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2013년9월 어느 날 저녁,나는 평소와 같이 밖에서 진상을 알리고 집으로 돌아오다가 집 문 앞에서 경찰차 한 대를 발견했다.차 안에서 가도위원회 사람과 사복경찰 몇 명이 내리면서 나를 향해 왔다.그 중 한 악경(惡警-악독한 경찰)이 나에게“우리 가서 이야기 좀 하러 갑시다”라고 말했다.나는“무엇을 이야기 하죠?우리 파룬궁 수련생은 좋은 사람이고 선한 일을 하고 사람을 구해요”라고 말했다.몇 명 악경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내 팔을 잡고 경찰차 안으로 밀어 넣었다.이때 남편도 돌아왔다.그는 달려와 이유를 따졌다. “파룬궁은 모두 좋은 사람입니다.당신들은 무슨 근거로 사람을 붙잡지요?”악경은 전혀 그를 거들떠보지도 않고 말하는 사이에 그를 한쪽으로 힘껏 밀치고(나중에 보니 남편은 손목이 부었다)차문을 닫고 신속히 떠났다.
차에서 나는 줄곧 발정념을 했다. ‘세뇌반을 신속히 해체한다.’차에서 내린 후 나는214연구소의 초대소(여관)에 납치됐다는 것을 알았다.여기는 파룬궁 수련생을 장기적으로 박해하고 불법 감금하는 세뇌반이다.
좀 지나 스화이위(史懷玉)라고 부르는 경찰이 나에게“이번에 우리는 학습반을 열어 당신을 초청했어요.당신이 우리와 합작하고 공부를 많이 하고 파룬궁 수련생과 접촉하지 말며 파룬궁 활동에 참가하지 않고 자료를 배포하지 말기를 희망합니다.당신은 할 수 있겠어요?”라고 말했다.나는 마음먹고“나는 나의 사부님 말씀을 듣겠어요.당신들이 말한 것은 인정하지 않고 나는 우리 수련인의 표준이 있습니다.단지 사악한 요소가 배후에서 당신들을 조종할 뿐입니다”라고 말했다.그는 듣고 난 후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갔다.나는 그의 배후의 사악이 깨끗이 제거된 것을 알았다.이렇게 첫날 저녁을 가도위원회 몇 명의 감시 하에 보냈다.이튿날 아침,완산궈(王善國)라고 부르는 사람이 왔다.그의 이름에 선(善)자가 있지만 그는 조금도 선하지 않았다.그는 우리 현지610사무실 주임인데 전문적으로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하고 매우 잔인하며 이번 세뇌반의 책임자였다.그는 들어온 후 먼저 나와 가까워지려 하고 일상생활을 말하고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했다.나는 냉담하게 대하며 계속 발정념을 해서 그의 배후의 사악한 요소를 깨끗이 제거했다.마지막에 그는 내가 움직이지 않는 것을 보고 방법이 없자 떠났다.
좀 지나 연세가 좀 많은 사람이 들어왔다.그는 정더윈(鄭德雲)이라고 소개했고(이후에 내 아들은 이 사람이 퇴직한 후 또 돌아와 박해에 참여했다는 것을 확인함)이번 학습반에서 전문적으로 나를‘지도’하는 교사였다.그는 끊임 없이 나에게 세뇌를 했다.나는 그를 상대하지 않았다.마지막에“파룬궁은 무엇이 좋은가,먹고 마시는 것도 상관하지 않고”라고 말했다.나는“나는 이전에 신체가 줄곧 좋지 않았고 늘 병이 났어요.연공을 시작한 후부터는 질병이 없어졌고 정신도 좋아졌어요.밖에서 좋은 일을 하고 사람들에게 선한 것을 따르라 권했는데 그래 이것이 좋지 않은가요?당신들 눈에는 설마 돈,권력,욕망만이 좋은 것인가요?”라고 말했다.한바탕 논쟁을 거친 후 사악은 반박하지 못했다.
