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젊은 제자, 순정한 마음으로 수련의 한 걸음을 잘 걷자

글/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나는98년에 정식으로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했는데 수련의 길에 곤두박질하면서 걸어왔다.많은 일은 잘 하지 못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전의 교훈을 총괄하면 이후의 길을 더욱 평온하게 이지적으로 걸어갈 수 있을 것이다.

대법에 들어선 초기 용맹정진했다

내 어머니는 여러 가지 질병이 있어90년대 줄곧 병을 치료하는 기공을 찾아다녔고 몇 가지를 연습했지만 효과가 다 좋지 않아 후에 어느 촌에 있는 아주머니의 소개로 대법 수련에 들어섰다.어머니가 배운지 얼마 안됐는데 여러 가지 질병이 다 온 데 간 데 없어졌고 사람도 활발해지고 낙천적으로 됐다.

당시 나는 한 핵심 중학교를 다녔는데 집과 멀어 학교 기숙사 생활을 했고 한 달에 한 번씩 집에 갔다.집에 돌아갔을 때 어머니는 늘 사부님의 설법 녹음을 들어 나는 자연적으로 따라 듣게 됐다.비록 수련에 대해 아직 잘 모르지만 사부님께서‘진선인(眞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라는 말씀은 알아들었다.한번은 진급시험 때 학년1등을 했고 수학은 만점을 맞았다.점수를 먼저 받고 학교에 가 시험지를 받았는데 증명문제 하나를 틀리게 했다는 것을 발견했다.증명 과정이 틀렸으나 마지막에 증명결과는 문제에서 준 결과를 증명해냈다.줄곧 학년에서3등 안이었고 반에서는 일등으로, 반의2등과 점수 차이가 많았기 때문에 선생님은 시험지를 채점할 때 자세히 증명과정을 보지 않고 직접 정답표시를 했다.당시 속으로‘어떻게 할까,말하지 않고 있어야 하나 아니면 시험지를 채점하는 선생을 찾아가 사실대로 말해야 하나’하고 고민한 끝에 어머니는 대법을 배우는 사람이고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진선인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쳤기 때문에 담임선생님을 찾아가 사실대로 말했다.당시선생님은 이해가지 않아 기뻐하지 않는 표정이었지만 난 선생님이 왜 기뻐하지 않는지 몰랐는데, 저녁 자습 시간에 나를 불러내“만약 수학 점수를 틀리게 채점하지 않았다고 말하면 학년1등이고 반을 위해 영광스러운 일이고, 만약 점수가 적어지면 학년에서3등 밖에 하지 못한다.생각해 봐라”라고 말해서야 알았다.그렇지만 매우 확고하게 담임선생님에게“이 점수를 가지지 않겠습니다.확실히 틀리게 채점했습니다”라고 했다.나의 태도를 보고 다시는 더 말하지 않았다.이튿날 채점한 선생님을 찾아가 사실대로 말했다.그는 의아해 하며 내게 점수를 고쳐줬다. 나중에 학교에서는 3등까지 장학금을 줬고 대회에서 교장은 이 일에 관해 말하며 내가 성실하다고 칭찬까지 해줬다.

그땐 전혀 이 일을 마음에 두지 않았고 대단하다고 생각한 적도 없고 다만 어머니가 틀어준 사부님의 설법 중 좋은 사람이 되려면 진선인 대로 해야 한다는 것만 생각했다.당시 아직 정식으로 수련에 들어서지 않았고 다만 어머니의 영향을 받고 이렇게 해낼 수 있었다.대법이 선(善)을 향하고 도덕이 높아지게 하는데 큰 위력이 있다는 것을 볼 수 있다.명리(名利)를 추구하는 이 사회에서 돈으로 점수를 더하고 진학하는 사람이 매우 많다. 99년 장(江)씨 사악한 집단이 거짓말로 대법을 비방하고 대법제자를 박해해 수많은 교사와 학생들을 해쳤고 수많은 중생도 해쳤다.정말 죄가 하늘처럼 크다.

