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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을 이용해 여러 방법으로 진상을 알린 청년교사

글/ 대륙대법제자 추위안(楚原)

[밍후이왕] 나는 어려움을 겪고 십여 년을 걸어왔다. 수많은 대법제자의 길은 서로 다르지만 각자 환경에서 열심히 진상을 알리며 대법을 실증해 왔다. 대법의 입자로서 수련환경의 변화에 따라 진상을 알리는 방식도 변화됐다. 우리가 단지 법에 근거해 조사정법의 일념이 있으면 사부님께서는 우리를 위해 사람을 구하는 무대를 배치해 주신다.

아래는 내가 몇 년간 사부님의 가호 하에 같지 않은 환경을 이용해 여러 방법으로 진상을 알린 사소한 경험을 사존께 보고하겠다.

1. 학교 환경을 이용해 대면적으로 진상을 알리다

나의 직업은 교사며 교사직을 담당할 때부터 사당은 이미 대법을 박해했다. 처음에 어찌할 바를 몰랐으며 현지 수련생도 찾지 못해 교류도 하지 못했다. 그 후 학생들은 진상 전단을 보고 나에게 어찌 된 일이냐고 물었다. 되도록 나는 그들 마음속의 의혹을 답해주었다. 사부님의 배치 아래 마침내 현지 수련생과 연결이 됐고 교류를 통해 법리에서 대법제자의 사명이 명확해졌다.

2001년 어느 하루, 꿈에서 나는 이전 수련생과 함께 걸어갔다. 그는 힘들게 물 한 통을 들고 갔다. 나는 말했다. “내가 도와줄게요.” 나는 그의 물통을 받았다. 다음 날, 수업할 때 전등에서 물이 끊임없이 흘러내렸고 갈수록 많이 흘러 학생과 책상까지 적셨다. 며칠간 비가 내린 적이 없고 건물 위에 올라가 보니 바닥도 건조했다. 밤의 꿈을 연상하고 나는 깨달았다. 물은 더러운 것을 씻어버릴 수 있고 생명을 양성할 수 있다. 이것은 사부님께서 점화해 학생에게 진상을 알리라는 것이다. 그들 마음속에서 대법에 대한 오해를 씻어버리라는 것이다. 당시 나는 일념을 정했다. ‘학생에게 진상을 알리자.’

당시 두 개 반 수업이 있고 학생은 100여 명이었다. 내가 진상을 알리려는 그날 다른 선생님이 끊임없이 나를 위해 대신 강의하겠다고 했다. 나는 아침부터 저녁 자율학습 마지막까지 수업이 있었다. 게다가 무형의 압력이 높았고 몸도 무거웠다. 한 개 반에서 진상을 알리고 다른 반의 수업을 하려고 계단을 오를 때 다리가 천근 무게가 나가는 듯했으며 완전히 걸을 수 없어 한 손으로 난간을 붙잡고 다른 한 손으로 다리를 붙잡고 계단을 올라야 했다. 이렇게 조금씩 교실까지 옮겨갔다. 무슨 일이 있든지 학생에게 진상을 알리는 것을 방해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내가 강단에 서서 자비롭게 학생을 보니 미혹 중의 중생은 너무 가련했다. 반드시 진상을 똑똑히 알게 하겠다. 과제를 대법 진상으로 이끌었다. 파룬궁은 무엇이고 천안문 분신 진상, 중공이 질병 치료로 모함하고 유언비어를 날조한 문제, 재물을 긁어모으는 등 진상을 일일이 알려줘 학생들에게 먼지로 뒤덮인 기억을 열어주었다. 중간 시간에 학생들에게 쉬겠느냐고 묻자 일제히 계속 듣겠다고 했다. 당시 다른 반 학생도 창밖에서 듣고 있었다. 저녁 자율시간 마칠 때까지 온 교실은 줄곧 상서롭고 자비로운 에너지장으로 뒤덮였다. 두 시간 동안 떠들고 쑥덕거리거나 중도에서 떠나는 학생들은 없었으며 내 말을 끊는 사람도 없었다. 느낌에 나의 소리는 그들의 층층의 신체를 뚫고 본원 신체에 이른 것 같았다. 내가 진상을 알릴 때 본래 피곤하고 무거웠던 신체가 자신도 모르게 가벼워졌고 온몸은 강대한 에너지에 가지(加持)되어 후련했다. 저녁 수업을 마치고 많은 학생은 나를 에워싸고 여태껏 이런 사실을 들어본 적이 없다며 더 알려 달라고 했다.

