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캐나다 대법제자
자비로운 사부님과 동수님 안녕하십니까?
나는 캐나다에서 왔습니다. 일 년간 해외에서 사존께서 우리에게 개창해주신 단체수련환경을 아끼고 원용하면서 연공과 법 공부, 법 외우기를 견지하고 직장생활을 하면서 중국인을 구도한 제 경험을 교류하고자 합니다.
나는 뉴욕법회가 결속된 후, 매일 아침 현지 수련생들의 단체연공장에 참가 했습니다. 처음에는 단체로 아침연공 1시간을 했으나, 나중에는 다섯 가지 공법을 전부 했습니다. 현재는 아침 4시 반에 일어나 연공장에서 다섯 가지 공법을 연마하며 5시 55분에 단체로 발정념하는 것을 견지하고 있습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연공이 끝난 후 이어서 ‘전법륜(轉法輪)’ 한 강의를 공부하며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사존님의 각지설법과 신경문을 공부합니다. 1주일 내내 사존께서 우리에게 개창해주신 단체법공부와 연공하는 환경의 수혜를 입고 있습니다. 심신은 자비롭고 순정한 대법의 거대한 에너지 마당에서 끊임없이 용련과 정화를 받고 있습니다. 마음은 사존에 대한 무한한 감사와 은혜로 충만했으며, 충실하고 상서롭고 자비로운 심태로 새로운 하루를 맞이하면서, 사존께서 배치하신 인연 있는 사람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1. 아침 연공
나는 가끔씩 연공을 하면서 법 학습만큼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세가지일을 하기는 했지만, 자주 피로를 느꼈습니다. 사실 이해가 부족한 탓으로 사부님의 연공에 대한 가르침에 조화를 이루지 못했습니다. 사부님께서는 ‘2013년 대뉴욕법회 설법’에서 다시 말씀하셨습니다. “수련이 처음과 같으면 반드시 원만 한다”에서 깊이 감동받았고, 나 스스로에게 반복해서 물었습니다. ‘나는 초심으로 수련하고 있는가?’ 법회 후에, “아침에 도를 들으면, 저녁에 죽어도 좋다”는 초심으로 돌아갈 것을 결심했습니다. 연공하고 싶지 않은 타성에서 벗어나기로 했던 것입니다.
정법시기 대법제자로서, 우리는 중생구도의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대법입자로서 우리의 몸은 더 이상 우리의 것이 아닙니다. 연공은 건강한 신체를 갖기 위한 것이 아니라 정법의 함의를 지니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의 신체는우주이므로 연공은 우리의 우주를 바로 잡는 것입니다. 그럼으로써 연공을지속하는 것은 의무이자 책임이며, 구세력의 시험을 부정하고 사부님의 배치에 따르는 방법이며, 세 가지 일을 잘 하도록 보장하는 길입니다.
사부님께서는 ‘대원만법’에서 말씀하셨습니다. “동작은 본 대법의 원용원만(圓容圓滿)의 일부분이다. 이것은 완정(完整)한 한 세트의 성명쌍수(性命雙修) 수련 방법으로서 대원만법이라고도 부른다. 그러므로 본 대법은 곧 닦(修)을 뿐만 아니라 또한 연마(煉)도 해야 하는 것으로서, 수(修)가 먼저고 연(煉)이 나중이다. 心性(씬씽)을 닦지 않고 연마동작만 해서는 공이 자랄 수 없고, 마찬가지로 마음만 닦고 대원만법을 연마하지 않으면 공력이 저애를 받아 本體(번티)를 개변할 수 없다.”
제자인 우리로서는 경험이 있습니다. 발정념할 때 우리가 피로를 느낀다면, 연공은 우리의 에너지를 빠르게 가지할 수 있습니다. 그 효과는 잠자거나 휴식하는 것보다 훨씬 좋습니다. 역으로 말하면, 우리가 오랫동안 연공을 하지 않았다면, 발정념의 효과도 영향을 받습니다. 그럼으로써 연공을 피하기 위해 세 가지 일에 더 많은 시간을 써야 한다는 변명은 세 가지 일을 하는데오히려 장애를 가져옵니다.
