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역시 인연을 말함

글/ 대륙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인연에 대해 말하고자 한다. 이 주제는 진상을 똑똑히 말할 수 있고 세인을 도와 대법과 대법제자를 더욱 깊고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게 하고 이로써 진상을 똑똑히 알고 구도될 수 있다.

일생에서 부동한 시기에 부동한 생명이특히 나를돌보고 관심을 주었다. 처음에 나는 왜 그런지 몰랐다. 법을 얻은 후 사부님께서 그런 생명과 나의 인연을 보게 점화해 주셨다. 고상한 인연은 대법제자가주변의 생명을더욱소중히 여기게 한다. 물론 이는 나의 한 층차에서 본 것이며 더욱 큰 인연과 배경이 있을 수도 있다.

나의 석사과정 지도교수를 예를 들어 보겠다. 그는 나를 연구생으로 모집했는데 내가 석사과정을 마친 후에도 계속 그에게박사과정을 밟으라고 했다. 그러나내가 다른 전업 지도교수의 박사과정을 밟고 싶어 하자 그는 질투하고 원망하며 도처에 다니며 나를 나쁘게 말해서 내가돌아와 빌게 하려고 했다.그결과 그는 큰 죄업을 짓고 뇌출혈로 사망했다.

나는 박사과정을 밟을 때 법을 얻었다. 사부님은 나에게 보여 주셨다. 하늘에서 나는 보좌에 앉아 있었고 좌우에는 큰 신이 두 줄로 서 있었다. 그들은 모두 세상에서의 나의 호법신들이다. 그들은 내가 내세에 세간에서 법을 얻도록 배치되었는데 부동한 단계에 부동한 생명이 나를 보호하도록 배치되었다. 나는 나의 석사과정 지도교수가 하늘에서 호법신의 한사람임을 보았다. 원래 그가 나의 석사 지도교수를 하는 것은 내가 평온하게 이 한 단계의 생명의 과정을 걷게 하는 것이었는데 마지막 단계에서 임무를 완벽하게 완성하지 못했다.

나의 박사과정 지도교수는 처음에 나의 석사과정 지도 교사의 이간질에 미혹되었지만 곧 알게 되었다. 사부님은 나에게 보여 주셨다. 어느 한 생에 나와 박사과정 지도교수는 수족족으로 전생했다. 나는 수족족의 왕이었고 그는 수족족의 승상으로 내가 수족족을 다스리는데 도와주었다. 금생에 그가 나의 박사과정 지도교수가 된 것은 내가 평온하게 법을 얻고 수련을 하는 관건적인 단계를 지나가게 보호해 주는 것이었다. 나는 박사 과정을 밟을 때 대법을 얻었다. 이 사명을 완성하면 그는 자신의 큰 위덕을 수립한 것이다. 사실 나의 박사과정 지도교수는 잘했다.

박사과정 기간에 나에게 법을 소개해 법을 얻게 한 여자 수련생은 나의세계의 한 생명이었다. 그해 구우주의 생명이 내가 법을 얻는 과정과 수련 중의 겁난을 배치할 때 그녀는 기둥 뒤에 숨어서 엿들었다. 그 구우주의 신이 배치한 마난은 많은 것이 사악하고 근본적으로 수련해내기 어려웠다. 그녀는 듣고 나서 대법제자가 수련해내지 못할까봐 걱정되어 하세하여 주를 도와 고난을 돌파하겠다고 소원을 빌었다. 이렇게 되어 그녀도 대법제자가 되었다. 그녀는 자신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반드시 상대적으로 능력이 있어야 했다. 그러므로 대법에서 수련하고능력을 갖추었다.

대법이 전해지는 것은 작은 일이 아니고 우주 중생이 주목하고 있다. 대법제자 주변의 사람은 다 간단한 생명이 아니다. 예를 들어 사부님께서 나에게 보여 주셨는데 나의 아내는여신으로, 2009년 션윈 ‘금연이 춤을 추다’에서의 선녀처럼 분홍색의 옷과 치마를 입었고 손목에 금색의 띠가 있었다. 나의 아내는 바로 이런 아름다운 여신이었다. 세상의 아름다운 여신을 어찌 천상의 여신과 비교하겠는가? 대법제자는 어찌 그를 소중히 여기지 않을 수 있겠는가?

나의 아이는 하늘에서 나의 아이이다. 내가 아이를 안고 있을 때나 오토바이에 그녀를 태울 때 다른 생명이 그녀를 돌봐주는 것을 가끔 볼 수 있다. 사부님께서는 나에게 보게 하셨는데 하늘에서 나는 아름다운 두 아이가 있었다. 하나는 남자아이이고 하나는 여자아이다. 그들은 다 금체(金身)를 가진 어린아이들이다. 여자아이는 우리 집에 전생했지만 중국은 지금 계획출산을 하므로 남자아이는 막내처남의 집에 전생했다.

나는 막내처남과 제수씨가 다 부처의 형상이었던 것을 보았는데 금생에 한 가족이되었다. 목적은 이 인연을 맺어 대법제자가 그들을 구도하게 하는 것이었다. 우리 집의 다른 가족, 그리고 마을 사람들, 친척, 동창, 동료, 역시 비슷한 인연이다. 목적은 인연을 맺어 대법제자가 그들을 구도해 천국으로 돌아가게 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진상을 알리는 것은 아주 중요하다. 중생은 진상을 알면 대법을 지지한다. 대법은 그들을 구도해 천국에 돌아가게 할 수 있다. 물론 개별적으로 완전히 변이되어 반복적으로 자비의 기회를 주어도 안 되면 포기할 수밖에 없다.

사부님께서 ‘각 지역설법 3 – 대뉴욕지역법회설법’에서 말씀하셨다. “나 이 사부로서는 대법제자에 대하여 나는 그들의 어떤 것도 바라지 않는다. 그들이 오늘날 한 모든 것이, 법을 실증한 것이든 중생을 구도한 것이든 자신의 법 공부든 수련이든 내가 당신에게 알려주는데, 한 가지도 나에게 해주는 것이 아니다. 장래 대법제자는 모두 볼 것인데, 대법제자가 한 일체는 모두 자기를 위한 것이다. 구도한 것은 자신의 중생이고 원만을 이룬 것은 자신의 세계와 중생이며 자신에게는 위덕을 수립해 준 것으로, 모든 것이, 일체가 다 대법제자 자신을 위한 것이다. 당신은 한 가지도 사부한테 해준 것이 없고, 또한 한 가지도 다른 사람에게 해준 것이 없다.”

문장발표 : 2013년 8월 5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기타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8/5/27768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