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부님께서 나를 구해 주신 것은 사람을 구하라는 것이다

글/산둥대법제자

[밍후이왕] 사부님께서 나를 구해주시고 나에게 일체를 주신 것은 나에게 인간세상의 안일을 탐내 속인의 생활을 하라는 것이 아니고, 나에게 사람을 구하라고 하신 것이다. 오늘 나는 사부님께 은혜에 대한 깊은 감사의 마음으로 이 답안을 바치려 한다.

1. 사부님께서 나의 생명을 구하시고, 법광은 나의 집을 비추시다

나는 사람 중에서 눈에 띄지 않는 보통 할머니다. 올해 68세로 초등학교 문화수준이다. (대법)수련 전, 병고에 시달려 모진 고초를 겪었다. 위중한 심장병, 만성 신염, 신경쇠약 등으로 심할 때는 3년 동안을 침대에 누워 움직이지 못했으므로 집안일은 직장에 출근하는 딸이 시간을 짜내 처리해주는 형편이었다. 딸은 매번 내 집에 그렇게 왔다가 울면서 떠났다. 딸은 자기가 없는 동안에 엄마인 내가 죽을 까봐 두려워했던 것이다. 사실 그때 나는 죽음을 앞둔 그런 처지에서 고통으로 몸부림쳤으므로 당시에 이미 생활 자체에 대한 확신을 잃고 있는 상태였다.

1996년 2월, 나는 다행이 만고에도 만나기 어려운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얻었다. 나는 그 대법을 얻은 후 나를 그토록 고통스럽게 하면서 자칫 목숨까지 앗아갈 뻔 했던 여러 질병들이 돈 한 푼 쓰지 않고 약 한 알 먹지 않은 채 단지 4일 만에 갑자기 모두 사라졌다. 약골로 알려졌던 내가 단 며칠 만에 건강한 사람으로 변했다. 나는 아주 놀랐다. 그래서 맘속으로 ‘이 대법을 굳게 믿고 반드시 사부님을 따라 끝까지 수련하겠다.’라는 소망을 빌었다.

나에 대한 소문이 온 마을을 뒤흔들어 놓았다. 그러므로 많은 사람이 절박한 심정으로 대법을 수련하려고 했다. 나는 집에 법공부 팀을 설립했다. 며칠이 되지 않아 30여 명이 우리 집으로 왔다. 우리는 함께 법공부하고 연공을 했다. 사부님께서는 우리가 빨리 위로 승화하도록 밀어주셨다. 나의 생활은 햇빛으로 가득 찼다.

나는 일을 할 때 언제 어디서나 대법의 요구에 따라 먼저 다른 사람을생각했다. 이웃, 친척, 친구들과 왕래하며 화목하게 지냈다. 가정에서도 매 식구에게 모두 선하게 대했으며, 며느리와 사위를 나의 친자식처럼 여겼다. 우리 내외는 아들 식구와 함께 생활했다. 손자손녀는 어려서부터 모두 내가 키웠는데 손녀는 금년 23세다. 이렇게 오랜 세월동안 며느리와 함께 살면서 단 한 번도 다투거나 얼굴을 붉힌 적이 없다. 나는 언제나 며느리를 생각하며 관심을 갖고 아껴주었다. 며느리가 생활에서 받는 부담감을 덜어주기 위해 가사는 전부 내가 담당했고, 맛있는 음식이 있으면 먼저 그들이 더 먹게 했으며, 나는 남은 밥과 반찬을 먹었다.

내가 수련 후에 크게 변한 모습을 본 가족들은 나를 존중하며 받들어 모시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대법을 인정했다. 가족은 그들이 수련을 하기 전에도 몇 년 전부터 모두 내가 대법을 수련하는 것을 지지했으며, 또 나를 도와 자료를 배포해 사람을 구원했으므로 아주 큰 복도 받았다. 여기서 그 복 받은 얘기를 하겠다.

그해 섣달 초 어느 날, 밖에는 한창 눈이 내려 길이 좀 미끄러웠다. 딸과 사위가 외지에서 물건을 싣고 오게 되었다. (그들은 수산물 장사를 한다.) 돌아오는 길에 갑자기 타이어가 터졌다. 당시 차는 한창 내리막길을 달리고 있었다. 길 양쪽에는 아주 깊은 도랑이 있었다. 브레이크를 잡으려고 해도 이미 늦었다. 위급한 상황에서 딸이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리훙쯔(李洪志) 대사님, 우리를 구해주세요!”라고 큰 소리로 외쳤다. 말이 떨어지자마자 쏜살같이 달리던 차가 갑자기 멈췄다. 이때 딸과 사위는 나무 두 개가 차의 양 측을 가로막은 것을 발견했다. 아주 놀라운 광경이었다. 차는 다소 훼손됐지만 사람이 죽는 그런 끔찍한 비극은 면할 수 있었다. 딸은 감동되어 온 얼굴에 눈물을 쏟았다. 사위도 격동되어 “대법사부님께서 우리를 구해주신 덕분입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우리는 생명을 잃었습니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내심으로 사부님께 감사를 드렸다. 우리 온 가족도 모두 사부님께서 구해주신 은혜에 감사를 드렸다.