사부님께서는 ‘대뉴욕지구법회 설법’에서 말씀하셨습니다. “당신은 대법제자가 잘 해야 하는 세 가지 일을 반드시 잘 해야 한다. 당신은 연공을 해야 한다. 원만의 날까지 당신은 연공해야 하고 법학습해야 하고 세 가지 일을 해야 한다. 확실히 그렇다.”
일단 바르게 이해를 하자, 나는 어떻게 실행할 것인가를 생각해야 했습니다. 지난 해 동안, 날씨가 어떻든 간에 연공을 견지할 수 있었습니다. 내가 제고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사부님의 자비로운 보살핌 덕이었습니다. 처음에알람이 울리면 5분 동안 잠깐 눈을 더 붙이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연공을 전혀 하지 못했습니다. 몇 차례 그런 일을 겪은 후 게으름에 대해 매우 후회했습니다.
사부님께서, 제고하고자 하는 저의 결심을 보신 후 배치를 해주셨습니다. 우연히, 주변에 사는 2명의 수련생도 아침연공을 하고 싶어 했지만운전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내가 운전해서그들을 태우고 가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표면적으로는 내가 그들을 돕는 것이었지만, 사실 사부님께서 제게 편안함에 대한 집착을 버리도록 그들을 배치해 주신 것이었습니다. 내가 만약 겨울에 늦잠으로 10분 늦는다면 우리 세 명이 30분을 늦는 꼴이었습니다. 그러므로 또 내가 30분을 늦으면 우리 전체는 90분을 허비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 깨달음은 나로 하여금 게으름을 빠르게 돌파하게 했습니다. 나는 최고기록의 눈보라가 치던 날에도 그 수련생들을 차에 태우고 연공을 갔습니다. 우리가 연공장에 도착했을 때 마침 전기가 나가서 칠흑같이 어두웠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어둠 속에서 연공을 한 후 법 학습을 할 수 있는 커피숍을 찾았습니다. 나는 그 후 션윈공연 티켓을 판매하러 다녔습니다. 그 후부터는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것은 숨 쉬는 것만큼 자연스러운 일이 되었습니다. 날씨가 얼마나 춥든지 간에 내 침대의 따뜻함은 연공한 후 얻는 느낌에는 비할 바가 안 되었습니다.
2. 법 공부, 법 암송
이전에는 언제나 직장일과 집안일을 다 한 후에야 저녁시간을 내서 수련생들과 함께 법 공부를 했다. 그러므로 법 공부 후에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는데 사용할 시간이 아주 제한되어 있음을 알게 되었다. 매일 무슨 일을채 다 하지 못하고 하루가 또 끝난, 언제나 그런 느낌이었다. 만약 아침에일찍 일어나 5조 공법을 연마한 후, 수련생들과 함께 단체 법 공부를 한다면, 저녁 시간에 사람을 구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사용할 수 있지 않겠는가. 가능하게 사존께서 제자가 시간을 아끼고 사람을 구하려는 마음이 진실한 것을보시고, 일체를 잘 배치해주신 것이다. 먼저 남편이 자발적으로 애들에게 아침준비를 해준 후 학교까지 데려다 주는 것을 책임졌다. 직장 책임자도 나의출근시간을 조정해주는 등 일이 순리로워졌다. 이렇게 되어 날마다 연공을 끝낸 후 수련생들과 함께 법 공부 한 후에, 지하철을 타고 출근하러 가는 소중한 기연이 있게 되었던 것이다.
어떤 때 법 공부 후 시간이 모자라게 되면, 수련생이 편리를 봐주었는데, 승용차로 나를 지하철역까지 데려다 주기도 했다. 지하철을 타고 가는 한 시간은 내가 아침밥을 먹고 법 암송을 하는 시간이다. 현재의 하루하루는, 모두 사존께서 거대한 감당과 지불로 제자를 성취시키고 중생을 구도하기 위해연장하신 것이다. 지하철에서 시간을 다잡아 간단한 아침식사를 하는 것 같은 것은 내가 수련하지 않았다면 가능하게 받아들일 수 없는 일이었을 것이다. 그런 일은 참으로 불가사의한 일이었을 것이다. 그러나 지금은 시간을 짜낼 수만 있다면, 배불리 먹기만 하면 된다. 이전에 음식에 대한 그런 영양을 중요시했던 것과 맛에 대한 집착 같은 것은 아무렇지도 않게 사라졌다.
