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협조인이 박해받은 후의 반성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최근 우리 지역에서 협조인 수련생이 납치당한 사건이 발생하였는데 지금 이 일을 반성해 보면서 집착의 원인을 찾고, 공동으로 좋지 않은 그런 사람 마음들을 닦아 버림으로서 똑같은 실수를 더 이상 하지 말고자 한다.

사건의 원인은 음성진상전화 때문이었다. 대략 2014년 1월 쯤, 우리 시 주요 지도자들에게 휴대폰으로 음성진상전화를 했는데 듣기로는 전화를 연달아 열통쯤 했다는 것이다. 그래서 진상전화를 한 수련생을 박해하라는 명령이 내려졌는데 휴대폰 위치추적 기술을 통해 어느 지역에서 음성진상전화를 한다는 것을 알아냈고, 그 지역에 있는 수련생들 집을 수색하면서 한 수련생을 납치해 갔다. 우리의 추측에 의하면 납치당한 이 수련생의 휴대폰 통화가 감청되었거나, 또는 박해받은 이 수련생 집의 차량번호를 몰래 찍어 연속적으로 약 10여명의 수련생이 납치된 것 같다.

근 1년 동안 우리 도시의 수련생들은 대량으로 진상용 휴대폰을 구매하였는데 어떤 수련생은 다섯 개의 휴대폰을 동시에 켜놓고 대량으로 음성진상전화를 한다. 물론 대량으로 전화하는 데는 문제가 없지만 협조인과 협조인, 기술수련생 사이에 간격이 있어 협조와 협력이 잘 안 되는데다 근래 환경이 느슨해지고 사악의 요소가 적어져 사람 마음이 또 올라왔던 것이다. 과시심과 일하는 마음이 아주 강했는데 그 표현은 자신의 집에 여러 대의 전화를 놓고 직접 전화하거나, 전화를 집 앞이나 집 뒤에 놓고 자동발신을 하거나, 전화기를 흙 속에 묻어놓고 자동 발신하거나, 밖에 놓았다가 잃어버렸거나, 전화하고 나서 잊어버리고 전원을 끄지 않았는데 생각났을 때는 이미 새벽 2~3시인 등등이다. 금방 다시 수련으로 되돌아온 많은 수련생들은 각자 한 대 혹은 여러 대의 휴대폰으로 진상 전화를 하는데 많은 이들이 기술이나 안전 문제에 관해 모르고 있었고, 진상전화에 대한 안전요구 사항에 관해서도 전혀 모르고 있었다. 또한 휴대폰 번호 관리에도 문제가 있었는데 다들 돈이 많이 들지 않는 번호에 전화를 하여 어떤 전화번호는 진상전화를 아주 많이 받았지만 돈이 많이 들어가는 번호는 몇 년 동안 한 번도 음성전화를 받아본 적이 없었다. 그리고 자주 속인들의 반응을 들을 수 있었는데 한밤중에 진상전화, 게다가 자동으로 전화하는 것이기에 속인들은 분노하면서 욕을 한다. 우리는 사람들이 욕하는 것을 두려워하지는 않지만 대법과 대법제자를 욕하면 어떤 후과가 있겠는가? 이것은 오히려 우리가 잘못하여 조성한 것이며 사람을 아래로 밀어내는 것이다.

또 하나의 문제는 진상전화에 매달려 다른 방면의 진상 알리기를 홀시한다는 것이다. 소책자 등 진상자료 배포가 현저히 줄어들었는데 음성전화의 내용은 소책자의 내용처럼 정보량이 그렇게 많지 않다. 또한 수련생에게 보편적으로 의지하는 마음, 게으름, 협조인을 숭배하는 마음 등이 비교적 강해서 협조인으로 하여금 구매담당, 기술원, 안내원이 되어 자료점의 건립에서부터 소모품까지 전부 다 도맡아 하게 한다. 온 시내로 다니면서 대량의 소모품과 완제품을 구입하고, 휴대폰을 대량으로 구매하였는데 만약 자료점의 단선 연계 등 안전요구에 따르면 우리가 이렇게 집중적으로 공급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 이렇게 하면 안전문제뿐만 아니라 수련생들이 자신의 길을 걷는 것도 지체하는 것이다. 실제로 협조인의 의도는 좋은 것으로 정진하지 않는 수련생들이 안타까워서 그들을 도와주려는 것이다. 아무리 어려워도, 날씨가 아무리 추워도, 길이 얼마나 멀든지 아무 원망도 없는데 오로지 수련생들이 사람 구하는 일을 많이 하게 하려는 것이다. 하지만 이런 좋은 의도는 수련생으로 하여금 의존심이 생기게 하였는데 만약 모두가 한 사람에게만 의존할 때 이 협조인이 없으면 모든 것이 다 멈추게 된다. 그럼 이 협조인에게 번거로움이 생기게 되지 않겠는가.

