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학교 상사가 나를 ‘마음속의 특급교사’라고 부르다

글/장쑤대법제자 쓰징

[밍후이왕] 나는 교사인데 수련 전에 나의 업무성적은 매우 좋았다. 학생이 시험에서 실수가 있으면 나는 명(名)을 위해 길길이 뛰며 반의 평균에 영향을 준다고 여겼다. 학생이 다른 선생님에게 선물을 주고 나에게 주지 않으면 화가 났으며 이후로부터 이 학생에 대해 호감이 있을 수 없었다. 그러나 나는 대법으로 철저히 개변되었다.

대법을 수련한 후 나는 사람이 되는 목적은 바로 반본귀진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때부터 나는 학생들에게 온화해졌다. 수업시간에는 엄격하게 요구하고 수업 후에는 관심과 사랑을 주어 학생들과 나는 좋은 친구가 되었다. 점심을 먹은 후에 학생들은 교무실에 와서 나를 보았고, 어떤 학생은 화장실에 가는 기회를 이용하여 한 바퀴 돌아 내가 교무실에 있기만 하면 창문 앞에 와서 인사했다. 이같이 사이좋은 사제관계를 다른 교사들은 부러워한다.

선물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이다. 학생이 보내온 선물을 나는 모두 거절한다. 어떤 학부모는 내가 선물을 받지 않는 것을 알고 직접 나의 휴대폰에 충전시켜 주었다. 나는 돈을 전부 학생에게 돌려주어 집에 가져가게 하였다. 스승의 날 전후 나는 모든 학부모에게 짧은 편지를 보내 나에게 선물을 보내지 못하게 했다. 한번은 한 학부모가 한 폭의 십자수를 나에게 주면서 “선생님이 예물을 받지 않는 것을 알고 한 뜸 한 뜸 새긴 것으로 감사를 표현했어요. 마지막 두 글자 ‘길상’은 아이 아버지가 친히 새긴 것이에요. 비록 바늘땀이 일치하지는 않지만 선생님에 대한 경의와 축복입니다.” 나는 그들에게 말했다. “저는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하는데 대법 사부님이 좋은 사람이 되라고 하셨습니다. 당신들은 절대 텔레비전에서 거짓말로 모함한 것을 믿지 마세요. 그것은 모두 백성을 속이는 거짓말이에요. 지금 대법은 전 세계에 널리 전해졌는데 해외여행을 할 기회가 있으면 알게 될 것입니다. 지금 공산당은 나쁠 대로 나쁘니 당·단·대를 삼퇴 하세요.” 그들은 동의했다.

나는 학생과 학부형의 사랑과 존경을 받았다. 사당이 나를 박해할 때 직장의 상사는 사당의 압력에 어쩔 수 없이 나를 찾아 “선생님은 원래 좋은 사람이에요. 이것은 파룬궁을 수련했기 때문이 아니에요.”라고 말했다. 나는 “그렇지 않아요. 당신들이 이전의 나를 본 것은 표면일 뿐이고 나의 내심 세계를 당신들은 볼 수 없었어요. 그러나 지금의 저는 말과 행동이 일치해요.”라고 말했다. 나는 내 수련 전후의 변화를 말했다. 상사는 할 말이 없었고 여러 번이나 나를 ‘세상에서 제일 선량한 사람’, ‘내 마음속의 특급 교사’라고 말했다.

리훙쯔 사부님께선 우리에게 어디에 가든지 모두 좋은 사람이 되라고 하셨다. 나는 연공인의 표준으로 자신을 요구했고 일을 잘할 뿐만 아니라 가정과 이웃 간에 발생한 문제도 잘 처리했다. 이웃 간에 모순을 만들지 않으며 웃어른을 만나면 먼저 인사하고 사람들과 성실하게 대한다.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있을 때 열정적으로 돕고 시 구역에서 헌금을 요구할 때 몇 번이나 찾아가서 헌납했다. 계단이 지저분하면 솔선해서 일하는데 이렇게 일한 것이 7년이나 되었다. 한동안 내가 일찍 출근할 때 대문 입구에 쓰레기 한 보따리가 있는 것을 보았다. (이웃이 전날 저녁에 놓은 것이다.) 나는 묵묵히 쓰레기통에 넣고 이웃과 다투지 않았다. 이웃은 나의 행동을 보고 부끄러워했다. 우리는 줄곧 화목하게 지냈다.

수련 전 나는 비교적 성격이 강하여 여인에게 있어야 할 부드럽고 상냥한 면이 부족하였다. 결혼 후에는 늘 남편이 자신만 못하다고 여겨 그의 언행을 늘 질책하였다. 남편은 나의 앞에서 머리를 들지 못했다. 부패한 사회도덕의 영향을 받아 남편은 외도하여 나와 이혼했다. 이는 나에게는 청천벽력이었다. 어떻게 해도 받아들이지 못해 여러 번 나는 사는 것이 죽는 것만 못하다고 여겼는데 이런 고통을 겪은 사람만이 이해할 수 있는 것이다. 이때 파룬따파를 수련한 친척들이 나를 인도하여 대법을 얻게 했다. 법공부와 연공을 거쳐 나는 서서히 나와 남편 사이의 업력윤보 관계를 알게 되었다. 동시에 문제를 돌이켜 생각해 ‘진선인(眞善忍)’으로 자신을 엄격히 요구하여 나의 심태를 점차 바로잡았다.

남편은 직무를 소홀히 하여 감옥에 갔는데 그 여인은 즉시 그를 떠났다. 그는 매우 의기소침해졌다. 나는 물건과 돈을 가지고 아이들과 함께 감옥에 갔다. 처음에 아이들은 아빠가 가정에 말할 수 없는 고통을 가져왔으므로 가지 않겠다고 했다. 나는 아이들에게 이야기했다. “너희 아버지는 비록 잘못을 했지만 이 일에는 나도 매우 큰 책임이 있다. 나와 너희 아버지는 아무런 관계도 없지만 그는 영원히 너희 아버지이다. 아버지가 출옥하면 아무것도 없으니 너희는 그래도 아버지에게 효도해야 한다.” 아이들은 점차 그에 대한 증오가 사라졌다. 출옥 후 그는 갈 곳이 없었다. 나와 아이들은 상의한 후 다시 그를 받아들였다. 그는 매우 감동했다. 현재 나는 시부모를 공경하고 남편의 친구들을 선하게 대하여 그와 친구들이 대법제자의 너그러움과 단란함을 감수하게 했다.

파룬따파는 나를 개변시켰다. 지금 사람들은 나의 온몸에 정기가 돈다고 말하고 동료들은 내가 업무를 잘하고 인품이 좋다고 말한다. 이 일체는 내가 파룬따파를 수련하지 않았다면 절대 할 수 없는 일이다. 파룬따파는 정말 국가와 인민에게 백 가지 좋은 점만 있고 하나의 해로운 점이 없다. 만약 사당의 잔혹한 박해와 유언비어와 비방이 없었다면 더욱 많은 사람이 대법수련에 들어왔을 것이다. 나는 모든 사람에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真善忍好), 파룬따파는 정법이다(法輪大法是正法)’를 알리겠다.

문장발표 : 2012년 12월 6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12/6/26623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