나는 아침식사를 한 후, 법을 암송하기 시작했다. 많은 것을 구하지 않고,오직 마음속에 들어가게, 한 글자 한 구절씩 외웠다. 한 구절을 다 암송하면 이어서 아래구절을 외웠다. 어떤 때는 암송하고 암송하다가 사람의 이 면의일상에서 해야 할 일들, 지하철을 타고 출근하거나 밥을 먹는 일은 물론 본신을 포함한 다른 공간에서는 아주 공허하다는 느낌이었다. 그런데 수련과사람을 구하는 일은 이 공간에서 갈수록 확실해졌다. 한동안 견지하자, 선명하게 달라졌다. 수련과 사람을 구하는 일이 매일 나의 생활의 우선으로 되었는데, 일상에서 반드시 해야 할 일들은 신기하게도 이 우선을 원용하도록 배치되었다. 이 전에는 날마다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이 아주 적다고 느꼈었지만, 현재는 아침 9시 전에 법 공부, 연공, 발정념을 전부 끝냈다. 그러므로 사람을 구하는데 이용할 시간이 많아진 느낌이다. 우리가 자신에게 “수련초심”을 요구하게 되면, 이 공간의 시간 배치를 초월하여 시간의 앞에서 자신을 착실하게 수련하고 더욱 많은 사람을 구할 수 있지 않을까?
사존께서는 ‘정진요지-환경’에서 말씀하셨다. “내가 대법제자에게 남겨놓은 수련형식은 제자들이 진정하게 제고하여 올라올 수 있게 하는 보장이다. 예컨대 나는 당신들에게 공원에 가서 여러 사람이 단체로 연공하는 환경을 이루라고 했다. 이 환경은 사람의 표면을 개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 환경에서 형성된 대법제자의 높은 경지의 행위는, 일언일행(一言一行)이 사람들에게 자신의 부족함을 인식하게 하고 사람들에게 차이를 찾을 수 있게 하며, 사람을 감동하게 할 수 있고 사람들의 행위를 용련(熔煉)시킬 수 있으며, 사람들을 더욱 빨리 제고하게 할 수 있다.” 상화롭고, 순정하며, 자비한 우리의 단체 연공장은 아주 효과적으로 대법을 실증하고 있지 않는가!
3. 직장 환경에서 진상을 알리다
사존께서는 ‘2013년 미국서부국제법회 설법’에서 말씀하셨다. “대법이 전해지기 전 각 민족은 부동한 역사 시기의 왕이 아주 많았는데, 모두 중국으로 전생해갔다. 근대에 고층차에서 법을 얻으러 온 대표, 천상의 더욱 큰 왕 역시 중국으로 전생해갔다. 많은 역사상의 대덕지사도 모두 중국으로 전생해갔다. 왜냐하면, 대법을 그곳에서 전하려 했기 때문이다. 구세력의 교란 중 그들은 그 환경 중에서 가장 엄혹한 고험을 겪어야 했다. 구세력은 그들이 일단 구도되기만 하면, 그 배후의 방대한 생명군도 구도 받을 것으로 여겼다.”
어떻게 중국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릴 것인가는 내가 매일 직면한 일이다. 내가 일상에서 직장에서 서비스하는 대상은 법원, 법정에서 중국어를 하는 중국인이다. 그들을 도와 법정에서 법관과 변호사들, 그리고 기타 직능부문과소통하는 것이다. 그렇게 직장에서 나와 접촉했던 중국인들이 늘 나에게 하는 한마디는, “지금은 당신처럼 이렇게 선량하고, 진심으로 다른 사람을 도와주는 사람을 보기가 아주 어렵다.”는 것이다.
