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소란을 피움은 모두 무엇인가?

글/ 해외 대법제자

[밍후이왕] 사부님께서는 ‘당신은 수련인인가? ◎사부님 평어’에서 몇 년간 밍후이왕을 공격함은 사악에만 그치는 게 아님을 직접 지적하셨는데 사람 마음을 버리지 않은 수련생(學員)도 그 속에서 좋지 않은 작용을 일으켰다고 하셨다. 최근 소위 ‘선지(先知)’라는 가명으로 밍후이왕을 공격하는 사례에서 보면 가명이 ‘선지’, ‘공공(空空)’ 등은 모두 같은 무리다. 손오공이라면 마땅히 백골요괴를 간파할 수 있어야 한다.

사부님의 설법은 모두 밍후이왕에서 발표되며 밍후이왕은 사악을 폭로하는 직접적인 자료가 가장 집중된 사이트다. 사악이 어떻게 가명으로 얼굴을 바꾸며 밍후이왕을 비방하든지 모두 사람에게 밍후이왕을 보지 말고 수련생들이 사부님 경문의 지도에 따르지 않게 하기 위해서다.

얼마 전 사악은 ‘공공’이란 가명으로 사람을 속이고 돈을 사기쳤다. 사부님께서는 ‘2012년 미국수도국제법회설법’에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최근에 나는 또 대륙에서 사악한 사람이 사이트에 무슨 꿍꿍이를 꾸미고 있다고 들었다. 무슨 굽은 길을 걸은 사람, 그릇된 일을 한 사람, 하지 말아야 할 일을 한 사람은 이 사이트에 돈을 내라고 하는데,” 사부님의 이 경문이 발표된 후 그 소위 ‘선지’는 사이트에서 ‘공공’이라는 사악을 위해 변호하며 공공연히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법을 부정했다.

그 무리 사악이 어떻게 성과 이름을 고치든지 모두 사악이 조종하는 것이며 수련생의 사람 마음을 겨냥한 것이다.(더욱 많은 사례는 부록을 참고하기 바란다. 사악과 수련생이 뒤섞여 작용한 것으로 밍후이왕에 대한 공격을 사례로 들었음)

사악은 사람 마음을 버리지 않으며 착실히 수련하지 않는 수련생을 박해하기 위해 사부님의 설법을 단장취의(斷章取義)하여 사람 마음을 현혹시켰다. 오직 밍후이왕을 적대시하는 특무만이 그렇게 단언할 수 있으며 오직 사람 마음이 너무 중한 수련생만이 비로소 속임수에 걸려들 수 있다. 사부님께서는 ‘2012년 미국수도국제법회설법’에서 이미 중공 특무의 진면목과 그 끝장을 우리에게 분명하게 말씀해주셨다.

악독한 마음을 품고 경문을 남용함은 법을 비방하는 것이며 법을 비방해 지은 세차게 출렁이는 업력은 갚으려 해도 불가능한 것이다. 다른 공간의 사악한 세력에게 조종당하는 특무들이 어떻게 경문을 인용하든지 사부님께서는 이미 여러 차례 직접 그것이 사악이라고 말씀하셨다. 진정으로 자신을 대법 수련인으로 여겨 자신의 생명을 착실히 수련하면 그런 것을 따라 다니지 않을 것이다.

단지 밥벌이나 하듯 일을 하는 일부 수련생은 장기적으로 글자를 파고들기 좋아하고 실질을 보지 않으며(주: 글자를 파고들기 좋아하는 사람에 한하여 사악은 가장 편리하게 이용한다. 또한 아는 사악이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것이며 이런 부류의 수련생이 휘말려들게 하는 수단이다), 또 일부는 장기적으로 감정적으로 일을 하며 사람 마음을 버리지 않아 적막함을 견디기 어려워 하고 감수를 서정적으로 말하기 좋아하며 뜬소문(골목소식)을 듣기 좋아하면서 착실한 수련을 하지 않고 ‘고층차’에 도달하려 망상하며 인터넷에 모여 함께 서로 떠받들기 좋아한다. 심득체험을 담론하는 것과 관련해 사부님께서는 이미 해답하셨다. “우리는 선택적으로 할 수 있으며 사전에 그가 뭘 말하려 하는가를 들어 보아야 한다. 더욱이 우리가 일부 대형회의를 개최하는 데는 반드시 발언 원고를 심사해야 한다.”[1] 소위 체험을 담론하는 인터넷 논단(게시판)이란 사실 공개적으로 마성을 털어놓으며 사회와 신 수련생에 대해 부정적인 영향을 만들 수 있는 곳이다. 역시 몇 년간 일부 사람들이 밍후이왕에 교류할 수 있는 게시판을 개설할 것을 건의했으나 사부님께서 왜 지금껏 허가하지 않으셨는지는 이치가 들어있다.

