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일체 환상을 버리고 사부님 정법 이쪽에 서자

글/ 미명(未名)

[밍후이왕] 모든 수련생 당신들의 일체 환상을 버려라. 공산 사당 고위층의 모략에 이끌리지 말라. 자신을 잘 수련하고 시간을 다그쳐 사람을 구하라!

내가 본 것은 공산당 고위층이 준비하고 있는 일부 일인데 꼭 다 맞는다고는 할 수 없으니 삼가 참고로 드린다.

1. 대규모 부패척결 투쟁을 통해 “파리든 호랑이든 함께 때려잡는다.”라고 하지만 파룬궁 제자가 당하는 박해, 심지어 생체 장기적출이라는 관건적인 문제는 확실히 건드리지 않을 것이다.

2. 대규모 부패척결 투쟁에서 이른바 ‘중대한 승리’를 얻은 후, 전 사회 대중매체는 사당의 이 성과를 고취시키고 전 사회에 확대할 것이며 전 사회에 진상을 알지 못한 세인의 역량을 집결해 대법제자에게 공세를 발동하는 기세를 올리기 시작할 것이다.

3. 공산당 고위층에서 이젠 이른바 인심을 얻었고 시기가 성숙됐다고 여길 때면 재차 문화혁명 수단을 이용해 대법제자에게 공세를 취할 것이다.

이 일체는 모두 구세력이 배치한 이른바 최후의 일전으로서 세 가지 목적이 있다.

1. 공산당의 최후의 형세를 이용해 그것들이 ‘정법’이 필요하다고 여기는 우주의 일체의 것을 소멸해 버리고 자신이 저지른 행위에 탈출구를 찾아주려는 것이다.

2. 잘하지 못했거나 좋지 못한 그런 대법제자를 고험하거나 도태시키려는 것이다.

3. 중생을 납치하고 사부님을 핍박해 가장 어려운 선택을 하게 하려는 것이다.

내가 관찰한 인간 세상의 일부 동향은,

1. 각지에 모두 일부 성숙하지 못한, 사람 마음을 지닌 방법이 나타나 자신에게, 기타 대법제자에게 손해를 빚어낸다.

2. 각지의 대법제자에 관련 소송에는 모두 변호사가 참여해 모두 승소할 수 있었지만 승소하지 못했다. 진상 알리기가 제대로 된 지역은 비록 승소는 못 했지만 사악은 아주 크게 억눌렀다. 진상을 제대로 알리지 못한 지역은 승소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주변 수련생은 모두 불필요한 손실을 당했다.

3. 국제사회의 상태는 함께 정의의 입장에 서서 사당에게 공세를 발동하지는 않을 것이다. 중공의 본질은 재차 거짓말로 자신의 생존위기를 전이할 것이다. 바로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그것이 바로 독약이므로. 당신이 그것에게 독하지 말라고 해도 그것은 하지 못한다.” [1] 중공 사당은 일체 기회를 이용해 국제 사회를 미혹시킬 것이며, 모든 인권 노력은 성공할 확률이 아주 낮다. 오직 대법제자의 진상 알리기만이 진정으로 사람을 구할 수 있다!

나는 보았다.

1.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속인 사회에 무슨 희망도 품지 말고, 사당에게 무슨 희망도 품지 말라고 한 번 또 한 번 경고하셨다.

2.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법 공부를 많이 하고, 법 공부를 잘하며, 법에 용해하고 법으로 법을 이해하며, 세인의 일체 집착을 내려놓으라고 한 번 또 한 번 경고하셨다.

3. 모든 대법제자가 모두 착실한 수련을 할 수 있을 때가 바로 신불이 크게 나타날 때다.

이 중국 사회는 일체 이른바 사람의 이념으로, 일체 사람의 방법으로 다 개변할 수 없는 매듭이다. 나는 대법제자 동수들께서 일체 환상을 버리고 사부님 정법 이쪽에 서기를 바란다.

수련을 좋지 않게 했거나 잘하지 못한 대법제자 혹은 수련생은 당신들이 대법을 버리고 싶지 않거든, 당신들도 진정으로 사부님을 대신해 생각해 보기 바란다. 사부님의 자비를 애들 장난으로 여기지 말라. 억만년의 기다림을 영원한 유감으로 변하게 하지 말라. 사부님께서 당신들을 버리게 하지 말라. 구세력을 따라 함께 해체되지 말라.

모든 대법 수련생들, 대법에 용해하고 우리의 역량을 응집하며, 조사정법하여 우주 일체중생의 최대 겁난에서 일찍 벗어나자.

주:[1] 리훙쯔 사부님 경문: ‘2013년 대 뉴욕 지역 법회설법’

문장발표: 2014년 2월 15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2/15/287701.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