우리 집 식구는 모두 9명이다. 지금은 모두 대법수련을 하며 또 심혈을 기울려 세 가지 일을 한다. 딸은 집에 법공부 팀을 설립하여 낮에는 장사를 하고 저녁에는 단체 법공부를 했다. 수련생들은 비학비수(比學比修)하면서 제고가 아주 빨랐다. 딸과 사위는 또 늘 법공부 팀 수련생과 협조를 한다. 저녁시간을 이용해 자가용으로 아주 편벽한 농촌에 자료를 배포하고 사람을 구했다. 그들은 엄격히 대법의 요구에 따라 사람을 구했다. 장사할 때도 공평하게 거래하며 마음을 바르게 하여 사람을 성실하게 대했다. 고객들은 모두 그들의 노점에서 물건사기를 좋아했다. 근래 그들의 장사는 갈수록 순조롭게 잘되며 가정은 화목하다.

2. 정체에 용입해 진상을 널리 전하고 사람을 빨리 구하다

우리 법공부 반에는 7명의 수련생이 있는데 그 중에서 내가 제일 나이가 많다. 그러나 나는 줄곧 자신이 젊다고 느꼈다. 사부님께서는 나의 신체를 정화해 주시어 얼굴은 희고 주름도 아주 적고, 백발도 흑발로 변했으며, 걸을 때는 온 몸이 가볍다. 매 번 단체 정체협조로 일할 때 나는 적극 참여하여 빠진 적이 없다. 정체협조의 역량이 매우 큰데 그건 사부님께서 제자에게 요구하신 것이기도 하다.

나는 수련생들과 함께 4년이 넘는 시간 동안 적어도 매주 두 번씩 편벽한 농촌에 자료를 배포하고 사람을 구했다. 나는 부르기만 하면 달려갔으며 단 한 번도 빠지지 않았다. 아침식사를 하고 갔다가 점심 전에 돌아왔으므로 가족들의 식사문제를 거르게 하지 않았다. 추운 겨울도 사람을 구하는 우리의 발걸음을 막지 못했으며, 무더운 여름도 사람을 구하는 우리에게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았다. 마음속에 사부님의 당부말씀을 단단히 기억하고 사람을 구하는 것을 내 생활의 첫 번째 자리에 놓았다. 우리는 지역의 모든 마을을 전부 다니면서 (농촌수련생도 하고 있음) 십여 만부의 대법진상자료를 배포했는데, 대법의 복음을 천가만호에 전했다. 우리는 진지하게 하면서 되도록 법을 위해 한 집도 빠뜨리지 않았다. 적지 않은 마을은 이미 중복 배포했다.

오전에 5, 6개 마을에 배포했다. 젊은 수련생이 얼마나 먼 길을 걸으면 나도 똑같이 걸었으며, 걸을 때는 날아갈 듯이 가벼워 피로감이 없다. 여름이 얼마나 무덥고 땀이 얼마나 멈추지 않고 흘렀어도 나는 지치거나 힘든 느낌이 없었다. 사부님께서 자비롭게 가지해주신 것을 알고 있다. 매번 구원받은 중생의 웃는 얼굴에서 행복이 물결치듯 흐르는 것을 보면 기쁘고 또 안심이 되어 묵묵히 그들을 축복한다. 사부님께서는 그 과정에서 나의 일부 집착심을 제거해 주셨다. 예를 들면 두려운 마음, 조급한 마음, 환희심 등이다. 사부님께서는 나를 끊임 없이 순수하게 하고 빨리 사람을 많이 구원하게 하셨다.

몇 년 동안 나는 사람을 구하는 항목을 첫째의 위치에 놓았다. 매일 두 수련생과 이 거리 저 골목을 다니면서 자료를 배포하고 션윈 CD를 배포하고 스티커를 붙였으며, 면전에서 진상을 알리는 등 많은 형식으로 사람을 구하고 사람을 빼앗아 왔다. 그 과정에서 사람을 감동시키는 많은 이야기가 있다. 아래에 가까운 시기의 몇 가지 사례를 들겠다.

