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대륙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나는 농촌에 살고 있는 파룬궁수련생이다. 우리 여기에는 3개 마을이 있는데 약 200여 가구가 살고 있다. 올해 여기 촌민, 향, 촌 간부, 촌장 대다수 집에 모두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 진선인은 좋습니다)’라는 복자(福字)와 주련을 붙였다.
몇 년 전에 경찰과 협조해 파룬궁수련생을 감시하고 벌금을 물리고 집을 수색하던 대대 간부, 예전에 파룬궁수련생의 진상 알리기와 삼퇴 권하기에 이러쿵저러쿵하고 심지어 신고하던 사람들도 지금은 정정당당하게 ‘파룬따파하오’라는 복자와 주련을 붙이고 있다.
촌민들은 예전에 파룬궁수련생이 진상 알리는 것을 멸시하던 데에서 이미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탄복하고 있으며 주동적으로 삼퇴하겠다고 말하기까지 한다.
촌민의 변화에서 우린 천상의 변화, 세인의 각성을 볼 수 있다. 그중에는 사람을 감동시키는 많은 이야기가 있다.
“우린 ‘파룬따파하오’ 주련을 좋아한다”
최근 몇 년 나와 파룬궁수련생들은 신정과 설날 기간 션윈 CD, 진상 달력,주련 등 진상자료를 갖고 집집마다 다니며 나눠주고 일대일 진상 알리기, 삼퇴를 권해 진상 효과가 아주 좋았다. 특히 농촌 사람들은 새해가 되면 주련을 붙여 묵은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이하는 표지로 삼으면서 새해에 좋은 나날을 보내길 기대한다.
3년 전에 우리는 관념 때문에 익숙한 촌민에게만 주었다. 바로 우리의 부정적인 사유가 세인들이 진상을 아는데 직접 영향 주었기에 ‘파룬따파하오’ 주련을 붙이겠다고 하는 사람은 다수 안면 때문에 자기 집 마당 안쪽에 붙이고 탁상용 달력에 찍힌 ‘파룬따파하오’라는 글은 천으로 가리고 감히 노출하지 못했다. 때문에 삼퇴 효과도 이상적이지 않았다.
우리가 대량으로 법공부 함에 따라 심성이 제고됐고 각종 진상 방식(음성 전화, 진상 편지)을 늘려 이듬해 주련을 가진 대다수 사람이 대문 밖에 붙였다. 올해 변화는 서두에 언급한 것처럼 대다수 사람들이 대법이 좋다는 것을 인정하고 붙이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A촌 촌민 중엔 진(靳)씨 성을 가진 형제 셋이 있는데 해마다 받은 주련은 대법이 좋다는 내용이었다. 올해 우리가 또 가서 주련을 주자 그들은 모두 당신들을 기다렸다고 말했다. “우리 형제 셋은 ‘파룬따파하오’라는 복자와 주련을 붙이기 좋아합니다. 당신들 파룬궁하는 사람들은 다 이렇게 좋기 때문에 우린 이걸 붙입니다. 당신들은 자기 돈으로 탁상용 달력을 찍고 주련, 괘전(掛錢-설에 붙이는 중국 전통 종이공예품)을 수고를 마다하지 않고 집까지 가져다주어 정말 탄복합니다.”
그 중 사당 조직에 가입했던 큰형, 둘째 형의 아내, 아이들은 모두 삼퇴를 했고 셋째는 반박해 지지안에 서명했다.
촌 간부가 변했다
B촌의 한 간부는 진상을 알린 한 파룬궁수련생을 악의적으로 고발하고 경찰과 협조해 그를 노동교양소에 보냈다. 2년 후 이 파룬궁수련생이 감옥에서 나와 집으로 돌아오자 그는 늘 파룬궁수련생을 피했지만 이 파룬궁수련생은 주동적으로 인사하고 예전처럼 그에게 진상을 알리고 그에게 진상을 알면 재난이 올 때 도태를 면하고 파룬궁수련생을 잘 대하면 복을 받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그의 선량한 일면을 불러일으켰고 신정에 달력을 주고 설날에는 주련을 주면서 기회만 있으면 말했다. 그는 파룬궁수련생의 선량한 언행에 감동해 삼퇴까지 했다.