중국대륙에서 해외에 온 대다수 새로운 이민자들은, 중공 사당문화의 영향을 받아 법률에 대한 인식이 없어서 모순에 부딪치면 늘 당문화 사유방식으로 처리하려고 한다. 근본적으로 말하면, 그들은 사실 사당문화의 피해자다. 나는 진실로 그들의 어려움을 체득했다. 그래서 그들을 위해 힘이 닿는 대로 일체의 도움을 주기로 했다. 내가 직장에서 많은 경험을 쌓아온 것을 알게 된 그들도 나와 소통하기를 원했다. 그런 중국인들은 대법제자의 선량함을 감수한 후, 나에 대한 감격과 신임으로 충만하였다. 나 역시 이런 중국인들과 접촉할 수 있는 기연을 아주 소중하게 여겼다. 그러므로 기회를 다잡아그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했으며, 션윈을 추천하고 홍보를 했다.
(1) 삼퇴를 하여 복을 얻다
국내에서 토론토에 온지 얼마 안 되는 노인이 횡단보도를 건너다가 차에 부딪친 사고를 당해 병원으로 후송되었다. 그러나 교통경찰관은, 그녀가 보행규칙을 위반하여 교통사고를 유발시켰다며, 병원 침대에 누워 있는 그에게 소환장을 써서 전달했다. 그녀는 억울했지만 딸과 함께 법정에 출두했다. 나는 그때 그녀를 처음 만났는데, 그녀는 모든 것이 억울하다고 내게 하소연을 했다. 나는 인내심 있게 그녀의 말을 들은 후, 일부 법률규정을 소개해주었다. 그러자 그녀는 자신이 불공정하다고 느꼈던 마음을 조금 지울 수 있었다. 이어서 내가 대법진상을 이야기하자, 모녀는 열심히 듣다가 삼퇴하는 데 동의했다. 몇 달 후, 그들의 사건은 뜻밖의 좋은 결과를 얻게 되었다. 법정에서 나온 후 모녀는 가다렸다는 듯이 내게 걸어와 악수를 청하면서 감사를 표하며 말했다. “우리는 오기 전에, 당신을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그런데 아니나 다를까? 당신은 언제나 우리에게 좋은 운을 가져다주네요.” 나는 그녀들에게 말했다. “당신들이 진상을 요해하고 삼퇴를 선택하였으며, 중공사당을 멀리했기에, 신불은 자연히 당신들에게 복을 가져다주었습니다. 감사를 드릴려면 파룬따파(法輪大法) 사부님께 드리세요.” 나는 또 그녀들에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기억하라고 알려주었다. 떠날 때 모녀는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라고 했다.
삼퇴로 복을 얻은 사례는 아직도 아주 많다. 세무와 관련한 소송을 당한 화인 사장은, 몇 번 접촉한 후, 끝내 법정심사 전에 명확하게 삼퇴를 하겠다고 동의했다. 법정심사하는 날, 그는 부인을 법정증인으로 채택했다. 뜻밖에 십여 개 상자에 달하는 증거자료를 확보하고 있던 검찰 측에서는 기술적인 문제가 원인이 되어 결국 검찰 스스로 기소를 철회했다. 나는 법정 밖에서 그에게 “이른바 기술적인 문제의 원인은 표면이며, 진정한 원인은 그가 정확하게 삼퇴를 선택하고, 사악한 중공을 멀리했으므로, 신불(神佛)의 보호를 받은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의 부인도 초상적인 힘이 그들을 도왔다고 인정했다. 그녀는 “나를 보기 전에는 파룬궁(法輪功)에 대해 좋지 않은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에 접촉한 후부터 파룬궁수련자들은 아주 순정하고 선량하며, 사당에서 말한 것과 같지 않다”고 말했다. 진상을 요해한 후, 그도 흔쾌히 삼퇴를 했다.
(2) 국외에 와서 진상을 듣는 중국인
사존께서는 ‘2013년 미국서부국제법회 설법’에서 말씀하셨다. “그 사람이 국외에 왔는데, 그가 국내에서 진상을 들을 수 없다면, 이것은 그에게 국외에가서 진상을 듣게 한 것이 아니겠는가? 당신들은 이런 사람들을 내버려둬서는 안 된다. ……” 국외에 와서 진상을 듣는 이런 중국인들도 늘 나의 직장환경에 나타난다.
