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엄숙하게 수련하고 자비롭게 사람을 구하자

글/지린(吉林) 대법제자

[밍후이왕]1998년 말, 처음으로 ‘전법륜(转法轮)’을 보았을 때 이것은 내가 일생동안 찾던 것이라는 것을 느꼈다.

1.엄숙하게 부처수련을 하다.

법 공부 초기, 나는 ‘엄숙’이라는 두 글자에 각별히 민감하여 보도원에게 물어 본적이 있다. 무엇 때문에 사부님께서는 ‘전법륜(转法轮)’에 여러 차례 ‘엄숙’이라는 두 글자를 언급하셨나요? 그는 부처수련이 엄숙하지 않을 수 있겠냐고 말하였다. 그러나 도대체 어떻게 엄숙한 법인지 나는 여전히 알 듯 말듯하였다. 후에 사부님께서 ‘정진요지’중에서 우리에게 가르쳐 주셨다. “머리가 떨어져도 몸은 여전히 가부좌하고 있을 것이다.” 수련은 이와 같이 엄숙한데 나는 할 수 있겠는가? 이때로부터 나는 각 방면에서 조심하고 법으로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였고 자신의 일사일념, 일거일동을 엄숙하게 수련하였다. 때문에 10여년의 수련과정에서 베이징(北京)에 가서 법을 실증하든지 아니면 집에서 대법의 일을 하든지 비교적 평온하게 걸었다.

법을 얻은 지 7개월 후 사당은 박해를 시작하였다. 사악은 누가 파룬궁(法轮功)을 더 수련하면 공직에서 제명하고 퇴직금을 보류하고 대법서적을 몰수하겠다고 떠벌렸다. 나는 보류하려면 보류해라, 지금 식당이 많으니 채소를 주워 먹어도 살 수 있으니 나는 계속 수련을 하겠다고 생각하였다. 대법 책은 나의 보배이니 잃어버려서는 안 된다. 이때 나는 수련의 엄숙성을처음으로 맛보았다. 나는 반드시 진지하게 대해야겠다.

2001년, 현지에서 대법서적을 바치는 좋지 않은 풍조가 일어났다. 내 주위 몇 십 명, 보도원을 포함하여 대법서적을 파출소에 바쳤다. 그리고 배우지 않아도 된다고 말하며 또 나에게도 바치라고 종용하였다. 나는 책이 없으면 어떻게 수련할 수 있는가? 나는 절대로 바치지 않겠다고 생각하였다. 또 수련생에게 책을 바치지 말라고 알려주었고 책을 바치려는 수련생과 ‘전법륜’ 중의 한 단락 법을 공부하였다. “여러분, 생각해 보라. 만약 우리가 수련, 이 길에서 당신에게 장애를 전부 다 청리해 준다면 당신은 어떻게 수련할 것인가? 바로 마의 교란이 있는 정황에서만 비로소 당신이 수련해 나갈 수 있는가 없는가, 당신이 진정하게 도를 깨달을 수 있는가 없는가, 당신이 교란을 받아낼 수 있는가 없는가, 이 한 법문에 견정(堅定)할 수 있는가 없는가를 체현해 낼 수 있다. 거센 파도가 모래를 일듯이 수련이란 곧 이런 일로서, 남은 것이야말로 진짜 금이다. 당신에게 이런 형식의 교란이 없다면, 나는 사람이 수련하기가 너무나도 쉽다고 말한다. 내가 보기에 당신의 수련은 너무나도 쉽다.”

당시 수련생에게 책을 갖다 바치지 말도록 권고했으나 성공하지 못하자 나는 매우 상심해 많은 눈물을 흘렸지만 그들은 필경 수련인이고 동문제자이고 사부님의 친인이기에 포기할 수 없었다. 이후 나는 어떤 신 경문이 있으면 평소처럼 보냈고 줄곧 그들이 돌아올 때까지 나는 선물을 들고 찾아가 보았다.

