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해외 대법제자
[밍후이왕] 최근 수련생이 몇 번 내게 박해사건과 관련되는 책임자의 전화번호를 보내주면서 해외 전화팀에게 전해주기를 바랬다. 그러나 이 전화번호들을 되돌려보냈는데 아래와 같은 문제가 있었기 때문이다.
1. 사유가 명확하지 않다
바로 어느 수련생이 박해받았는가, 어느 시간, 어떤 사건 때문에 박해를 받았는가, 불법 체포되는 과정 중에 악인은 어떤 행동이 있었는가 등은 전혀 없었고 다만 대충 당직전화번호만 있었다. 이렇다면 해외에서는 대개 진상을 알리는 전화로 여기고 부당하게 잡힌 이 수련생을 구원하는데 거의 효과가 없게 된다.
2. 책임자가 명확하지 않다
예를 들어 전화번호 명단 중에서 파출소에는 20여 개의 전화가 다 있는데 누가 무슨 직무를 하는지, 불법적으로 이 수련생을 잡은 사람은 누구이고 ‘사건 처리자’는 누구인지를 열거하지 않았던 것이다. 해외 전화팀의 수련생도 많지 않기 때문에 이 20여 명에 대해 주도면밀하게 진상을 상세하게 말할 수 없는 것이다. 하물며 해외 전화팀은 온 중국 대륙을 상대하고 있고, 아마 매일 많은 지역에 여러 가지 박해가 있을 것이다.
3. 직장의 당직전화를 보내는 것을 피한다
해외 전화팀의 책임자는 가급적 박해관련 기관의 당직전화를 보내지 말라고 명확하게 말했다. 그것은 별 작용이 없으므로 가급적 책임자의 핸드폰 번호를 보내라고 했다. 또한 박해관련 기관의 당직전화번호는 보통 중요하지 않은 사람이 당직을 하고 있다고 생각된다. 비록 그들에게도 진상을 알리는 것이 필요하지만 상대적으로 수련생을 구하는 효과는 크게 반감된다.
확실히 수련생이 박해당한 후, 박해한 그 관련 책임자의 전화를 수집하는데 다소 어려움이 있다. 사실 이것은 평소 조금씩 수집해야 한다. 한 지역에 꼭 현지 박해관련 기관(경찰국, 검찰원, 법원, 파출소등)의 유효한 전화번호를 확보해야 한다. 수련생이 나가서 법을 실증하는 일을 할 때 인근의 수련생이 알아야 하고 그 수련생을 도와 발정념하고 가지해줘야 한다. 만약 박해가 나타난다면 제일 빠른 시간 내에 수련생의 이름, 사유, 박해관련 직장, 수련생의 현재 상황 등을 정리하여 해외에 보내줄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수련생을 구하는데 가장 효과적으로 시간을 쓸 수 있다.
또한 인터넷에서 박해 사건을 폭로할 때 수련생의 이름 외에 수련생의 아명 혹은 가명도 알리지 말아야 한다. 누가 전화하더라도 이름만 말하면 상대방은 이 사람이 없다고 하는데, 이렇게 하면 효과를 일으키지 못한다.
개인의 얕은 견해이므로 수련생들은 참고하시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3년 7월 5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홍법경험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7/5/27625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