98년 가을에 정식으로 대법 수련에 들어섰다.그땐 정말 좋은 시간이었다.시간만 있으면 법공부했고 하루에 한권을 다 본 적도 있는데 얼마 봤는지도 모른다.어느 날 저녁에 어머니가 얼마 봤고 얼마나 기억했냐고 물었다.나는 책을 덮어 어머니의 손에 건네주고 얼마 기억했는가를 확인해 보라고 했다.첫 페이지부터 한 글자도 빠지지 않고1강을 외워냈다.사실 난 책을 외워본 적이 없다.많이 보자 저절로 외워진 것이다.정말로 법의 위력이다.후에 천천히‘주천(周天)’만 빼고 다 외웠다. 1999년‘7. 20’전 어느 날 형세가 매우 긴박하다고 현지 보도원이 말하는 것을 듣고 외우지 못한‘주천’을 꼭 빨리 외우겠다는 생각이 나오자 그날 저녁으로‘주천’소절을 다 외웠다.

간난신고를 지나며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다

99년 장(江)씨 깡패 집단이 대법에 대해 미친 듯이 박해하기 시작했고 우리 지역도 심하게 박해를 받았다.나는2001년에 납치됐는데 잔혹한 육체의 고통을 받았다.얼굴은 맞아 세게 부어 생김새를 알아보지 못할 정도였고 두 다리에는 온통 대나무 몽둥이에 맞은 핏자국이었다.나는 단식하며 박해를 저지하고 정념으로 소굴에서 나온 후 유랑생활을 했다.

생활할 돈이 없어 기본 생활을 유지하기도 어려웠다.마침7월 20일이 다가와 응당 걸어나와 법을 실증해야 한다고 깨닫고 톈안먼 광장에 갔는데 경찰차가 삼엄하게 경계하고 있었다.광장에서 왔다갔다하면서 어떻게 해야 할 줄 몰랐고 저녁 무렵에 보슬비가 내리기 시작하자 가방에 진상카드가 있다는 것이 생각났다.꺼내서 광장에서 뿌리는 것을 본 경찰이 나를 경찰차로 끌고 가자 나는 큰소리로‘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외쳤다.

그들은 나를 톈안먼 파출소로 데려왔는데 들어가자 한 경찰이 쇠사슬 같은 물건으로 내 눈을 때렸다.나는 두려워하지 않았고 그 배후의 모든 사악한 요소를 제거한다고 발정념했다.이 일념을 내보내자 그는 후에 더는 사악하게 표현하지 않았다.그는 나를 방으로 데려가 어디 사람인가고 물어봤지만 내가 알려주지 않자 그는 나와 이야기했다.내게서 뭘 알아내려고 하는 것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에게 대법진상을 말했다.이때 또 한 경찰이 들어오더니 뒤에서 담배꽁지로 나를 지지려고 했다.그는 손으로 그 경찰을 가리키면서“그녀를 해치지마.나가!”라고 했더니 그 경찰은 기가 죽어 나갔다.그는 다시는 나를 괴롭히지 않았고 나보고 복도 의자에 앉아있으라고 했다.그는 수갑으로 나를 의자에 채워놓았다.내가 너무 조인다고 하자 손이 빠져나올 수는 없을 정도로 느슨하게 해줬다.당시 밤이 깊었기 때문에 두려워 감히 나가지 못했다.이튿날 현지로 데려와 구치소에 수감됐다.구치소에서15일 단식하고 정념으로 소굴을 뚫고 나왔다.

07년 노동교양소에서 돌아온 후 두려움이 많았고 생활이 어려워지자 도시로 일하러 갔다.처음에 임금이 몇 백 위안 밖에 안돼서 일상생활을 유지하기도 매우 힘들었다.번잡한 인간세상을 대면하고 미망하고 도움도 없어 어려움에 부딪혀도 법에서 인식하지 못했고, 생활 중의 어려움을 사람의 고난이라고 생각했다.늘 잔업해야 했기 때문에 법공부할 시간도 매우 적었고 주변에 교류할 수련생이 없어 한동안 소침하고 정진하지 못했고, 천천히 속인의 안일한 생활을 추구하고 인간세상의 아름답고 행복한 생활을 지향하기 시작했다.몇 번이나 발악하고 몇 번이나 사색했다.방향을 잃은 쪽배처럼 넓은 바다에서 파도에 따라 일렁거렸다.

