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여러 가지 형식으로 진상을 알리고 많은 사람 구하기

글/ 랴오닝(遼寧) 대법제자

[밍후이왕] 진상을 알리는 것은 우리 정법시기 대법제자의 책임과 사명이므로 여러 가지 형식으로 진상을 똑똑하게알려야 만이 더욱 많은 중생을 구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1. 사악을 벌벌 떨게 하는 진상표어

진상표어는 글이 간결하고 세련되고 직관성이 강해 한눈에 환히 알아볼 수 있다. 나는 수련생과 함께 매주 저녁 정한 시간에 나가서 스티커를 붙였는데 적을 때는 사오십 장, 많을 때는 팔구십 장을 붙였다. 층계의 복도, 골목골목, 이용될 수 있는 평평한 돌에도 붙였다. 표어의 내용은 모두 밍후이왕에서 다운받은 것인데 대법이 좋다는 것, 삼퇴하는 것, 선을 권하는 것, 선악유보하는 것, 중공공산당의 생체장기적출을 질책하는 것 등 각종 내용을 교차하며 붙였다.

한동안 사당 정주는 소위 ‘전국운동대회를 보장’한다는 명의로 한 지역, 한 건물을 단속하게 사람을 배치했고 책임과 성과를 연결시켰고 파룬궁의 내용이 있으면 찢게 했다. 이런 정황에서 우리는 ‘대법 진상을 널리 전하면 복 받고 대법 진상를 찢으면 악보를 받는다(洪傳大法眞相得福報, 撕毁大法眞相遭惡報)’, ‘하늘이 공산군을 소멸하려는뜻을 어겨서는 안 된다(天要滅共匪天意不可違)’, ‘믿음은 무죄, 박해는 유죄(信仰无罪迫害有罪)’란 표어를 늘려 스티커로 만들어 붙였는데 정말 효과가 있었다. 몇 곳에는 지금까지도 아직 붙여져 있다.

2. 일상생활 중 기회를 이용해 진상을 알리기

일상생활 중 진상을 알리는 기회는 매우 많다. 예를 들어 나가서 물건을 살 때, 차를 타거나 외출하고 일을 볼 때, 속인의 생일 파티, 결혼 잔치, 친구 모임에 참가할 때 모두 진상을 알릴 수 있다. 그리고 방문 서비스하는 사람들에게도 진상을 알릴 수 있다. 예를 들어 폐품을 수집하는 사람, 청소하는 사람 등이다. 보통 일을 다 끝내고 그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션윈 CD, 소책자 혹은 달력 같은 것을 주면 그들은 다 받아들인다.

3. 가족에게 진상을 알리는 것을 중시하기

가족은 대부분 인연 있는 사람이다. 박해 형세가 가장 심각했을 때 큰 남동생은 차에 대법 책을 싣고 농촌으로 보내 보호했고, 막내 남동생과 제수는 어머니의 대법 책을 친구 집에 보내 보호했고, 셋째 여동생은 대법 책을 그녀 집에 놔두는 것을 흔쾌히 받아들였고 그녀는 벽돌로 쌓고 대법 책을 중간에 놔두고 다시 벽돌로 막아 바깥에서 보면 벽돌무더기 같았다. 이렇게 하나도 손상 없이 대법 책을 보호해냈다.

가족들은 진상을 명백하게 안 후 우리를 도와 진상 자료를 배포하기도 했다. 농촌에 가서 ‘9평’ 전단지를 배포하면 둘째 여동생이 도와 배포했고 셋째 여동생 고향에 가서 진상 자료를 배포하면 셋째 여동생이 도와서 배포했고 다섯째 여동생 고향에 가서 진상 자료를 배포하면 다섯째 여동생이 도와서 배포했고 시내에서는 막내 여동생이 도와서 배포했다. 이 한 차례 박해 중 남동생, 여동생들의 표현은 매우 좋았고 복을 많이 쌓았고 자신들의 위치를 잘 정해놓았다.

가족들이 더 많은 진상을 알게 하기 위해 몇 년 전에 나는 그들에게 mp3를 하나씩 사주고 ‘9평’, ‘해체당문화’, 대법제자의 노래, 대법 진상자료, 신전문화 등의 내용을 저장해주고 많이 듣고 진상을 많이 알게 했다.

4. 션윈 CD, 진상달력, 인터넷 돌파 소프트웨어를 배포하기

진상을 알리는 일을 적지 않게 했지만 줄곧 거리에 서서 낯선 사람에게 직접 감히 진상을 알리지 못했다. 한 항목이 부족했다. 2012년 봄에 이것을 돌파하겠다고 결심했다. 직접 나가서 대면하여 션윈 CD를 배포했다.

작년 10월 중순에 벌써 진상달력이 나왔다. 나는 항상 오후에 나가서 거리에서 혹은 상점의 문 앞에 가서 벽에 거는 달력 혹은 탁상용 달력 4, 50개를 배포했는데 2시간이면 다 배포했다. 달력을 배포하는 것은 중생을 구하는 실용적인 항목이다. 진상내용이 풍부하고 세인도 실용적이라 받아들이기 좋아하고 버리는 것은 없다. 밍후이가 올해 달력의 진상내용을 갈수록 더 잘 만들기 바란다!

인터넷 돌파 소프트웨어는 대량의 정보를 저장할 수 있어 할 가치가 있는 것이다. 컴퓨터가 있는 집안은 아마 50%가 기본적으로 청장년이므로 만약 이 사람들이 진상을 알게 되면 노인과 아이를 이끌 수 있다.

5. 특수 신분의 사람들에게 진상자료를 편지로 붙이다

공, 검, 법, 사 및 정부 관원, 교사, 변호사에게 그들의 직장 특성에 따라 진상자료를 매주 2, 3번씩 편지로 붙였다. 어떤 때 진상 편지를 봉투에 잘 넣고 수련생에게 직접 정부기관의 문서 수발신 각 부문의 우편함에 넣으라고 했다. 이렇게 하면 양이 많고 속도가 빨랐고 효율이 높았다. 한번은 우리는 랴오닝성 각 시현 교도소 관리국과 교도소 주소, 우편번호가 있는 책을 구했다. 그리하여 밍후이왕에서 교도소 사람들에게 적합한 문장의 진상자료를 다운받아 관련 사람들에게 편지로 붙였다.

6. 속도가 빠르고 범위가 넓은 진상화폐로 사람 구하기

화폐에 진상 문구를 쓰는 것은 사부님께서 긍정해주신 사람을 구하는 방식이므로 우리 여기의 수련생들은 모두 이 항목을 매우 중시했다.

한 장사하는 수련생이 받은 돈에서 80퍼센트의 새 돈을 골라내면 우리는 진상표어를 프린트했다. 수련생마다 진상화폐를 사용했고 가족 세인도 이 돈을 사용했다. 이런 형식으로 진상을 알리는 것은 속도가 빨랐고 범위가 넓었다. 많은 세인도 이 돈을 사용하면 행운이 따른다고 사용하기 좋아했다. 장사하는 사람은 이 돈을 사용하면 장사가 번성해진다고 받기 좋아했다.

문장발표: 2015년 3월 9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3/9/30602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