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션윈CD 배포하여 중생구도

[밍후이왕]요즘 한 동안 대면해서 션윈CD를 배포하고 중생을 구도한 체험을 글로 적어 수련생 여러분과 교류하고 함께 제고하고자 한다.

어느 하루 수련생과 함께 션윈CD를 배포할 때 그 수련생이 사람마다 나누어 주는 것을 보고는 자신이 고려하는 마음이 많다는 것을 알았다.나는 왜 배포하지 못하는가?안으로 두려워하는 마음을 찾았다.

집에 돌아온 후 나는 먼저 법공부를 했다.마침“서방사회에서는‘싼 게 비지떡이다.’라고 한다.우리의 이처럼 수준 높은 공연을 당신은 기어코 노점상처럼 팔려고 한다.사부는 이렇게 하고 싶지 않다.그러므로 내가 여러분에게 주류사회를 어떻게 열 것인가를 알려주겠다.사실 사부가 어떻게 하고자 하면 결코 간단한 생각으로 끝내는 것이 아니다.나는 아주 많고 많은 기반을 다지는데,당신들은 보아내지 못하지만,그런 신들도 모두 같이 하고 있다.모든 것을 다 다져 놓고,당신이 가서 하기만을 기다리는데,그 한 걸음을 내딛지 못한다.이 주류사회를 어떻게 하나,할 줄 모른다고 하면서,좋은 지역사회에 가서 사람을 만나도 감히 말도 꺼내지 못하고,자료를 든 채 덜덜 떨고 있다.당신이 말해 보라.당신이 사람을 구할 수 있겠는가?그 사람은 즉각 당신 이 사람은 믿을 수 없다고 생각할 것이다.그렇지 않겠는가?정말로 당신은 크게 신경 쓸 필요가 없다.당신은 당당하게 하라.당신은 대법제자로서,당신이 사람을 구하고 있다는 것을 모르는가? ”[1]를 보았다.이것은 나를 말하는 느낌이다!나의 정념은 어디로 갔는가?나는 그것을 돌파해야 한다!반드시 돌파해야 한다.나는 전동차를 타고 나갔다.길에 나가서 나는 정교하게 만든 션윈CD를 가지고 사람마다 말했다. “안녕하세요!당신에게 신년 만회CD를 드립니다!”그 결과 많은 사람이 기쁘게 받았다.이것은 나에게 대단한 격려이다.나는 사부님께서 자비롭게 시시각각 가지해 주시는 것을 느꼈다.나로 하여금 두려운 마음에서 신속히 걸어 나오게 했다.나는20장, 40장, 60장에서 점차 늘어 지금은 반나절에 순조롭게100장를 배포할 수 있는데,배포할 때 심태가 순정하고 다만 사람을 구하려는 마음이 있으면 효과는 갈수록 좋았다.

한번은 어느 언니에게 션윈CD를 주고“해외 화인들로부터 온 훌륭한 공연이고 중국 전통문화이며 아주 뛰어납니다!보면 아주 좋습니다.”의외로 그녀는 즉시 두 손으로 합장하며 아주 격동되듯 말했다.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정말로 오랜 시간 기다린 것 같다.

어느 하루 한 여사에게 션윈CD를 주려하는데 집에 켬퓨터와DVD기기가 없다며 받기를 주저했다.이때 중년 여자가 자전거를 타고 어린이를 데리고 우리 앞에 다가와“당신은 무엇을 배포합니까?그것을 저에게 주세요.저는 표지만 보면 좋은지 알아요.”라고 했다.나는 그녀에게 주었다.이때 그 여사가 불만을 토로하며 말했다. “이것은 제 것인데 가져가면 어떻게 해요.”중년여자는“그녀에게 또 하나 주세요.”라고 했다.나는 웃으며 그녀에게1장 주었다.두 사람은 모두 기뻐하며 떠나갔다.

션윈이 사람을 구하는 힘은 아주 크다!많은 사람이 보고는 진심으로 좋다고 말한다.게다가 파룬궁에 대한 인식도 바뀌었다.

연구원으로 공부하는 학생에게 수련생이 파룬궁 진상을 알릴 때 그는 우리에게 즉시“당신들이 준 션윈CD를 보았어요.본래 파룬궁은 좋습니다. TV에서 말한 것처럼 그렇지 않습니다!”라고 말했다.

한번은 한 언니에게 션윈CD를 배포할 때 그녀는“당신이 전에 이미 저에게 주었어요.”라고 했다.내가 그녀에게“어땠나요?”하고 묻자 그녀는 격동되어 큰소리로 말했다. “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

션윈 CD를 배포하는 과정에 받지 않는 사람도 있고 맹목적으로 거절하는 사람도 있다. 이런 상황에 부딪히면 나는 참을성 있게 진상을 알린다.

어느 하루 30여 세쯤 되는 두 남자를 만났다. 나는 그에게 션윈CD를 주었다. 그는 나에게 “이것이 무엇이요? 당신은 왜 이것을 나에게 주나요? 파룬궁이 아닙니까?” 나는 “당신은 파룬궁에 편견이 있습니까?”라고 물었다. 그는 “나는 파룬궁이 자주 무엇을 배포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했다. 나는 “지금 인터넷 도처에 색정과 폭력인데 사람이 많이 보게 되면 나쁘게 됩니다. 이것은 좋은 것이고 정통이고 전통적인 문화입니다. 사람이 보면 사람이 좋게 변합니다. 파룬궁은 사람을 좋게 변하게 합니다! 당신은 돌아가서 보세요!” 그는 기뻐하며 말했다. “저는 꼭 돌아가서 CD를 보겠습니다.”

