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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에게 불이법문 문제를 중시하게 함

글/대륙대법제자

[밍후이왕] 오늘 현지 수련생과 함께 교류할 때 불이법문 문제를 담론했는데 비로소 이 문제가 현지에서 의외로 엄중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일부 수련생은 장기간 기타 법문의 책을 봤다. 예를 들면 공자의 ‘논어’ 등이다. 일부 수련생은 또 사당양시(殃視)에서 소개한 10세트의 불교의 책을 다른 사람에게 추천해 주고 , 또 일부 수련생 사이에는 아직도 난잡한 책이 떠돈다. 이는 불이법문의 문제가 있다. 일부 수련생은 또 곳곳으로 다니며 이 책을 선전하고 심지어 많은 속인도 다 알고 있다고 한다.

교류 중 우리는 깜짝 놀랐다. 정법수련이 여기까지 왔는데 아직 전일하고 순정하게 수련하지 못하는 것이 너무 이지적이 못하고 만고에 만난 대법을 너무나 소중히 여기지 못하고 있다. 수련생 본성에 미혹된 일면이, 구세력이 강화한 마난을 부정하지 못했다. 사람의 일면이, 아직 이렇게 하는 것이 엄중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 못한다. 수련생의 각종 교류문장을 보았을 때 불이법문에 관한 교류가 많지 않다. 그래서 내 자신이 이 방면에 인식한 일부를 글로 적었다. 개인 인식의 제한으로 참고하기 바라고 부족한 점은 더욱 많은 수련생이 보충 시정해 주기 바란다.

1. 불이법문 문제를 엄숙하게 대하지 않은 많은 수련생은 엄중한 마난에 처하게 됐고, 이는 잔혹하게 박해당한 중요한 원인이다.

현지 W 수련생은 병업의 박해로 사망했다. 표현은 목에 한 바퀴 단단한 덩어리가 자라서 아팠고 최후엔 목구멍에 단단한 덩어리가 가득 차 숨 쉴 수 없고 먹을 수도 없었다. 여러 사람은 그의 집에서 불상을 모시고 있는 것을 보았다. 수련생이 병업 상태로 입원했는데 그중 한 형제는(자신도 수련을 한다고 말한다.) 역시 소도의 방법으로 그 수련생에게 병을 치료해 주었다고 했다.

어느 지방에 D 수련생은 잔혹한 박해와 병업의 표현으로 사망했다. 수련생은 대법을 배우기 전에 불교를 수련했고 D 수련생과 접촉했던 수련생이, 그 수련생이 말할 때 불교 중의 것을 사용하기 좋아한다고 했다. 기타 수련생은 그 집에서 큰 부처상을 모신 것을 보았고 그 옆에 작은 사부님의 법상을 모셨다고 한다. D 수련생은 장기간 반복적으로 감금, 박해당하고 혹독하게 매를 맞고 독침을 맞고 의식이 분명하지 않고 고통 속에서 세상을 떠났다.

어느 지역 X 수련생은 병업 상태가 분명하고 온몸이 아프고 거의 실명될 정도였다. 많은 원인을 찾아도 정확하게 찾지 못하고 후에 수련생이 불이법문의 문제를 찾았다. X 수련생은 대법을 수련하기 전에는 풍수지리 선생이었다. 몇 년 동안 완전히 내려놓지 못했으나, 똑바로 찾은 후 수련생은 비로소 걸어 지나왔다.

X 수련생과 같은 현에 있는 Z 수련생도 역시 풍수 보는 사람이다. 50이 되지 않아 짧은 병업 상태를 경험하고 갑자기 세상을 떠났다. 기타 수련생이 말하는데 Z 수련생은 사망하기 전날에도 어느 땅에 풍수를 보아야 한다고 했다.

같은 현 또 다른 한 수련생도 이전에 풍수를 보는 사람이다. 타 지방에서 설비를 수리하다가 갑자기 사망했다. …….

여기서 우리는 이상의 수련생을 질책하는 것이 아니라 수련생이 박해당해서 사망하고 혹은 엄중한 마난을 당할 때, 무수한 중생을 망쳤다. 이것은 우리의 거대한 손실이다. 사람으로서 가슴이 아프다. 우리는 절대로 사악의 어떤 박해도 승인하지 않는다. 이런 상황을 말하는 것은 다만 이것을 설명, 주의시키려 하고 더욱 많은 수련생이 이를 거울로 삼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수련생의 엄중한 마난 중에 각 방면의 원인이 다 있을 수 있지만 불이법문 문제는 수련생에게 확실히 비교적 선명하다. 그리고 일부 비교적 법을 실증하는 중요한 항목을 담당했다. 사악은 그들에게 이 방면의 집착심을 강화하고 다시 잔인한 수단으로 그들을 박해한다. 기타 진상을 잘 알지 못하고 법 공부를 착실히 하지 못한 수련생에게 ‘정진할수록 더 박해받는다.’ ‘많이 할수록 더욱 박해당한다.’는 가상과 마난을 조성해 줬다.

