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우리 법학습 팀

글/장수대법제자

【밍후이왕】중공이 대법을 박해하기 시작한 7.20 후 정말로 먹장구름이 뒤덮이고 하늘이 무너져 내릴 듯 했다. 하지만 우리 법학습팀 전체 수련생은 여전히 단체 법학습, 단체 연공을 견지했고 놀라서사악한테 넘어가지 않았다. 시중심 마켓, 시내의 작은 구역, 시외의 작은 구역 부근의 몇몇 거리와 농촌 등, 지역으로 분산하여진상 표어를 붙이고 진상전단지를 배포했다. 오로지 사람이 있는 곳이면 모두 가서 붙였고 모두 가서 배포했다. 비가 오나 바람이 부나 밤낮을 가리지 않고 모두가견지했다.

더 많은 세인들에게 진상을 이해하도록 하기 위해 우리 법학습팀은 진상자료를 우편으로 부쳤다. 또, 전화번호를 수집하여 국외 수련생에게 보내어 진상전화를 걸게 했고 션윈 동영상을 배포했으며 전화를 걸어 3퇴를 시켰다. 시간을 나누어 분산해서 진상 접착테이프를 붙였는데, 두 명이 협조하거나 단독으로 행동했다. 각자 택한 곳에 가서 사람들을 대면하여 진상을 알렸고, 이지적으로 지혜롭게 사부님의 정법을 도왔다.

우리 팀 전체 수련생들은 사존께서 진상화폐로 진상하는 것을 인정하신 후, 모두 온건하게 견지했으며 1위안, 5위안, 10위안, 20위안, 50위안 면액을 무척 순조롭게 사용했다.

정체로 협조하려면 먼저 법공부를 잘해야 한다. 우리 팀 수련생들은 항상 법공부를 중시(개인, 단체)했고, 많은 수련생은 모두 “전법륜”을 외웠는데 사존께서 이렇게 말씀하셨기 때문이다. “천만년 억만년의 기연(機緣)과 기다림, 우리가 역사상 감당한 그 일체는 모두 오늘을 위한 것이다. 관건적인 때에 자신이 해야 할 일을 잘하지 못해서는 안 되는 것으로, 장래에 알게 되면 당신에 대해, 당신의 생명에 대해 그야말로 너무나 고통스러운 일일 것이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절대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특히 법 공부 중에서, 여러분은 반드시 참답고 참답게 배워야 한다.”[1]

우리 팀은 매주 2번 법공부를 했는데 도착하는 시간이 모두 일치했다.(특수 원인 제외함) 법공부를 할 때 모두들 집중했는데, 개인마다 윤번으로 두 개의 소단락을 읽었고, 만약 잘못 읽은 곳이 있으면 즉시 지적해주어 수정하게 했다. 여러 해 동안 법공부를 통해 수련생들은 아주 유창하게 읽어서 목소리도 아주 우렁차다. 규정된 내용을 배운 후 모두들 서로 교류했는데, 기본적으로 사람마다 발언을 한다. 무슨 번거로움, 문제, 모순이 있으면 전부 말하여 즉시 안을 향해 찾았다.

법공부를 통해 수련생들의 심성 제고가 아주 컸다. 수련생A는 법공부를 진지하게 하고 법을 외우고 일사일념 모두 법에 있으려고 노력했다. 그녀의 남편은 이틀 삼일에 한번 꼴로 트집을 잡고 무리하게 소란을 피우고 아주 흉악했다. 그녀는 한번 또 한 번 참았는데 처음에는 조금 억울했다. 그녀는 늘 수련인의 표준으로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했고 사존의 법리로 자신을 대조했으며 안을 향해 자신의 부족점을 찾았고 허다한 집착심을 찾았다. 타인을 깔보는 마음을 제거했고 질투심, 쟁투심, 자만심, 우월감 등 이런 집착심을 제거한 후 현재는 남편이 화를 내도 마음이 아주 담담했다. 원한이 없어지자 그녀의 남편도 이로 인해 화를 내지 않았고 가정이 화목해졌다.

