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관광명소가 비수기에 접어들자 대륙관광객 대형버스는 뜸해지고 중소형버스가 많아졌다. 다시 말하면 일반 관광객이 적어지고 관원 등 고위급 인사들의 관광이 많아졌다. 이 시기를 선택하여 해외관광을 하는 사람들은 연말에는 마음 놓고 소비생활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그런 특권을 향수할 수 있다고 사사로이 표시한다.
당서기는 탈당 후, “당신들 사부님께 문안인사 전해주세요! 파룬궁이 발전하기를 축원합니다!”
소형버스를 타고 온 대륙의 중년 사나이 두 명이 (관광객) 전문상점 앞 돌 의자에서 동행자들을 기다리며 잠시 머물고 있었다. 자원봉사자는 걸어가서 그 둘에게 보시라이 사건을 말했다. 보시라이의 감추어진 중범죄사실과 정변 그리고 파룬궁(法輪功) 수련생의 생체 장기적출에 관한 죄상을 말할 때 그 두 사람은 모두 머리를 끄덕이며 인정했다. 자원봉사자는 말했다. “보시라이의 중죄를 공산당이 감히 털어놓지 못하는 것은 그들 공산당 전체가 실패할까 두렵기 때문이다.” 그래도 그들 둘은 역시 머리를 끄덕였다. 자원봉사자는 “탈당하여 자신을 구하라.”고 말하자, 그 두 사람은 머리를 끄덕이며 탈당에 동의했다.
이때 상점에서 60대 남자가 나왔다. 그 때 한 사람이 말했다. “아, 우리 서기가 나오신다.” 다른 사람도 말했다. “우리 당서기다.” 자원봉사자는 그 서기에게 진상자료 한 장을 주자, 그는 “대기원시보를 나는 독일에서 보았다. 당신 손에 있는 특간과 기타자료를 나는 보지 못했으니 한 장 주시지요.” 그러더니 그는 자원 봉사자에게 “공산당의 정황을 당신은 아직 많이 모른다. 하지만 나는 안다. 그러므로 나는 탈당했다. 일찍 탈퇴했다.” 자원봉사자가 “어디에서 탈당했는가?” 그는 “나는 이미 일찍부터 당비를 내지 않으며 조직 활동도 하지 않는다.” 자원봉사자는 “그것은 진정한 탈퇴가 아니며 겁난을 피할 수 없다. 당신은 피로 물든 깃발아래 주먹을 쥐고 맹세했으며 그를 위해 한평생 분투하겠다고 했다. 이는 사악(邪惡) 중공(중국공산당)에게 독한 맹세를 한 것이니, 낙인이 찍혀 있으므로 반드시 지워야 한다. 오늘 당신을 도와 가명으로 대기원 인터넷에 탈당성명을 발표하면 된다. 하늘이 중공을 멸할 때 겁난을 피할 수 있고 목숨을 유지할 수 있다.” 그 서기는 말했다. “당신이 말한 것은 도리가 있다.” 자원봉사자는 “그럼 나는 당신에게 가명으로 탈당을 성명한다.” 그 서기는 말했다. “좋다, 당신의 말을 듣겠다!”
이 서기는 갑자기 매우 정중하게 자원봉사자에게 말했다. “파룬궁이 발전할 것을 축원합니다! 당신들 사부님께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당신들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이 성공하시기를 축원합니다!” 라고 말하고 그는 떠나갔다. 몇 걸음 걷다가 머리를 돌려 자원 봉사자에게 손을 흔들며 “이국타향에서 옥체 조심하세요!”라고 말했다.
승인하지 않던 데로부터 기꺼이 탈당하다
다른 한 전문상점 맞은편 의자에서 50여 세의 남성을 만났다. 발아래는 한 더미나 되는 쇼핑백이 있고 옆에는 비서 같은 청년이 있었다. 자원봉사자는 그 앉아 있는 사람에게 “당신을 보니 관리 같은데, 고급 관리 같다.” 그 사람은 즉시 경계심을 보이면서 “아니다!” 자원봉사자는 농담조로 “대륙관원, 더욱이 고급 관리는 기본상 내가 잘못짚지 않는다. 당신 여기에서 무슨 실수라도 했나?” 그는 내말을 듣고 웃었다. 더는 자신이 관리가 아니라고 부인하지 않았다. 자원봉사자는 말했다. “현재 약 1억 5천만 명이 ‘3퇴’했다. 나도 여기에서 적지 않은 중국의 고급관리들을 탈당시켜주고 있는데 성위, 시위, 현위 서기와 경호원 비서를 대동한 사국급(司局級.국장, 청장급) 간부들을 포함해서 한 차 한 차씩 한꺼번에 탈당한다. 당신은 마땅히 나보다 공산당을 더 똑똑히 알고 더욱 투철히 인식했을 것입니다. 사람이 하는 것을 하늘이 볼 때 보시라이 사건은 바로, 선악에는 보응이 있다는 예 입니다.” 그는 손을 내밀어 자료를 요구하였다. 자원봉사자는 “당신은 여기에서 이렇게 오래 머물렀으니 우리는 긴말을 짧게 합시다. 중요한 것은 당신이 평안을 가지고 가야 합니다. 내가 당신에게 가명으로 탈당시키겠습니다.” 그는 웃으면서 “좋습니다. 탈당시켜주세요.” 자원봉사자는 또 농담조로 말했다. “아까워하지 마세요!” 그는 웃으면서 “아까워하지 않습니다. 탈당하라면 하지요!”