그때 형세는 엄중하고 사악은 매우 사악하였다. 마치 도처에 감시하는 눈이 있는 것 같고 걸어가도 뒤에 미행하는 사람이 있는 것 같았다. 비록 이러하였지만 법을 실증하는 일은 반드시 해야 하며 반드시 엄숙하게 해야 한다. 자료를 전달하려면 많은 물건을 지녀야 할 뿐만 아니라 법칙이 있다. 우리들의 일체 행동은 비록 사람들이 보아서는 안 될 곳이 없지만 사악이 알게 해서는 안 된다. 나는 자료를 몸에 지니고 두 다리, 허리 등에 1,2천부의 진상자료를 지닐 수 있었다. 비록 아주 우둔하고 불편하지만 안전을 위하고 법을 위해여 책임을 지고 반드시 이지적으로 하여야 한다. 간혹 아이를 데리고 갈 때는 아이의 큰 책가방에 자료를 넣었다. 간혹 자료를 받는 수련생이 집에 없거나 약속장소에 가지 않으면 나는 자료를 갖고 왔다. 당시 속은 말이 아니었다. 그러나 나는 즉시 부정하였다. 이것은 엄숙한 부처수련이다! 괜찮다. 간혹 시간을 정해놓고 모 단위의 수련생에게 자료를 갖다 주면 나는 식사를 배달하는 사람으로 가장하였다. 각종 방법을 모두 사용하였다. 그러나 나는 종래로 전화로 수련생과 연계를 갖지 않고 더 많이 걷는 고생으로 수련생의 안전을 바꾸는 것은 가치 있다고 생각하였다. 당연히 나의 전화번호도 다른 사람에게 주지 않았다. 부득이할 경우 전화번호를 두 번 주었는데 결과 불안해 근심이 되어 부득이 휴대폰을 사용하지 않고 집에 전화기를 설치하였다.

자료를 전하는 과정에서 위험할 때도 있었다. 자료를 받는 한 곳은 사면이 모두 유리창인 곳이 있었다. 창문 아래에 큰 나무가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더위를 식히거나 트럼프 등을 한다. 근처는 바로 파출소이며 또 큰길이여서 사람이 끊이지 않는다. 어떻게 해야 하는가? 나는 발정념을 하였다. 사부님이계시고 법이 있는데 무엇이 두렵겠는가! 나는 부처수련을 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모두 나의 지휘를 따라야 한다. 내가 자료를 줄 때 아무도 나올 수 없다. 결과 그 곳에서 나는 아주 긴 시간 자료를 갖다 주었는데 어떠한 사람도 만나지 않았다.

정념은 아주 중요하지만 이지적이어야 한다. 자료점을 도와 물건을 살 때 수련생은 나에게 상점에 감시카메라가 있고 잠복하는 사람이 있다고 말하였다. 나는 상인과 가격을 상의하고 결산한 후 그들에게 물건을 안전한 곳으로 갖다 달라하고 돈을 지불하고 원래의 길을 따라 돌아왔다.

2. 나는 조사정법하는 생명이다.

진상자료에 대한 수련생의 수요가 크게 늘어나 자료점은 압력이 너무 컸다. 뿐만 아니라 유다가 팔아먹어 자료점 몇 개는 일이 생겼다. 그리하여 나는 자료를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다. 마침 친척이 경제적으로 나를 돕느라고 1만 위안을 주었다. 나는 설비를 사고 자료점을 세웠다. 당시 아들은 베이징에서 박사공부를 하였는데 소식을 들은 후 나의 컴퓨터를 부수려고 하였다. 나는 그가 죄를 짓게 하고 싶지 않았다. 비록 나의 아들이지만 역시 중생이며 그를 구해야 한다. 나는 자비롭게 그에게 진상을 똑똑히 알렸다. 또 법은 위엄이 있다. 나는 엄숙하게 그에게 네가 부수려면 먼저 나부터 쳐라! 라고 말하였다. 이렇게 그는 부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또 나를 지지하였고 후에는 또 법을 얻었다. 자료를 만드는데 많은 곤란에 부딪쳤다. 형세가 심각하고 환경이 악랄하기에 여러 사람들은 모두 비교적 봉쇄하고 모두 단선 연계를 하여 기술수련생을 찾지 못하였다. 나는 첫 번째 사람은 어떻게 해야 하는가 생각하였다. 내가 바로 그 첫 번째 사람이다. 탐색하자! 연세가 있기에 기억력은 차하여 (당시 이것은 사람의 관념이라는 것을 의식하지 못하였다.) 컴퓨터 바탕화면, 창구를 보면 눈이 어지러웠다. 컴퓨터를 시작하는 것과 끄는 것을 모르고 전원을 뽑았다. 후에 많이 주의하여 살피고 지혜롭게 속인에게 물어보았다. 또 수련생의 도움으로 기술수련생을 찾았다. 천천히 알고 점차적으로 조작하는 것을 배워 자료점은 정상적으로 운행되었다.

