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인터넷 돌파 프로그램을 배포하는 과정 중의 견문

글/ 간쑤(甘肅) 대법제자

[밍후이왕] 처음에 인터넷 돌파 프로그램을 배포하게 된 것은 낯선 사람에게 말을 걸어 진상을 알리기 어려워 이 프로그램으로 말을 걸어보려는 생각으로 시작했지 이 프로그램으로 진상을 알릴 것을 기대하지 않았다. 그러나 이후에 만남에서 이 인터넷 돌파 프로그램으로 정말로 중생에게 명백히 진상을 알려준다는 것을 깨닫게 됐다.

한번은 공원에서 한 젊은이를 만나 그에게 “인터넷 돌파 프로그램을 하나 줄게요”라고 했다. 그는 받아보고 “아, 자유문이에요, 마침 찾고 있었는데요!”라고 했다. “이전에 사용한 적이 있어요?” “있어요. 이전에 자주 사용했는데 최근 무슨 이유인지 접속할 수 없게 됐네요.” “본 소감은 어때요?” “아이고, 보면 볼수록 분개해요” “삼퇴했어요?” “전 당원이 아니에요.” “단, 대에서 탈퇴했어요?” “아니요.” “그러면, 가명을 지어 단, 대에서 탈퇴하세요. ○○ 어때요?” “좋아요. 탈퇴할게요”라고 했다. 젊은이는 흔쾌하게 승낙하고 다급히 갔다. 2분도 안 되는 시간이지만 한 생명이 명백히 구도 받게 했다.

또 한번은 이발소를 지나가는데 한 뚱뚱한 젊은이가 문앞에서 담배를 피우고 있었다. 그에게 인터넷 프로그램을 배포하고 즉시 자전거를 타고 갔다. 약 1시간 동안 배포했는데 거리에 사람이 없어 되돌아갈 수밖에 없었다. 이발소를 지날 때 뚱뚱한 젊은이가 여전히 문앞에 서 있었다. 내가 지나가는 것을 보고 “이야기 좀 합시다”라고 했다. 험상궂게 생긴데다 의도를 몰라 “일이 있어 가야 해요”라고 말했다. 그는 “그 프로그램을 사용한 적이 있어요. 자유문”이라고 말했다. “오, 그래요, 자주 사용하나요?” “자주 사용해요.” “본 느낌이 어때요? 최소한 그 안의 내용이 진실하다고 느껴지지 않아요?” 그는 고개를 끄덕였다. 나는 또 그에게 “파룬따파는 진정한 불법(佛法)이고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쳐주는 겁니다. 공산당은 수련하는 좋은 사람을 그렇게 많이 불법으로 박해해 죽였어요. 꼭 보응이 있을 겁니다. 역사상 모든 예언은 오늘날 일을 말했어요. 삼퇴를 했나요?”라고 했다. “전 당원이 아니에요.” “단, 대에서 탈퇴했어요?” “아니요.” “당신에게 이름을 지어줄테니 탈퇴하세요. 이 가게 간판에 펑상(風尙)이란 두 글자가 있는데 이 이름으로 탈퇴해줄게요.”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떠나기 전에 이 뚱뚱한 총각은 내게 조심하고 안전에 주의하라고 말했다.

계속 가다가 두 개 골목을 회전해서 한 중년 남자 손에 프로그램을 전해줬을 때 그는 “이 프로그램을 사용한 적이 있어요. 자유문”이라고 말했다. “보고 어떤 느낌이었죠?” “괜찮았어요.” 나는 “선과 악에는 보응이 있습니다. 중공은 무신론의 선전 하에 무슨 나쁜 짓도 다 감히 합니다. 그렇게 많은 사람이 박해해 죽었고 산채로 장기를 적출하고 전 세계에서 판매하고 또 시체를 표본으로 만들어 전 세계에서 전시하고 있어요”라고 말했다. 그가 “죄송하지만 저도 무신론자입니다”라고 하자 나는 좀 멍했다가 다급히 “사실 신이 있는가 없는가를 막론하고 신은 사람에게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쳐주는 것인데 중공이 한 짓을 보세요. 사람 됨됨이부터 봐도 그것의 조직에 들지 말아야 해요. 그렇게 많은 사람이 당, 단, 대에서 탈퇴하고 있는데 당신도 탈퇴하세요. 입당한 적이 있어요?”라고 했다. 그는 “있어요”라고 했다. 앞 쇼윈도 위의 글을 바라보고 “○○이란 가명을 지어줄게요. 당, 단, 대에서 탈퇴하세요”라고 말했다. 그는 좀 주저하다가 끝내 “좋아요. 감사합니다”라고 했다.

프로그램을 배포하는 과정 중에 받지 않는 사람도 매우 많았다. 추측에 의하면 그들은 배포하는 사람이 파룬궁수련생이라고 생각하고 상대방을 거부하고 진상을 이해하려 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들 옆으로 지나갈 때 어떤 때 동행인에게 몰래 “파룬궁이야”라고 말하는 것을 들은 적이 있으나 자유문을 말한 것을 들은 적은 없었다. 사부님께서는 우리들에게 관념을 개변해야 한다고 알려주셨다. 그러나 많은 경우에 여전히 사람의 관념으로 사람을 본다. 예를 들어 션윈 공연CD를 배포할 때 기본적으로 모두 여자에게 배포한다. 여자들이 노래와 춤을 좋아하기 때문에 여자는 갖기 좋아하지만 남자들은 싫어한다고 생각한다. 또 인터넷 돌파 프로그램을 배포할 때 성년 남성에게는 배포하기 좋아하지만 여자들은 아마 사용할 줄 모를 것이라고 생각하거나 또 청소년들도 관계가 없는 것처럼 생각한다.

