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랑팡(廊坊)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랑팡(廊坊) 지역 대법제자다. 랑팡 세뇌반이 세워진 후 밍후이왕에서는 늘 각 지역 수련생이 세뇌반에 납치되어 박해받는다는 소식을 볼 수 있었다. 우리 여기도 끊임 없이 수련생이 세뇌반에 납치되어 박해를 받는다. 매번 수련생이 또 납치를 당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어떤 수련생은 스티커를 붙여 박해를 폭로하고 어떤 수련생은 집에서 발정념을 하고 어떤 이는 박해를 폭로하는 진상자료를 배포한다. 이 몇 년 동안 주변 각지 수련생은 어떤 날만 되면 전문적으로 랑팡에 가서 근거리 발정념으로 랑팡 세뇌반을 해체한다. 그러나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우리는 모두 각자 할 수 있는 일을 했는데 무엇 때문에 작용을 일으키지 못하는가? 세뇌반이 여전히 존재하고 있는데 그 이유를 우리는 깊이 생각해 보아야 한다.
몇 년 전 우리 이곳 세뇌반에 납치된 수련생은 거의 모두 보증서를 쓰고 나왔다. 지난 달 우리 여기에는 또 한 수련생이 대면해서 세인에게 션윈 CD를 배포하다가 진상을 모르는 세인의 고발로 악독한 경찰(악경)에게 붙잡혀 랑팡 세뇌반에서 박해를 받았다. 우리 여기 자료점 수련생은 즉시 수련생을 박해한 파출소, 대법제자를 직접 박해한 악인에 대한 스티커를 만들어 냈고 수련생들은 매우 빨리 내다 붙였다. 여러 수련생도 납치된 수련생을 도와 발정념을 했다. 그러나 한 달 후 수련생은 보증서를 쓰고 나왔고 또한 랑팡 세뇌반의 악독한 경찰이 직접 차를 몰아 수련생을 집까지 데려다 주었다. 우리 이곳 수련생은 붙잡힌 이 두 수련생을 위해 발정념을 했고 붙잡힌 수련생의 가족이 석방을 요구한 그 날에 우리 지역 수련생은 오전 내내 발정념을 했다. 붙잡힌 수련생 가족도 사람의 길을 걸었고 여러 사람을 찾았다. 듣기로는 또 랑팡의 모 고위관리를 찾았는데 그 결과 아무런 작용을 일으키지 못했다. 그는 자신이 상관할 수 없으며 이 일은 지금 베이징 중앙에서 직접 관리한다고 말했다.
최근 며칠 동안 나는 이 일에 대해 수련생들과 연구 토론해 보고자 생각했다. 나는 내가 수련을 잘하지 못한 것을 안다. 아마 이 말에 의식하지 못한 개인집착이 있을 수 있다. 그러나 일을 상대하고 사람을 상대하지 않았다. 글을 쓰기 전 나는 여전히 써야 되는지 쓰지 말아야 하는지를 생각했다. 깊이 생각하고 나는 펜을 들었다. 만약 틀린 곳이 있으면 이해해주시기 바란다.
여러 해 동안 수련생들은 사악의 세뇌반을 해체하기 위해 각종 일을 했다. 그러나 세뇌반은 여전히 존재한다. 나는 우리 수련생이 법 공부에 심혈을 기울이지 않고 진정으로 법을 이해하지 못했다고 인식한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법이 생각난다. “예컨대 어떤 수련생이 잡혀 들어가 혹독한 고문을 견뎌내지 못하고, 회개서(悔過書)를 썼다. 그러나 그는 마음속으로, 나 이것은 모두 그들을 속이는 것으로 나가면 나는 계속해서 연마할 것이고, 또 법을 바로잡으며 천안문에도 가겠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이것은 안 된다. 왜냐하면 이런 관념은 사람에게 모두 부패된 후에 비로소 형성되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런 신(神), 그는 이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이러한 사상이 없으며 한번 결정한 길은 반드시 걸어가고야 말 것이다.”[1]
수련생이여, 박해가 갓 시작됐을 때 우리는 법리가 똑똑치 않았다. 어떤 수련생은 악경에게 잡혀 들어가 본의에 어긋나게 삼서(三書-수련 포기 각서 따위: 역주)를 썼다. 그러나 지금 사부님의 법은 우리에게 이렇게 분명하게 말씀하셨지만 당신은 여전히 보증서를 썼다. 당신은 진정으로 사부님의 법을 잘 배우지 않은 것이 아닌가! 당신은 정말 신사신법(信師信法)했는가? 사부님께서 책에 쓰신 것은 “혹독한 고문을 견뎌내지 못하고, 회개서(悔過書)를 썼다”(1)이다. 그러나 우리수련생은 세뇌반에서 삼서를 쓸 때 악경은 당신들에게 고문을 하지 않았다. 당신들은 악경의 위선적인 속임수 하에 자비로운 사부님을 배반하고 대법제자가 마땅히 하지 말아야 할 일을 했다. 어떻게 이렇게 사부님의 체면을 세워주지 않을 수 있는가!
나는 수련생들 모두 심혈을 기우려 법공부 하기를 원한다. 설령 당신이 시간이 없어 많이 배우지 못하더라도, 오직 작은 한 단락이라도 진정으로 법을 이해해 마음으로 받아들여 다시는 사부님께서 우리를 위해 상심하지 말게 해야 한다. 다시는 자신의 수련의 길에서 닦을 수 없는 흑점을 남겨서는 안 된다. 나는 만약 수련생이 수련에 누락이 있어 사악에게 빈틈을 타게 했다면 박해를 받을 때 당신은 사부님의 ‘홍음2’ 중의 ‘슬퍼하지 말라(别哀)’를 생각하면서 사부님의 법에 따라 하면 당신은 매 한 관을 잘 넘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만약 수련생이 모두 사악의 지시를 듣지 않고 모두 ‘전향’하지 않고 보증서를 쓰지 않는다면 사악은 깨끗이 소멸되고 세뇌반은 해체될 것이다.
써내어 수련생과 연구 토론한다. 만약 틀린 곳이 있으면 수련생이 자비롭게 시정해주시기를 바란다.
주:[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 ‘도항(导航)-북미대호수지구법회설법’
문장발표: 2013년 9월16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9/16/27961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