나는 사람을 구하는 수련인이며 나의 손을 거쳐 만든 자료는 반드시 사람을 구해야 하며 합격된 자료여야 한다. 불합격인 자료는 절대로 내놓으면 안 된다고 나는 생각하였다. 나는 자비를 자료에 더하고 그것들에게 사방으로 가서 다각도로 중생을 구도하고 어떠한 사람도 못쓰게 만들면 안 된다고 알려 주었다! 내가 수련생에게 버리는 사람이 있느냐고 물어보자 그들은 현재까지 발견하지 못했다고 말하였다. 나는 수련생에게 오직 사람을 구한다면 얼마를 요구하면 얼마를 줄 수 있다. 나는 먹지 않고 마시지 않고 자지 않더라도 공급을 만족시키겠다. 우리는 조사정법, 구도중생의 생명이기에 나는 이것을 한다. 당신들은 내가 힘들어 할까봐 자료를 요구하는 것을 미안해하지 말라고 알려 주었다. 이리하여 많은 수련생이 와서 자료를 요구하였다. 시간이 길어지자 요구하는 사람이 아주 많았고 때문에 아주 바빴다. 나는 밥을 한 가마 해놓고 1주일 먹고 그릇을 한 무더기 씻었다. 매일 사용하고 1주일에 한 번 설거지를 하였다. 그러나 여전히 매우 바빴고 시간이 길어지자 법 공부를 할 겨를이 없었다. 정신이 팽팽하여 생각이 무의식간에 다른 곳에 팔리기 시작하였다. 한 번은 ‘9평’을 만들 때 완제품을 만들어서야 페이지가 틀린 것을 발견하였다. 만약 장정위치를 개변하고 오른쪽으로 펼치면 볼 수는 있지만 좀 불편하였다. 중생이 보고 무책임한 말을 하면 그를 구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또 그가 업을 빚게 한다. 나는 반드시 그것을 폐기해야 하며 대법에 먹칠해서는 안 된다. 비록 보기에는 비용을 부담하고 보기에 배상한 것 같지만 마음속의 이 누락은 막아야 한다. 나는 안으로 찾다가 일만 고려하고 급히 성사하려고 허둥지둥하여 조금도 침착하지 않고 법에 있지 않으며 자신이 구도중생 하고 수련을 한다는 것을 잊어버렸다. 기점이 틀렸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우리의 수련은 위타(为他)하는 것이다. 반드시 구도중생의 기점에서 자신을 수련하고 법을 실증하는 일을 잘 해야 한다.