그 후 수업에서 학생에게 진상을 알리는 것이 필수 과제가 됐다. 처음 몇 개월간 나는 학생에게 대법제자의 풍모를 보여줘 학생들의 신뢰를 받은 후 다시 진상을 알렸다. 이러면 효과가 좋다. 몇 년 사이에 내가 가르친 매 학기 학생에게 대면해 진상을 알렸다. 학생은 한편으로 대법 진상을 들어 기뻐하고 한편으로 대법제자가 이런 열악한 상황에서 여전히 수련하는 것에 감탄했다. 이것은 그 후 그들이 삼퇴 하는데 튼튼한 기초를 다져놓았다.

매년 졸업생들은 학교로 나를 찾아왔다. 어떤 학생은 홀로 오고 어떤 학생은 친구를 데리고 온다. 나는 기회를 이용해 그들에게 삼퇴를 시킨다. 이전에 진상을 알린 기초가 있어 대다수 학생은 빨리 삼퇴를 한다. 어떤 학생은 말한다. “비록 나는 완전히 알지 못하지만, 선생님을 보고 삼퇴 하겠습니다.”

그 후 박해로 이 학교를 떠나 기숙학교에 갔다. 여기에서 대법제자 신분은 공개하지 않고 처음에는 제삼자 신분으로 반에서 대대적으로 진상을 알렸다. 하지만 효과가 좋지 않았다. 그 후 나는 방법을 바꿔 수업할 때 학생들에게 전통문화를 이야기해 주고 매일 저녁 자율학습시간이 끝나면 학생 침실에 가서 이야기를 나누고 진선인(眞善忍)의 법리로 학생 마음속의 매듭을 풀어주고 대법 진상을 이야기 속에 관통시켰다. 때로 아침 자율시간에 개별 학생을 찾아 이야기를 나누고 그들의 나쁜 습관과 내가 알고 지내는 파룬궁수련생의 확고한 바른 믿음과 대비했다. 때로는 주말에 학교에 남아 있는 학생을 침실에 불러 놓고 저녁을 함께 먹었다. 큰 면적과 작은 범위를 결합하고 단체와 개인을 결합하며 각종 방식을 결합하니 진상을 알리는 효과가 좋았다.

한번은 주말에 6, 7명이 학교에 남아 있어 나는 먼저 음식을 만든 후 그들을 불러 함께 밥을 먹었다. 학생들은 기뻐했다. 나는 빨리 식사하고 옆에 앉아 묵묵히 발정념을 했다. 그런 후 화제를 대법진상에 옮겼다. 이어 나는 엄숙한 어투로 그들에게 물었다. “너희는 이 지구에서 가장 사악한 일이 무엇인지 알고 있니?” 그들은 머리를 흔들었다.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고, 특히 파룬궁수련생의 장기를 생체 적출해 폭리를 얻고 게다가 마취도 하지 않았어. 국제사회 조사로는 이것은 지구에서 전대미문의 죄악이야.” 인체 장기를 생체로 적출하고 마취제도 쓰지 않는다고 하자 학생들은 듣고 놀라운 표정이었다. 몇몇 여학생은 놀라서 소리를 질렀다.

나는 그들에게 알려주었다. “중국 정부는 장기가 사형수에서 왔다고 말한다. 그리하여 내가 전국 사형수 인원수와 장기이식 사건을 분석 비교해 보고 동시에 장기이식의 적합성 검사, 시체가 존재하는 시간, 환자 대기시간 등 일일이 분석한 결과, 그렇지 않다.” 마지막에 학생들은 잇따라 머리를 끄덕였다. 나는 진일보 말했다. “중국에서 ‘선하면 선한 보답이 있고 악하면 악의 응보가 있다’고 말했다. 중공은 사람과 신을 분노하는 죄악을 저질러 그들을 기다리는 것은 나쁜 결말이다. 그러므로 우리가 전에 가입한 당원, 단원, 소선대에서 빨리 탈퇴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의 부장품이 된다.” 현장 학생은 잇따라 이전에 가입한 단원과 소선대를 탈퇴했다.