(1) “대법 사부님 감사합니다!”

우리 시내 지역 동쪽에 아주 큰 시장이 있다. 남북으로 3리가 넘는 큰 시장인데 5일마다 열린다. 나는 한 수련생과 함께 매번 시장이 열리는 날이면 언제나 갔다. 부동한 진상 자료를 많이 갖고 가서 시장 동쪽 끝에서부터 자료를 배포하며 진상을 알렸다. 북쪽에 도착하면 다시 서쪽에서 뒤쪽으로 배포하며 진상을 알렸다. 가는 횟수가 많아지자 많은 사람이 우리를 알게 되었다. 어떤 사람은 우리의 얼굴을 보기만 하면 오랜 친구처럼 열정적으로 인사를 한다. 또 어떤 사람은 우리를 보기만 하면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라고 높이 외친다. 또 어떤 사람은 우리에게 안전에 주의하며 나쁜 사람이 보지 못하게 하라고 부탁한다. 이 사람들은 모두 진정으로 진상을 아는 사람이다. 우리는 아주 감동되었다.

한 번은 나와 수련생이 시장에서 션윈 CD와 진상 소책자를 배포했다. 고기를 파는 노점에 도착하자 나는 열정적으로 노점상에게 “동생, 집에 DVD 기기가 있나요?”라고 물었다. 그는 있다고 말하면서 “왜요?” 라고 물었다. 나는 “당신에게 전 세계 화인신년공연 CD를 줄게요. 우리 5천년 신전문화를 선양하는 것이에요.”라고 말했다. 그는 재빨리 받았다. 나는 그에게 “집에 돌아가 잘 보고 다 본 후 친척 친구가 보게 전해주라고 당부했다. 누가 보면 누가 복을 얻어요. 나는 10여 번 보았어요.”라고 말했다. 젊은이는 기뻐하며 연속 감사하다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대법사부님께 감사를 드리세요”라고 말했다. 그는 “대법사부님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그 다음에 또 시장에 갔을 때 또 그를 보게 되었다. 기뻐하는 그의 모습을 보고 나는 그에게 “당신은 CD를 보았어요?”라고 물어보았다. 그는 보았어요. 정말 좋아요! 라고 말했다. 나는 또 그에게 ‘9평’, ‘우리는 미래에 알린다.’와 인터넷 봉쇄 돌파 소프트웨어를 주었다. 그는 받은 후 기뻐하며 나에게 요즘 장사가 특별히 잘된다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당신이 진상을 알고 복을 받은 것이다.”라고 말했다. 앞으로 몇 걸음 가자 또 채소를 파는 한 사람을 만났다. 나는 그에게 오빠, 당신에게 전 세계 화인 신년공연 CD를 드릴게요. 라고 말했다. 그는 통쾌히 좋아요! 라고 말했다. 그는 CD를 받은 후 또 나에게 진상 소책자를 요구했다. 내가 그에게 한 권을 주자 그는 기뻐하며 “나는 집에 돌아가 그대로 배웠어요.”라고 말하며 두 손을 읍하고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대법사부님께 감사를 드리세요!”라고 말했다. 그는 재빨리 “대법 사부님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2) “공연을 정말 잘했다”

시장에서 나는 내의를 파는 중년여자를 만났다. 나는 열정적으로 사장님, “당신에게 신년공연 CD를 드릴 테니 보세요.”라고 말했다. 그녀는 “올해 거예요?”라고 물었다. 나는 “네.”라고 말했다. 그녀는 “올해 것은 보지 못했으며 작년 공연은 보았어요.”라고 말했다. 나는 “올해 공연은 더욱 보기 좋아요. 집에 가져가 잘 보세요.”라고 말했다. 그녀는 기뻐하며 받더니 “감사해요.”라고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우리 사부님께 감사드리세요.”라고 말했다. 며칠 지난 후 시장에서 그녀를 만난 후 “션윈 CD를 보았나요?”라고 물었다. 그녀는 온 얼굴에 웃음을 띠면서 “보았어요. 공연을 정말 잘했어요!”라고 말했다. 또 우리 집은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인정한 후 아주 순조롭게 지내고 있어요. 이전에 퇴직처리를 하려고 해도 오랫동안 하지 못했는데 이번에 아주 빨리 처리 되었어요. 그녀는 또 아들과 며느리에게 대법이 좋다는 것을 인정하라고 했다고 말했다. 나는 감동되어 그녀에게 “당신은 참 좋은 사람이에요. 나는 당신 가족에게 아름다운 미래가 있는 것이 기뻐요.”라고 말했다.

