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대륙대법제자
[밍후이왕] 2004년, 진상을 모르는 사람에게 고발당해 불법 노동교양을 2년 받았다. 노동교양소에서 가능한 한 경찰에게 진상을 알렸다. 그들이 진상을 명백히 알아 다시는 대법제자를 박해하는데 참여하지 않도록 하려는 것이었다. 이렇게 되면 그들은 악보를 받지 않을 것이며 미래가 있게 될 것이다. 이것은 사부님께서 가르친 대로 사람을 구하는 것이다. 경찰도 중공사당에게 속은 것이고 기만된 것이다.
노동교양소에 왕씨란 여 경찰이 있었는데 30세 정도였다. 그녀는 감옥에서 가장 사악한 사람이고 자주 대법제자를 박해한다고 들었다. 어느날, 그녀는 나를 그녀의 침실로 불러 단독으로이야기를 나누었다. “기관의 한 간부로서 오늘 여기까지 왔는데 후회하지 않는가?”라고 물었다. 나는 “파룬따파를 연마하고 하루라도 후회한 적이 없다. 파룬궁은 나를 환골탈퇴하게 했고 사람이 왜 살고 있는지를 알게 했으며 어떻게 ‘진(眞), 선(善), 인(忍)’대로 좋은 사람이 되고 동시에 선악유보가 있다는 이치를 알게 했다.”라고 대답했다. 그녀는“기관의 한 간부로서 아직 이런 미신을 믿고 있는가? 게다가 또한 공산당을 반대하다니… 왜 하필 정부와 맞서는가?”라고 했다.
나는 “왕교관, 우리는 미신을 믿는 것이 아니다. 당신이 신불의 존재를 믿지 않지만 그는 확실히 존재하고 있다. 다만 우리 육안으로 보이지 않는 공간에 존재하는 것이다. 당신도 문화지식이 있는 사람인데 내가 간단한 예를 몇 개 들어줄 테니 한번 생각해봐라. 비록 공산사당은 무신론을 제창하고 중화민족 5천년의 신전문화와 전통미덕을 파괴하고 있지만 백성들의 마음 속 깊은 곳에서는 아직도 신불을 경외하는 마음이 있는 것이다.”라고 했다.
경찰은 어떤 생각에 잠긴 듯이 듣는 한편 머리를 끄덕였다. 나는 계속해서 “비록 오늘 박해당해 여기에 왔지만 아무런 원망도 후회도 없다. 특히 당신을 알게 된 것도 하늘의 뜻이라고 생각된다. 당신은 선심이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당신은 자신의 부모한테 효도하고 작은 딸도 매우 귀여워한다고 들었다. 부모는 마음 속에서 당신을 좋은 딸로 아이는 마음 속에서 당신을 좋은 엄마라고 생각한다.”라고 했다. 그녀의 표정은 금새 온화해졌다. 나는 계속해서 “그러나 가족들은 당신이 ‘진선인’을 신앙하는, 때려도 맞받아치지 않고 욕해도 대꾸하지 않는 좋은 사람들을 매일 대면하고 있는 것을 모르며 그들이 다만 믿음 때문에 갇히고 박해받고 있는 것을 모른다. 진상이 다 밝혀질 때 가족들은 당신이 노동교양소에서 좋은 사람을 때리고 욕하고 있었다는 것을 알면 그들은 당신을 어떻게 보겠는가? 그때도 그렇게 좋아하겠는가? 다시 말해서 경찰의 천직은 악을 징계하고 선을 알리는 것이다. 이것은 하늘이 당신들에게 준 직책이다. 하늘의 뜻을 어기는데 좋은 결과가 있겠는가? 선악유보는 천리다! 가족을 위해 아이를 위해 자신의 생명의 영원을 위해 왕 교관, 꼭 심사숙고해야 된다!”라고 했다.
어디에서 온 용기인지 모르고 나는 그녀와 한 시간 넘게 이야기했다. 내가 “왕 교관, 만약 내가 당신의 친언니고 유방암에 걸렸는데 연공하여 다 나아졌는데 나쁜 사람의 박해를 받아 이 지경에 이르렀다면 당신은 어떻게 나를 대하겠어요?” 라고 했다. 그녀는 창문 앞으로 걸어가 등을 나에게로 향했다. 나는 그녀가 눈을 닦는 것을 봤다. 그리고 몸 돌려 “오늘 우리의 대화는 아무 사람한테도 말해서는 안 된다. 아니면 당신은 여기에서 고생할 것이다.”라고 했다.
그 후로 그녀는 많이 변했다. 대법제자를 매우 적게 괴롭혔고 암암리에 대법제자를 보호한 적도 있었다. 내가 노동교양소를 떠날 때 그녀는 나를 대문 앞까지 바래다주고 눈물을 머금고 “당신의 처지를 매우 동정한다. 이후에 집에서 연공할 때 꼭 안전을 주의해야 한다. 절대 나쁜 사람에게 고발당하여 고생하지 말아라. 어차피 당신은 돌아가니 알려주어도 무방하다. 내 집의 책꽂이에 파룬궁 2권이 있다. 외할머니가 바로 파룬궁을 연마한다. 나도 대략 봤다. 안에는 확실히 어떻게 좋은 사람이 되는가를 가르쳐줬다. 이 공산당이야말로 탐오부패하고 훔치고 사람을 죽이고 강탈하는 것을 관리하지 않고 전문적으로 좋은 사람만 해치는 것이다. 언제든지 끝장날 것이다.”라고 했다.
진상에 명백한 경찰을 보고 나는 격동되어 무엇을 말해야 할 줄을 몰랐다. 위대하고 정심한 파룸따파여! 더 악한 사람이라도 파룬따파 앞에서는 모두 좋게 변할 것이다.
문장발표: 2013년 6월 16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6/16/27542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