사부님께서는 “대법제자는 모두 자신의 길을 걸어야 한다. 사람마다 모두 주동적으로 자신의 역할을 발휘해야 한다.”[1]라고 말씀하셨다. 정체제고를 위하여 나는 자료점을 분리하여 수련생들이 주동적으로 자신의 작용을 발휘하게 하였다. 나는 사람을 물색하고 가르치고 수련생이 조금이라도 마음을 움직이면 즉시 설비 등을 집으로 가져왔다. 그러나 나의 경솔함으로 수련생에게 압력을 가져왔다. 우리는 법에서 서로 격려하고 제고하였다. 나는 기술을 당신에게 알게 가르칠 뿐만 아니라 당신이 독립적으로 조작할 때까지 가르치겠어요. 라고 말하였다. 수련생은 진지하게 배우고 나는 내심으로 가르쳤다. 어떤 수련생은 6개월을 배워서야 독립적으로 운행할 수 있었다. 당연히 나는 대량의 시간을 들였다. 하지만 수련생들이 만든 정교한 ‘9평’, 소책자와 편집한 문장 및 프린터 기기의 간단한 보수를 보고 나는 정말 기뻤다. 어떤 수련생은 나에게 당신은 이 기술을 왜 조금도 고수하지 않나요? 라고 물었다. 나는 당신은 밍후이왕을 보았나요, 그들은 우리가 사용하는 기술을 전면적이고 상세히, 다각도로 밍후이왕에 발표하였고 뿐만 아니라 아주 미세하게 하여 직접 가르치지 않은 차이뿐이에요. 그들은 우리들의 본보기에요. 내가 아는 그것은 아무 것도 아니에요. 또 사부님께서 나에게 지혜를 열어주신 것은 법을 실증하라는 것이에요. 그렇지 않으면 70이 넘은 내가 어떻게 하겠어요? 만약 속인이라면 똑똑히 말하지도 못해요. 라고 말하였다.

자료점은 선후로 6, 7개로 나누었다. 분점을 만드는 과정에서 사악의 교란도 받았다. 한 번은 내가 수련생을 도와 설비를 사러 갔다가 도중에서 오토바이에서 심하게 튕겨져 나갔다. 당시 일어서지도 못했고 허리도 쓰지 못하였다. 수련생은 나를 일으켜 세웠다. 나는 괜찮다. 나는 수련인이다. 구도중생의 생명이고 나는 사부님이 상관한다. 사악은 나를 박해하지 못한다. 라고 말하였다. 우리 두 사람은 발정념을 하였다. 비록 이러하지만 나의 허리는 심한 고통을 느꼈고 오장육부는 뒤집히고 토하려고 하였다. 얼굴은 누렇고 비지땀을 줄줄 흘렸다. 나는 집으로 천천히 걸어갔다. 처음에 토하더니 눕지 못하고 누우니 일어나지 못하였다. 나는 마음속으로 발정념을 하고 구세력의 일체 배치, 일체 교란을 부정하고 내가 구도중생을 하는 것을 파괴하려고 망상하는 것을 부정하였다. 정법구결을 염하고 다음 법을 듣고 억지로 연공을 하였다. 허리부위에서 소리가 나는 것을 들었다. 다음 나는 허리를 굽히고 제4조 공법을 하였다. 다시 발정념을 하였는데 천목으로 사부님의 온 몸이 모두 피고 마치 피통(桶)과 같은 것을 보았다. 머리, 전신이 모두 창에 찔린 것처럼 동전만한 구멍이 있었고 밖으로 피를 흘리고 있었다. 나는 울었다. 나는 나흘 동안 먹지도 마시지도 않았고 상하가 통하지 않았고 15일 배설하지 못하였다. 사부님께서 나를 대신해 감당하시었다. 사부님께서 나를 구해주셨다. 아니면 나는 죽었을 것이다. 사악은 내가 구도중생 하는 것을 교란하려고 하는데 성사할 수 없다! 나는 극심한 고통을 참으며 평소와 같이 진상자료를 만들고 수련생을 응접하고 종래로 지체하지 않았다. 20여 일 후 기본적으로 회복되었다. 사존의 보호에 감사를 드립니다.

3.자비롭게 사람을 구하다

자료를 나누어 만드니 나는 많이 홀가분해졌다. 수련생을 도와 내가 아는 작은 기술 외, 시간을 다그쳐 자료를 배포하고 면전에서 진상을 알렸다. 자료를 배포하는 과정 역시 지혜롭게 마음을 닦는 과정이다. 한 번은 아파트 복도에서 자료를 배포하다 한 할머니가 3층 베란다에서 나를 감시하는 것을 보았다. 나는 자비를 그녀에게 남기며 그녀가 선념이 있는 것만 허용한다는 일념을 내보냈다. 나는 7층에 올라가 문을 두드리고 아무 이름이나 말하고 큰 소리로 모모를 찾는다고 말하였다. 당연히 찾지 못하였다. 할머니는 내가 사람을 찾는 것을 보고 갔다. 나는 원래대로 배포하고 지체하지 않았다.