그러나 어느 날 퇴근하고 교차로에서 신호등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옆에 자전거를 탄 아이도 신호등을 기다리고 있었다. 그에게 인터넷 돌파 프로그램을 줄지 안줄지 자문자답했다. 결국 그에게 하나 줬다. 뜻밖에 그는 낮은 소리로 “파룬궁이에요?”라고 말했다. 나는 “파룬궁과 관계가 있으나 이 사이트는 매우 큰 중국인 사이트야. 평소에 보지 못하는 것을 볼 수 있지”라고 말했다. 그는 “저도 공산당이 나쁘다고 생각해요”라고 말했다. 나는 놀랐다. 이렇게 어린데 어찌 이런 말을 할 수 있다니? 나이를 물어봤더니 16세고 고등학교 2학년이라고 했다. 아마 구도되려고 온 생명일 것이라고 생각하고 두 세 마디로 삼퇴를 말해줬는데 그는 즉시 빨리 단, 대에서 탈퇴했다. 이때 녹색 신호등으로 바뀌었고 아이도 갔다.

인터넷 돌파 프로그램을 배포하는 과정 중에 뜻밖에 이런 프로그램을 찾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한 총각은 그쪽 지역에 무슨 사고가 일어나 사람이 많이 죽었는데 뉴스에서 보도하지 않았고, 또 어떤 곳에 무슨 사건이 발생해 역시 많은 사람이 죽었지만 TV에서 보도하지 않았다고 했으며 이것으로 해외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어 너무나 좋다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이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것을 볼 수 있어요. 예를 들어 전세계 탈당, 탈단, 탈대 일도 볼 수 있어요. 잘 보세요. 만약 당신이 붉은 넥타이를 맨 적이 있고 공청단에 들은 적이 있다면 탈당 사이트에 접속해 단과 대를 탈퇴하세요”라고 말했다. 그는 “좋아요”라고 했다.

또 한 총각은 “동창이 외국에 있는데 장쩌민이 국제 지명 수배범이라고 말했어요”라고 말했다. 나는 “동창분이 말한 것은 모두 진실이죠”라고 맞장구를 쳤다. 잇따라 나는 그에게 국제 법정은 장쩌민 집단을 재판할 것이고 보시라이, 왕리쥔 등이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생체장기적출하고 시체를 표본으로 만들어 전시하는 죄악 및 삼퇴 상황을 알려줬다. 또 “이 인터넷 돌파 프로그램으로 다 볼 수 있어요. 공산당은 무너지려 해요. 우선 ‘삼퇴’를 하는 것이 중요해요. 당, 단, 대에 들은 적이 있어요?”라고 말했다. 그는 들은 적이 있다고 했다. “우선 ○○이란 가명으로 탈퇴해줄게요. 집에 돌아가 천천히 진상을 이해하세요”라고 했다. 그는 “알겠습니다”라고 대답했다.

한마디로 말해서 사람들이 인터넷 돌파 프로그램을 갖고 돌아가 보기만 하면 꼭 진상을 알 수 있고 또한 철저히 알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한 타이위안(太原)에서 간쑤에 여행하러 온 젊은이는 “이 자유문을 사용한지 오래됐어요. 당신들이 하는 이 일은 매우 의미가 있습니다. 상황이 어떻다 하더라도 견지하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삼퇴를 했는지 묻자 그는 입당한 적이 없다고 했다. 또 그에게 단과 대에 들은 적이 있느냐고 물었다. “들은 적이 있는데 이것도 탈퇴해야 하나요? 자동적으로 탈퇴된다는데요?”라고 했다. “자동 탈퇴란 거짓말이에요. 그것에 가입한 적이 있으면 그것의 한 입자로 된 것이죠. 몰라요? 입당하고 맹세할 때 당신의 생명을 그것에게 바친다고 했어요. 그래서 반드시 탈퇴한다고 성명해야 해요. 가명을 지어줄테니 탈퇴할래요?”라고 했다. 그는 “그럼 ‘황해’로 해주세요”라고 했다.

이상은 내가 인터넷 돌파 프로그램을 배포하는 과정 중 약간의 견문이다. 이전에 우리 사이트에 대해 속인은 크게 관심을 갖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뜻밖에 그렇게 많은 사람이 장기적으로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진짜로 진상을 잘 알고 있었다. 몇 년간 근무한 한 총각이 “전 고등학교 때부터 자유문을 사용했어요. 줄곧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어요. 하루에 두 번씩, 또한 스스로 인터넷에서 삼퇴를 성명했어요”라고 말했다. 그는 “공산당은 많게 계산하면 30년이면 무너지고 적게 계산하면 10년이면 무너질 겁니다”라고 분석했다.

진상을 알릴 때 컴퓨터가 있는 젊은이에게 인터넷 돌파 프로그램을 많이 배포하고 노인 및 여성들에게는 션윈공연CD 및 기타 진상CD를 많이 배포할 것을 수련생들에게 건의한다. 이렇게 하면 우리가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는 것을 더욱 원용하게 할 수 있다.

문장발표: 2013년 10월 19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홍법경험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10/19/28145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