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점오상태에서 본 장기 병업(9)

글/ 대륙 대법제자 홍원(洪愿)

[밍후이왕](지난 편에 이어)

14. 직접구매를 미끼로 한 다단계 사기

사부님께서는 ‘2004년 뉴욕국제법회설법’ 중에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다.

“대법제자는 나쁜 일을 하면 안 된다. 지금 서방사회에서 다단계 판매는 이미 없어졌다. 그것은 바로 사람을 속이는 것이며 층층이 껍질을 벗기는 것으로, 뒤에 있는 사람일수록 피해가 심하다.

대법제자가 다단계 판매를 한다고? 당신이 온종일 그곳에 머리를 써서 다른 사람의 돈을 뽑아내는 것이 맞는가? 맞지 않다. 정당한 경영이 아니다. 잃는 것이 있으면 얻는 것이 있다고, 상품을 교환하는데 당신은 무엇을 하는 건가? 그것은 온갖 머리를 굴려 다른 사람의 돈을 빼앗는 것이다. 할 수 없다! 이 일에 대해 나는 일찍이 말한 적이 있다. 다단계 판매를 할 수 없으며 누구든 하기만 하면 잘못한 것이다. 중국 대륙 대법제자 중 누가 다단계 판매를 한다면 그가 대법제자의 수련 형식을 파괴하는 것으로, 그는 장래에 이 일체의 후과(後果)를 감당해야 한다.”

이 설법을 본 후 다단계에 종사했던 많은 동수들이 잘못된 길에서 되돌아 왔다. 하지만 대륙에서 다단계를 엄단하는 형세 하에서도 아직 적지 않은 수련생들은 다단계를 직구(직접구매)로 둔갑시키는데, 여전히 다단계, 인터넷, 돈벌이 수법에서 벗어나지 않았다. 진정한 직구(Dell 컴퓨터 직구, TV직구) 업체들이 다단계 방식으로 하는 것을 보았는가? 사실 그들 수련생은 마음속으로 다단계라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형식만 바꾸고 잘못을 고치지 않으며, 간판을 바꿔가며 위장하는데 양심이 있는가? 이는 다른 사람을 속이고 다른 수련생들을 속이며 자신을 속이는 행위다. 어떤 수련생들은 심지어 ‘직구를 미끼로 하는 다단계 판매 수법’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르치는데 일부는 수련생들까지 끌어다 강의를 듣게 하며, 또 수련생들 사이에 다단계 체계를 세우기도 하는데 이는 대법 자원을 이용하는 것일 뿐만 아니라 수련생들의 수련을 파괴하는 행위다. 만약 그들이 다단계의 배후에 무엇이 있는지를 알게 된다면 깜짝 놀랄 것이며, 어떻게 수련생들을 망치고 어떻게 대법을 파괴했는지 알게 된다면 무엇 때문에 그처럼 심각한 병업을 불러왔는지 알게 될 것이다. 그런 병업은 대부분 치명적이다.

비록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왜 법리에서 생각해 보지 않는가? 왜 사부님께서 그렇게 엄중하게 말씀하셨을까? 왜 법에 따라 하지 않는가? 왜 잘못을 알면서도 고치지 않고 각종 이유를 대며 대법의 표면적인 빈틈을 파고드는가? 사실 대법은 그들이 파고들 틈이 있는 것도 아니다. 다른 수련생들은 다단계를 하고 있는 것을 다 알고 있는데 그들 자신만 스스로 속이고 있을 뿐이다. 만약 이처럼 대놓고 대법을 어기는 사람들이 수련 성취한다면 장래 우주의 법을 파괴할 수 있다. 때문에 구세력은 반드시 그들을 훼멸하려 하고 절대 그들을 놓아주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오직 새롭게 시작하고 수련생들에게 조성한 손실을 만회해야만, 최소한 그들에게 이끌려 다단계 판매에 가담한 수련생들을 명백하게 만들어야만 신체 속에 들어간 나쁜 것들을 제거할 수 있고 진정으로 정법 속으로 되돌아올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수련생들은 다단계 판매를 해서 줄곧 손해를 봤는데 이런 현세현보는 그나마 좋은 현상으로 볼 수 있다. 사부님께서는 ‘전법륜’에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당신이 곤두박질하여 그 속에서 도를 깨닫게 하는데 바로 이렇게 수련해 오는 것이다.” 조속히 자신을 바로 잡아야 한다. 어떤 수련생들은 다단계 판매를 해서 돈을 좀 벌었는데 포기하기 아쉬워 헤어 나오지 못하는데 장기간 병업이 지속되는 근원이 바로 여기에 있다. 이것을 바로 잡지 않으면 발정념을 해도 아무런 소용이 없다. 또 어떤 수련생들은 돈을 벌었고 건강에도 문제가 없어 잘못이 없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자신이 바르게 깨달았다고 여기고 수련생들 속에서 과시하려 하는데 난법 난귀들에게 어느 정도로 이용되고 있는지 모르고 있다. 주위 수련생들이 모두 이 점을 깨닫게 되어 이용 가치가 없어지면 치명적인 병업이 나타나게 되는데, 그들이 대법 중에서 정진하고 기여했던 것들도 대법을 파괴하는 위장술이었는지 알 수 없는 일이다.

(계속)

문장발표: 2014년 10월 18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10/18/29903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