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에 주의 하지 않았던 침통한 교훈
글/ 미서명
[밍후이왕] 필자의 친척은 모 공안 검찰원 법원의 관원으로 일찍이 말하기를 “당신들(대법제자)이 오직 휴대폰 혹은 신분증을 몸에 지니기만 하면 매 시간 매분(分)마다 우리의 장악중에 있으므로, 우리가 당신을 찾는가 찾지 않는가에 달렸을 뿐이다. 심지어 당신이 이 두 물건을 지니지 않아도 우리는 여전히 당신을 찾을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이 접촉한 사람이 휴대폰 혹은 신분증을 지녔기 때문이다. 비록 당신이 휴대폰 번호를 변경시켰다고 해도 그걸 변경하지 않은 수련생이 휴대폰으로 전화를 하면 즉시 당신의 신분이 폭로되므로, 당신이 휴대폰 번호를 변경했다고 해도 헛된 일이 된다. 두 사람의 통화를 녹음할 수 있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당신이 휴대폰을 끄고 대화를 해도, 우리는 예전처럼 똑똑히 들을 수 있다. 집 전화, 심지어 당신이 전화를 받지 않아도 방안의 기침 소리 하나에 우리는 그가 남자인지여자인지를 똑똑히 분별할 수 있다. 우리는 많은 사건을 이렇게 처리한다……”라고 말한 적이 있다.
2014년 4월 2일, 3일, 14일에 미산(密山), 무단장(牡丹江), 지난(濟南) 등의 몇 명 수련생이 연속으로 납치되어 현지 수련에 아주 큰 손실을 조성했다. 현재 파악된 정황에 의하면 그 원인은 수련생들(나 자신을 포함) 자신이 수련요소 외에 평소 일이 바빠 법 공부가 적고 이지적이지 못한 마음이 있었을 뿐만 아니라, 휴대폰 안전에 주의하지 않고 수구하지 않는 등등이 있으며, 무의식 중에 사악에게 정보를 제공해 주어, 사악이 일찍이 몇몇 수련생을 장기적으로 감청하고 미행하도록 조성했던 것이다.
우리는 당연히 모 공안 검찰원 법원의 상급자 말에 움직이지 않는다. 그러나 수련인으로서 법 중에서 냉정하게 깨달아야 한다. 우리는 사람, 이 방면의 안전을 위한 조치에 관심을 가졌는가? 우리가 세 가지 일을 잘하는 전제는, 법 공부를 잘하고 안으로 찾고 정념이 충족하고 두려운 마음을 버리고 수구하는 등등이다. 그러나 우리 매 개인은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안전에 주의하라는 법에 대해 주시하고 이행했는가? 밍후이왕은, 반복적으로 휴대폰 안전에 관한 소책자와 문장을 발표했는데 우리는 진정으로 중시했는가? 얼마나 중시했는가? 우리는 진정으로 안으로 잘 찾아야 한다.
개인 수련 층차에 한계가 있으니 잘못된 점은 시정하시기 바란다.
문장발표 : 2014년 6월 9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6/9/29321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