한번은 법원경찰이 나이가 들어 보이는 중국인남성을 데리고 나의 사무실 문을 두드렸다. “나는 오직 당신만이 이 사람을 도와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원래 이 중국인은 대륙에서 친척방문차 왔는데, 친구의 부탁을 받고 친구 딸의 결혼식에 참석하고 당일 혼인신고등록에 참가하려고했던 것이다. 그러나 길을 잘못 들어 법원으로 들어온 것이다. 그러자 법원경찰관이 관례대로 그에게 안전검사를 실시하게 되었다. 그러나 언어가 통하지 않아 반나절이나 손짓만 해 그 경찰관이 무슨 영문인지 알 수가 없자 결국 나에게 데려왔던 것이다. 그가 찾아가려고 했던 곳은 바로 법원청사 옆의 시정부청사의 결혼신고등록처였다. 나는 그의 말을 듣고 웃었다. 노인이 길을 잘못 들어 이곳으로 온 것은 가상이고, 진상을 요해하러 온 것이 진짜였다. 그와 함께 시정부청사에 가는 동안 대화에서 그 중국인은, 국내 모 대학의 교수라고 했다. 나는 간단한 언어로 대법홍전, 분신자살기만극, 생체장기적출의 죄악, 삼퇴의 의의 등 진상을 그에게 알려주었다. 그는 들은 후 통쾌하게 삼퇴를 했다.
한 젊은이가 법원에 왔다가, 나에게, 어디에 가서 벌금을 내야 하느냐고 물었다. 내가 그를 데리고 벌금수납처까지 가는 길에, 그는 주변에 있던 자기부친을 소개했다. 그는 국내에서 토론토에 온 지 얼마 안 되며, 그를 따라캐나다의 법정이 어떤지 보러 왔다고 했다. 그 아들의 소개에 의하면, 부친은 국내 모기관의 공무원으로서, 국내의 법률을 극도로 증오한다고 했다. 그렇기 때문에 민주국가의 법제를 요해해보려고 한다는 것이다. 나는 그에게 ‘대기원시보’를 추천했다. 대기원시보는 새로운 이민자들과 그들의 일상생활에 대해 아주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법률란을 만들었는데 매주 사례를 들어 기획보도를 하여, 새로운 이민자들을 도와 체계적으로 캐나다의 법률을 요해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그래서 새로운 이민자들이 실수를 저질러 헤매지 않도록 하는 데 큰 도움을 주고 있다고 했다. 그는 흥미를 느끼며 내 말을 듣고 있었다. 계속해서 대기원시보가 발표한 평론인 “9평공산당”은 아주 대단하며, 유사 이래 처음으로 중공(중국공산당) 사악의 본질을 아주 똑똑하게 제시한 것으로, 중화민족을 열애하는 염황자손은 모두 잘 보아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 부자는 나의 진상을 들은 후 삼퇴에 동의했다. 그리고 부친은 “꼭, 대기원신문을 잘 읽어보고 많은 요해를 하겠다.”라고 말했다.
(3) 중생의 매듭을 풀다
한 부부는 파룬궁의 명의로 난민을 신청하여 신분을 얻게 되었는데, 이를 계기로 부인이 법을 얻어 수련을 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남편은 오히려 그녀를 때리며 그녀가 계속 수련을 하지 못하도록 저지했다. 할 수 없이 그녀는 경찰에 신고했다. 그러나 그녀의 시어머니 역시 늘 교란하고 위협하며 수련하지 못하게 했다. 이렇게 되자, 그녀는 캐나다법률에 대해 잘 이해하지 못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런 형사사건으로 인해 가족 전체가 중국으로 (강제) 송환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 등 여러 가지 걱정으로 심정이 매우 좋지 않게 되었다. 내가 휴가를 내어 션윈공연 매표를 한 후 출근을 시작한 둘째 날에 한 안건을 처리하게 되었는데, 당사자가 내게 “아내는 파룬궁 명의로 난민을 신청한 후 진정으로 수련하기 시작했다고 했다”고 말했다. 나는 그의 부인이 몇 개월 전 나에게 전화를 걸었던 그 신수련생이라는 걸 기억해 낼 수 있었다. 그는 내가 1998년부터 파룬궁을 수련했다는 것을 알고 나서 내게매우 많은 문제를 문의했다. 나는 이런 문제를 대하면서 그에게 두 가지 방면에 매듭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하나는 파룬궁을 연공하면 했지 무엇 때문에 공산사당과 대립하는가? 였고, 또 하나는 그의 어머니의 교회친구의 영향을 받아 파룬궁이 차이나타운에서 진상자료를 배포하는 것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다. 그의 부인이 차이나타운에서 자료를 배포하는 것을 그의 친구가 보고 그에게 찾아와 질문을 하면서 “미국정부의 돈을 얼마나 받았느냐?”고 하는 등등의 것을 물었는데, 그 자신 역시 명확하게 대답할 수 없었으며, 친구 앞에서 체면이 무척 손상되는 것 같았던 것이다.
