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우리 집은 바로 진상을 알리는 ‘무대’다

글/ 안후이(安徽) 대법제자 신메이(新梅)

[밍후이왕] 우리 집 문 앞은 향진 도로이기 때문에 행인은 우리 집 앞을 지나가면서 웃음을 보낸다. 그들 어떤 사람은 꽃이 아름다워 웃는 것이고 어떤 사람은 진상을 명백하게 알아 즐거워하는 것이다.

08년의 션윈 CD를 보고 나는 적극적으로 바깥으로 나가서 진상을 알리고 션윈 CD를 배포했고 머리를 써서 내 집을 진상무대로 만들었다. 우리 집은 시장의 앞부분이고 도로와 가까웠다. 그리하여 나는 마당에 많은 꽃을 심었고 사계절 내내 신선한 꽃이 피게 했다. 지상에 가지각색의 꽃이 있고 나무의 꽃은 공중을 빨갛게 물들였다. 그것들은 ‘무대’를 장식하는 작용을 했고 행인을 끌어들여 꽃을 보고 진상을 듣게 했다.

나는 우리 집 문 앞의 길가에 시멘트 걸상을 만들어놓고 행인이 앉아서 휴식하면서 꽃을 감상하게 했다. 누가 걸상에 앉는 것을 보면 즉시 수중의 일을 내려놓고 길가에 가서 진상을 알리고 들어와 션윈을 보라고 권했다. 어떤 때 차가 문 앞에서 고장이 나면 나는 걸상과 따스한 물을 기사와 수리공에게 건네주고 진상을 알리고 션윈 CD를 배포했다. 어떤 사람의 오토바이 바퀴의 바람이 빠졌는데 맞은편 자동차 정비소에 가지 않고 일부러 우리 집에 와서 바람 넣기를 빌렸다. 그는 바람을 넣으면서 내가 진상을 알리는 것을 들었다. 그는 바람을 다 넣었고 진상도 명백하게 알았다. 이런 신기한 일을 많이 만났다.

2009년 한 동냥하는 벙어리가 왔는데 옷이 더럽고 구린내가 났다. 나는 그에게 맛있는 음식을 갖다 주었고 그에게 집으로 들어와 션윈을 보라고 했다. 그는 10여 분 보고 우리 집을 나갔는데 뜻밖에 말할 수 있게 됐다. 어떤 때 친구와 약속하거나 이웃이 찾아와 션윈을 보게 했는데 어떤 사람은 대법 수련에 들어섰고 어떤 사람은 늘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워 병이 다 나았고 어떤 사람은 큰 재앙을 피했다. 우리 집에 와 션윈을 보는 사람은 거의 다 ‘삼퇴’시킬 수 있다.

2010년 봄 이웃 마을의 한 노부인이 장을 보다가 길가에서 내가 진상을 알리는 것을 듣고 그날 오후에 딸을 데리고 우리 집에 와서 션윈을 봤다. 즐겁게 보고 있는데 갑자기 파출소 소장이 마당으로 들어왔다. 일어나 TV를 끄자니 이미 시간이 없었다. 이전에 내가 소장에게 진상을 알린 적이 있기 때문에 그는 션윈의 음악소리를 듣자 뒤돌아서서 나갔다. 내가 CD 플레이어와 TV를 끄자 소장은 한 간부와 함께 방으로 들어왔다.

이전에 내가 톈안먼에 가서 현수막을 걸고 대법을 위해 나섰기 때문에 여러 차례 사당의 수감과 박해를 받았고 현 공안국에서는 여러 차례 우리 집에 와서 수색한 적이 있는데, 현 ‘610’은 나를 중요 인물로 감시했다. 소장은 내게 이 분은 진으로 새로 전임된 정법위 서기라고 소개했다. 나는 따스한 두 컵의 물을 드렸다. 새로운 서기는 내가 쓴 수련체득(시가)을 걸어놓은 것을 보고 웃으며 나와 몇 마디 인사하고 갔다.

만약 그 둘이 각자 왔다면 꼭 션윈을 보게 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 둘이 간 후 나는 모녀와 함께 계속 션윈을 봤다.

2012년 여름, 시내에서 온 길을 수리하는 사장이 우리 집에서 션윈 CD를 보고 몹시 격동되어 즉시 ‘삼퇴’했다. 우리는 밥을 하고 그를 초대했는데 그는 기념으로 남기겠다고 족자 하나를 써 달라고 요구했다. 그에게 ‘사람이 인간에 있지만 운명은 하늘에 달렸고, 빈궁과 부귀에는 인연이 있다. 승부욕이 강해 이기려 애쓰면 몸을 상하게 하고, 심신을 수양하면 즐거움이 끝없다. 근로와 선량은 미덕이고, 맑은 차 소박한 밥은 얼굴을 가꿀 수 있다. 일마다 남을 위해 생각하고 마음속에 사심이 없으면 천지가 넓다.’라고 써줬다. 그는 가지고 연속 감사하다고 했고 꼭 파룬궁의 진상을 친척과 친구에게 알려주겠다고 했다. 가기 전에 나는 그에게 션윈 CD와 진상 소책자를 줬다.

몇 년 동안 나는 일사일념이 법에 있고 일언일행은 사람을 구하기 위한 것이라고 자신을 요구했다. 내 머리에 늘 션윈 연출자의 가사, 춤 자세가 떠올랐다. 매일 아침 연공하고 5장 공법을 하고 6시 발정념하고 먼저 세수하고 수염을 깎았다. 바깥에 가서 진상을 알리든 집에서 진상을 알리든 나는 언제나 옷차림을 깔끔하게 했고 정신이 들게 했다. 진상을 알릴 때 정념이 강하면 효과가 좋았기 때문이다.

농사일이 한가할 때 나는 늘 자전거를 타고 마을을 다니면서 진상을 알리고 션윈을 배포했다. 사람들은 “어디에 살아요?”라고 잘 물었다. 나는 웃으며 “시장 앞에 살고 있는데 우리 집 마당에 꽃이 활짝 피어있어요. 좋아하면 우리 집에 와서 몇 포기 가져가요.”라고 했다. 그들은 즉시 “이전에 무술을 가르치던 그 집이 아니에요?”라고 물었다. 나는 “예, 맞아요. 기억력이 참 좋네요!”라고 했다. 그들은 나의 진심을 보고 진상을 들어도 마음에 닿게 들었다.

해마다 설을 쉴 때 그믐날부터 정월 보름까지 션윈을 틀었다. 션윈 연출자는 매일 우리 집에 등장했고 ‘관중’이 오고 또 왔다. 설날 초하루 온 마을의 부녀가 아이를 데리고 우리 집에 와서 인사했는데 아내가 매 사람에게 맛있는 사탕을 한줌 쥐여주면 그녀들은 션윈을 보면서 기쁘게 사탕을 먹었다.

초이튿날 친척이 아이를 데리고 많이 왔고 이전에 무술을 할 때의 제자들도 많이 왔다. 우리는 열정적으로 대접했고 매 어린이에게 돈주머니를 싸줬고 그들은 션윈을 보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기쁘게 웃었다. 정월 12일까지 손님이 계속 왔고 션윈의 노랫소리, 음악소리는 사방을 진감했다.

문장발표: 2015년 1월 27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27/303671.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