사부님께서는 나를 포기하지 않으셨고 한번 또 한번 점오해주셨다.그리하여 수련의 엄숙성과 시간의 긴박감,지금 시간은 중생을 구도하기 위해 사부님께서 큰 감당으로 바꿔 오신 것으로 연장하신 것인데 난 어찌 이 시간에 소침하고 자신을 훼멸시키고 있을 수 있는가를 인식했다.나는 프린터를 사서 스스로 진상 소책자를 만들고 진상CD와 션윈CD를 구웠고 새해 달력도 만들고 여가 시간을 이용해 배포했다.후에 나의 임금은 몇 백 위안으로부터5, 6천으로 올라갔고 어떤 달에는8천 위안을 받을 수도 있게 됐다.

이 기간에 한 큰 회사에서 근무했는데 우리 부서는 십 여 명이 있었다.기회가 있으면 그들에게 진상을 알렸는데 처음에 그들은 매우 반감을 가졌다.어느 날 저녁에 집중으로 그들 배후의 진상을 알게 하는 것을 막는 모든 사악한 요소를 제거한다고 발정념했는데, 좋지 않는 물질이 많이 제거된 것 같았다.이튿날 출근했는데 이전에 인터넷 돌파 소프트웨어를 주고 진상을 알려줄 때 나보고 회사에서 진상을 알리지 말라고 했던 그녀가 동료와 대법진상을 말하고 있는 것을 듣고 큰 감동을 받았다.사부님께서 환경을 개척하도록 도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또 한 동료는 나와 같은 주택단지에 살았다.그와 그의 여자친구는 다 본과대학 졸업생이다.한동안 모순이 생겨 그는 언제나 내게 속사정을 털어놓았다.나는 자신을 바르게 놓고 순정한 마음가짐으로 그에게 여자친구를 많이 이해해주고 관심을 갖고 잘 소통하라고 했고, 퇴근한 후에 여자친구가 먹기 좋아하는 것을 사주라고 했다.그는 내가 진심으로 그를 위하는 것이라는 것을 느꼈다.그리고 또 그에게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했고 그도 매우 상쾌하게 동의했다.그는“너만 믿는다.좋은 사람 같고 매우 정직해 보이니까”라고 했다.그와 그의 여자친구는 모두 사당 조직에서 탈퇴했다.한번은 함께 식사하는데 그는 이전에 대학교에 다닐 때QQ의 개성있는 서명이 당을 따라가겠다는 것이라고 했다.지금 이 당을 똑똑하게 알아봤으니 이 당과 완전히 갈라지고 내 이름을 부르며 ○○를 따라 가겠다고 했다.나는 그에게 나를 따라 가는 것이 아니고‘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기억하라고 했고 그들에게 호신부를 줬다.그와 그의 여자친구는 기쁘게 받았다.

나중에 회사를 그만두고 작은 회사를 경영했는데 시간상에서 자유롭게 관리할 수 있었다.생활을 보장할 수만 있다면 될수록 시간을3가지 일을 하는데 사용했고 일하면서 만나는 세인에게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하는 것을 중시했다.

