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산둥 린이(临沂) 대법제자
[밍후이왕] 최근 산둥(山东) 모 지역에서 세 명의 대법제자가 대규모 현수막을 걸다가 악경에게 붙잡혔다. 그중 한 수련생은 다량의 자료와 물품을 강탈당했고 일정한 손실을 당했다.
알고 보니 5.13 파룬따파(法轮大法)의 날을 경축하기 위해 그 지역의 수련생은 5월 13일 동시에 걸었고 지속해서 새벽 2, 3시까지 현수막을 걸어 비교적 피로했다. 또한, 다른 지역의 수련생은 동시에 임무를 완수하지 못해 남은 현수막을 반환했다. 그리하여 그 지역의 수련생은 5.13 전에 임무를 완수하고 새로운 국면을 만들기 위해 5월 12일 밤 연속하여 현수막을 걸었고 어떤 사람은 또 같은 장소로 갔다. 그리하여 세 명의 수련생이 잠복근무하는 경찰에게 붙잡혔고 그중 한 명은 신수련생이었다. 그 중의 교훈을 종합해보니 심각하다.
집중적으로 대규모의 자료를 배포하면 아주 쉽게 감시당한다. 이때 만약 연속하여 행동하고 시간 간격이 없으면 엄중한 안전문제가 존재한다.
5.13 파룬따파의 날을 널리 알리는 것은 틀리지 않지만, 마땅히 이지적이고 지혜롭게 해야 하며 반드시 며칠 전에 하지 말아야 한다. 그러면 악경은 규칙을 쉽게 장악하며 박해를 초래한다. 이후 대륙 제자는 유사한 문제에서 주의해야 한다. 진상을 알리는 것은 일조일석의 일이 아니며 마땅히 명절과 너무 큰 관계가 없어야 한다. 속인처럼 어떤 고정관념을 형성해 자신이 이미 계획한 배치와 발휘를 속박하지 말아야 한다. 이 뿐만 아니라 진상을 알리는 것은 마땅히 구체적으로 내용에 치중해야 하며 간단한 구호와 표제가 아니다. 만약 대량의 자금을 이 표면 일에 사용하면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다.
집중하여 진상하는 좋은 점은 세인이 더욱더 진감(震撼)을 느끼게 하고 또 비교적 사악을 진섭시킬 수 있으며 일정한 센세이션을 일으키는 효과를 일으킬 수 있다. 그러나 상응되는 난이도는 사악의 주의를 쉽게 일으킬 수 있고 나쁜 사람은 인력을 집중해 파괴할 가능성이 있다. 이것은 또 세인에게 공포 분위기를 조성하고 이후 진상을 알리는 효과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수련생의 확신에 대해 불량한 영향이 있을 수 있다. 개인적으로 계획을 균형적으로 지속하게 하고 지혜롭게 하면 된다고 생각한다.
이런 비교적 큰 활동에 한 지역의 수련생들이 모두 참여하는 것은, 현재 대륙이 연락으로 소통하는 것은 많이 편리하지 않다. 또 지금 대법제자의 전화는 대부분 도청당하거나 위치가 감지되어 집중해 행동하면 쉽게 발각된다. 이 뿐만 아니라 어떤 농촌 노년 수련생은 휴대폰 안전(휴대폰 안전 참고를 홀시해서는 안 된다)에 주의하지 않고 급한 일이 생기면 조금도 주의하지 않고 잊는다. 심지어 소위 은어가 악경을 속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면 “오늘 저녁 계속 일 처리를 하자.”이다. 이것은 게으르고 번거로움을 두려워하고 고생을 하지 않으려는 심태를 반응하며 수련생과 정법에 책임을 지려 하지 않는 작법이다. 더욱 많은 수련생이 사이트 내 사서함을 사용, 연계하면 더욱 안전하거나 혹은 기타 가능한 방법을 사용하기를 건의한다.
심성이 안정하지 못하고 수구를 중시하지 않는 신수련생은 일부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다. 이것은 현지 협조인이 장악해야 한다. 이것은 여러 사람의 안전을 위한 것이며 개인적인 견해가 아니다. 만약 이 사람이 마음속으로 불만이 있으면 수련해 제고해야 하는 것이 아닌가?
대법을 실증하는 일에서 시시각각 수련요소가 그 속에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기타 수련생의 처지와 심성을 이해하고 관용 자비하며 마음은 밖의 원인으로 교란받지 말아야 한다. 마음이 평형을 잃어 미움이 생기지 말며 법을 실증하는 일에 부정적인 마음을 조성하지 말고 혹은 임무를 완수하는 심리가 존재해 이런 순정하지 못한 마음이 교란과 장애를 조성해 구세력의 빈틈을 타는 위험이 있어서는 안 된다.
일부 성과가 있다고 득의양양해서는 안 되며 어떠한 하나의 집착심은 사람의 본성과 지혜를 가린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진정으로 조사정법, 구도중생을 하는 것이야말로 대법제자의 본분이다.
항상 모든 일에 정념을 유지하는 것은 바쁜 대륙제자에게는 장기적인 고험이다.
현재 많은 농촌 도로와 개별 가게에 감시카메라를 설치하고 어떤 마을에는 모두 한, 두 개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 카메라는 낮에 쉽게 관찰하기 어렵고 저녁에야 발견할 수 있으며 하나의 붉은 광채가 있었다. 스스로 주의해 관찰해야 될수록 감시를 피할 수 있고 불필요한 손실을 줄일 수 있다.
이상은 개인의 체득이다. 반드시 실제 정황에 완전히 부합된다고 할 수 없다. 목적은 유사한 정황이 있는 수련생이 안전에 주의하고 심성을 수련하여 구도중생을 위해 더욱 주의를 주는 것이다.
문장발표: 2014년 6월 9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6/9/29321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