한 번은 상점에서 ‘9평’을 배포하는데 한 경찰이 들어왔다. 나는 마음속으로 그의 선념을 일깨우고 그의 악한 염을 저지한다고 발정념을 하였다. 원래 계획대로 배포하고 그들에게 이 책은 아주 좋은 책이며 본 후에는 평생 이로움을 얻는다고 알려 주었다. 그들이 반응을 하기 전에 나는 이미 그림자도 보이지 않고 자취를 감추었다.

면전에서 진상을 알리고 삼퇴(탈당, 탈단, 탈대)를 권고할 때 어떤 사람은 인정하고 어떤 사람은 인정하지 않는다. 인정하지 않는 사람을 말해보자. 한 번은 건장한 한 남자를 만났다. 외관으로 보면 백정 같았다. 그는 눈을 부릅뜨더니 “당신들은 정치를 하고 반당을 한다! 나는 아무 것도 아니다!”라고 말하였다. 나는 웃으면서 “젊은이 (사실 그는 48,9세 되었다.) 당신이 보기에는 이 할머니가 당의 최고 권력을 빼앗을 것 같아요? 나는 70여 세에요. 가도위원회 주임을 하려고 해도 요구하는 사람이 없어요. 후(胡)모모는 70세에 퇴직을 하였는데 내가 무슨 정치를 하겠어요. 당신에게 삼퇴는 평안을 보장받는다고 알려 주는 것은 당신을 위해서예요. 하늘이 중공을 멸하는 이것은 하늘의 뜻이에요. 구이저우성(贵州省)핑탄셴(平塘县)장푸샹(掌布乡)에 2억7천 만년 전의 돌이 있는데 5백 년 전에 갈라져 안에 6개의 큰 글자 ——‘중국공산당망(中国共产党亡)’이 나타났어요. 이것은 돌이 말한 것이고 우리가 말한 것이 아니에요. 우리가 전달한 것은 하늘의 뜻이에요. 왜냐하면 공산당은 유령이고 온갖 나쁜 일을 다 하였어요. 그것은 정권을 탈취한 후 8천여만 동포를 박해하여 죽였어요. 하늘이 그것을 멸하는 것이에요. 그러나 그것의 조직에 가입한 사람은 대부분 모두 좋은 사람이에요. 그것과 순장당하고 함께 도태되는 것이 억울하지 않나요? 당신은 마음속으로 당, 단, 대를 탈퇴하면 명을 보존 받고 복을 받는데 왜 기꺼이 하지 않나요? 다시 말해 당신이 가명으로 탈퇴하면 당신이 부자가 되고 승급하는데 영향을 주지 않는데 무슨 나쁜 점이 있나요? 수련인이 자비롭고 사람을 구하는 것이 아니라면,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이 위험을 무릅쓰고 냉대하는 것을 보면서 엄동설한, 혹서에 선의로 거듭 진상을 알리는 것은 무엇 때문이겠어요? 당신이 말해보세요. 이 도리가 아닌가요?”라고 말하였다. 그는 웃으면서 당원이며 탈퇴하겠다고 말하였다. 나는 가명을 지어주겠다고 하자 그는 진명으로 탈퇴하겠다고 말하였다. 또 그의 어머니도 당원이며 그의 마누라는 단원이며 아이는 소선대원이며 다 탈퇴시켜 달라고 말하였다. 나는 당신은 그들에게 알려 줘야 하며 그들 자신이 동의해야 인정된다고 말하였다. 그는 마치 아이처럼 “네.”하고 대답하였다. 이만큼 쓰겠다. 법에 부합되지 않은 곳이 있으면 수련생이 자비롭게 시정하기 바란다.

주:[1] 리훙쯔(李洪志)사부님저작:《2005년 샌프란시스코법회설법》

문장발표 : 2014년 3월 18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문장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3/18/282145.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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