자원봉사자는 옆에 있는 비서에게 입당했는가 물으니, 그는 입당했다고 했다. 자원봉사자는 “내가 당신도 가명으로 탈당하도록 도와주지요.” 상대방은 통쾌하게 말했다. “좋습니다. 탈당하겠습니다!”라고 했다.
20분에 19명을 권고 탈당시키다
대형버스 한 대가 도착하여 화인 모양의 젊은이들이 내리는 것이 보였는데 그들의 기괴망측한 옷차림으로 인해 어느 나라 사람인지 금방 알아보지 못했다. 자원봉사자는 앞에 가서 물었다. “국내에서 왔습니까?” 한 젊은이가 “그렇습니다. 대륙에서 왔습니다.”라고 했다. 자원봉사자는 “3퇴 했어요?”라고 물으니 젊은이는 길게 “알아요!”하고 소리 내어 말했다. 듣고 보니 늘 인터넷 봉쇄를 돌파해서 본 사람이었다. 자원봉사자는 물었다. “당신들은 아직 탈당하지 않았지요? 어떻게 하겠어요. 내가 당신들이 탈당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까요?” 어떤 한 사람이 말했다. “우리 여기 있는 사람들은 모두 입당하지 않았어요.” 자원봉사자는 “그럼 당신들은 모두 소선대와 단원에는 가입 했겠네요” 그러자 그들은 “아, 그렇게 말할 수 있어요.”
자원봉사자는 말했다. “당신들은 모두 (공산당에) 입당하지 않았으니 매우 현명하네요. 현재 공산당은 특히 당신들 같은 젊은이들을 입당하라고 호소하지 않나요?” 어떤 사람은 말했다. “누가 그것에 가입하겠는가! 현재 누가 아직도 입당하겠는가?!” 자원봉사자는 말했다. “그렇다. 공산당은 좋지 않다!” 또 어떤 사람이 말했다. “너무 나쁘다!” 그러자 사람들 무리 중에서 너도 나도 제각각 한 마디씩 중공에 대해 욕을 했다. 자원봉사자는 말했다. “나는 당신들 각자 모두가 가명으로 탈당할 수 있도록 기록하여 도와드리려고 하는 데 어떤가요?”
그들 한 무리 사람들은 모두 반대한다는 태도를 보이지 않아, 자원봉사자는 모두에게 다시 한 번 탈당의 의지를 확인 후 똑똑하게 가명을 알린 후 정확하게 기록하여 탈당시켰다. 한 사람씩 가명을 알려준 후 당사자가 직접 와서 확인하고 명확하게 태도를 표시한 후 탈당을 시켰다. 한 멋진 사나이는, 자원봉사자가 자신에게 가명을 지어준 걸 보고 유쾌하게 웃었다. “나의 진짜 이름이 바로 이것이야, 이 이름으로 탈당시켜줘요.” 자원봉사자도 웃으며 그의 이름이 좋다고 칭찬했다. 젊은이는 웃으며 말했다. “당신이 나에게 지어준 이름이 참 좋아요. 모두 당신덕분입니다!” 옆에 있던 여자 친구가 자원봉사자에게 말했다. “당신의 건강을 축원합니다! 행복하세요!” 그는 멋진 사나이에게 진상자료를 갖고 가자고 독촉했다.
차가 떠나려고 할 때 탈당한 사람들은 만면에 웃음을 지으면서 자원봉사자가 만수무강하기를 축원했으며, 시간이 촉박해서 미처 탈당하지 못한 사람들은 모두 진상자료를 가지고 차에 올랐다. 자원봉사자는 탈당하지 못한 사람들에게 “다음 관광지에 가서 잊지 말고 꼭 그 문제를 제시 할 것과, 절대로 이 큰 일을 잊지 말라”고 신신당부를 했다. 그렇게 대형 버스는 떠났다. 자원봉사자가 시계를 보자 바로 20분이 경과했을 뿐이다. 기록된 명단의 인원수를 세어보니 19명이었다.
문장발표 : 2013년 10월 28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10/28/28186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