수련생을 돕는 중 집착을 제거하다

내가 있는 지역에 기술 수련생이 매우 부족해 기술은 내가 책임지게 됐다.특히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XP시스템에 대한 지원을 취소해WIN7,WIN8시스템으로 바꾸는 과정도 자신을 연마하는 과정이었다. 2014년4월 말부터 수련생에게 컴퓨터 시스템을 바꿔주기 시작했다.전에XP시스템의 기초가 있기 때문에WIN7,WIN8는 상대적으로 좀 쉬웠다.이번에 기술논단의 수련생은 완성된 시스템을 제공해주지 않았고 시스템을 바꾸는 방법만 알려줬다.나는 논단에서 가르쳐준 방법대로 WIN7,WIN8및 시스템을 설치하는데 사용되는 도구를 다운로드하고 먼저 내 컴퓨터의 가상머신에시스템을 설치해보고 수련생에게 설치해주려고 했다.스타트업스크린을 설치할 때 더욱 쉽게 조작할 수 있는 것으로 설치하려고 했는데,아무리 해봐도 어떻게 바꿔야 하는지 몰랐고 하루 종일 연구해봤는데도 생각해내지 못했다.그날 저녁에 잘 때 사부님께서 흑판에 문제를 쓰고 해설을 해 주시는 꿈을 꿨다.어떻게 문제들을 풀어야 하는가를 알려주셨는데 밤새 내내 어떻게 문제를 풀어야 한다는 사부님의 강의를 들은 것 같은데 이튿날 깨어난 후 사부님께서 가르쳐주신 문제 푸는 방법이 전혀 생각나지 않았다.자신이 부딪힌 문제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똑똑하게 알기에 컴퓨터를 켜고 마우스로 이리저리 클릭했다.갑자기 한 시스템 파일을 열었다.이때 머리가 트인 것처럼 단번에 시스템의 부팅 원리를 알게 됐고 어떻게 고쳐야 한다는 것도 알게 됐다.사부님께서 지혜를 주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이후로 마음대로스타트업스크린을개변할 수 있었고, 후에 또 매우 작은 파일로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부팅할 수 있게 됐고 다시는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아도 됐다.

이 기간에 끊임없이 멀리서 수련생이 컴퓨터를 가져와 설치해달라고 했다.이런 기술은 혼자만 장악하고 있어서는 안 되고 반드시 널리 알려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그리하여USB메모리를 사서 모든 시스템을 만드는 것을 저장하고 동시에USB메모리를 디스크도구로 만들었다.이렇게 되면 하나 메모리가 두 개 용도가 있고 거기에 또 하나의 메모리 파티션이 있어 모든 문제를 해결했다.배우려는 수련생에게 한 절차 한 절차 가르쳐줬고 귀찮아하지 않았다.그 중에 한50여세 언니가 있는데 시스템 설치에 대해 전혀 몰랐고 그녀가 있는 지역에도 기술 수련생이 한 명도 없었다.내가 가르쳐줄 때 그녀는 펜으로 한글자도 빠뜨리지 않고 다 기록해뒀다.오른쪽은 한번 클릭하고 왼쪽은 두번 클릭해야 한다는 것까지 다 적어놓았다.진지하게 열심히 배우고 있는 그녀의 모습을 보고 나는 감동을 받았고 알 때까지 가르쳐줘야 한다는 책임이 더욱 강해졌고 4일 밤을 가르쳐줬다.후에 그녀는 실천 중 또 일부 문제에 부딪혔다.나는 또 나타난 문제를 겨냥해 원리를 인내심을 가지고 그녀에게 설명해줬다.그녀는 지금 스스로 독립적으로 시스템을 설치할 수 있게 됐고 그 지역의 수련생에게도 매우 큰 편리를 가져다줬다.

이 과정에서 이전에 없애기 힘든 환희심,과시심,명을 추구하는 마음,쉽게 만족하는 마음이 매우 담담하게 됐다.사부님께서 이 물질들을 떼어주셨다는 것을 알고 있다.이 과정 중 수련생의 칭찬도 많이 들었다.칭찬을 들을 때마다 그들과 교류했다. “모든 것은 사부님께서 하신 것이고 사부님이 안계시면 제가 없을 것이고 모든 것은 사부님께서 가르쳐주신 것이다”라고 했다.또 꿈에서 사부님께서 문제를 푸는 것을 가르쳐주신 것을 그녀들에게 알려줬다.그녀들도 매우 신기해했고 대법의 무한한 법력과 사부님의 자비로운 고도(苦度)를 체득했다.다시 한 번 기회를 주시고 이런 환경 속에서 해야 할 일을 하고 동시에 생생세세 쌓은 패배물질을 연마해 없애게 해주신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감사드린다.

이 몇 년 동안 걸어오면서 정말로 많이 곤두박질했고 많은 일을 잘하지 못해 유감을 많이 남겼다.이후 수련의 길에서 더욱 이지적으로 평온하게 사부님께서 하시라는3가지 일을 잘 하겠다.

문장발표: 2015년2월25일
문장분류: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2/25/30558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