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2분만에 삼퇴시킨 비결’에 관한 교류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오늘 밍후이에서 수련생의 교류 문장 ‘2분만에 삼퇴시킨 비결’을 보았다.

나는 수련생이 아주 잘 했지만 좀 적당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이 수련생이 든 예에는 모두 사람들을 탈퇴시켰다는 것만 언급하고 파룬궁 진상을 언급하지 않았다. 이 방면을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法輪功(파룬궁)의 고심한 법리를 속인은 이해하지 못하는바, 높게 이야기해서는 안 된다. 정면으로 소개하려는 대법 진상 자료는, 法輪功(파룬궁)이 무엇인지, 사람이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파룬궁에서 말하는 이치와 공법의 효과를 가장 얕고 알기 쉽게 말해야 한다. 당신들이 진상을 몇 년간이나 알려왔든지 간에 이것이 가장 근본적인 것이고, 늘 말해야 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파룬궁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것은 여전히 가장 기본적인 데서 인식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이는 앞으로도 늘 말해야 하는 것이다.”[1] 때문에 수련생이 삼퇴만 시키고 대법 진상을 언급하지 않는 것은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다른 한 방면은 내가 진상을 알릴 때 이런 사람을 만났었다. 사당을 언급하면 아주 증오했지만 대법을 인정하지 않았다. 지금 사람들은 사당의 부정부패 풍조를 다 알고 있어서 그것을 좋아하지 않기에 대부분 사람은 탈퇴에 동의하지만 그가 대법 진상을 안다고 할 수 없다. 또 많은 사람은 심지어 정말로 분신자살 같은 거짓말을 믿는다. 이러면 삼퇴 성명을 한다고 해도 대법에 대한 태도가 바르지 않으면 여전히 위험한 것이다.

때문에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할 때 마땅히 사부님께서 요구하신대로 “당신들이 진상을 몇 년간이나 알려왔든지 간에 이것이 가장 근본적인 것이고, 늘 말해야 하는 것이다.”[1]로 해야 한다.

밍후이에서 발표한 교류 문장을 나는 모두 아주 열심히 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이런 문장은 모두 ‘타산지석’으로 삼을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 일을 분명하게 밝혀야 하며 사람을 구하려면 실제로 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약간의 체험으로서 수련생께서 심사숙고하고 부족한 점이 있으면 바로잡아주시기 바란다.

주)

[1] 리훙쯔 사부님의 저작: ‘각 지역 설법10-밍후이왕(明慧網) 10주년 법회 설법’

문장발표: 2014년 12월 30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12/30/30231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