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합격선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1,2년 전 나는 자신의 층차에서 이런 광경을 보았다. 우주공간에서 진정으로 수련한 대법제자마다 모두 아름다운 공기둥이 있으나 대법제자의 원만은 ‘합격선’이 있어 공 기둥이 반드시 ‘합격선’을 초과해야 원만할 수 있다. 그때 나는 높고 높은 공기둥에 앉아 머리를 숙여 보니 매우 많은 수련생의 공기둥은 아래 매우 먼 곳에 있었다. 나는 합격선 아래로 내려가 관찰하니 대략 30% 수련생의 공기둥은 이미 ‘합격선’을 지났기에 원만의 표준에 도달했으며 또 대략 40%의 수련생들의 공기둥은 ‘합격선’을 넘지 못했으나 ‘합격선’에 매우 가까웠다. 다만 그들이 정진하면 ‘합격선’을 돌파할 수 있다. 나머지 30%, 그들의 공기둥은 어디에 있는지 모르며 법 중에서 그럭저럭 밥벌이나 하는 사람들이라 공기둥이란 전혀 말할 나위도 없었다.

이 광경은 나로 하여금 매우 엄숙하고 또 매우 긴장하게 했다. 관계가 중대하고 또 말하면 부정적인 영향을 일으킬까 생각되어 줄곧 말하지 못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나는 또 다른 공간을 보았는데 한 고층생명이 나에게 “그 40% 수련인은 제고가 필요하다!”고 알려주었다. 나는 두 차례 연속 점화를 받고 나는 이 일을 수련생에게 말해 주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영향을 고려해 나는 다만 주변 일부 수련생에게 이 일을 말했다. 그들이 알고 기타 수련생에게 알려줄 것이기 때문이다.

1,2년의 착실한 수련을 거쳐 나는 그 40%의 제고가 필요한 수련생들 중 마땅히 매우 많은 사람이 이미 그 ‘합격선’을 지나갔을 것으로 생각한다.

밍후이왕 2012년 12월 27일 ‘발정념으로 본 대법제자는 정체이며 사람을 구하는 것은 매우 긴박하다’의 문장에서 구도 받지 못한 중생은 대략 60~70%라고 했다. ‘합격선’을 지나 원만에 도달할 수 있는 수련생은 법을 실증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가운데서 마땅히 원만할 수 있을 것이다. 기왕 아직 60~70%의 중생이 구도되지 못했다면 개인적인 이해로는 ‘합격선’을 지난 것은 여전히 2년 전의 원래 내가 본 그 30%가 아니겠는가?!

앞전에 적지 않은 수련생 문장에서 사부님께서 2012년 12월 겁난을 다시 한 번 뒤로 미루셨다고 언급했다. 중생이 구도되는 시간을 쟁취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사부님께서는 또 한 번 중생을 위해 난을 감당하셨다! 우리 대법제자는 당연히 사부님의 자비를 이해할 수 있으나 내가 말하려는 것은 다만 대법에서 진정으로 착실하게 수련하면 제고는 문제가 아니다. 모든 죄업은 모두 사부님이 감당하셨기 때문에 고대 그런 수련인과 비하면 우리는 전혀 무슨 고생을 하지 않았다.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알려 주셨다. “정법제자가 정법시기를 걸어 넘어가지 못한다면 다음 한 차례의 수련기회는 없다. 왜냐하면 역사상 이미 당신들에게 가장 좋은 모든 것을 주었기 때문이다. 오늘날 개인수련 중에서 거의 아무런 고생도 겪지 않았고, 당신들이 생생세세에 지은 하늘처럼 큰 죄업(罪業) 또한 당신들 자신이 감당하라고 하지 않았으며, 동시에 가장 빠른 방식으로 당신들의 층차를 제고시켜 주고, 당신들 과거의 일체 좋은 것을 보존하고 있다. 게다가 매 층차 중에서 또 당신들에게 더욱 좋은 것을 보충해 주고 수련 중에서 줄곧 당신들에게 매 경지 중에서 가장 위대한 일체를 줌으로써 원만한 후에 당신들로 하여금 당신들의 최고 경지의 위치로 돌아가도록 했다.”[1]

여기에서 나는 이렇게 이해했다. 사실 원래 배치에 따르면 정법시기는 일찍 지나갔다. 그러나 일부 수련인은 시종 표준에 도달하지 못했는데 만약 지금 종결한다면 그런 도달되지 못한 사람은 망가진다. 사부님은 불은호탕(佛恩浩蕩)하고 자비하시어 매 하나의 제자를 잃으려 하시지 않는다. 그리하여 사부님께서는 한 차례 또 한 차례 정법의 종결 시간을 뒤로 미루어 대법제자가 더욱 많은 시간을 쟁취하고 수련에서 제고해 원만의 표준에 도달되게 하기 위함이며 동시에 수련인이 마땅히 구도해야 할 사람도 구도할 수 있게 하기 위함이다. 그러나 현재 매일 연장되는 시간은 우리 위대한 사존께서 얼마나 많은 대가를 지불하고 감당하여 바꾸어 온 것이겠는가?

우리는 늘 ‘경사경법(敬師敬法)’을 말한다. 우리가 진정으로 법에서 정진해야 진정한 ‘경사경법’임을 알아야 한다! 사부님께서 요구한 세 가지 일을 잘하는 게 바로 ‘경사경법’이다! 우리의 수련제고와 최종 원만 및 사부님을 따라 자신의 천국으로 가는 것이야 말로 진정한 ‘경사경법’이다! 나는 신정 그 날에 매우 많은 사람이 “사부님이 새해에 즐거우시기를 삼가 기원 합니다”를 보았다. 만약 우리가 모두 원만의 표준에 도달할 수 있다면 그것이야말로 사부님의 진정한 즐거움이다!

위대한 사부님께서 더는 우리를 위해 더욱 많고도 많은 것을 감당하시지 않게 하기 위해 우리 대법제자마다 즉시 원만할 때까지 정진하자!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정진요지-정법시기대법제자’

문장발표: 2013년 1월 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정법수련원지 >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1/9/26759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