이어 나는 컴퓨터와 프로젝터를 켜고 ‘위화(僞火)’를 방영해줬다. 프로젝터로 화면을 직접 침실 벽에 투영했다. 이러면 화면이 더욱 똑똑하다. 영화 속 분석과 세밀한 화면은 학생들에게 중공이 만든 놀라운 속임수를 알게 했다. 다음 나는 션윈을 방영해 주었다. 학생은 보는 과정에서 션윈 경지에 도취해 연이어 “아, 아름답다! 정말로 대단하다!”고 외쳤다. 션윈을 보고 학생들은 급히 묻는다. “또 무엇이 있나요?” 시간이 부족해 학생에게 다음에 오라고 건의했다. 학생들은 지금 보겠다고 견지했다. 나는 영화 ‘기연’을 방영해 주었다. 아름다운 음악, 슬픈 이야기, 인성의 충격, 적지 않는 학생은 당시 눈물을 흘렸고 여학생은 작게 흐느꼈다. 그 날 줄곧 학생들은 자정까지 보고 아쉬워하며 떠났다.

일반 학생은 상대적으로 단순하고 관념이 형성되는 단계에 있으며 학생이 선생님을 존중하고, 특히 대법제자의 품성에 학생이 쉽게 신뢰한다. 그러므로 학교에 있는 교직원 수련생들은 마땅히 학교 환경을 이용해 학생에게 진상을 알려야 한다.

2. 학급 독서를 이용하고 우수 자료를 선택해 학생들의 변이된 관념을 타파

나는 기숙사 학교에서 중간 지도자를 맡아 일정한 위신이 있어 편리하다. 학교는 학생의 시야와 견식을 넓히기 위해 좋은 글을 찾아 학생에게 보여주게 했다. 많은 선생님은 사당 신문 내용을 선택했다. 그런 당문화와 시비가 뒤집힌 글은 학생에게 어떤 좋은 점도 없다. 이 환경을 이용해 밍후이왕, 정견망의 일부 좋은 글을 인쇄해 학생에게 보여 줬다. 이것을 빌려 그들 머릿속의 현대식 변이된 관념을 타파하고 학생에게 자신도 모르게 바른 생각을 심어줬다.

밍후이왕(明慧網)과 정견망(正見網)의 관련 글을 찾고 인쇄할 내용을 몇 개 분야로 나누었다. 전통문화, 과학발견, 현상폭로, 명심미문(明心美文), 시사 분석 등이다. 이런 분야에서 최근 천문현상, 과학적인 발견, 과학자가 고유한 관념을 타파하는 사례, 전통문화와 현실을 결합하는 이야기 등을 학급 독서에 융합시켰다. 동시에 같지 않은 지면에 다른 작은 그림을 선택했다. 만약 과학상의 새로운 발견은 짙은 색 그림을 선택했으며, 전통문화 방면 내용은 전통문화에 관련 그림을 선택한다. 미문(美文)은 밝고 작은 그림을 선택한다. 또 글 내용에 따라 같지 않은 글자체, 대소, 농도, 선, 무늬 등을 선택한다. 이전에 진상자료를 편집한 적이 있어 개편하면서 그림과 글이 잘 어울리게 한다. 문장을 아름답게 만들어, 되도록 사람을 구하는 유력한 조수가 되게 했다.

