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상을 알리는 범위를 확대하자

글/대륙대법제자

[밍후이왕] 속인이 많이 찾는 아침시장에서 수련생은 몇 년간 착실히 진상을 알렸다. 많은 장사꾼과 사장들, 물건을 구매하러 온 사람을 거의 삼퇴를 시켰고 그들은 진상을 알게 되었다. 도시 시장도 이런 상황이며 션윈 CD를 받은 사람과 삼퇴를 한 사람은 적지 않다. 진상에 참여한 사람과 션윈CD를 배포하는 수련생이 상대적으로 속인보다 많다. 이런 상황에서 나의 약간의 인식을 글로 적어 수련생과 교류하려 한다.

더욱 많은 중생을 구도하기 위해, 조건이 되는 수련생은 도시 주변과 시골에 내려가 진상을 알려야 한다고 생각한다. 우리 많은 수련생은 자전거가 있어 15리 범위에서는 모두 할 수 있으며 반시간이면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다. 15리 길 안에 몇몇의 시장과 마을이 있다. 요즘 같은 계절이면 수련생은 전동차가 있으므로 30리 거리 정도는 문제가 없다. 더 먼 곳은 교통버스와 단거리 통근차를 이용할 수 있고 향진(鄉鎮)과 많은 마을에 갈 수 있다. 단지 시간상 합리적으로 배치해야 한다. 오토바이와 자가용이 있는 수련생은 일부 외진 곳에 갈 수 있다. 수련생이 적은 지방에 수련생과 함께 갈 수 있다면 구(區)내와 주변의 10여 리 길, 심지어 백리 길 내의 세인에게 진상을 알리고 삼퇴시킬 기회가 있다. 이상 몇 가지 사례는 수련생들이 모두 성공한 경험이다.

시골에 가 진상을 알린 수련생과 교류해 보니 향진과 시골 시장에서 진상을 알리면 1시간쯤이면 10여 장 션윈CD를 배포할 수 있고 배포한 후 10여 명, 몇 십 명을 탈퇴시킬 수 있다고 한다. 탈퇴시킨 후 ‘구평’과 소책자 등을 배포해 세인이 진상을 깊이 요해하고 사당 독소를 청리하게 할 수 있다. 수련생이 교류하기를 도시 주변 일부 세인은 퇴당시켜야 하며 시골 많은 사람도 삼퇴하기를 기다린다고 했다. 많은 사람은 말하기만 하면 탈당한다. 마치 진상을 오랫동안 기다린 듯하다. 이 과정에서 많은 세인은 내심에서 우러나오는 말로 “감사하다”고 한다. 구도된 세인의 마음 깊은 곳에서 우러나오는 기쁨과 감격을 분명히 느낄 수 있다.

우리가 수련과정에서 한 걸음 제고되면, 신사신법하고 정념을 견지할 수 있다면, 각종 사람 마음과 관념이 막아도 반드시 돌파할 수 있고 제고할 수 있다. 만약 자신을 내려놓고 중생을 위한다면 이런 사람마음과 관념은 아무것도 아니다. 우리는 착실하게 수련하는 과정에서 사람마음, 관념, 자아는 모두 수련하여 제거할 수 있지 않는가. 두려운 마음, 자아는 마땅히 제거해야 한다. 동시에 사부님은 이미 우리에게 ‘상유심생’[1]을 말씀하셨다. 진상을 알리는 범위를 확대하려면 비록 시간이 많이 걸리고 어렵더라도 반드시 이러한 사람마음을 제거해야 한다. 우리가 이 한 걸음을 걸었을 때 큰 범위에서 많고도 좋은 사람들이 다급히 진상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고 아울러 우리의 책임도 알 수 있다. 본래 “대법제자는 바로, 세계 각 지역 어느 구석이든지를 막론하고, 세인이 구도 받을 유일한 희망이기 때문이다.”[1]우리 한번 가 몇 마디 하면 몇 십 명 심지어 몇 백 명이 삼퇴를 하고 진상을 알게 된다. 돌아오는 길에 생각해 보면 사부님께서 중생이 구도되게 이미 기초를 닦아 놓았다는 것을 진정으로 깨달을 수 있다. 우리는 단지 몸과 입을 움직였을 뿐이다. 우리가 정체적으로 협조해 더욱 많은 사람을 구해야 한다.

이는 옅은 인식이다. 수련생 여러분이 부족한 점은 시정해 주시기 바란다.

주:

[1]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각 지역 법회-따지웬회의에서 설법’

문장발표: 2014년 4월 11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수련체험>홍법과 경험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4/11/28986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