여기서 이와 유사한 상태가 있는 수련생은 부디 이 문제를 경시하면 안 된다. 반드시 중시하고 경계해야 하며 만약 장기간 마난에서 지나가지 못하면 이 방면에서 무슨 문제가 있는지 찾아보아야 한다.

2. 불이법문의 문제는 근본적인 문제이다

나는 하나의 인식이 있는데 만약 우리가 불이법문 문제에 엄숙하게 대하지 못하면 아마 남달리 특별한 것을 내세우고, 호기심, 과시심 등등의 문제일 뿐만 아니라 사실 그것은 보통 집착심이 아니고 근본적으로 전일하게 수련할 수 있는가 없는가 하는 문제이고 자신을 이 한 문의 제자로 여길 수 있는가 하는 문제이다. 이것은 근본적인 문제이다.

불이법문에 엄숙하지 않는 수련생에 대해 주의를 주는데 절대 다행이라는 마음이 있으면 안 된다. 사상 중에 이것은 다만 자신의 호기심을 충족시키고 속인 중의 지식을 좀 쌓거나 자신의 고독이 자신의 일부 관념에 부합되는 것을 해결해 주었다고 느끼고 혹은 이로 인해 모순을 피하고 위로를 찾았다는 등등이다. 지금 그런 것을 하는 것은 전혀 상관없다고 느끼고, 이상의 수련생의 상황이 나타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사실 이것은 사악이 대법제자를 망하게 하는 다른 수단이며 다른 하나의 엄중한 박해다. 당신에게 두 배에 발을 딛고 진정으로 대법을 얻지 못하게 한다. 최후에는 당신을 원만하지 못하게 하고 당신의 일체 미래를 잃어버리게 한다. 법정인간 그날에 알게 되면 통곡해도 이미 늦는다.

내가 지금 깨달은 것은 명확하게 불이법문의 문제가 있는 외에, 우리 사상 중에 모든 소도(小道), 대법에 속하지 않는 모든 것은 마땅히 철저히 전부 제거하고 버려야 한다.

불이법문의 엄중성을 인식하고 스스로 이 방면의 누락과 집착심을 찾기 시작해서 찾아보니 나는 숫자, 손금에 집착하고 있었다. 속인의 숫자에 집착하고 속인처럼 4를 꺼리고 사상 중에 4와 ‘事’, ‘死’를 같이 보고 6, 9 등의 숫자는 좋아하고 이런 것이 순조롭고 장기적이라는 등을 의미한다고 생각한다. 관을 잘 넘기지 못하면 오래오래 지속되며 이런 정보에 심하게 끌려가고 심지어 차 번호를 보아도 영향이 크고 수시로 마음이 움직인다. 수련 전 나는 손금을 좀 볼 줄 알았는데 줄곧 그런 것이 내 사상에서 작용을 일으켰다. 내 손금 어느 곳은 길지 않다고 느끼고 수련상태가 좋지 않을 때는 영향을 받을 때가 있다. 나는 손금을 보지 못할 정도까지 되자 불안하고 심장이 빨리 뛰었다.

나도 이것이 집착인 것을 알고 있다. 수련생도 내게 주의를 주었다. 그러나 이전에 나는 그것이 작은 일이라고 생각하고 중시하지 않았기에 몇 년래 줄곧 제거하지 못해 수련에 교란을 조성했다. 사실 이것은 다 불이법문을 위배했다. 사부님의 이 방면의 법이 줄곧 마음에 닿지 않고 법의 요구에 따라 자신을 대조하고 실속 있게 수련하지 못했다.

지금 나는 인식했는데 숫자와 손금에 집착할 때 나는 근본적으로 대법의 요구에 따라 실속 있게 자신의 심성을 수련하지 못했고 일이 있을까 봐, 일이 발생할까 봐, 죽을까 봐 두려워했다. 이것은 속인의 관념과 사상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바로 속인에게 작용을 일으킨다. 그때는 자신을 속인으로 여겼는데 그것은 소도의 것을 믿는 것이다.

수련한 지 10여 년이 되었는데 나는 이 문제에서 줄곧 밖으로 구하고는 최후에 비로소 인식하게 되었다. 나는 자신의 이 문제에 대해 발정념하기 시작했고 숫자, 손금 및 일체 불이법문 문제의 집착과 교란을 제거했다. 전일하고 순정하게 대법을 수련하고 철저히 사상 중의 소도와 기타 법문의 것을 버리고 제거했다. 이렇게 발정념을 통해 나는 그런 것이 다시는 내 마음을 움직이지 못했고 나를 교란하지 못하게 된 것을 발견했다.

수련은 매우 엄숙하다. 법 공부를 통해 나는 인식했는데 전일하고 순정하게 수련하지 않으면 원만할 수 없다. 소중하고 비할 바 없이 소중한 대법을 얻은 것은 얼마나 다행인가. 우리는 반드시 소중히 여겨야 한다.

문장발표: 2012년 11월 25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11/25/265850.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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