수련생B는 불법으로 억울한 옥살이를 6년 한 후 검은 굴에서 나온 후 바로 법공부와 연공을 했다. 그녀의 아들, 며느리는 이를 알고서 그녀에게 연마하지 못하게 하면서 그녀와 싸우려 했다. 하지만 수련생은 “사악이 나를 박해해도 나는 두렵지 않아. 나는 이 수련의 길을 가기로 정했다.”고 하면서 그들과 다투지 않고 예전대로 법학습하고 법을 외우고 연공하고 4차례 발정념을 하고 아울러 사부님의 각지 설법을 계통적으로 반복 통독했다. 그녀는 걸어 나와서 얼굴을 마주하고 진상을 알리고 세 가지 일을 잘했다.

수련생B는 남을 도와주기 좋아하고 수련생들과 공동으로 정진했다. 신수련생에게 5조 공법을 가르치고 그들과 같이 법공부를 했다. 신수련생이 병업관, 심성관을 만나면 즉시 그들을 독촉했고 그들이 법리로 대조하여 매 하나의 관을 잘 넘게 했다. 아직 걸어 나오지 못하거나 병업 마난 속에 있는 노수련생에 대해 주동적, 열정적으로 가서 도와주었다. L수련생은 이전에 우리 지역에서 법을 얻은 지 가장 오래된 노 수련생 중 한명이다. 현재 단호히 수련하는 많은 수련생들은 모두 그와 같이 법을 얻었다. 그러나 99년 7.20이후 그는 수련을 포기하고 속인으로 돌아갔으며 최근에는 간암 말기로 판정받았다. 수련생B는 이 소식을 듣고 즉각 그를 찾아갔고 사부님의 법리로 그를 이끌었다. 그가 수련으로 돌아오게 하고 사부님의 지난설법 녹음파일, 각종 대법자료와 션윈 동영상을 가져다주었다. 계획을 세워 다른 수련생들도 가서 그를 방문하여 함께 발정념을 했다. L은 아주 빨리 자신의 과오를 알고 엄정성명을 내고 새롭게 대법 수련의 길로 돌아왔다. 현재 그는 각종 약물을 멈추었고 한번은 연속 4시간 지속되는 병 통증 소업을 순조롭게 넘겼다.

C수련생은 한동안 아주 심각한 소업현상이 일어나 설사를 한 달간 했다. 한번은 시커먼 더러운 설사를 하자 자녀가 이를 보고 놀라서 그녀를 억지로 끌고 가 링거를 꽂았다. 그녀는 링거를 놓을 때 자신은 연공인이고 병이 없으니링거 주사는 소용없다고 생각했다. 가족과 간호사가 주의하지 않는 틈을 타 주사바늘을 신속하게 빼고는 집으로 돌아갔다.

수련생은 시시각각 사존의 말씀을 기억하고 정법 최후의 단계에 세 가지 일을 잘 하고자 생각했다. 설사를 하고 음식을 먹지 못해 몸이 아주 허약한 시기에도 수련생은 법공부와 연공을 조금도 느슨히 하지 않았고 ‘홍음3’을 외웠다. 후에 신체가 허약해 장애인택시를 타고 나가서 진상을 알렸다. 우선 장애인 택시 기사한테 진상을 알려 3퇴를 시켰는데 그 곳의 장애인 택시 기사들 모두가 3퇴를 했다. 매번 나가서 3퇴를 시킨 인원수가 수십 명에 달했다. 평소 길거리 상인들에게도 진상을 알려 3퇴를 시켰다. 이 수련생은 우리 법학습 팀에서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도한 인원수가 가장 많았다. 아울러 그녀의 가족들도 그녀가 3가지 일을 잘하는 것을 아주 지지해 우리 팀이 그녀의 집에서 법공부 할 때 가족이 아주 열정적으로 맞아주고 편리한 조건을 제공했다.

