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대륙 대법제자 허롄(荷蓮)
[밍후이왕] A, B, C 세 수련생이 현지 간수소에 불법 감금된 지 1년 9개월 됐다. 법원에서는 이날 오전 9시에 사람을 석방한다고 대답했다. 오전에 간수소 대문 앞에서 폭죽을 터뜨리고 양옆에는 박해당한 수련생 가족과 대법제자들로 가득했다. 사람들은 강대한 정념을 내보내면서 초조한 눈빛으로 간수소 마당에 박해당한 세 수련생이 나타나기를 기대했다. 국가 보안이 한 가족에게 물었다. “이렇게 많은 사람이 뭘 하러 왔습니까?” 가족 수련생이 말했다. “모두 사람을 맞이하러 나왔습니다.” 국가 보안이 말했다. “이렇게 많은 사람이 오면 안 내보내 줍니다!” 수련생들은 상의해 대문 입구에 일부분 (약 30여 명)이 남았고 나머지 대부분 수련생들은 간수소 주위에 흩어져 있기로 했다.
10시 전후에 A 수련생이 가족과 함께 돌아갔다.
10시 30분 경, C 수련생은 외지인이라 그 지역 공안국 차가 와서 데려갔다. 대문 입구에 있던 수련생들이 C 수련생에게 차에서 내려 수련생의 차를 타고 돌아갈 것을 요구했다. 공안국 차 안에 있던 경찰은 사진을 찍으면서 위협했지만 차 밖의 대법제자들은 누구도 마음을 움직이지 않았다. 이후에 C 수련생이 사람들에게 말했다. “괜찮습니다, 여러분 안심하십시오.” 수련생들은 흩어졌다. 오후에 C 수련생에게 전화하니 집에서 받았다. 수련생들은 그제야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B수련생은 11시 30분 좌우에 가족들이 데려갔다.
2012년 4월 A, B, C 세 수련생이 현지 공안에게 납치돼 아주 많은 진상화폐와 대법 진상자료를 강탈당했다. 소식이 전해지자 현지 협조인 수련생은 재빨리 구조에 관한 문제를 논의하고 전체 수련생들은 안으로 찾았다. 어떤 수련생은 말했다. A, B, C 세 수련생은 평소에 모두 다 잘했고 정념도 강하다. 그렇게 많은 책을 빼앗긴 건 사악이 파괴하는 것이다. 대법 책은 아무리 많아도 법을 위반하지 않는다. 어떤 수련생은 말한다. 우리가 평소에 너무 이기적이었다. 무슨 일이나 다른 수련생에게 의존했다. 사존께서는 일찍이 설법하셨다. 자료점이 사방에서 꽃을 피운다고. 우리는 모두 꽃을 피우지 못했고 수련생의 작업량을 많이 증가시켰다. 수련생은 너무 바빠서 법공부를 적게 하여 구세력이 빈틈을 탔다. 수련생들은 자신의 이기적인 마음, 두려운 마음, 나태한 마음, 안일을 구하는 마음, 질투심, 환희심, 요행을 바라는 마음 등등을 찾아내 발정념으로 이런 마음을 해체했다.
그런 후 신속하게 나뉘어 행동했다. 한 수련생은 밍후이왕에 사악을 폭로하고, 두 수련생은 발정념을 알려 지역에 따라 릴레이식으로 강대한 정념을 내보냈다. 매일 저녁 9시, 전 시, 전 지역 대법제자들은 아무리 바빠도 20분간 발정념에 참여했는데 사람을 석방하지 않으면 발정념을 그치지 않았다. 두 수련생은 가족들을 위로하고 ‘610’과 국가 보안 대대를 찾아가 석방을 요구했다. 기타 몇몇 수련생들은 각 법 공부팀에 통지해 법공부한 후 모두 안으로 찾으며 박해당한 수련생에게 부정적인 물질을 섞어 넣지 말라고 했다.
협조와 상의에 참여하지 않은 몇몇 수련생들은 모두 묵묵히, 착실히 수련생을 구출하는 데 힘을 다하고 있었다. 수련생들은 마음을 함께해 진정으로 “그의 일이 바로 당신의 일이며, 당신의 일이 바로 그의 일이다.” [1], 를 체현했다. 베이징에서 변호사를 선임한 수련생이 있는가 하면 현지 변호사에게 진상을 알리는 수련생도 있고 현지 변호사를 선임해 ‘610’, 정치법률위원회에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하고 무조건 A, B, C 수련생을 석방할 것을 요구했다.
한 팀의 노년 수련생은 더욱 사람을 감동케 했다. A, B, C 세 수련생에게 일이 생긴 것을 알자 현지의 ‘610’, 정법위, 공안, 검찰, 법원의 모든 인원에게 선을 권하는 편지를 써서 부쳤다. 보시라이, 왕리쥔이 응보를 받고 리둥성, 저우융캉이 낙마한 자료를 끊임없이 공안 검찰 법원에 부쳤다. 한 번에 열 몇 통씩 매일 노년 수련생이 진상편지 몇 통씩 가지고 버스를 타고 주변 도시에 가서 부친다. 공안, 검찰, 법원 인원들을 구도하고 사악을 해체했다.
