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대륙 대법제자 허메이(가명)
[밍후이왕] 4년 전 어느 날 저녁, 나는 또렷한 꿈을 꾸었다. 꿈속에서 나는 검은 방에 감금되어 있었는데, 절망하고 고통스러워하는 모습이었으며 애타게 출구를 찾고 있었다. 마침내 작은 지붕창을 찾아 어렵게 창문으로 기어 나와 보니 비할 바 없이 아름다운 곳이었다. 주위의 푸른 풀과 생화는 선경과 같았으며, 앞쪽에서 한 생명이 나를 인도하고 있다는 것을 어렴풋하게 느꼈다.
깨어난 후 나는 심상치 않은 길을 걷게 될 것 같았다. 그해 나는 불혹의 나이 마흔 살이었다. 나는 탐색하기 좋아하고 무슨 일이든 자초지종을 알아보는 사람이어서 학교 다닐 때 선생님에게 잘 묻는 학생이었다. 서른 살 이후 부모님 건강이 좋지 않아 각종 양약 사용법을 배우다가나중에는 중의를 연구했는데, 중의 이론은 넓고 깊다는 것을 발견했다. 중국인은 의학에서 도를 얻는다는 말이 있다.
나는 전반생을 어떻게 보냈는지 생각해 보았다! 심신이 몹시 피곤했다. 나에게는 사람들이 부러워하는 일자리와 가정이 있지만 무슨 소용이 있단 말인가? 사람이 산다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본인의 삶을 사는 것이다. 내삶은 고달픈데 다른 사람에게 아무리 좋아 보여 봤자 무슨 의의가 있단 말인가? 나는 국영기업에서 재무과장을 맡고 있다. 복잡한 인간관계, 과중한 업무부담, 이익 관계에 얽혀 불면증이 점점 심해졌으며, 젊었을 때 비위가 좋지 않아 소화불량이 있었다. 중년에 들어 심장 혈액공급 부족, 뇌 혈액공급 부족, 유선비대, 관절염 등 각종 병이 불거져 사는 것이 정말 힘들다는 생각이 들었다.
정신적인 고민 탓에 천성이 탐색하길 좋아하는 나는 도가의 경전인 ‘도덕경’과 서방의 경전인 ‘성경’을 연구하여 그중에서 인생의 참뜻을 찾으려 했다. 몇 년 동안 이런 책은 내 인생에 일부 계시를 주었을 뿐 더 깊게 들어가기는 어려웠다. 내 몸은 나이 들면서 점점 나빠졌으며 업무부담도 점점 커지는데 무슨 방법으로 벗어날 수 있을까?
직장에 내가 잘 아는 노년 동료가 있었는데, 그의 집에 갈 때마다 두 노인은 기력이 왕성해 감탄했다. 그들과 나이가 같은 내 어머니는 이미 병으로 돌아가셨다. 그와 그의 아내는 파룬궁을 연마했는데 10여 년간 약을 먹은 적이없었다. 몇 년 전에 사당이 양회(兩會, 전국인민대표대회, 전국인민정치협상회의)를 여는 민감한 시기가 되면 그는 세뇌반에 몇 번이나 강제로 감금되었는지 모른다. 그가 얼마나 큰 압력을 감당했는지 모른다. 도대체 그는 무슨 힘으로 이러한 압력을 감당할 수 있었을까? 언론의 온갖 거짓말과 온 사회의 압력에도 포기하지 않았던 이것은 무슨 힘일까?
나는 내가 볼 수 있는 파룬궁 소책자 등 자료를 매우 중시해 모든 자료를 자세하게 읽어보고 보관했다. 나는 이런 진상자료를 통해 인생의 진리에 조금씩 가까워졌다.
마침내 나는 ‘전법륜(轉法輪)’을 구해 저녁에 집안일을 한 후 한 단락 읽어 보았다. 점차 내가 사색하던 문제의 답을 찾았다. 이 우주에는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을 가늠하는 변치 않는 표준이 있는데 바로 진선인(眞善忍)이다. 사람들이 모두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면 얼마나 좋을까!
그러나 나는 여전히 진정으로 수련하기로 결정하지 않았다. 아직 젊은 데다 직장에서도 허용하지 않고 어린아이도 있으니 퇴직한 후 다시 생각해보기로 했다. 그러던 어느 날 흰 머리가 난 것을 보고는 수련을 생각하는 꿈을 꾸었다.
그 후 나는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교공 비디오를 구해 집에서 공부하고 연마했다. 얼마 되지 않아 연공할 때 기묘한 에너지장의 존재를 느꼈다. ‘전법륜(轉法輪)’에서 말씀하신 것이 모두 정말이었다. 신체 변화도 아주 컸는데, 신체의 모든 병이 모두 밖으로 발산되는 것 같았다. 몇 달 사이에 장기간의 불면증, 혈액공급 부족, 유선비대증이 저도 모르는 사이에 사라져 점점 젊어질 수 있다는 것을 진정으로 체험했다.
수련한 지 4년이 지났다. 몸은 서른 살 때보다 더 좋아졌다. 더 중요한 것은 인생행로에서 다시는 막연하지 않았으며 낙담하지 않았다. 나의 인생 방향을 지도할 대법이 있기 때문이다. 어떤 일이든 법의 지도가 있으며, 다른 사람을 선량하고 너그럽게 대함과 동시에 자신의 생명 경지를 제고하여 반본귀진한다. 이 길에서 더 많은 고생을 겪는다 해도 마음은 즐겁다. 나는 대법을 얻은 것을 정말 소중히 여긴다!
사부님의 끝없는 은혜에 감사하고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려고 십여 년 동안 사심 없이 대가를 치른 파룬궁(法輪功) 수련생에게 감사하다! 진선인(眞善忍)을 타격하면서 참말을 하지 못하게 하고 착한 일을 하지 못하게 하며, 언론을 통제하여 유언비어를 날조하는 정권이 사람들을 어디로 이끌어갈까!
당신 눈앞에 가져다주는 파룬따파(法輪大法) 진상자료를 소중히 여기라. 그것은 당신으로 하여금 새 생명 되게 하는 희망이다!
문장발표: 2014년 7월 8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7/8/29430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