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법의 위엄과 자비는 함께 있다

글/ 대륙대법제자 리밍

[밍후이왕] 사부님께서 연속 세 편의 ‘평어’를 발표하신 것을 보았다. 모두 밍후이왕에 대한 대법제자의 믿음을 교란하는 것과 관련된 것으로 각양각색의 교란을 다 폭로하고 동시에 길을 빗나간 수련생에게 기회를 주며 마지막 길을 걷게 했다. 아래는 지방과 부근지역에 나타난 비교적 심하게 사오한 사례를 글로 적어 보내니 밍후이왕에서 폭로해 주기 바란다.

‘오로지 모금하고 등록해야 비로소 정법할 수 있다.’고 말한다

이런 사람은 말한다. 밍후이왕는 이미 사당에 매수당했고 발표한 경문은 고친 것이며 밍후이왕을 빌려 이미 법을 실증할 수 없다고 하고, 모금해 연합국에 등록해야만 다른 공간에서 끊어진 정법의 길을 보수할 수 있다고 한다.

이런 사악한 설은 ×××감옥에서 나왔고 (내가 소굴의 이름을 언급하지 않는 원인은 아직 많은 박해당한 대법제자들이 거기에 있고 일단 말하면 그쪽의 환경이 더욱 사악해지기 때문이다.) 성이 궈(郭)이라는 죄인이 ‘사부’의 명의로 자신의 손에 ‘사부’의 밀령이 있다고 전했다. 이 사오한 수련생은 소굴에서 나온 후 청성해지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반대로 갈수록 깊이 미혹되어 자신이 명이 크다 생각하고 또한 층차가 높다고 생각했다. 많은 검증할 수 없는 의문점에 주의하지 않고, 또 법리가 없는 가짜 경문을 타파하지 못하고 반대로 문학수준이 높다고 크게 찬양하는데 정신이 똑똑지 못한 정도를 알 수 있다. 그는 단지 2009년 이전의 법만 인정한다. 나는 그가 가소롭지 않고 가련하고 더욱 슬프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이 사악한 자는 ‘홍대한 계획’을 세우고 후룬뻬얼(呼倫貝爾)에 입각해 남쪽으로 추진하겠다고 한다. 그가 말하는데 2009년부터 허베이(河北)성에서 ‘등록’하는 사람이 있고 이 사설을 말하는 사람은 샤먼(廈門)에서 회의를 했다고 한다. 또 밍후이 문장에서 예를 든 사례는 사악한 사이트와 사악한 설법이고 ‘등록’을 말하지 않은 것은 밍후이왕에서 피하고 감히 반박하지 못하는 것이라고 한다. 그리고 후룬뻬얼의 하이라얼(海拉爾)에서 이미 사람이 전하고 있다고 한다. 일부 지금 각성했다.

사부님은 모금에 대해 줄곧 매우 엄격했다. 해외에서 그 어떤 방식으로도 대륙에서 모금하면 안 된다고 했다. 이것은 설법에서 명확히 지적한 것이다.

‘건강을 좋게 하는 건강식품(易健保健品)’으로 법을 대체

일부 법을 착실하게 배우지 못한 수련생과 혹은 사오한 사람이, 사람의 마음이 많아 대법이 좋다는 것을 알면서 감히 배우지도 않고 놓지도 않는다. 일단 ‘대법보다 좋다.’라고 소개하면 추세에 맞춰 사오한 것을 받아들인다. 만약 누가 ‘건강식품’을 추천하면 (여기에서 반드시 ‘역건(易健-건강을 좋게 하는)’ 자체는 대법과 무관하고 사오한 수련생이 ‘건강을 좋게 하는 건강식품’을 이용해 법을 파괴한다.) 이런 사오한 수련생은 말한다. 대법은 소학교의 것이고 ‘역건’은 대학교의 것이라고 한다. ‘역건’을 복용하면 신체는 정화되어 구도될 수 있다는 것이다. 또 진기(真機)를 얻어 층차가 높아진다고 득의양양하고 제정신이 아니다. 우리 지방에 6명이 10만 위안(약 1,800만 원)을 투자했다. 심각한 고통을 겪고 지금 3명이 대법수련으로 돌아왔다. 내가 금방 가 본 근처의 지역에 반년 전부터 부부가 ‘역건’을 하기 시작했다. (여자는 이미 몇 년간 사오했다.) 남자 수련생은 지방 수련생의 노력으로 새해에 이미 깨어났지만, 대법 책을 태워버려 후회했다.

지금 대륙에 ‘건강을 좋게 하는 건강식품’을 판매하고 사오가 가장 심한 곳은 연타이(煙台)의 추구이전(鄒桂珍)이라고 부르는 노인네이다. 그녀는 귀주이성에 갔다 왔다 하며 장자석의 6개 글자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한다. 그 때문에 사오한 성이 몇 개나 되고 인원은 2천여 명에 달하는데 파괴력이 크다.