나는 그의 첫 번째 매듭을 겨냥하여, “파룬궁수련생은 결코 사당을 반대하지 않으며, 우리가 반대하는 것은 사당이 자행하는 이번 박해인 것이다. 이번 박해는 수련인을 박해했을 뿐만 아니라 그것이 발산한, 세상을 기만하는 거짓말 역시 세인들을 박해하고 있는 것이다. 만약 오늘 중공사당이 아니라 또 다른 어떠한 기구가 파룬궁을 박해한다고 해도 그것 역시 하늘의 뜻을 어기는 것과 같다”고 알려주었다. 여기까지 들은 그는 두 눈을 반짝이며 끊임없이 머리를 끄덕였다. 그의 매듭과 의혹이 풀리는 것을 보아 낼 수 있었다.
그의 두 번째 문제를 겨냥하여 그에게, 내가 차이나타운에서 겪었던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한 번은 키가 큰 한 중국남성이 나에게 큰소리를 지르며, “ 나는 당신이 아침부터 지금까지 여기에 서있는 것을 보았다. 한나절이나 지났는데 당신은 한 시간에 미국정부의 돈을 도대체 얼마나 받습니까?” 했다. 나는 머리를 들고 그를 정시하며, “우선 당신이 나에게 물어본 것에 대해 감사합니다.” 그의 질문에 화내지 않고 오히려 감사하다고 이야기 하는 것을 보고 그는 조금 미안해했다. 나는 이어서 “당신의 마음에 의문이 있어 나한테서 답을 듣고 싶어 하는 것은 매우 좋은 표현입니다! 당신은 내가 여기에 서있으며 미국정부에서 돈을 얼마나 받는지 알고 싶은 거잖아요. 나는 바로 당신에게 답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지금 주머니에서 현금 500달러를 꺼내어 그 500달러로 내가 여기에 서있지 않고 집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해보세요. 당신은 돈으로 내가 이곳을 떠나게 할 수 있는지를 시도해 보세요.” 하고 말하자 그는 나의 말을 들은 후 멍하니 한참을 생각하더니 깨달은 것 같았다. 그는 나를 보며 “나는 당신들 파룬궁자료를 원래 받아본 적이 없는데, 당신의 이런 말을 듣고 당신들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나에게 자료 한 부 주세요. 돌아가 진지하게 보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나의 이 말을 들은 후 이 남성은 갑자기 크게 깨달았다. “그러네요. 나의처 역시 차이나타운에서 진상자료를 배포했지만 미국정부의 돈을 받은 적이 없네요! 파룬궁사람들은 양심으로 일을 하는데 공산사당이 우리에게 주입한 것과 다르네요.” 그는 이어서 “파룬궁이 나를 두 번 구해주었다고 생각합니다. 첫 번째는 난민을 신청하면서 파룬궁으로 인하여 우리는 캐나다에 머물게 되었고, 이번엔 법정에서 당신을 만나, 당신이 나에게 파룬궁의 진상을 알려주어 또 한 번 나를 구했습니다.”라고 말하며 이 남성은 차이나타운에서 이미 삼퇴를 했다고 했다. 그는 나의 연락처를 청하며 그의 부인에게 알려주어 나와 연락을 할 수 있게 하려고 했다. 그는, 그의 부인에게 수련을 잘하라고 말할 것이라고 했다.