‘정면으로 밍후이왕을 인식함’에 관련된 문제다. 1999년 ‘7.20’이후 사부님께서는 2000년 10월 21일 처음으로 다시 공개적으로 모습을 드러내셨다. 사부님께서는 ‘도항-미국 서부 법회 설법’에서 제자에게 그동안 직접 경문을 발표하지 않은 원인을 알려주셨고 진수제자는 모두 정법의 거대한 간난신고를 겪었고 사부님께서 제자를 비할 바 없이 소중히 여기고 있는 것과 아울러 밍후이왕의 의의를 깨닫기 시작했다. 2009년 ‘밍후이왕(明慧網) 10주년 법회 설법’에서 사부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셨다. “어떤 사람이 밍후이왕을 올바로 인식하지 않으면, 그는 문제가 있는데, 꼭 그렇다.” 십여 년의 정법수련을 지나왔고 현재 사부님께서는 또 ‘당신은 수련인인가?’라는 밍후이 편집부 글에 직접 평어를 써주셨다. 진수제자는 마땅히 그 단계를 지나왔음을 설명하며 ‘밍후이왕을 올바로 인식’하는데서 더는 깨달을 문제가 존재하지 않는다. 자신이 사부님의 말씀을 따를 것을 원하는지, 이성적으로 착실히 수련할 것인지 하는 문제일 뿐이다. 그런 소위 ‘서명하여 밍후이왕과 결렬한다’, 그리고 소위 ‘밍후이 생명체를 해체한다’라는 일에 참여하고 조직한 사람, 당신은 위험하지 않단 말인가? 당신은 사악을 도와 자신을 해치고 있는 게 아닌가?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파룬따파의해-전국 일부 보도소 소장들을 위한 광저우(廣州) 설법’

부록: 사악과 수련생이 뒤섞여 작용하여 밍후이왕을 공격한 사례.

1. 1999년 6월~1999년 12월, 대륙의 ‘화정(華丁)’(나중에 중공 감옥에 감금돼 사망했다)은 인터넷 논단에서 다른 기치를 내걸고 수련생에게 자신을 보며 밍후이왕을 보지 말라고 했다.

2. 1999년 7월 22일 이후부터 2000년 초까지 일부 수련생은 수련생을 설득해 밍후이를 더는 하지 못하게 했다. 그리고 사부님께서 이후에 밍후이가 없을 것이라 말씀했다고 전했다. 그때 ‘설득당해 따라간’ 한 무리 대륙 수련생은 손실이 끔찍했다.

3. 2000년 1월~2000년 7월, 홍콩의 팽××사건이 있었다. 그때 팽 ××는 사부라 자칭하면서 다른 기치를 내걸었는데 특무와 함께 뒤섞여 특무가 일으킬 수 없는 작용을 일으켜 밍후이왕을 부정했다.

4. 2000년~현재, 거짓말을 만들어내 수련생 중에서 밍후이왕 편집부 중에 특무가 있다고 하면서 수련생에게 밍후이왕을 보지 말게 했다.

5. 2006년~현재, 사악의 사이트 등에서 예하오(葉浩)가 밍후이왕을 이용해 사부님을 배척했다는 유언비어를 날조해 수련생을 현혹시켜 밍후이왕을 믿지 않게 하는 등이다.

6. 2000년~현재, 610, 세뇌반, 노동교양소, 감옥 등 사악한 장소에서 ‘밍후이 통신원이 어려운 상황 하에서 제공한 일부 정보는 정확하지 않다’ 등을 이용해 전반적으로 밍후이왕을 부정했다.

7. 최근 일부 사람은 수련생이라 자칭하면서 각지로 떠돌아다니며 밍후이왕을 비방하는 언론을 퍼뜨리고 있다. 수련생을 현혹해 ‘밍후이왕과 철저히 결렬하자’, ‘밍후이 생명체를 해체하자’라고 하면서 수련생에게 서명하게 한다. 밍후이왕을 올바르게 보지 않는 수련생은 밍후이 편집부의 일깨움을 모르고[2003년 ‘명단문제’, 2005년 ‘누가 아직도 난법(難法)하고 있는지 보라!’] 한 무리 수련생은 속임수에 넘어가 서명했다.

문장발표: 2012년 12월 26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12/26/26697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