또 일부 수련생은 각종 경로를 통해 불법적으로 감금된 수련생들과 소통해 법에서 그들이 정념 정행하도록 격려했다. 그리하여 불법적으로 감금된 세 수련생은 줄곧 정념이 아주 강하며 전반적으로 사악한 구세력이 강요한 박해 ‘고험’을 부정해 서명이나 자백이 전혀 없었다.
2013년 12월 사당인원은 A, B, C 수련생을 불법적으로 재판하려 했다. 현지 수련생들은 신속히 소식을 공유했다. 동시에 인터넷에 접속해 모든 대법제자에게 알려 긴밀하게 협력해 사악들의 박해 음모를 해체하길 희망했다. 사흘 앞서 현지 수련생들은 집에서 정각 발정념 하여 다른 공간의 일체 사악한 요소를 제거했다.
재판 당일, 법원 주위에 4개 법 공부팀 대법제자가 아침 8시부터 단체적으로 장시간 강대한 정념을 내보냈다. 점심에 수련생들은 시간을 지체할까 봐 집에 가지 않고 간단히 식사하고 계속 발정념을 했다. 오전에 법원 밖에 4, 50명 대법제자가 분산해 강대한 정념을 내보냈다. 오전에 B, C 수련생을 불법적으로 재판할 때 법원 보안 검색대에서는 수련생 5명만이 가족과 함께 들어갈 수 있다고 했다. 오전 9시가 넘어 천목이 열린 수련생이 금빛이 번쩍이는 커다란 ‘멸(滅)’ 자 하나가 법원 건축물 위에서 법원을 씌운 것을 보았다. 법원 밖에 경찰이 아주 적었고 사복 특무는 거의 발견하지 못했다. 사악의 기염은 거의 없었다.
오후에 A 수련생을 불법적으로 재판했다. 법원 보안 검색 출입구와 측문에서 단번에 20여 명의 수련생이 들어가서 조용히 발정념 하면서 변호사의 정의적인 논박을 들었다. 두세 명의 경찰은 아주 긴장되어 보였다. 판사는 비록 언어는 사악했지만, 매우 미약해 보였다. 공소인의 강변과 사설을 수련생들은 못 들은 척했다. 변호사는 조목조목 헌법과 국제 인권법을 기준으로 지적했다. 형법 제300조를 파룬궁수련생에게 적용하면 헌법을 위반한 것이고, 당사자를 1년 9개월 감금시키는 것은 법을 위반한 것이며, 가산을 몰수하면서 수색증이 없는 것은 법을 위반한 것이고, 개인 재산을 횡령한 것은 법을 위반한 것 등등이었고, 또진일보로 지적했다. 파룬궁을 신앙하는 것은 합법적이며 파룬궁 서적을 인쇄하는 것은 죄가 없으며 파룬궁 선전물을 인쇄해 자신의 신앙을 선양하는 것은 합법적이다. 공소인은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A 수련생은 법정에서 판사에게 물었다. “파룬궁은 사람들에게 진선인을 수련하라고 가르치는데 어디가 사악한가요?! 어디에 잘못이 있단 말인가요?” 판사는 얼버무리며 말했다. “파룬궁이 X 교인지 아닌지는 지금 말하지 않겠습니다.” 그리고 급급히 휴정을 선포했다.
오전과 오후 내내 해외 수련생들과 대륙 수련생들의 끊임없는 전화로 법원의 모든 사무실과 휴대폰은 쉴 새 없이 울렸다. 모두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석방하라는 전화였다. 직원들은 감당할 수 없어서 전화선을 뽑아 버렸다고 법원의 한 직원이 집에 돌아가서 말했다.
재판이 끝난 후 법원에서는 바로 판결을 발표하지 않았다. 대법제자들은 정체적으로 협력해 악을 제거하고 수련생을 구출함에 한순간도 해이하지 않았다. 협력 수련생들은 긴밀히 움직여 가족을 동원해 계속 ‘610’, ‘정법위’, 법원에 가서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석방할 것을 요구했다. 13일이나 지나간 후 법원에서는 사람을 석방한다고 대답했다.
수련생들은 집으로 돌아왔다. 공안 검찰 법원과 관련된, 진상을 안 사람들은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했다. 어떤 사람은 말했다. 과거에 따르면 (공안국에서) 그렇게 많은 물건을 압수했다면 적어도 10년에서 8년은 판결할 것이다. 사존께서 설법하셨다. “제자가 정념이 족하면 사부는 회천력(回天力)이 있노라” [2], 수련생을 구출하는 전 과정은 모두 사존의 질서 있는 안배로서 사존의 말씀대로 정하는 것이다.
이 일을 안 모든 대법제자는 모두 큰 격려를 받았다. 진정하게 “사악이 끝장났고, 환경이 변했다고 해서 자신의 수련을 더 느슨하게 하지 말라.” [3], 는 법리를 더욱 명확히 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각 지역 설법2-2002년 워싱턴 DC법회 설법’
[2] 리훙쯔 사부님 저작: ‘홍음2-사도은(師徒恩)’
[3] 리훙쯔 사부님 저작: ‘정진요지3-축사’
문장발표:2014년 12월 4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12/4/30108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