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홍콩여행에서 본 바를 수련생과 교류’를 다시 언급한 글을 읽은 체득

글/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홍콩여행에서 본 바를 수련생과 교류’ 문장과 유사한 문장 몇 편을 본 후 마음이 줄곧 괴로웠다. 문장에는 얼마 전에 대륙 수련생이 홍콩에 와 여행을 할 때 홍콩 진상하는 곳이 사악에게 교란을 당한 것을 보고 매우 놀랐다고 말하였다. 또 집에 있는 수련생은 응당 그럴 것이라고 감탄하며 그쪽은 반드시 사람마음을 일으킬 거라고 생각한다는 이런 것을 보고 나는 정말 수련생의 뒤늦은 놀라움에 충격을 받았다. 홍콩이 사악에게 교란을 받은 일은 이미 반년이 넘었다. 작년 6월에 밍후이왕에 연속 폭로되었고 수련생의 교류문장도 적지 않게 나타났지만 수련생은 도리어 줄곧 본 적이 없고 들은 적이 없다고 한다. 이런 수련생 및 그들 주변의 수련생은 가능하게 밍후이왕의 정법형세에 관심을 갖지 않는다는 것을 짐작하여 알 수 있는데 이것은 내가 괴로운 주요 원인이다.

밍후이왕은 사존께서 대법제자를 위해 수립한 신임할 수 있는 웹 사이트며 대법제자 수련 정황의 창구이다. 사존님의 최신경문과 밍후이 편집부 문장을 제외하고 또 국내의 박해정황을 즉시 폭로하고 해외 수련생의 반박해 형세 및 수련생의 심득교류 등등이 있으며 이런 것은 수련인이 즉시 요해해야 하는 것이다. 밍후이왕은 자아수련, 아니면 반 박해하고 사람을 구하든지를 막론하고 모두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되는 지도(指導), 정보와 본보기이다. 많은 수련생은 바로 이 때문에 격차를 찾고 노력하여 따라잡거나 혹은 정법형세에 근거하여 진상을 알리는 것과 반 박해의 내용을 시시로 조정을 한다. 밍후이왕에 관심을 갖지 않는 수련생은 어떻게 이런 정법 노정을 따라 잡겠는가?

지금까지 수련한 많은 수련생은 밍후이왕의 중요성을 느끼고 더욱더 소중히 여긴다. 적지 않은 수련생은 모두 이러한 경력이 있다. 사악이 제일 미친 듯이 날뛸 때, 어느 날 인터넷 봉쇄를 돌파하는 것을 끝내 배웠다. 밍후이 웹 페이지를 열어 사존께서 산 중에서 세인을 조용히 지켜보는 사진을 보았을 때 줄줄 흐르는 눈물을 멈추지 못하였고 마치 오래간만에 고향으로 돌아간 듯 하였다. 이때로부터 밍후이왕은 마음속에 제일 진귀한 일부분이 되었고 날마다 문장을 열심히 읽었다. 그렇지 않으면 마음속에 무엇이 부족한 느낌이 들어 후에라도 반드시 보충하였다. 천목이 열린 한 수련생은 밍후이왕이 바로 하나의 세계이고 하나의 광염무제(光耀無際)한 세계인 것을 보았다. 대법제자로서 소중히 여기고 모든 힘을 다해 이 세계를 유지하는 것은 우리의 책임과 사명이다. 만약 제일 기본적인 관심도 갖지 못하면 이런 것을 어떻게 하겠는가?

그러나 우리가 아는 바로는 오늘에 이르기까지 아직도 많은 수련생이 밍후이왕에 오르지 않는다.(조건이 없는 수련생을 가리키지 않는다.) 이런 수련생은 수련상태가 매우 좋은 것은 아니다. 한 수련생이 고향에 다녀온 후 줄곧 탄식하면서 현지 수련생은 거의 밍후이왕을 보지 않고 정법노정과 거리가 매우 멀리 떨어졌다고 말하였다. 왜냐하면 일부 사건에 명석한 정견이 없기 때문에 표현형식은 바로 밖으로 구하고 늘 대형법회를 열고 몇 명 수련생이 전부 발언을 하며 모두 말하는 것은 자신의 바르지 않은 생각과 인식이며 심지어 일부 사오한 것이 있지만 기타 사람은 똑똑히 분간하기 어려워한다. 이 몇 년 동안 우리는 무릇 가짜 경문과 사악한 웹 사이트가 유전하는 곳은 모두 밍후이왕을 보지 않는 수련생이 많이 있는 곳이라는 것을 관찰하였다. 이곳의 수련생은 인터넷에서 교류를 하는 것을 매우 적게 보기 때문에 천변만화의 교란에 대해 정념의 인식이 없고 매우 쉽게 사악에게 빈틈을 타게 한다. 일부 정진하지 않고 매우 해이하며 속인 일에 마음을 쓰는 수련생도 밍후이왕에 자주 들어오지 않는다.