또 앞으로 가다가 토마토를 파는 남자를 만났다. 나는 웃으면서 그에게 “동생 집에 DVD 기기가 있어요?”라고 물었다. 그는 쌀쌀하게 “있어도 가지지 않겠어요!”라고 말했다. 나는 여전히 웃으면서 당신이 가지고 안 가지고는 중요하지 않아요. 나도 당신에게 강요하지 않겠어요. 제일 중요한 것은 “당신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를 알아야 생명을 지킬 수 있어요!” 라고 말했다. 그는 딱딱한 어조로 “당신은 연세가 이렇게 많은데 아직도 이 일을 하고 있나요?”라고 말했다. 나는 화를 내지 않고 여전히 상냥한 어조로 그에게 나는 이전에 여러 가지 병에 걸려 밥도 하지 못했어요. 자신이 고통스러웠을 뿐만 아니라 또 집식구까지 연루시켜 고생하게 했어요. 저는 파룬따파(法輪大法)를 18년 동안 수련했어요. 지금 저는 온 몸의 병이 다 나았고 더는 약 한 알 먹지 않고 주사 한 대 맞지 않았어요. 우리 온 집안 식구는 아주 즐겁게 살아가고 있어요. 당신이 말해보세요. 대법이 좋은지 좋지 않은지? 그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이때 신변의 수련생이 나의 말을 이어서 말했다. 당신은 사악한 중공사당의 거짓말을 듣지 마세요. 그것은 역대로 운동 중에 우리의 8천만 동포를 죽였어요. 또 천안문 분신자살을 말하고 근래 중공 사당의 고관들이 연이어 낙마한 내막 등 진상을 말했다. 나와 수련생은 서로 보충했고 진상을 아주 전면적이고 투철하게 말했다. 상대방도 명백히 알아들었다. 그는 션윈 CD를 받았다. 수련생은 또 그에게 “집에 돌아가 잘 보세요. 다시 시장에 올 때 보증코 당신은 이 태도가 아니에요.”라고 말했다.

다음 장날 우리는 시장에서 또 그를 만났다. 그는 정말 태도가 변하여 웃는 얼굴이었다. 수련생은 그에게 “션윈 CD를 보았나요?”라고 물었다. 그는 기뻐하며 두 손을 읍하고 경건하게 우리에게 “보았어요. 정말 공연을 잘했어요.”라고 말했다. 우리는 또 그에게 ‘9평’, ‘비바람 천지행(風雨天地行) 등을 주었다. 그는 기뻐하며 두 손으로 받았다. 그가 진정으로 진상을 명백히 안 것을 보아낼 수 있었다. 우리는 그가 정확한 선택을 한데 충심으로 기뻤다. 또 마음으로 사부님의 중생에 대한 자비에 감사를 드렸다.

한 번은 시장에서 수박을 파는 젊은이를 만났다. 그에게 “당신에게 전 세계 화인신년공연 CD를 줄 테니 보겠어요?”라고 물었다. 그는 “당신은 전번에 저에게 주었어요.”라고 말하고 높은 소리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라고 외쳤다. 소리는 우렁찼고 아주 먼 곳에 있는 사람도 똑똑히 들었다. 당시 나는 매우 감동되어 하마터면 눈물을 흘릴 뻔했다. 나는 사랑스럽고 존경할만한 생명에게 감동되었던 것이다.