두 번째는 휴대폰 안전 문제인데 보편적인 상황은 수련생들이 휴대폰과 유선 전화로 통화하고 게다가 서로 교차식으로 통화한다. 어떤 이는 휴대폰 안전을 아주 중시하는 것처럼 보이는데 아주 작은 변고만 있어도 카드를 바꾸거나 휴대폰을 바꾼다. 하지만 당신의 카드를 바꾸어도 당신이 자주 통화하는 그 휴대폰의 카드를 바꾸지 않는다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새로운 번호로 늘 연락하지만 같은 휴대폰으로 전화하는데 그쪽 휴대폰을 도청하면 마찬가지로 당신을 찾아낼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의 휴대폰을 위치 추적하면 당신의 위치를 알아내기는 아주 쉬운 일이고, 또한 사악은 통화내용만 녹음하는 것이 아니라 휴대폰을 감시기로 만들어 주위의 소리도 모두 녹음할 수 있게 한다.

세 번째는 자동차, 오토바이 번호판 문제인데 수련생이 박해받은 후 자동차나 오토바이를 타고 박해된 수련생의 집에 갔다가 사악이 수련생 집 주위에 설치한 감시 카메라에 차량 번호판이 찍혀 납치된다.

위에서 말한 것들은 이번 사건을 조성한 표면적인 원인으로서 사악은 이런 표면의 보안 취약점을 이용하여 대법제자를 박해한다. 하지만 심층에 있는 심성 방면에서 보자면 일부 협조인들이 사오(邪悟)한 것을 전파한 것과 연관이 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한다. 예를 들면 제10강, 천리민(陳立敏)의 사오한 이론, 게다가 최근에 수련생 중에서 ‘전통문화’의 이름으로 전파하기 시작한 한 세트의 사오한 것들, 사오한 수련생들을 이끌고 도처에서 그런 이론을 전파하여 직접적으로 수련생들이 세 가지 일을 하는 것을 교란하였다. 개인적으로 이것 역시 협조인이 박해당한 원인이라고 생각한다.

다음은 나 개인을 말하고자 한다. 나도 진상을 알리는 한 가지 항목을 맡고 있고 마찬가지로 물품을 구입하는 것을 도맡아 하고 있는데 만약 내가 일이 있어 물건을 들여오지 않는다면 이 항목은 아마도 중지될 것이다. 수련생들이 모두 기술을 배우고, 독립적으로 자신의 길을 걷지 못하게 하고 이 모든 일을 도맡아 하려는 배후에는 자신을 과시하고, 자신은 강자이며 능력이 있고, 우쭐거리거나 일을 하는 마음 등이 숨겨져 있다. 물론 개인이 박해를 당하는 것은 색욕심 등등 기타의 교란도 있는데 이 문제는 협조인에 관한 문장에서 교류하지 않겠다.

이상은 이번 협조인이 박해받은 사건에 대한 반성으로 여기에서 자신과 다른 수련인에게 경고를 주고자 한다. 반드시 엄숙하게 수련을 대해야 한다. 자신이 납치된 후 자신을 박해한 그런 사람들을 보면서 마음속으로 후회스럽기 그지없었다. 사악은 우리의 집착을 붙잡고, 우리의 집착을 이용하여 중생을 내몰아 대법과 대법제자에게 죄를 범하게 하는데 대법제자를 납치한 경찰들을 보면 그들이야말로 진정한 피해자이다. 만약 우리가 좀 더 정진하고 일찌감치 그런 집착을 제거하였다면 이번 박해에 참여한 그런 사람들이 죄를 짓지 않았을 것이고 구도되었을 것이다. 여기에서 자신과 협조인에게 경고를 주는데 반드시 이런 과시심과 각종 사람 마음을 제거해야 한다.

개인의 깨달음으로서 합당하지 않는 곳은 수련생들께서 자비로 지적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장발표: 2014년 6월 6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6/6/29304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