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상을 안 농민공이 30명을 탈퇴시키다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충칭시에 장싼(蔣三)이라고 하는 사람이 있는데 올해 우리 지역인 후베이의 한 작은 진에 있는 건축 현장에서 경비를 섰다. 여기에 오자 수련생이 그에게 진상을 알리고 ‘삼퇴’(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탈퇴)를 시켰다.

한동안 지난 후 그가 텔레비전과 DVD 플레이어를 샀다는 말을 듣고 나는 먼저 션윈 CD를 그에게 주었다. 그는 보고 나서 아주 좋다고 했고 다른 사람도 좋다고 말했다. 현장에 농민공이 많아 나는 또 ‘풍우천지행’, ‘장자석’, ‘6.4’ 등등을 그에게 주었다. 다른 사람들이 보고 나서 그에게 물었다. “이것이 정말입니까?” 그는 “당연히 정말이죠. 당신들도 얼른 삼퇴 하십시오. 당신들이 가입했던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를 탈퇴하십시오.”라고 말해 즉석에서 14명이 본명으로 탈퇴하고 다른 일부 사람은 생각해 보고 말하겠다고 말했다. 그 후 나는 그에게 사람들에게 늘 진상 CD를 보여주라고 말하고 또 진상 소책자를 그에게 주면서 꼭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라고 했다. 며칠 후 나는 사부님의 ‘홍음 3-세인에게 주노라’를 베껴 그에게 보여주면서 당부했다. 이것은 우리 사부님의 법이니깐 보고 나서 함부로 버리지 말고 꼭 나에게 돌려달라고 했다. 그는 보고 나서 나에게 돌려준 후 2, 3일 후 또 나에게 16명의 삼퇴 명단을 주었는데 역시 본명으로 탈퇴한 것이었다. 그들의 삼퇴 명단 앞에는 또 성명까지 썼다.

그가 쓴 삼퇴 성명은 다음과 같다.

공산당원, 단원, 소선대원이였던 우리는 파룬따파(法輪大法) 진상 CD를 본 후 지금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좋습니다)’에 의해야만 살길이 있으며 쩐싼런하오(眞善忍好: 진선인은 좋습니다)를 행해야 한다는 것을 인식했다. ‘중공’은 한 차례 강대한 전염병으로 전면적으로 해체될 것이다.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를 탈퇴하고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우면 전염병 신은 당신을 찾지 않을 것이다. 지금 중공을 탈퇴하겠다. 인원은 다음과 같다. 14명. 2014년 5월 31일

공사가 끝나 장싼이 갈 때 내 가게에 와서 새로운 현장으로 옮겨가야 한다면서 또 무슨 진상 CD가 있느냐고 물었다. 나는 나에게 있던 모든 진상 CD와 ‘9평 공산당’ 책을 그에게 주면서 갖고 가서 당신의 가족과 친척 친구에게 보여주어 그들이 진상을 알고 구도 받게 하라고 알려주었다.

문장발표: 2014년 8월 30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8/30/29658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