나는 어느 날 딸과 함께 고기를 사러 갔다. 주인여자와 나의 딸은 평소 아는 사이였다. 주인여자가 나를 가리키며 누구냐고 물었다. 딸이 “나의 어머니”라고 말했고, 그녀가 연세가 얼마나 되느냐고 물었을 때 “70세가 된다.”라고 말하자, 주인여자는 믿지 않았다. 나는 그녀에게 사실이며, 파룬궁(法輪功)을 수련해서 신체가 이렇게 좋다고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진상을 말하고 또 그녀에게 션윈 CD와 인터넷 봉쇄돌파 소프트웨어를 주었다. 그러나 곁에 있던 주인남자는 공감하지 않고 냉담한 얼굴로 “파룬궁 거예요?”라고 퉁명스럽게 물었다. 나는 “네! 우리 중국 5천년 문명을 선양한 것이에요. 해마다 전 세계 순회공연을 하며 올해 타이완 한 곳에서만 37회 공연을 했어요. 공연마다 만원이여서 표 한 장도 구하기 힘들었어요.”라고 말했다. 나는 또 사당이 파룬궁에 대한 박해를 말하고, 내가 파룬궁을 수련한 후의 신체변화를 말했다. 그는 말투가 좀 누그러지더니 “한 장에 얼마에요?”라고 물었다. 나는 돈은 안 받고 무료에요. 이것은 값으로 매길 수 없는 보물이며 돈으로 살 수 없는 것이에요. 누가 보면 누가 구원을 받을 수 있고 누가 보면 누가 큰 복을 얻을 수 있어요. 집에 가 잘 보세요! 라고 말했다. 이때 그의 심태는 완전히 변했다. 그는 기뻐하면서 CD를 받으면서 연속 감사해요! 라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나에게 감사를 드리지 말고 우리 사부님께 감사를 드리세요.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진상을 말해 사람들이 재난이 올 때 생명을 구할 수 있게 하라고 말씀하셨어요.”라고 말했다. 이별할 때 나는 그들이 장사가 번창하고 아름다운 미래가 있기를 축원했다. 그는 기뻐하면서 연속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3)수련생을 격려해 법에 돌아오게 하다

또 한 번은 시장에서 진상을 알리고 션윈 CD를 배포할 때 수박을 파는 어린 부부 앞에 이르러 남자에게 “젊은이, 전 세계 신년공연을 보았나요?”라고 물었다. 그는 “보지 못했어요.”라고 말한 후 앉아서 작은 목소리로 “나도 파룬궁을 수련해요.” 라고 말했다. 나는 “어찌 션윈 CD가 없나요?”라고 물었다. 그는 농촌에 일이 많아 시간이 없어 법공부를 못하고, 또 자신에게 자료를 주는 사람도 없다고 했다. 나는 사부님 정법은 최후에 이르렀어요. 지금 결속되지 않았으니 기회가 있어요. 빨리 집에 돌아가 시간을 다그쳐 공부하세요! 다시 촌에서 이전에 배운 사람을 조직해 단체 법공부하고 연공을 하세요. 세 가지 일을 해 공동으로 제고 하세요. 그렇게 하지 않으면 “장래에 후회해도 늦어요.”라고 말했다. 나는 ‘션윈 CD’, ‘9평’, ‘우리는 미래에 알린다’ 등 진상 자료를 그에게 주었다. 나는 또 그에게 식사를 했는가 물었다. 그는 “수박을 팔지 못해 돈이 없어요.”라고 말했다. 나는 듣고 재빨리 그에게 손국수 두 그릇과 만두 한 주머니를 사서 주었다. 그는 아주 미안하고 고마운 태도를 보였다.

이튿날 또 시장에 갔을 때 2007년부터 2013년 모든 션윈 CD, 진상자료를 그에게 주고 집에 돌아가 여러 번 보라고 했다. 며칠 전, 시장에서 또 그를 만났다. 나는 그에게 일부 자료를 주었다. 그는 기뻐하며 나에게 “지금 집에 자료가 다 있어요.”라고 알려주었다. 나는 그에게 반드시 일만 하지 말고 법공부 하는 것을 잊지 말라고 당부했다. 나는 그가 대법에 돌아온 것에 기뻤다.

작년 여름 어느 날 저녁에 나와 수련생 3명은 진상 자료를 배포하고 또 진상스티커를 붙였다. 몇 달 간 우리 몇몇은 시내, 교외의 매 주택가, 새 아파트단지와 구 아파트단지에 매일 밤 몇 십 부씩 자료를 배포하고 몇 십 부의 진상스티커를 붙였다. 우리는 모두 아주 신성한 감을 느끼며 매 한 부의 사람을 구하는 자료를 아꼈다. 얼마나 먼 길을 걸어도 우리는 모두 힘든 것을 느끼지 않았다. 더욱 많은 중생이 진상을 명백히 알고 구원을 받게 하기 위해 우리는 힘든 고생을 해도 문제로 삼지 않았다. 왜냐하면 이것은 우리들의 책임이기 때문이다.

이 몇 년 동안 우리는 거의 매일 밖에서 진상을 알렸다. 많은 일을 겪었고 감동된 일도 너무 많았다. 여기에서 더 말하지 않겠다. 우리는 우리가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했으며 자신의 서약을 실현하고 있다. 금후에 나는 자신을 느슨히 하지 않고 계속 정진의 상태를 유지하고 세 가지 일을 잘하겠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 감사합니다! 존경하는 수련생 여러분, 감사합니다!

문장발표: 2015년 3월 2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3/2/305651.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