩 해석하고 소개하고 300개 션윈 CD를 1시간 만에 모두 배포했다.

돌아오니 마음이 무거웠다. 그 지역에는 수련생이 몇 없고 7·20 이후 대법 수련을 하는 상태가 그다지 좋지 않고 두려운 마음이 심해 사람을 구하는 일은 거의 하지 않는다. 거기의 중생은 대법 진상 자료를 볼 수 없고 진상을 알지 못하며 머릿속에 모두 사당 TV에서 방송한 거짓말이다. 우리는 마땅히 그곳 가구마다 진상 자료를 배포하고 중생에게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알려줘야 하며 사당이 사람을 속이는 수법을 똑똑히 밝혀야 하며 진상을 알게 해야 한다.

거기는 우리와 80리 떨어져 있고 교통수단도 문제다. 전동차로 오가기에는 전기가 매우 부족하다. 마침 우리 지역 근처에 남자 수련생이 막 구세력의 박해 그림자에서 걸어 나와 3가지 일을 하려고 생각했다. 그는 오토바이가 있었고, 일정한 일을 할 수 있는 경험과 능력이 있는 수련생들을 그와 함께 협력하게 했다. 매주 한 번 배포하고 많이 가지고 가지 않고 150 내지 200부의 자료를 가져가면 일반적으로 작은 마을에는 충분하다. 자료는 소책자를 위주로 가져가고 진상 CD도 가져가고 세 권의 소책자에 CD를 하나씩 넣고 ‘9평 공산당’ CD를 위주로 배포한다. 때로 책도 가져간다. 예를 들면 ‘9평 공산당’, ‘법광에 동화’, ‘구사일생’ 등이다. 소책자는 여러 가지를 가져가는데 8, 9종류가 있다. 매 소책자에 ‘삼퇴와 평안’ 전단을 넣고 중생에게 삼퇴 소식을 알린다. 시골에 가 배포하면 컬러화면 소책자가 반드시 있어야 한다. 지금까지 배포하고 있다.

며칠 전 우리 두 수련생이 200개 션윈CD를 지니고 이 시장에서 배포했다. 사람들의 상황은 완전히 변했다. 받기 좋아하고 CD를 소개해주면 받고 심지어 몇 마디 하지 않았는데 기뻐하며 션윈CD를 달라고 했다. 어떤 사람은 몇 개 더 달라고 하며 누구누구에게 준다고 한다. 4, 5명 남자 사장들은 기뻐하며 큰소리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라고 외쳤다. 많은 세인은 CD를 받고 감사를 표했고 20분도 되지 않는 사이에 200개 션윈CD를 모두 배포했다.

지금 세인은 션윈CD는 이미 파룬궁의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파룬궁의 것이냐고 묻는 사람도 있다. 그들이 파룬궁만 언급하면 대범하게 그들에게 대법 진상을 알리고 주로 파룬궁의 진·선·인을 말하며 천안문 분신사건은 거짓이라는 것을 알리며 우리는 무고하게 박해당한 것이라고 알린다. 파룬궁은 불법(佛法)이고 수련하는 것이며 사람을 구한다고 한다. 그러면 중생은 즉시 말이 없고 만족해하며 일반적으로 모두 받아들인다. 때로 보기에 돈이 있어 보이고 신분이 있는 사람도 알려주면 모두 받아들인다.

이번 일을 통해 대법제자의 책임이 크다는 것을 더욱 깊게 인식했다! 우리는 중생이 구도될 수 있는 희망이다! 아직 많은 중생이 진상을 알지 못하고 우리가 어떤 이유로 나태해지면 안 되며 어떤 이유로도 정진하지 않으면 안 된다! 일체는 사부님께서 초석을 이미 깔아놓으셨다. 하지만 표면적으로 우리는 가서 해야 하고 수련해야 하고 노력해야 하고 지불해야 한다!

조건이 되는 수련생은 편벽한 시골에 가서 더 열심히 알려야 하는데 그곳 중생은 구도를 희망한다!

문장발표: 2015년 4월 27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4/27/30798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