E수련생은 매주 세 개의 법학습팀에 참가한다. 그 중 한 개 팀은 원래 4명의 수련생이 참가했다가 후에 E와 Z수련생만 남았다. Z는 초등학교 2학년만 다녀서 매번 법학습 할 때 다른 수련생들이 읽는 것을 듣고 자신은 읽지 않았다. 현재 단지 두 명만 남아서 E수련생이 혼자 마지막까지 읽는다. E는 Z가 법을 읽도록 배워 주어야 한다고 생각하고는, 자신이 한마디 읽고 그를 따라서 읽게 했다. 1년 후 Z수련생은 스스로 법을 읽지 못하는 상태에서 벗어나 스스로 천천히 “전법륜”을 읽게 되었다. 그는 아주 기뻤고 또한 맘이 아주 따뜻했다. 동시에 E수련생도 마음이 급한 집착심을 제거하고 수련생들과 같이 제고했다.

F수련생은 여가 시간에 밖에 나가서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는 것 외, 공장에서 동료들에게 진상을 알려 3퇴를 시켰고 부서에서도 인연있는 사람은 전부 사악한 당,단,대 조직에서 탈퇴시켰다. 회사에서 몇 명의 기사들에게 호신부를 주었고 그들더러 늘 “파룬따파는 좋다. 진선인은 좋다”를 묵념하여 평안을 보존케 했다. 업무를 보는 유리한 조건에 “인연있는 사람에게 주는 편지 한통”, 진상소책자 등 자료들을 복사하여 수련생들과 같이 나가서 배포했다. 동시에 N수련생을 도와 ‘전법륜’ ‘각지설법’을 복사하고 제본하여 신수련생들의 손에 대법서적을 건네주었다.

자료점의 수련생N은 더욱 수고한다. 우리 현지 법공부팀의 자료와 진상자료를 책임지고 있다. ‘전법륜’, ‘명혜주간’ 각종 소책자, 호신부, 사부님 경문, 접착테이프, 신년달력 등이다.

우리 팀 전체 수련생은 이 몇 년간이 단체 법학습을 통해 제고가 아주 크고 전체 환경도 개선됐다. 우리는 단체로 발정념하여 현지 수련생들이 걸어 나오지 못하게 가로 막는 사악의 교란을 제거했다. 수련생들은 끊임없이 윤번으로 지난날의 수련생 집에 가서 진상하고 동원한 지 반년을 거쳐 이미 세 명이 수련으로 돌아왔다.

우리 법학습팀은 법학습 장소를 늘 바꾸면서 영활하게 움직인다. 법학습 시간은 고정적이다. 일부 수련생은 두 군데가 모두 법학습 장소이며 신수련생도 예외가 아니다. 대법을 위해 많이 헌신한다. 수련생들의 안전을 위해 밀접하게 협조하고 정체 환경은 비교적 원용되었으며 어떠한 프로젝트를 조직해도 서로 토론하고 협조인이 마지막에 결정하여 분담해서 나눠주면 모두들 주동적으로 협조한다. 우리는 시종 정체 중의 일원으로 쟁투심이 없다.

하여 인근 20리 밖의 법공부팀의 수련생들은 가끔 우리 단체 법공부에 참가하고 그들은 모두 우리팀의 환경이 아주 화목하고 융합이 잘 되었다고 느꼈다. 확실히 정체적으로 공동 제고하는 양호한 환경을 형성했고, 중생 구도에 아주 큰 작용을 일으켰다. 수련생들이 세 가지 일을 잘 하는 예는 부지기수이다.

사부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셨다. “대법제자가 하나의 정체(整體)로, 법을 실증하는 중에서 일치하여 협조한다면 법력(法力)이 대단히 클 수 있다. 여러분이 단체로 일을 하든지 아니면 자신이 단독으로 일을 하든지 여러분이 하는 것은 모두 같은 일이며 이것이 바로 정체이다. 모두 진상을 알리고 발정념을 하며 법 공부를 하고 있는데, 구체적으로는 하는 일이 같지 않으나 질서 있게 분담한다면, 모이면 형태를 이루고 흩어지면 입자로 된다.”[2]수련생들이여, 노력하자! 정진하자!

注:

[1] 李洪志사부님 저작:《각지설법11》〈대법제자는 반드시 법공부해야 한다〉

[2] 李洪志师父著作:《2003년 정월대보름 설법》

문장발표: 2014년 05월2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5/28/29261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