물론 대법제자가 정정당당하게 매매하여 돈을 벌면 할 말이 없다. 이 ‘건강을 좋게 하는 건강식품’의 원료는 ‘본초강목’에 제기된 ‘소매초(小麥草)’이다. 속인의 신체에 좀 작용이 있고 속인에게 추천해도 괜찮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사람의 식품이다. 만약 대법제자에게 판매하면 대법제자의 수련을 교란하고 법을 파괴한다. 심성을 제고하지 않으면 어찌 새 우주의 표준에 도달하고 구도 될 수 있는가? 사부님은 일찍이 말씀하셨다. “다른 공간 당신의 그 몸은 수술을 하지 않았으며, 연공은 그 몸이 작용을 일으키는 것이다.” “연공(煉功)해도 공이 자라지 않는 두 가지 원인이다: 고층차 중의 법을 모르고서는 수련할 수 없으며, 안으로 수련하지 않아 心性(씬씽)이 수련되지 않으면 공이 자라지 않는다. 바로 이 두 가지 원인이다.” [1] 표면 신체만 정화하고 고층차의 법으로 자신의 심성을 제고해 승화하지 않고 모 식품으로 마음속의 법을 대체하면 어떻게 수련한다고 말할 수 있는가? 높은 것은 어디에서 오는가? 정말로 몇 년간 법을 어떻게 배운 것인지 가장 기본적인 법도 똑똑치 않잖은가?

또 어떤 사람은 ‘10강’ ‘보살법’ 메이거(美歌) 가짜 경문을 전하고 도처에 정신없이 돌아다니고 또 ‘완미’ 화장품을 판매하고 “안리(安利)”를 판매하고 각양각색, 여러 가지이다. 이런 사람에게 사부님도 기회를 주시고 정법의 최후에 시각에 금이 되지 않는 한 모래로 되어 도태된다. 이것은 자비하고 자비하지 않은 문제가 아니다.

사부님은 여러 번 말씀하셨다. “수련은 엄숙하다.” [2] “우리의 길은 아주 좁다.” [3] ‘진수’ 중에서 말씀하셨다. “속인의 마음을 내려놓을 수 있는가 없는가 하는 이것은 초상적인 사람으로 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넘어야 할 관이다. 진수제자는 사람마다 모두 넘어야 하는바, 이것이 수련자와 속인의 경계선이다.” ‘교란을 배척하자.’에서 말씀하셨다, “만약 어떤 사람이 속인의 집착심을 제거하지 못해 나의 형상으로 변한 사악한 생명을 초래하고, 그의 집착심에 따라 그로 하여금 어떻게 하라고 함으로써 법을 파괴하는데 그 사람은 곧 극히 위험한 지경에 처해 있다. 만약 깨닫지 않으면 법을 파괴하는 귀신이 될 것이다.” 사부님은 이미 똑똑히 말씀하셨다. 거의 또 깨달을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할 수 있는가를 보며 할 수 있으면 수련이다. 그러나 사람은 속인 마음에 아쉬워 떨어지지 못한다. 대법에서 좋은 점을 얻고 또 대법을 위해 지불하지 않으려 한다. 아직 속인의 물건을 붙잡고 놓지 않는다. 여기에서 ‘숫자만 채우려’ 하는데 사악이 어찌 교란하지 않겠는가? 당신이 누락이 없으면 그가 비집고 들어오려 해도 들어오지 못한다. 당신이 무엇에 부합되면 무엇이 비로소 당신을 교란할 수 있다. 사부님도 당신을 보호할 수 없다. 왜냐하면 “이 우주 중에는 이런 이치가 있는데, 당신 자신이 가지려고 하는 것은 누구도 상관할 수 없으며, 또 당신을 좋다고 할 수도 없다.” [1] 수련 과정에서 사부님은 줄곧 굽은 길을 걸었던 수련생에게 고치는 기회를 주셨다. (나 자신도 굽은 길을 걸은 적이 있다. 사부님에 대한 자비는 말로 표현하기 어렵다.) 만약 정법의 최후시각 아직 청성하지 않아 금이 되지 않으면 바로 모래가 된다. 사부님은 무량한 자비가 있고 대법 수련은 또 표준이 있는 것이고 얼마만 한 자비가 있으면 얼마만 한 위엄이 있다!

이 문장을 쓰는 목적은 첫째, 정법의 최후시각 우리는 반드시 사부님이 요구하는 세 가지 일을 잘해야 하고 끊임없이 정진해야 하고 머리가 청성해야 하고 최후의 길을 잘 걸어야 한다. 둘째, 사오한 사람에게 그들도 역시 사전시기 큰 담을 갖고 내려온 고급 생명이기에 내 생각에 능력이 있고 조건이 있는 수련생을 되도록 도와줘야 하고 정법이 아직 결속되지 아니한 기회이다. 자신을 방관자로 여기고 심지어 비웃고 질책하는 것은 맞지 않다. 더욱 많은 수련생을 구하는 것도 사부님의 희망이다!

주:

[1]리홍쯔(李洪志)사부님의 저작: “전법륜”

[2]리홍쯔(李洪志)사부님의 저작:“정진요지-명시”

[3]리홍쯔(李洪志)사부님의 경문: “무엇이 대법제자인가”

문장발표: 2013년 3월 16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3/16/27102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