그 후 이 남성의 어머니 곧 그 신수련생의 시어머니가 그의 아들이 법정의문건을 잃어버려 나에게 전화를 했을 때, 나는 번거로운 일이었지만 귀찮게여기지 않고 도와주며, 마음으로 그녀를 오직 중생으로 여겼을 뿐 그녀에 대해 어떤 견해도 갖지 않았다. 그녀에게 삼퇴의 의미에 대해 알려주자, 그녀는 수화기 반대편에서 내가 그에게 했던 말을 정중히 반복하며, “처음 소선대에 가입할 때 했던 독한 맹세를 제거하고, 당당한 중화민족의 후손이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이 시어머니는 삼퇴를 동의한 후 또한 며느리가 수련하는 것을 다시는 교란하지 않을 것이며, 그것과는 반대로 며느리에게 더욱 열심히 수련하라고 하겠다고 했다.
사부님께서는 무량한 자비로, 제자의 인연 있는 사람들을 빠트리지 않으려는 염원을 이루게 하셨고, 방금 법을 얻은 이 신수련생을 도와 보기에 넘기 어려울 것 같은 마난을 넘을 수 있게 했으며, 또한 대단한 담력으로 위험을 무릅쓰고 중원에서 전생하고 전전하여 해외에 온 중국인들에게 진상을 들을 수 있게 하고, 생명에 대한 정확한 선택을 할 수 있게 하셨다.
사부님의 정법노정을 따라 사람들이 진상을 이해할 수 있는 것을 교란하는 다른 공간의 요소도 갈수록 많이 제거되었다. 보기에는 우연인 것 같지만 지나고 보면 사실 모두 중생들이 구도될 수 있는 기연이었다. 예전의 진상은 한 명 한 명에게 했지만 지금은 모두 많은 시기에 당사자와 관련된 친척친우들 모두 함께 진상을 들었다. 한 아들은 법정에서 아버지가 그에게 보증을 서주기를 기다렸는데 결국 그의 아버지, 어머니, 형님, 부인, 동창, 친구 등 7명이 왔다. 법정에서 보증이 끝난 후 법정 밖에서 문건을 기다릴 때 나는그들을 만났다. 나는 사부님께 가지를 요청하고 동시에 그들 7명에게 진상을 알렸는데 마지막에 그들은 모두 삼퇴에 동의했으며, 게다가 모두 대법이 좋다고 인정했다.
4. 맺는 말
나는 매번 션윈이 광림(光臨)할 때 현지 션윈의 홍보를 포함한 매표의 일정에 맞추어 휴가를 내어 매표에 협조하는 것은 물론, 직장 근무상의 편리성을 이용하여 중국인들에게 션윈을 홍보하기도 했다. 한 번은 한의사 한명을 법정에서 만났다. 그가 삼퇴에 동의한 후 그에게 션윈에 대해 홍보했다. 나중에 션윈 공연 중간 휴식 시간에 이 한의사를 만났는데, 그는 자발적으로 그의 부인과 아이를 나에게 소개해주면서, 공연은 그의 기대를 훨씬 능가했다고 극찬했는데, 그들은 매우 좋다면서 내년에 기회가 되면 다시 볼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했다.
그렇다. 진상을 이해한 중생들은 션윈이 내년에 다시 광림하기를 희망한다. 그렇다면 대법제자인 우리들은 어떻게 해야 하는가. 내년에 찾아올 션윈을 위하여 그런 소중한 중국인들을 위하여, 그런 대법을 위해 바른 믿음으로 충만한 그런 대단한 담력으로 위험을 무릅쓰고 세간에 찾아온 중생들의 구도를 위하여, 우리는 정말 진정으로 자신을 착실하고도 착실하게 수련해야 하지 않겠는가? 우리들이 수련의 해이로 인해 중생들로 하여금 사부님의 구도기연을 잃게 해서는 절대로 안 된다. ‘수련은 초기와 같이’ 우리들의 서약을 실현해야 한다.
사부님 감사합니다.여러분 감사합니다.
(2014년 뉴욕 파룬따파 수련심득 교류회 발언고)
문장발표 : 2014년 5월 17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정법수련>해외법회 발언고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5/17/ 29226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