반급 독서회는 매주 한 번이고 4장의 지면을 쓸 수 있다. 매주 저녁 한 시간 자율학습을 이용해 전문적으로 이런 자료를 읽게 한다. 학생에게 충분한 독서시간과 사고시간을 준 다음 다시 일부 시간을 이용해 해석하고 깊이 해독한다. 이렇게 학생은 평소 보지 못하는 내용을 볼 수 있고 나의 깊은 분석을 통해 자신도 모르게 변이된 관념을 개변하고 전통 신전(神傳)문화로 돌아왔다. 예를 들면 일본이 지진이 났을 때 국내에서 남의 재앙을 보고 기뻐하며 욕하는 것을 보고 중국인이 생명에 대한 냉혹함을 알렸고, 일본 국민이 재난 앞에서 표현 등을 그림과 글로 학생에게 펼쳐주었다. 그들에게 비교해 자신을 반성하게 하고 생명에 대한 존중을 배우게 했다. 황푸강(黃浦江)의 죽은 돼지 사체와 조류인플루엔자가 발생할 때 나는 중국 고대의 천지 재해와 인화를 연결했다. 중국 도처에 발생한 재해 원인을 분석하고 전국적으로 재해의 심층 원인을 반성하게 했다. 또 분석을 통해 학생에게 깊은 측면에서 사당의 죄악을 인식하게 했다. 충칭(重慶) 사건이 발생한 후 사건의 경위를 학생에게 분석해 주었다. 중점으로 악인이 파룬궁의 생체장기적출 문제를 해석하고 학생에게 ‘이 지구 상의 전대미문의 죄악’이 무엇인지 알게 했다. 전통문화 자료 선택에서 학생의 생활과 긴밀히 연결된 내용을 선택했고 학생에게 인의예지신(仁義禮智信) 등 방면에서 자신과의 차이를 찾으라고 했다. 때로 확성기와 MP3로 학생에게 수련생이 창작한 노래를 들려주었다. 학생들에게 은은한 노래 속에서 마음을 씻게 한다.

선택한 자료는 학생이 여태껏 본 적이 없는 것들이다. 게다가 아름다운 제작으로 학생들은 기뻐하며 잘 받아들이며 매주 독서시간을 기대한다. 게다가 평소 사회현상을 주의 깊게 보고 방과 후는 나와 교류하고 나의 분석과 해석을 기대한다. 때로 내가 수업에서 사당의 죄악을 말할 때 살짝 점화해주면 학생들은 회심의 미소를 짓는다. 몇 년간 학생에게 진상을 알리는 효과는 좋고 독서회에 대한 보조 작용은 컸다.

내가 인솔한 매 학기 졸업반 학생들에게 되도록 진상을 알게 한다. 물론 소수 학생도 비교적 완고하다. 진상을 안 학생도 살아있는 매체이며 주변 환경에 영향을 끼친다. 많은 다른 반 학생은 우리 반을 부러워한다. 선생님에 대한 평가에서 역대로 내가 인솔하는 반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게다가 학생이 고등학교 입시시험에서 1등을 했다. 올해 전반 28명 중 22명이 일등 본과 선을 넘었다. 이런 성적은 학교 지도자와 선생님이 경탄하며 나를 다시 보게 됐다. 나는 알고 있는데 이것은 대법의 위력이다. 진상을 안 학생은 복을 받았고 동시에 우리의 환경을 원용한다.

3. 우편을 이용해 진상 편지를 보내다

몇 년간 나는 졸업생을 인솔했다. 학교 시간은 긴박해 매일 동료와 학생을 접촉하는 외에 기본상 다른 중생을 만날 수 없다. 진상을 알리는 범위가 좁다. 그 후 나는 우편을 생각했다. 우체국을 통해 나는 더욱 많은 중생에게 진상을 전했다. 나는 밍후이왕에서 ‘인연이 있는 사람에게 주는 편지 한 통’, ‘○○ 선생님에게 주는 한 통의 편지’, ‘○○에게 주는 선을 권하는 편지’ 등 글을 내려받아 각기 다른 부류의 사람에 따라 내용을 수정했다. 나는 편지를 초등학교 선생님, 중학교 동창생, 본 학교의 동료에게 부친다. 현재 전자상품이 보편화 돼 편지를 쓰는 사람은 이전보다 많지 않다. 하지만 여전히 진상을 알리는 하나의 방법이다. 우리는 구체적인 환경을 이용해 선하게 사용할 수 있다.