한 번은 이 촌 간부가 그의 다른 촌에 있는 친척이 그에게 알려준 말이라며 말했다. 그의 친척이 사는 촌의 네 사람이 삼륜차를 타고 가다 교통사고가 발생했는데 세 사람이 중상을 입어 병원에 입원했지만 대법이 좋다고 믿고 호신부를 몸에 지난 사람만 조금도 상처를 입지 않았다고 했다. 이 수혜를 입은 촌민은 곳곳에 다니며 말했다. “파룬궁은 정말 좋습니다. 호신부가 정말 유용합니다.”
그 후 파룬궁수련생을 추궁하러 온 사람이 있으면 이 촌 간부는 모두 막아주고 파룬궁수련생은 좋다고 칭찬까지 하면서 대법을 수련하는 사람은 다 좋은 사람이어서 해마다 마을 사람들에게 복을 가져다주고 우리의 평안을 보존하는데 우린 정말 이런 좋은 사람에게 고마워해야 한다고 말했다.
아내를 수련하지 못하게 막던 촌 간부도 대법 수련에 들어서다
A촌의 한 파룬궁수련생 리신신(가명)의 남편은 촌 간부다. 사당의 거짓 선전을 듣고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하기 시작한 후 모든 일에서 아내 말을 잘 듣던 그는 이후 아내를 때리거나 욕하면서 이틀이 멀다하고 아내를 때렸다. 하지만 리신신은 심성을 지키고 원망하지도 않으며 미워하지도 않고 여전히 남편과 시댁 모든 사람들을 선량하게 대했다. 한 번은 남편이 상부의 압력에 또 그녀에게 투정을 부리고 때리면서 수련을 포기하라고 핍박했다.
이번에 그녀는 깨달았다. ‘나는 조사정법을 하는 중생구도 사명을 가진 파룬궁수련생이지 남편에게 무고하게 매를 맞는 샌드백이 아니다. 내가 이렇게 남편에게 마음대로 때리게 하는 것은 남편이 구도 받지 못하게 해칠 뿐만 아니라 촌민들도 대법의 아름다움을 볼 수 없게 하는데 그럼 누가 파룬궁을 수련하겠는가?’ 그녀는 이후 위엄이 있으면서도 자비롭게 남편에게 말했다. “그만하세요! 이후부터 다시는 나를 때리는 것을 허용하지 않아요!”
그녀는 이어서 말했다. “당신 생각해 보세요. 내가 대법을 수련한 이 몇 년 내가 당신 부모와 형제자매 당신의 모든 가족, 당신과 아이에게 어떤 것을 못했고 잘하지 못했나요? 내가 무슨 잘못이 있나요? 지금 내가 대법을 배워 좋은 사람이 되어 집에서나 밖에서나 모두 내가 변했다고 칭찬해요. 당신이 몇 년 동안 앓던 아버님를 우리집에 모시고 이후에 또 반신불수가 되어 침대에 있을 때도 내가 지극정성 돌봐주었죠. 똥오줌을 받아내며 모시자 아버님도 돌아가시기 이전에도 내가 돌봐주길 바랐지 다른 형제자매 집에 가지 않았어요. 무엇 때문일까요? 당신 부모님은 마음속으로부터 내가 좋다고 여기기 때문이에요. 당신이 지금 아무이유 없이 투정부리며 나를 때리는 것은 수련을 포기하라는 것이 아닌가요? 내가 정말 당신 말을 듣고 수련하지 않으면 나는 바로 원래의 리신신이에요. 그럼 나는 여전히 우리 가족의 왕으로, 당신 집이나 우리집의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이전처럼 나를 보면 두려워해야 해요. 그럼 당신은 원래의 나를 원하나요? 아니면 지금의 아내를 원하나요? 내가 당신을 두려워한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우리 사부님께서 나에게 좋은 사람이 되고 더욱 좋은 사람이 되라고 하셨기 때문에 내가 오늘날 변화가 있는 것이에요. 당신은 사실 대법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죠. 대법에 감사하지 못할지언정 나를 박해하는 악인을 따라 하다니? 당신은 도대체 무엇을 바라죠?”
