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전법륜’을 한번 읽고 며느리의 대퇴골 괴사가 완쾌되다

글/ 헤이룽장 쑤이화(綏化)시 신 수련생

[밍후이왕] 나는 72세 노부인이고 수련한지 1년도 안된 신 수련생이다.

대법을 3일 연마했는데 심혈관 질환이 온 데 간 데 없어졌다

요 몇 년은 고혈압으로 인해 심장 혈액공급 부족, 관심병(冠心病), 목 디스크가 생겼고 1년 내내 머리가 어질어질하고 눈이 가물가물했다. 고질병이 재발할 때 고혈압이 230, 저혈압이 130이었고 하늘과 땅이 빙빙 도는 것 같았으며 메스꺼워 구토가 났고 땀이 뚝뚝 떨어졌다. 평소 바깥에서 산책하는 이외 시간은 집에서 잠만 잤고 매일 10시간 넘게 잤다. 의사는 고혈압에 걸리면 평생 약을 먹어야 하고 밥을 먹지 않더라도 약을 먹어야 한다고 말했기 때문에 매일 5, 6가지 약을 끊임없이 먹었지만 나아지지 않았다. 약을 많이 먹어 눈이 퉁퉁 부었고 입 안에는 침이 없어 쓴 맛이 났으며 사지는 힘이 없었다. 반년에 네 번 입원했는데 그 중 두 번은 생사의 갈림길에서 구사일생으로 살아났다. 1년 월급은 모두 약을 먹고 주사 맞는 데 썼고 사람이 시꺼멓고 늙어 보이며 자녀에게 부담을 줄 뿐 아니라 매일 매우 고통스러운 날을 보내고 있었다.

2012년 연말, 외지에 살고 있는 딸네 집에 갔다. 그녀 집에서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전법륜’을 배웠는데 사부님께서는 저에게 신체를 정화해주셨다. 단 3일 만에 나의 여러 가지 질병은 온 데 간 데 없어졌고 온 몸이 가벼웠으며, 그 후로 다시는 약을 사먹지 않게 됐다. 활력이 넘쳐 하루에 6, 7시간 자도 피곤하지 않았으며, 피부도 이전보다 많이 밝아졌는데, 남들은 나보고 딴 사람이 됐고 젊어졌다고 했다. 나는 대법의 위력과 대법이 내 몸을 변화시킨 초상을 몸소 체득했다. 제2생명을 주시고 대법 중에서 다시 태어나게 해주신 리훙쯔 사부님께 감사드린다. 이것은 내가 영원히 보답할 수 없는 것이다.

‘전법륜’을 읽고 며느리의 대퇴골 괴사가 완쾌되다

3일 연공하고 약을 먹지 않아도 된다는 말을 듣고 며느리는 매우 놀랐다. 그녀는 내가 솔직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으므로 내가 말한 것이 모두 진실이라고 믿었다. 며느리는 대퇴골 괴사에 걸려 2, 3년 동안 거의 집밖에 나가지 못했고 해마다 각 지에서 약을 사왔으며 한약과 양약을 모두 먹었지만 두 번이나 입원했고 병은 오히려 갈수록 심해졌다. 2012년 설을 쇨 때 병원에 가서 수술하려고 했는데 수술비가 많이 들 뿐만 아니라 성공률은 50%밖에 안 되며 후과는 스스로 책임져야 한다고 했다. 4, 5십 된 사람이 이런 병에 걸려 온 집안 식구가 매우 걱정했지만 그래도 한 가닥 희망을 가지고 위험을 무릅쓰고 수술을 하는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병원에 가자마자 고열이 났고 연속 3일 동안 해열주사를 놨지만 열은 내려가지 않았다. 고열 때문에 수술을 받을 수가 없어 집에 돌아가 설을 쇤 후에 다시 오는 수밖에 없었다.

며느리는 전화 통화로 내가 다 나았다는 말을 들었고 내 귀가 멀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고 있어 희망을 품고 외지에서 딸네 집으로 달려왔다. 그녀의 신체가 몹시 허약했기 때문에 차에 오르자 멀미가 매우 심했고 오는 길 내내 눈도 뜨지 못했으며 물 한 모금도 마시지 못했다. 차에서 내린 후 한 발자국도 걷지 못하고 매우 심하게 토했다. 이런 신체인 그녀가 딸네 집에서 리훙쯔 사부님의 ‘전법륜’을 매일 1강 배우고 공법을 한 가지씩 배우면서 힘들면 션윈 만회 CD를 보았으며 또 어떤 때는 진상 소책자 보는 것을 견지하기도 했다. 원래 다리를 펼 수만 있고 구부리지는 못했던 것이 3, 4일 만에 폈다 굽혔다 할 수 있었고 5, 6일 지나자 쭈그리고 앉을 수 있었다. 이것은 이전에는 불가능한 일이었다. 며느리는 딸네 집에서 보귀한 ‘전법륜’을 한번 봤을 뿐인데 2, 3년 동안의 고통이 이렇게 신기하게 나았다.

열흘째 그녀는 집으로 돌아갔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 내내 멀미는 조금도 하지 않았고 차에서 내려서도 걸어서 집으로 돌아갔다. 그녀는 매우 기뻤고 매우 흥분했다. 그 후 그녀 집은 웃음소리가 들리게 되었고 다시는 그녀의 건강 때문에 걱정하지 않게 되었다. 그녀의 집안 식구 모두는 진심으로 리훙쯔 사부님께 감사드렸다. 고향 사람들도 모두 놀라고 신기해했다.

이 모든 것은 대법에서 온 것이고 대법이 없으면 지금 우리 집 모든 것이 없는 것이다. 지금 매일 법공부하며 대법으로 나의 모든 행동을 지도하고 ‘진선인(眞善忍)’의 표준으로 엄격히 자신을 요구하는 동시에 내가 대법 중에서 얻은 아름다움을 더욱 많은 사람과 나누기를 바란다. 더욱 많은 사람이 대법을 널리 전하는 동시에 사당의 모욕과 요언을 듣지 말고 만고에 만나기 어려운 이 기연을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

문장발표: 2013년 8월 12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신수련생마당>대법과의 연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8/12/27802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