연이어 며칠간 이 사람들은 교대로 나에게 유세했다.오직 내가 보증서를 쓰기만 하면 나를 집으로 돌아가게 하겠다고 했다.또CD를 보라 했지만 나는 보지 않았다.그들은 강제적으로 방영하고 또 남편과 아들에게 소란을 피웠으며 나에게 보증서를 권하라고 했다.그러나 매번 남편과 아들은 와서 그들과 한바탕 다투고 그들에게 사람을 석방하라고 했다.왕산궈는 또 아들에게 학습반 일을 말하면 안 되고 인터넷에 올리면 안 된다고 위협했다.아들은“당신은 시위원회,정부가 조직한 것이라 하지 않았나요?정식 합법적인 학습반이 아닌가요?무엇 때문에 외부에서 알면 안 되죠?봐서는 안 되는 것이 있나 보죠?”라고 반박했다.왕산궈는 보기에 매우 강한 것 같지만 그의 내심 깊은 곳은 매우 두려워한다.마지막에 그는 부끄럽고 분한 나머지 화를 내며“나는 밍후이왕에 이름이 걸린 사람이다.네가 이 사이트에 접속하기만 하면 널 붙잡을 거야!”라고 말했다.아들은“붙잡을 수 있으면 해봐요”라고 말했다.이렇게 연속 끊임없이 항쟁했다.그들은 남편과 아들을 이용하여 나에게 압력을 가하는 것은 이미 안 된다고 생각했다.그들의 말로 말하자면 이 부자는 와서 설득하는 작용을 일으키지 못하고 오히려 나의 확신을 강화하고 그들에게는 반작용을 일으켰다.그들의 음모는 재차 실패했다.
사악은 좋게 끝내려고 하지 않았다. 10여 일이 지난 후 그들은 더욱 나쁜 방법을 생각했는데 악경을 파견해 내 며느리의 직장을 찾아가 며느리를 선동해 나와 아들에게 압력을 가하게 했다.또 며느리에게 내 아들과 이혼하겠다는 말을 가르쳐 나와 아들을 자극하려 했다.아들은 각 방면의 극단의 압력과 모욕 하에 내 앞에서 억울해 하며 크게 울었다.나는 본래 그들을 찾아 논쟁하려 했지만 귓가에 사부님 말씀이 울렸다. “무엇이 사람인고 온몸에 정욕이로다 무엇이 신인고 사람마음이 없도다 무엇이 부처인고 선과 덕이 거대하도다 무엇이 도인고 청정한 진인이로다”[1]
나는 마음을 조용히 하고 아들에게 말했다. “아들아,너는 좋은 사람이다.내가 대법을 배웠기에 우리 가족은 화목하고 너와 너의 아버지는 지금도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알 뿐만 아니라 나를 지지했다.우리 온 가족은 모두 좋은 사람이다.지금 사악한 세력은 우리 가정을 박해하고 우리의 관계를 이간질한다.이것은 최후의 시각에 이른 것이다.그들은 너를 물에 끌어들이려 생각하고 순장시키려 한다.너는 반드시 정신을 차려야 한다!”아들은 들은 후 단번에 명백해졌다. “어머니,어머니가 나온 후 효도 할게요”라고 말했다.며느리는 결국 말다툼을 하지 않았다.사악은 재차 실패했다.
이렇게 보름이 지났다.사악은 연속적인 실패에도 여전히 포기하지 않았다.마지막에 공안국은 쉬리(徐力)라는 사람을 파견해 나에게 양식에 기입하라고 했다.뿐만 아니라 나를 파출소에 데려가 사진을 찍으려 했다.나는“나는 범인이 아닌데 무엇 때문에 사진을 찍는가?”라고 말했다.그들은 오랜 시간 나를 들볶았으며 나를 구류소에 보냈다.나는 끊임없이 발정념을 했다.사부님 말씀이 생각났다. “한 마음이 움직이지 않으면 만 가지 움직임을 제약할 수 있다.”[2]
구류소에 있는 기간 구류당한 사람과 악경은 파룬궁이 좋다는 것을 다 알고 모두 나와 가까이하려 하고 나와 함께 지내려 했다.나는 이 기회를 이용해 그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했다.그동안 당단대를10여 명 탈퇴시켰고 그들이 진상을 명백히 안 것에 대해 진심으로 기뻤다.이것도 사부님의 자비이며 대법의 힘이다.사부님의 보호가 있기에 나는 한 관,또 한 관을 돌파했고 한 달 만에 편안히 집으로 돌아왔다.
우리 정법의 길은 아직 다 걷지 못했고 우리가 구해야 할 중생이 있다.나는 사람을 많이 구원하라는 사부님 말씀을 잘 기억하고 세 가지 일을 잘하며 서약을 실현한 후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다.
주:
[1]리훙쯔(李洪志)사부님 시‘홍음-사람과 각자의 구별’
[2]리훙쯔 사부님의 저작‘정진요지2-마지막 집착을 제거하자’
문장발표: 2013년12월16일
문장분류: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정념으로 박해를 선해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12/16/28387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