또 어느 하루 도로에서40여 세 되는 남자를 만났다.나는 자발적으로 말했다. “선생님 당신에게 신년만회CD를 드릴게요.전부 중국 전통문화이며 건강에 좋습니다.”그는 말했다. “나는 전통문화를 아주 즐겨봅니다.”그는 나에게“파룬궁의 것입니까?”라고 물었다.나는“당신은 파룬궁의 자료를 본 적이 있습니까?”그는“여태 본 적이 없습니다.저는 이런 일에 참여하지 않습니다.”라고 했다.나는“당신은 이것을 좀 보세요.파룬궁은 누명을 썼습니다!파룬궁은 진정으로 사람에게 좋습니다.당신이 지금 보세요.현재 관원들은 먹고 마시고 도박하고 계집질하고 탐오하고 부패하는데 어느 것이 백성을 위하는 것입니까?”라고 말하자 그는“그래요.나는 공산당을 가장 증오해요.”라고 했다.나는 또“당신은 당원입니까?”라고 묻자 그는“아닙니다.나는 단원이고 소년대였습니다.”라고 대답했다.나는 그에게 삼퇴의 필요성을 말하고 그에게 삼퇴해야만 비로소 공산당의 죄악에서 벗어날 수 있다고 말했다.그는 알게 되었고 흔쾌히 탈퇴했다.마지막에 나는 그에게 파룬궁진상자료를 보게 되면 꼭 읽어 보라고 했다.그는 말했다. “좋아요.지금 돌아가 션윈CD를 볼게요.”

션윈CD를 배포하는 과정에 나는 중생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느꼈다.당신이 션윈CD를 그(그녀)에게 가져다 줄 때 대부분 아주 격동하고 소중히 여긴다.또 이런 이야기가 있다.

어느 하루 번화한 시내에서 션윈CD를 배포했다.션윈CD를 배포한 후 갑자기 전동차 앞에3,4세 되는 어린 남자아이가 서 있는 것을 보았다.두 눈은 나를 지켜보며 떠나지 않았다.나는 갑자기 그도 이것을 기다리고 있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나는 그에게 물었다. “너도1장 줄까?생각밖에 그는 머리를 끄덕였다.두 손은 내가 준 션윈CD를 단단히 붙잡았다.나는 그에게 돌아가 꼭 엄마 아빠에게 보여주라고 말했다.그는 머리를 끄덕였다.그의 어린 시선과 천진하고 정중한 모습은 나로 하여금 오래 동안 잊혀지지 않게 하였다!생사존망의 오늘,생명은 다 구도될 것을 바란다.대법제자는 이렇게 큰 사명을 짊어지고 있다.조금 나태하면 무량한 중생이 떨어져 내려간다!

한동안 우리 지역에서 몇몇 수련생이 진상을 알릴 때 납치를 당했다. 한순간 나는 두려운 마음이 또 나왔다. 걸어나가 션윈CD를 들고 감히 배포하지 못했다. 마치 도처에 눈이 감시하는 듯했다. 오전에 몇 개 CD만 배포했다. 정서가 가라앉고 마음속에서 고통스러웠다! 수련생과 교류하고 비로소 자신의 상태가 빗나갔다는 것을 알았다. 사부님께서 ‘2002년 보스턴법회설법’에서 말씀했다. “그렇다면 이런 상황에 직면해 대법제자 자신은 바르게 걷고, 되도록 사악과 구세력이 틈을 타지 못하도록 해야 하는데, 정념(正念)을 견정(堅定)히 하는 것이 바로 가장 좋은 방법이다. 진상을 밝혀 중생을 구도하는 것을 구세력은 감히 반대하지 못하는데, 관건은 일을 할 때의 심태(心態), 그것이 빈틈을 타지 못하도록 해야 한다.”[2] 그리하여 나는 발정념을 하는 힘을 강화하고 자신의 공간장의 정확하지 않는 일체 요소를 청리하고 사부님께 가지해 달라고 청하며 인연이 있는 사람을 내가 션윈을 배포하는 길에 오게 해달라고 했다. 나는 다시 좋은 상태로 회복됐다.

지금 도시의 도로 양측 상가 입구는 션윈CD를 배포하는 좋은 곳이다.많은 상점은 다 컴퓨터가 있다.한번은 상가 입구에 가서 배포했다.한 상가의 주인은40여 세쯤 되는 남자이다.그는 나를 보고 가족을 본 것처럼 아주 기뻐했다.내가 그에게 션윈CD를 소개해 주자 그는 기뻐하며 말했다. “지금 보러 갈게요.”

또 일부 인연이 있는 사람,어디에서 본지 생각나지 않는데 먼데서 나를 따라와 큰소리로“당신은 무엇을 배포합니까?나도1장 주세요!”라고 했다.

중생은 진상을 이미 기다리고 있었다!지금이 아주 중요한 시기다.그들의 명백한 일면 혹은 그들 배후의 무량한 중생은 일체를 고려하지 않고 구원을 기대한다!시간은 물처럼 끊임없이 흐르고 있다.지나간 것은 영원히 지나갔으며 전혀 기회가 없다.

[1]리훙쯔(李洪志)사부님의 저작: ‘각 지역 설법11-대법제자는 반드시 법공부를 해야 한다’

[2]리훙쯔(李洪志)사부님의 저작: ‘각 지역 설법2-2002년 보스턴법회설법’

문장발표: 2013년12월15일
문장분류: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12/15/28325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