그녀 남편은 아내 말을 듣더니 천천히 머리를 들고 말했다. “알았어요. 지금부터 다시는 당신을 때리지 않겠어요.” 그 후 그녀 남편은 정말 다른 사람으로 변했으며 차츰 대법 자료를 보았고 가끔 대대에 갖고 가 다른 사람에게 보게 했다. 누가 파룬궁을 말하기만 하면 그가 먼저 말했다. “파룬궁은 좋습니다. ‘진선인’이 잘못되지 않았습니다.내 아내가 증인입니다.”
더 기뻐할 만한 일은 작년에 그녀 남편도 책을 보고 연공하기 시작했고 자료도 배포했다는 점이다. 차츰 대대, 촌 간부도 공개적으로 그를 찾아 진상 자료를 가져가고 진상자료를 보고 철저하게 진상을 알게 됐다. 그녀 집에는 자료를 찍고 CD를 굽는 기계가 있는데 사람들이 다 알고도 말하지 않는 비밀이 됐다. 최근 2년 그녀는 집집마다 다니며 달력과 주련을 주지 않아도 됐다. 때가 되면 촌민들이 자동으로 그녀의 집에 와 가져가기 때문이다.
“이번엔 정말 믿게 됐다”
C촌의 촌민은 젊었을 때 불면증에 걸려 걸핏하면 잠을 이루지 못했다. 돈을 많이 쓰고 약을 얼마나 먹어도 낫질 않아 매일 정신이 나지 않았다. 몇 년 전 파룬궁수련생이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하며 주련을 주고 그에게 파룬따파하오를 외우라고 해도 아는 체도 하지 않았다.
올해 파룬궁수련생이 또 그의 나태하고 정신이 없는 모습을 보고 진심으로 열정을 갖고 그에게 진상을 알고 복을 받은, 대법의 병을 제거하고 건강해진 기이한 사례를 말해주었더니 그는 해보겠다고 했다. 며칠 후 다시 만났을 때 그는 말했다. “그날 내가 집에 돌아가 잠자기 전에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를 외웠는데 외우다 저도 모르게 잠을 잤습니다.” 파룬궁수련생이 또 그에게 알려주었다. “당신은 계속 외우십시오. 꼭 진심으로 외워야 합니다.” 파룬궁수련생이 신정에 그의 집에 탁상용 달력을 가져다 줄 때 그는 정말 다른 사람으로 변해 주동적으로 이 파룬궁수련생에게 말했다. “이번에 나는 정말 대법을 믿게 됐습니다. 나는 매일 외우고 있는데 매일 잠을 잘 자고 기운도 납니다.” 그는 또 주동적으로 말했다. “저도 붉은 스카프를 맺었습니다. 저를 탈퇴시켜 주고 당신이 주는 달력, 주련을 다 갖겠습니다.”
지금 이 3개 촌의 촌민들 다수가 모두 삼퇴했고 그 중 A촌이 가장 괜찮다. 최근 2년 다른 지역 파룬궁수련생이 A촌에 오면 누가 신고할 근심을 하지 않으며 촌민에게 마음대로 물어도 모두 열정적으로 그에게 길을 가리켜 주거나 인도해 준다. A촌에 왔다간 파룬궁수련생은 모두 말한다. “이곳 환경은 정말 외국 같은자유세계에 온 것 같네요.”
허스, 사존 감사합니다.
문장발표: 2015년 2월 27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2/27/30565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