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2008년 중국 대륙에서 법을 얻은 젊은 남자 대법제자다. 이 몇 년간 주로 대면하여 션윈CD를 배포했는데 이 항목에 참여한 심득과 방법을 한번 교류하려 한다.
몇 년 전에 나는 대면하여 션윈CD를 배포했는데 보통 시내 거리에서 전동차를 타고 다니면서 인연 있는 사람을 보면 차에서 내려와 예절 바르게 인사하고 “이것은 무료로 우리 백성들에게 나눠주는 공연 CD입니다. 안에는 중국 전통문화인데 내용이 매우 아름다워요. 하나 드릴 테니 보고 좋다고 생각하면 절 도와서 많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말한다. 그러면 거의 백 분의 8, 90이 다 받아들인다. 해 질 무렵 퇴근 시간을 이용해 20, 30개 배포하는 것은 문제가 아니다. 빠를 땐, 반 시간이면 다 배포할 수 있다. 해 질 무렵 사람들은 긴장하고 피로한 하루 근무를 끝내고 모두 좀 휴식하려 하므로 이때 션윈CD를 배포하면 효과가 가장 좋다(개인적인 견해). 그리고 또 물건을 사고 돈을 낼 때션윈CD 하나를 꺼내 상대방에게 주면 모두 받아들이기 좋아한다. 속인의 이치로 말하자면 당신이 금방 그의 물건을 사서 그는 당신에게 호감이 생긴 것이기에 이때 그에게 물건을 주면 그는 자연히 매우 기뻐한다.
이후에 수련생 갑을 만났는데 나와 나이가 비슷하여 우리는 더욱 먼 시골에 가서 션윈CD를 배포하기 시작했다. 수련생 갑에게는 오토바이가 한 대 있어 매우 편리했다. 보통 그가 나를 불러냈고 가기 전에 현지에 대법을 파괴하고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모든 사악을 제거하고 모든 흑수 난귀를 해체하며, 대법제자가 가는 곳마다 모든 사악을 제거하며, 중생이 구제되고 세인이 션윈을 보지 못하게 방해하는 모든 사악을 해체한다고 발정념을 했다. 마을에 도착한 후 먼저 마음가짐을 조절하고 사부님께서 거듭 강조하는 ‘정정당당, 탄탄(坦坦)하고 탕탕(蕩蕩)’을 해내야 하고 설령 우리가 마음속으로 도달하지 못하더라도 표면으로 해낼 수 있다면 천천히 해낼 수 있다고 생각했다. 속인은 바로 당신의 거동을 보기 때문이다. 한 낯선 사람이 마을에 가면 모두 당신을 지켜보는데 이때 나는 싱글벙글 웃으면서 다가가 할아버지, 할머니, 아저씨, 삼촌, 이모, 형, 누나 등으로 부르며 인사했고 젊은 사람을 보면 직접 인사를 건네며 소개했다. 만약 사람이 많이 있는 장소를 찾지 못했다면 집집이 배포했는데 션윈CD를 볼 조건이 있는지를 봤다. 만약 집을 잘 장식했거나 문앞에 승용차가 멈춰있다면 보통 다 볼 조건이 된다. 대다수 가정은 모두 매우 열정적으로 대했다. 나는 직접 호주(한눈에 보아낼 수 있다. 사람이 많을 때 명망이 높은 사람을 찾아 소개했고 다른 사람은 잠시 상관하지 않았음)에게 다가가 그를 설득하고 그가 받아들일 수 있다면 자연적으로 다른 사람은 받아들인다.
나는 대략 “이것은 시내에서 가져온 것이고, 무료로 마을 주민에게 배포하는 공연 CD인데 안에 ‘서유기’, ‘수호전’의 일부 짧은 이야기와 일부 가무 같은 전통문화가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때 자연스럽게 그에게 건네주고 그가 본 후 잇따라 “이 CD는 어린이가 보면 그들이 효도하고 선을 향하게 교육할 수 있고 노인이 보면 건강에 좋은 점이 있습니다. 공연이 바른 에너지를 방출하기 때문입니다. 보고 좋다고 생각하면 이웃들에게도 보라고 하고 우리를 도와 이 문화를 선전해 주십시오.”라고 했다. 만약 그가 좀 주저하면 “이것은 돈을 내지 않아도 됩니다.”라고 한다. 그들은 보통 다 받아들일 수 있다(그가 기계가 없어 보지 못 하는 외에). 잇따라 이 CD는 컴퓨터와 DVD, EVD로 다 볼 수 있으나 VCD로는 볼 수 없다고 알려줬다(이전에 션윈CD를 배포할 때 DVD라고 설명하지 않아 세인이 VCD로 볼 수 없어 오해를 일으킨 적 있다).
션윈CD의 수량이 많지 않기 때문에 마을 크기를 보아가면서 배포할 수밖에 없었다. 큰 마을이면 20여 개 주고 작은 마을이면 8~10개 주고 그들보고 서로 돌려 보라고 했다. 갈 때 ‘풍우천지행(風雨天地行)’도 좀 가져갔는데 돌아올 때 시간이 허락된다면 더 배포하려 했다. 처음에 수련생 갑은 줄곧 나를 도와 발정념 하고 마을 입구에서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교류한 후 그도 대면하여 션윈CD를 배포했다. 여기에서 묵묵히 협력해준 수련생 갑에 감사드린다. 션윈CD를 만든 수련생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사존의 가지와 보호에 더욱 감사드린다. 사존의 가지가 없으셨으면 우리는 아무것도 할 수 없기 때문이다.
이 교류문장을 쓰는 목적은 부족한 의견으로 더욱 좋은 의견을 이끌어 내려는 작용을 하려는 것이다. 우리가 2014년 션윈공연 CD를 더욱 좋게 더욱 효율성 있게 배포하고 더욱 많은 세인을 구도하자.
문장이 좀 서툴고 인식도 매우 천박하니 수련생 여러분께서 지적해 주시기 바란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각 지역 설법10-더 정진하자’
[2] 리훙쯔 사부님의 저작: ‘각 지역 설법4-2003년 애틀란타법회 설법’
문장발표: 2014년 2월 24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2/24/28802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