4. 스마트폰을 이용해 진상을 알리다

핸드폰으로 진상을 알리는 항목에 참가한 지 몇 년이 됐다. 처음에 고향 수련생이 이 방면의 필요성이 있다고 해서 지역 수련생에게 스마트폰으로 진상을 알리는 기술을 배우고 고향의 수련생에게 알려 주었다. 이 과정에서 나는 스마트폰으로 진상을 알리는 기술과 안전 사항을 파악했다. 하지만 줄곧 나는 핸드폰을 이용해 진상을 알리지는 않았다. 주요 원인은 관념이 나를 방해하고 있었다. 내가 있는 학교는 근무시간이 긴박하고 게다가 학교 중간 관리층이라 평소 기본상 외출할 시간이 없다. 근무할 때 핸드폰은 24시간 열어놓아야 한다. 그리하여 자신이 핸드폰으로 진상을 알리는 시간이 없다고 생각했다.

이후에 이것은 관념이며 맞지 않았다고 깨달았다. 시간이 부족하다고 사람을 구하지 않겠는가? 시간이 긴박한 것은 구세력이 나에게 사람을 구하지 못하게 설치한 어려운 관이 아닌가? “제자가 정념이 족하니 사부는 회천력(回天力)이 있도다.” 사부님께서 계시고 법이 있기에 나는 반드시 이 관을 돌파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이어서 나는 수련생에게 진상 핸드폰을 부탁하고 핸드폰으로 진상을 알렸다. 핸드폰으로 진상을 알리는 시간을 주말로 정했다. 처음에 주말에 학부모와 동료가 나를 찾을까 봐 걱정했다. 그 후 정념을 강화하고 누구도 내가 진상을 알리는 일을 교란하면 안 된다고 생각했다. 정념이 강해지자 매번 내가 진상을 알리고 돌아오면 찾는 사람이 없었다. 사실 많은 일은 자신의 마음이다. 내려놓지 못하면 천근만근이 되고 내려놓으면 아무것도 아니다.

이런 상태는 최근 1년간 유지됐다. 핸드폰으로 진상을 알리지만 필경 시간은 부족하다. 마음속으로 조급해했다. 더욱 많은 시간이 있기를 희망했다. 사부님은 내가 사람을 구하려는 마음을 보시고 나의 상태를 변화시켰다.

올해 입시시험 후 현 지역의 가장 훌륭한 학교에서 나를 초청했으며 자유롭게 시간을 배치할 수 있다고 했다. 몇 번 접촉 후 나는 이 학교와 순조롭게 계약했다. 이렇게 매일 저녁 나는 더욱 많은 시간을 이용해 세 가지 일을 할 수 있게 됐다. 지금 나는 오후 5시에 퇴근하고 대충 먹고 발정념을 한 후 핸드폰을 지니고 진상을 알리러 나간다. 골목길을 다니며, 어디에 가면 어디에 진상을 알리고, 걸어가면서 전화를 걸고 문자 메시지를 보낸다. 올해 여름 특히 더운데 몇 시간 걸어서 옷이 젖었다가 마르고 몇 번 반복했다. 특히 바지는 젖은 후 다리에 붙어 불편했다. 집에 돌아온 후 바지에 하얀 한 층의 소금이 보였다. 땀이 끊임없이 흘러 눈에 들어가 답답했고 시선도 희미했다. 고온에서 걸으니 신발이 뜨겁고 발에 굳은살도 생겼다. 무더워 좀 괴롭지만 늘 신선한 바람이 불어와 피로를 없애주었다. 때로 차를 타고 몇 정거장 가고 다시 다른 차를 바꿔 탄다.

핸드폰으로 진상을 알린 후 재미있는 일이 많이 발생했다.

