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충칭 대법제자 루류(綠柳)
[밍후이왕] 사당의 ‘18대’ 전 후 우리 시의 주요 도심지역의 사무실, 지역사회, 주민 위원회, 촌 위원회 등에 사당 당지부가 파룬따파(法輪大法)와 사존을 공격하고 비방하는 알림판이 적지 않게 나타나 중생을 심하게 독해하고 있다. 십 여 개의 지역사회, 주민 위원회, 촌 위원회의 15개모임 중 10개에 사악의 알림판이 있었다. 나는 수련생과 토론한 후 중생을 독해하는 이 유독물을 제거하기로 하였다.
우리는 먼저 이런 지역에 진상 편지를 쓰고 동시에 알림판에 스티커 ‘파룬따파는 정법이다. 중공은 진정한 사교(邪教)이다’를 붙였다. 목적은 그들이 이렇게 하는 것은 죄를 범하는 것이고 자신을 훼멸하는 것이라는 것을 알게 하게 위함이다. 또 이런 알림판을 깨끗이 제거해야 한다. 요즘 나는 분무용 래커(噴漆), 칼날로 베고 찢어버리는 방법으로 5개 위원회의 사악한 알림판 7개를 제거하였다. 실천을 통하여 나는 래커로 분무하여 칠해 사악의 알림판을 제거하는 방법이 제일 좋은 것을 느꼈다. 걸음을 멈추지 않고 가면서 분사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방법은 다음과 같다. 1kg 페인트 한 통(내가 사용하는 것은 녹색 페인트이다.)과 도료 희석제를 산다. 페인트 한통에 13위안(약 2,300원) 정도이고 도료 희석제는 5위안(약 900원) 가량이다. 빈 물병 몇 개를 찾아 병마개 중심을 작은 드라이버로 2mm의 작은 구멍을 뚫는다. (구멍을 뚫은 후 나사못을 꺼내지 말고 사용할 때 꺼낸다.) 다시 빈 물병을 중간에서 자르고 병 입구를 거꾸로 깔때기로 만들고 다른 빈 물병 입구를 맞대고 페인트를 반 이상 붓고 다시 도료 희석제를 부어 페인트와 고르게 섞어 병에 가득 채운 후 비닐 주머니에 담아둔다. (만약 페인트를 전부 사용하면 너무 짙어 멀리 분사하지 못하고 또 낭비를 한다.) 나는 저녁에 제거한다. 낮에 목표를 관찰하고 노선을 계획하고 저녁에 제거할 목적지에 이르면 병마개의 나무나사를 꺼내고 병 입구를 목표 알림판에 맞춰 힘껏 병을 누른다. 5, 6m 거리를 분사할 수 있으며 걸어가면서 분사하여 사악의 알림판을 깨끗이 제거한다. 두 시간도 되지 않아 4개 위원회의 사악한 알림판을 제거했는데 효과는 비교적 만족스럽다.
매번 사악의 알림판을 제거하러 가기 전에 나는 사부님과 호법신을 청하여 나를 가지하고 도와달라고 발정념을 한다. 예를 들면 한 위원회 문 앞에는 ‘CCTV’가 설치되어 있다. 알림판을 분사하는 방법으로 처리하기에는 적당치 않았고 오직 앞에 가서 찢어야만 했다. 자신에게 두려운 마음이 있어서 사전에 그 위원회에 진상편지를 보내지 않았다. 그 결과 한 번 청리를 하면 또 한 번 나타나 모두 세 번을 청리하였다.(지금은 진상편지를 보냈다.). 세 번 모두 저녁에 청리하였다. 내가 알림판 앞에 도착하니 알림판과 제일 가까이 있는 가로등이 갑자기 꺼졌다. 그러나 앞뒤에 있는 가로등은 모두 켜져 있어 매우 순조롭게 알림판을 청리하였다. 특히 세 번째, 나는 출발할 때 마음속에 일념이 생겼다. ‘그 가로등은 켜지지 말라.’ 정말 내가 도착하여 사악의 알림판을 찢고 떠날 때까지 그 가로등은 줄곧 불이 꺼져 있어 나는 격동했다. 이 세 번의 신적(神跡)이 나타남은 사부님께서 줄곧 나를 도와주시고 나를 격려하신 것이다. 내가 사람을 구하는 세 가지 일을 더욱 잘 하게 하셨다.
일이 지난 후 나는 진상편지를 보낸 몇 몇 지역사회 알림판이 깨끗이 제거된 후 다시 사악한 전람내용이 없어진 것을 발견하였다. 수련생들이 지역사회, 촌 위원회에 진상 편지를 보내는 것을 견지하기를 희망한다. 제거하는 것과 진상을 알리는 것을 동시에 진행하면 효과는 더욱 좋다.
이상은 유리박스가 없는 알림판을 제거한 것이다. 우리 지역에는 또 스테인레스, 유리틀(틀 아래에 열쇠가 있음)의 알림판은 아직 제거하지 못했다. 분무기로 칠하더라도 유리에만 분사할 수 있다. 유리를 깨끗이 씻으면 사악의 알림판은 또 나타난다. 나는 단지 상황에 맞추어 ‘파룬따파는 정법이다. 중공은 진정한 사교다.’라는 스티커를 붙였다. 이런 알림판을 제거한 경험이 있는 수련생이 방법을 소개하여 사악의 알림판을 없애기를 바란다. 우리는 대법이 부여한 지혜와 정념으로 반박해 중 더욱 많은 중생을 구도하자.
문장발표 : 2013년 1월 28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1/28/26831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