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2012년 4월에 다행히 대법을 얻은 제자다. 수련을 시작한 지 몇 개월 후 대법은 내 몸에서 기적을 일으켰는데, 나는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사람이라는 것을 느꼈다!
나는 젊어서부터 50대까지온몸에 지병을 달고 살았다. 결석증으로 담낭을 제거했고, 자궁도 제거했다.더운 날에도 추위를 탔고, 위장병, 편두통 등 정말이지 몸이 어느 한 군데 성한 곳 없이 10여 년 간 입에서 약이 떨어지지 않았다.
게다가 2011년 재앙이 덮쳐 남편마저 급성뇌경색으로 입원했다. 나는 유일하게의지하던 남편이 쓰러지자 앞이 캄캄하여미래는 상상조차 할수 없었다.20여만위안(약 3551만원)의 의료비를 들여도 남편의 병은 완치되지 않았는데 진단결과 뇌사상태로 식물인간이라고 했다. 정말로 하늘과 땅을 불러도 아무런 대답이 없었다. 아들과 딸은 주변에 살지 않아 병든 몸으로 병원을 오가는 내가 정말로 기계 같았다. 다행히 형제자매들이 도움을 주어 넘길 수 있었지만 장기간 병상에 누워있는 남편을 보고는 언니, 동생도 포기하는 것 같았다. 나는몇 십 년을 부부로 살아온 인연으로 민간요법이란 요법은 다 써보았다.그러면서 살아생전 반드시 귀인을 만날 것이라고 믿었다.
사실 귀인은 벌써 와 있었다. 남편이 수술할 때 병원에 왔던 사촌여동생이 ‘의학기적’의 책과 ‘보도’, ‘제세’ 음악을 담은 MP3를 가져와 남편에게 들려주라고 했다. 하지만 복잡한 병치료를 하면서 놓친 것이었다.
몇 개월이 지나자 남편은 병원에 더 있을 수 없었다.(병원에서는 희망이 없다고 했다) 나는 남편을 보건요양센터에 데려갔는데, 왕복 2시간의 노정에 나는 여위어 갔고, 심신이 절망에 허덕였다. 그러나 나는 견정한 신념이 있고 귀인이 와서 구해 줄 거라고 믿었다. 사실 어렴풋하게 신의 보호가 있었다.
그때 사촌여동생이 또 내 앞에 나타나 대법의 아름다움을 말해 주고는 대법만이 남편의 생명을 구한다고 했다. 그리고 2009년부터 2012까지 공연한 션윈 CD를 주고 갔다. 나는 장엄하고 아름다운 션윈 CD를 본 후 대법 사부님을 존경했다. 그 후 사촌여동생이 ‘전법륜’과 사부님의 ‘지난설법’ 녹음을 가져왔는데 반신반의하면서도 나는 받았다.
남편을 구하기 위해서라면 나는 무엇이든 다 할 수 있었다. 남편에게 사부님의 설법을 들려주었더니 기적이 나타났다. 남편에게 생명의 느낌이 들었고, 보름 후 검진한 결과 지표가 모두 정상이었다. 나는 저녁에 집으로 돌아가면서 자동으로 책을 펼쳐보았고 MP3도 들었다. 파룬궁은 TV가 선전한 것처럼 그런 것이 아니었다. 리 사부님께서는 이치를 잘 말씀해 주셨다. 사촌여동생이 와서야 나는 비로소 ‘천안문 분신’이 가짜임을 알았다. 이렇게 좋은 법과 사부님께서 억울한 누명을 쓰다니……
여동생이 나에게 책을 읽은 소감을 묻자 나는 비로소 나쁜 병이 많이 사라졌음을 알 수 있었다. 책을 한번 봤는데도 며칠간 많은 병이 사라졌다. 그리고 사람이 재난을 만나는 게 업을 갚는 것임을 알았고 또 많은 도리를 알게 되었다. 사촌여동생은 나를 격려하며 계속 읽으라고 하면서 생각지도 못한 수확이 있을 것이라고 했다! 대법제자는 오늘 이 세상에서 가장 무사(無私)한 것으로 돈 한 푼 받지 않고 나에게 공법을 가르쳐 주었다.
2012년 4월 12일은 내가 가장 잊을 수 없는 날이다. 나는 정식으로 대법수련의 길을 걸었다.
TV의 선전은 정말이지 세인의 두 눈을 미혹시켰다. 그때 가족의 반대로 조금 망설였지만 대법이 나에게 가져다 준 좋은 점을 생각하니 놓기 어려웠다. 그러나 친인의 반대로 나는 또 배회했다. 그때 딸이 나에게 건강검진을 권해 검사했더니 일체가 정상이었다. 나의 몸은 내가 안다. 나는 건강검진결과를 보면서 대법이 나에게 좋은 신체를 주었음을 알았다. 그리고 나는 생리까지 왔다.(속인은 절대 상상할 수 없다. 자궁은 10여 년 전 제거했다.) 건강검진 결과를 보고 나는 견결히 대법을 수련하기로 결심했다. 법을 얻은 지 몇 개월인데 온몸의 병이 사라지고 가벼워졌다. 이는 자비하시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아무것도 바라시지 않고 나에게 이렇게 많은 것을 주신 것이다.
그리고 남편도 법을 듣고 병원진단을 무시하고 몇 개월간 약을 먹지 않고 주사도 맞지 않았다. 매일 법을 들으면서 지금은 인간의 기적을 창조하고 있다. 이 일체는 다 사존의 자비이고 대법이 준 것이다.
여기에서 나는 세인에게 외치고 싶다. 파룬따파는 정법이다! TV에서 선전한 것은 모두 가짜이다.
나는 몇 개월간 법을 얻은 뒤 발생한 기적을 몸소 경험하여 진심으로 글로 적었다. 이 자리를 빌려 진심으로 사부님께 감사합니다!
문장발표: 2013년 9월 6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신수련생마당>병을 제거하고 신체를 건강하게 한 이야기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9/6/27909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