진상 전화를 걸려면 가장 중요한 것은 전화번호다. 없는 번호는 소중한 시간을 낭비한다. 2년간 나는 무심코 많은 번호를 얻었다. 나는 학교에서 입시 신청 일을 책임졌다. 전 학교 학부모의 번호는 내가 갖고 있다. 입시 때 신입생 보도실 책임자를 만났다. 기연이 묘해 나는 전체 학생가정 번호를 받았다. 올해 여름 방학에 새 학교에 간 후 그들이 또 신입생을 모집할 때 내가 참가해 전 성(省) 많은 학부모의 번호를 받았다. 이렇게 나는 몇만 개의 유효한 번호를 받았다. 나는 이런 번호를 정리하고 현지 수련생에게 주었다. 이 과정에서 사부님께서 시시각각 보호해 주시고 한 걸음, 한걸음 제자를 이끌고 전진하심을 느낄 수 있었다. 앞으로 갈수록 나는 우리가 하는 일은 단지 손발을 좀 움직일 뿐 실제로는 사부님께서 일체를 다 배치해 놓으셨다는 것을 깨달았다. 한 걸음 걸을 때마다 사부님의 불은호탕(佛恩浩蕩)을 느낄 수 있고, 중생을 구할 때마다 사부님께서 고생스럽게 배치하셨음을 느낄 수 있었다. 제자는 감히 하늘의 공적을 훔쳐 자기의 공적으로 삼을 수 없는데 일체는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공로다!

한 수련생이 악인에게 납치당해 불법적으로 수련생 고향의 구치소에 납치됐다. 그곳은 편벽한 곳이라 사건이 발생하기 전에 그 지방을 들어본 적이 없었다. 많은 수련생은 모두 자신의 방식으로 수련생을 구출했다. 한번은 속인 사이트에서 그 지방에 중대한 재난이 발생했다는 보도를 봤다. 그리하여 나는 한 편의 글을 써서 인터넷에 올렸다. 며칠 후 내가 다른 수련생의 집에 갔을 때 그녀는 인터넷에서 불법적으로 수련생을 감금한 지역을 겨냥해 진상을 알린 글을 보고 그 글을 문자메시지로 편집해 현지 수련생과 대대적으로 그 지역 중생에게 메시지를 보냈다고 한다. 그녀는 말하며 나에게 메시지를 보여 주어서 보니 내가 쓴 글이었다. 일의 내력을 보고 우리 둘은 웃었다. 이것은 우리가 서로 협조한 결과다. 사부님의 묘한 배치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내가 거주하고 있는 지역은 현지 수련생과 좀 멀리 떨어져 있다. 때로 서로 만나자고 약속했지만, 갑자기 일이 있으면 통지하지 못한다. 나는 마음속으로 사부님께 빈다. 그리고 차를 타고 수련생의 집에 간다. 때로 수련생의 집에 가면 사람이 없어 되돌아가려 하면 골목에서 만난다. 때로 수련생이 집에 없어 주택가 입구까지 나오면 수련생은 나를 보지 못하고 수련생 아내가 나를 알아본다. 때로 집에 있을 수 없으면 수련생 집에 간다. 가면 수련생은 나를 찾으려 했다고 한다. 진상을 알리는 핸드폰이 업그레이드됐다는 것이다. 이런 사례는 많고도 많다. 비록 평범한 작은 일이지만 사소한 일에서 시시각각 사부님의 관심과 가호를 느낄 수 있다. 사부님께서 계시지 않으면 제자의 일체는 없다. 사부님께서 계시지 않으면 우리는 침착하게 매 한 걸음을 걸을 수 없다. 매번 이때면 사부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그리움은 배로 증가한다.

눈 깜짝할 사이에 수련을 이미 17년 했다. 나는 어리석은 소년에서 이성적이고 깨어난, 조사정법의 길을 걷는 대법제자가 됐다. 중간에 자비로우신 사부님께서는 얼마나 많은 심혈을 기울이셨을까. 제자는 영원히 전부 알지 못하고 보답할 수 없다. 신구(新舊) 기원이 바뀔 시각, 사람을 구하는 최후의 시각이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날 때, 제자는 더욱 정진하고 사부님의 말씀을 더욱 잘 들으며 사람을 많이 구해 사부님께서 기쁨과 안위가 더 많고 유감을 적게 느끼시기를 희망한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시사: ‘홍음2-사도은’

문장발표: 2014년 4월 13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중생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4/13/289952.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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