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미명(未名)
[밍후이왕] 1992년 대법이 전해진 이후, 우리 대법제자들을 놓고 볼 때, 대법에 들어서서부터 목표는 아주 명확했다. 바로 대법에 동화되고, 법을 실증하며, 중생을 구도하여 공덕원만한 후 자신의 천국세계로 돌아가는 것이다.
대법이 전해진 지 이미 21년이 되었고, 사당(邪黨)의 이른바 박해 검증도 14년이 지났다. 이 기나긴 마난 속에서 어떤 수련생들은 늘 정법이 결속되기만을 기다리고 있는데 오늘까지도 결속되지 않았다. 도대체 누가 정법 결속의 진전에 영향을 주었는가?
내가 이해하기에는, 사실 사당이 무슨 능력이 있어서 남은 목숨을 부지해 나가는 것이 아니라, 사당이 형성한 이 사악한 환경을 이용하여 대법제자의 위덕을 수립하는 것이다. 만약 대법제자마다 사악한 환경 속에서 착실히 수련하였고, 자신의 사명과 서약을 완성하였더라면 사당은 더는 1초도 존재하지 못하고 순간에 전멸될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존재할 아무런 이유가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뒤집어 말할 때, 만약 대법제자 중 일부가 청성(清醒)하지 못하고, 착실히 수련하지 않으며, 정진하지 못하고, 사부님께서 법에서 요구하신 대로 착실히 하지 않으며, 자신의 사명과 서약을 실행하지 않았다면 원만할 위덕을 갖추지 못한 것이다. 이러한 정황 하에서 이 사악한 환경의 존재는(설사 현재 아주 많은 생명이 사당의 박해를 받고 있다 하더라도) 바로 이러한 사람들에게 새롭게 잘할 기회를 주는 것이다. 왜냐하면, 대법이 만들어낸 것은 미래의 위대한 고급 생명이기 때문이다.
만약 지금 바로 사당을 도태시킨다면 아직 수련해 내지 못한 일부 수련생을 포기하는 것과 마찬가지로서, 그들의 생명은 영원히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대법은 우주의 가장 근본적이며 최고의 법으로서, 우주 최고의 법으로도 구도할 수 없는 생명에게는 더는 희망이 없기에 해체하여 도태시킬 수밖에 없다.
하지만 사부님께서는 중생에게 자비로우시기에, 법을 얻어 수련하는 사람이 아직도 수련하려 하고, 이 대법을 떠나려 하지 않는다면 그에게 기회를 주신다. 그를 구도하여 천국으로 돌아가게 하시는데, 이에 관한 법을 사부님께서는 1999년 ‘미국서부법회설법’에서 이미 말씀하셨다.
개인 체득으로서 자비롭게 지적해 주시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3년 12월 1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12/1/28329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