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깨어나라, 우리는 더는 속인에 기대하지 말아야 한다!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중공 악당이 1999년 7.20 파룬궁을 박해하기 시작해 오늘에 이르기까지 우리 일부 수련생들은 시종 속인의 관념을 개변하지 못하고 늘 의식적 혹은 무의식적으로 혹은 잠재의식 중에 속인에 대해 의뢰하는 마음, 희망을 거는 마음이 나타나며 늘 인류사회의 모모인이 혹은 어느 조직이 우리에게 그 무슨 공평, 합리한 대우 혹은 도움을 주고 돌봐주며 은혜를 베풀 것을 희망한다. 사실 이는 일종 다른 형태의 추구하는 마음이며 일종 사부님을 믿지 않고 대법을 믿지 않는 표현 형식으로서 간단히 말하면 곧바로 이런 사람들은 사부님의 말씀을 듣지 않는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내가 예전에 말한 적이 있다. 박해의 최후 마지막에 이르기까지 사악은 줄곧 모두 박해를 중지하지 않을 것이며, 내일 끝나더라도 오늘 그 사악은 여전히 예전처럼 악행을 할 것이다. 법을 바로잡는 것이 끝나기 전의 우주 그것은 바로 그러한바, 그것이 법을 바로잡지 않아도 자동적으로 좋게 변하지는 않는다. 법을 바로잡지 않았는데, 그것이 어떻게 좋아질 수 있겠는가? 그 독약 그것은 바로 독이 있는 것으로서, 당신이 그것이 독을 쓰지 못하게 하려고 해도 그것은 그렇게 할 수 없다. 그러므로 이 점에서 보더라도, 우리는 사악한 세력, 속인을 포함한 대법을 파괴하는 그런 악인들에게 그 어떤 환상도 품지 말아야 한다.”[1] 사부님께서는 또 우리들에게 알려주셨다. “내가 예전에 말했다. 내가 말하는데, 실제로 속인사회에서, 오늘날에 발생된 일체 일들이 모두 대법제자들의 마음에 의해서 촉성(促成)된 것이다. 비록 구세력이 존재해도, 당신들에게 그 마음이 없다면, 그것들은 방법이 없다. 당신의 정념(正念)이 매우 충족하다면 구세력은 방법이 없다. 만약 정말로 속인사회의 누가 우리 대법에게 누명을 벗겨 주었다면 여러분 생각해 보라. 아마 인류가 이렇게 할 수도 있겠지만, 그러나 당신들은 생각해 보았는가. 내가 이 사람을 얼마나 높은 위치로 배치해야 하는가? 그렇지 않은가? 당신들은 수련자이며 일체의 변화는 모두 당신들의 수련과 정법 중에서 생성된다. 당신들 자신이 깨달은 일체, 당신들이 얻게 될 일체는 모두 당신들 자신이 걷고 있는 이 한 길에서 생성된다. 절대로 구세력이 우리에게 그 무슨 은혜를 베풀어 줄 것이라고 생각하지 말아야 하며, 속인사회가 우리에게 무엇을 도와 줄 것이라고 생각하지 말아야 한다. 바로 당신들이 속인사회를 구도(救度)하고 있는 것이며, 바로 당신들이 중생을 구도하고 있는 것이다!”[1]

정법수련 14년 중 우리가 겪은 교훈은 정말 너무나 많다. 작은 일은 말하지 않더라도 큰일도 적지 않다 예를 들면 우리 여러분들은 모두 중공16대. 베이징 올림픽, 중공 18대 등을 알고 있다. 현재 새로운 중공 악당 두목 역시 요직에 오른지 수개월이 된다. 하지만 중공은 여전히 계속 우리를 박해하고 있다. 우리의 자비롭고 위대한 사부님은 지금도 여전히 대륙의 진상을 모르는 매우 많은 중국인들의 비방, 공격, 비난을 받고 계시며, 파룬따파의 명의는 오늘에 와서도 여전히 회복을 받지 못하고 있고, 매우 많은 대법제자들이 여전히 불법적으로 감옥, 노동교양소, 간수소, 구류소, 계독소, 수용소, 세뇌반, 정신병원 등 사악하고 어두운 곳에 갇혀(비록 일부 지방의 환경이 아마 좀 나을 수 있지만) 각종 박해와 고통을 받고 있다. 이런 종종 현상들은 아직도 우리들이 중공 악당의 추악한 몰골을 똑똑히 볼 수 없게 한단 말인가? 이렇게 많은 침통한 사건을 겪고도 아직도 우리는 이지적이고 성숙하며 깨어날 수 없단 말인가? 설마 정말 ‘법정인간’ 그 날이 도래했을 때야 비로소 우리들의 속인 마음을 내려놓을 수 있단 말인가?

