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악은 밍후이왕을 가장 두려워한다

글/ 간수대법제자

[밍후이왕] 최근 밍후이왕에 편집부 문장 몇 편과 사부님 평어가 발표되었다. 법을벗어난 언어와 행위, 혹은 각지에서 대량으로 납치돼 박해당하는 사건 등을 주변이나 밍후이왕에서 보면 정말이지 가슴이 아프다. “밍후이왕을 보는 것을 중시해야 비로소 난법하는 마당이 없다”라는 수련생의 문장에 감명하여 이에 대한 약간의 인식을 말하려 한다.

대법수련은 복잡한 것은 아니지만 아주 엄숙하다. 법공부, 마음수련, 연공, 세 가지 일을 잘 하는 것은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안배해 주신 원만의 길이다. 현재의 박해 형세 하에서 밍후이왕은 전 세계 대법제자가 교류하고 제고하는 중요한 무대이다.주위에 아는 수련생이 없어도조금도 고독하지 않다. 밍후이왕에 접속하면 수련을 잘한 전 세계 대법제자와 교류하여 이득을 얻고, 사부님께서 안배해 주신 수련의 길에서 걷고 있는지 판단할 수 있다. 다시 말해서 사부님의 가지와 보호가 있으므로 밍후이왕은 수련생들의 수련에 매우 큰 촉진 작용을 일으키고 있다. 구세력이 대법제자를 어떤 방법으로 쉽게 망가뜨릴 수 있을까? 그것은 바로 대법제자가 법에서 빗나가게 하고, 사부님의 경문과 설법을 발표하는 밍후이왕을 멀리하여 밍후이왕을 경시하고 헐뜯게 하고, 여러 빌미로 밍후이왕, 밍후이주간 등을 보지 못하게 한다. 사실 이것은 사부님의 가지와 가호를 벗어난 것이다. 사부님의 가지와 가호를 벗어나서 어찌 수련할 수 있겠는가?

나는 평소 대법제자와 교류할 기회가 많지 않지만, 수년간 매일 법공부를 하는 기초에서 밍후이왕 접속을 견지해 밍후이주간을 보았고, 밍후이주간을 열독하는 과정에서 심성과 오성이 아주 크게 승화되었다. 밍후이주간은 대법제자의 교류문장을 심사숙고하여 골라서 점검하고 편집하였다. 문장은 풍격이 각각 달라 때로는 사람의 마음 깊은 곳을 감동시키고, 때로는 법리에 투철해 읽으면 정신이 맑고 기분이 상쾌해진다. 나는 밍후이주간을 본 후 많은 계발을 받아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게 되었다.준엄한 박해 형세 하에서 대법제자가 사부님께서 안배하신 길을 따라 갈 수 있기에 사악은 밍후이왕을 가장 무서워한다.

주위의 대법제자와 교류할 때 나는 늘 밍후이왕에 접속하는가, 밍후이주간을 보는가, 얼마 만에 한 번씩 보는지 묻곤 한다. 왜냐하면 법의 요구를 틀어잡고 수련하는 것은 무척 큰 문제이며, 실제로사부님께서 안배하신 수련의 길을 확고하게 걸어갈 수 있는가 없는가 하는 엄숙한 문제임을 나는 확고히 믿기 때문이다. 밍후이왕은 우리에게 교류할 무대와 비학비수[1], 공동정진[2] 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주었다.

여러 해 동안 주위 수련생들에게 발생한 납치 사건을 포함한 일련의 사건 역시 끊임없이 나의 판단을 인증해 주었다. 밍후왕에 접속하지 않고 밍후이주간을 보지 않는 수련생은 격차가 상당히 크고 문제도 매우 많으며아주 위험하다. 사부님께서 안배하신 길을 걸을 수 없다면 틀림없이 사악한 구세력의 길을 걸을 것이다. 사악한 구세력이 당신을 법에서 떠나게 하고 끌어내리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바로 밍후왕에 접속하지 못하게 하고 천방백계로 밍후이왕과 멀어지게 하는 것이다. 사부님의 경문과 설법은 모두 밍후이왕에 발표되는데 밍후이왕을 멀리하면 사부님의 설법을 보지 못하는 것이 아닌가? 나중에는 그것들과 함께 공개적으로 밍후이왕을 비방할 것이다. 일단 그런 무서운 상태에 들어서기만 하면 쉽사리 갖가지 난잡한 사상과 정보의 교란과 통제를 받게 될 것인즉, 정과 사, 옳고 그름을 전혀 가리지 못하게 될 것이다. 이런 사람의 기본적인 특징은 바로 아주 가소로운 자아팽창, 자아실증이다. 최근의 사오자는 아무리 교활하고 아무리 허울 좋다 해도 그 주선은 일맥상통하는 것으로 갖은 방법으로 밍후이왕을 부정하는데,최후의 지향점은 틀림없이 이곳에 있을 것이다. 당신이 밍후이왕에 동요하기만 하면 그것의 목적은 달성된 셈이며 다음 일보의 당신에 대한 박해는 식은 죽 먹기로 아주 위험하다!

그러므로 나는 수련생들에게 컴퓨터를 사서 반드시 밍후이왕에 접속하여 밍후이주간을 볼 것을 건의한다. 조건이 부족해도 매주 밍후이주간만은 복사하거나 전자책으로 만들어 보아야 한다. 왜냐하면밍후이왕, 밍후이주간이 대법제자에 대해서 무엇을 의미하는지 나는알기 때문이다.

수련생이여, 주위 수련생들이 밍후이왕에 접속하여 밍후이주간을 보는지 관심을 돌리자. 사악은 밍후이왕을 가장 두려워하고 있으니 우리가 날마다 접속하자. 사악이 밍후이왕을 비방하고 있으니 우리는 정념을 가지하여 진심으로 밍후이왕을 보호하자.

개인의 깨달음이므로 부적절한 곳은 자비로 지적해 주기 바란다.

주:

[1]리훙쯔사부님저작:《홍음》〈실수〉

[2]리훙쯔사부님저작:《홍음》〈용법〉

문장발표 : 2013년6월25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6/25/27577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