또 어떤 수련생은 ‘밍후이 주간’을 보기에 자신이 인터넷에 접속하지 않아도 된다고 인식한다. 그러나 ‘밍후이 주간’은 편폭이 제한을 받고 단지 적록한 것이며 모든 것을 포함하지 못한다. 특히 일부 보편적으로 대면한 사건에 대해 서로 일깨워 주는 것 및 정견, 더욱 전면적이고 명석한 인식은 수련생 자신이 밍후이왕에서 얻어야 한다. 예를 들면 몇 년 전 여러 곳에서 모두 정의로운 변호사를 초빙하여 변호하고 법률로 진상을 똑똑히 알리는 것을 탐색할 때 많은 수련생은 모두 확실하지 않으며 심지어 법리상에서 명석하지 않았다. 이 기간에 인터넷에 수련생이 교류한 문장이 대량적으로 있었고 앞장 선 수련생이 경험과 교훈을 뒤의 수련생에게 알려주었다. 이렇게 하여 수련생이 굽은 길을 적게 걷게 하여 각지의 이 항목이 나날이 성숙되게 하였다. 그러나 인터넷에 자주 접속하지 않은 수련생은 매우 긴 시간동안 사상을 돌려 세우지 못하였고 정념으로 지지하지 못하였을 뿐만 아니라 또 수련생간의 협조에 직접적으로 교란을 하고 영향을 주었다.

밍후이왕을 보지 않아 조성된 손실과 유감은 또 매우 많으며 모두 당사자 자신은 똑똑히 보아내기 힘들다.

다시 홍콩에 간 수련생을 예로 본래의 뜻은 세인을 구도하려고 생각하였지만 일으킨 것은 도리어 상반된 작용을 하였는데 누가 애석해 하지 않겠는가? 자신의 수련으로 말하면 바로 하나의 매우 큰 부족이다. 이 반년 동안 이미 매우 많은 대륙 수련생은 문장을 발표하여 홍콩수련생과 교류를 하거나 혹은 단체 발정념으로 성원하였다. 필경 홍콩 역시 대륙의 하나의 창구이며 홍콩의 교란은 역시 대륙박해 형식의 직접적인 반영이며 대륙 수련생도 갈라놓을 수 없는 책임이 있다. 인터넷에 접속하지 않는 수련생이 정념으로 참여하지 않았는데 하나의 결함이 아니라고 누가 말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그러나 이런 수련생이 홍콩에서 갑자기 타격을 받았을 때 도리어 이런 차이를 보지 못하고 단지 자신이 홍콩 수련생에 의지하는 마음만 찾고 바로 후에 홍콩 사건이 이미 지속해서 폭로된 지 반년이 지난 것을 알았을 때 자신의 ‘후에 알고 후에 깨달은 것’에 대한 후회가 없는데 자신의 진정한 문제가 어디에 있다는 것을 어떻게 찾을 수 있겠는가? 보지 못한 원인은 바로 평소의 수련상태의 직접적인 반영이다. 생각해보니 만약 평소 진상을 제대로 알리지 못하였을 때, 자신의 심성을 제고할 것이 필요할 때, 기타 수련생이 유사한 문제에 봉착하였을 때 어떻게 하였는지를 보아야 하지 않겠는가, 정말 이런 자신과 타인을 책임지는 마음이 있으면 아마 밍후이 교류가 있어도 되고 없어도 되는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해와 달이 쌓이면 밍후이왕의 소중함을 알 것이다. 또한 상술한 일과 일이 뜻대로 되지 않는 것에 봉착하지 않을 것이다.

때문에 조건이 되는 수련생은 모두 밍후이왕에 접속하기를 희망하며 모두 밍후이왕을 소중하게 아끼고 밍후이가 우리에게 제공한 플랫폼(平台)을 빌어 비학비수(比學比修)하고 공동으로 정진하도록 하자.

문장발표 : 2013년 2월 13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2/13/26994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