내가 기억하건대 사부님께서는 일찍 이렇게 말씀하셨다. “우리는 너무나 사람에게 의존했다. 만약 이번 박해를 사람에게 결속 짓게 한다면 대법제자들은 얼마나 부끄럽겠는가, 우리는 법을 실증하지 않았고 박해 속에서 위덕을 수립하지 못했으며 우리 대법제자들은 우리의 길을 걸어내지 못했다. 내가 이 길은 미래에 남겨놓아야 하는 것이라고 말했는바, 이 일은 아주 중대하지 않은가? 그러므로 구세력에게 틈을 타게 됐던 것이다. 당신들이 속인에게 희망을 걸고 있자 구세력은 그들로 하여금 제안을 부결케 했고, 당신들은 여전히 속인에게 희망을 걸자 그것들은 당신에게 제안마저 올리지 못하게 했으며, 미국을 인권위원회에서 쫓아냈어도 당신들이 여전히 속인에게 희망을 걸고 있자 그것들은 그 위원장마저 인권을 박해하는 사람이 당선되게 했다. 우리는 이 교훈에서 마땅히 더욱 이지적이어야 하는바, 우리가 겪은 것은 너무나 많다. 이 교훈 속에서 우리는 점차 맑게 깨어나야 한다.”[2]

내가 생각하건대 속인에 의지하고 심지어 중공 악당 두목에 의지한다면 결국은 다만 ‘대나무 바구니로 물을 퍼 올리는 것처럼 모든 일이 수포로 돌아갈’ 뿐이다. 왜냐하면 사부님께서는 속인에게 이렇게 큰 위덕과 이처럼 높은 영광을 주실 수 없기 때문이고 정법의 원칙도 중공 악당 중의 사람이 이렇게 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선악에는 보응이 있다는 천리도 중공악당이 한 십악불사(十惡不赦)한, 하늘에 사무치는 죄악을 용인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이런 일은 절대 발생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반드시 ‘현상을 통해 본질을 보는’ 것을 배워야 한다. 공산당이 어떻게 변하든지 막론하고 아무리 변해도 그 본질은 달라지지 않는 것으로 공산당의 본질은 곧 사악, 기만, 사람을 잡아먹는 것이다. 한마디로 말 한다면 그것은 곧 ‘양의 탈을 쓴 늑대’다.

나는 믿는다. 인류 사회의 주역인 우리 대법제자는 능력이 있고 조건이 있으며 현재 이 일체 존재하지 말아야 할 현 상태를 개변할 책임이 있는 것으로 오직 우리들이 법을 스승으로 모시고 정념 정법하면서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신의 생각으로 문제를 생각하고 일을 하기만 한다면 반드시 매우 빨리 눈앞의 이 일체를 개변시킬 수 있다.

지금에 이르기까지 아직도 여전히 중공 악당에 환상을 품고 있는 수련생들은 빨리 깨어나길 희망한다. 당신들 더는 속인에 기대하지 말아야 하며 중공 악당에 대해서는 더욱 기대하지 말아야 한다! 우리 대법제자 매 개인은 모두 마땅히 자신의 정념과 능력을 발휘해야 하며 몸과 마음을 다하여 조사정법, 대법실증, 구도중생의 역사적 사명을 완성해야 한다! 만약 우리들이 잘한다면 사부님께서는 이 일을 앞당겨 종결하실 것이며, 만약 우리들이 잘하지 못하면 역사상 일찍 결정한 시간의 도래를 기다려서야 사부님께서 종결하실 것이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가 마땅히 해야 할 일을 더 잘 하기를 바란다. 그것이야말로 중생들의 바람이고 사부님의 기대이시다.

개인의 관점이므로 합당하지 못한 부분에 대해 수련생 여러분의 자비로운 시정이 있기를 희망한다.

주:[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각지 설법2-2002년 미국 필라델피아 법회 설법’[2]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각지 설법3-2003년 미국 중부법회 설법’

문장완성: 2013년 5월 2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5/2/27271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