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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마음을 버리고 사부님께서 배치하신 길을 잘 걷고 바르게 걷자

글/대륙대법제자

[밍후이왕] 두 달도 안 되는 동안 우리 지역 대법제자 중에 일부 문제가 연이어 나타났다. 영향이 매우 컸고 매 대법제자의 마음을 건드렸다고 말할 수 있다.

얼마 되지 않는 기간에 수련생 2명이 진상을 알릴 때 모함당하여 악독한 경찰에게 납치를 당했다. 다른 한 수련생은 집에서 악독한 경찰의 ‘청원한 사람을 조사한다.’라는 구실에 속아 문을 열었다가 납치를 당하였고 그 집 가족 수련생은 사부님의 보호 하에 위험에서 벗어났다. 이 세 명의 수련생은 동시에 사악한 경찰에게 집을 수색당하였고 매우 큰 손실을 입었다. 이어 세 가지 일을 매우 잘한다고 여긴 수련생이 갑자기 급성 뇌출혈로 구급차로 병원에 실려 갔다. 지역 수련생들이 전력으로 발정념을 하여도 그녀의 육신을 지켜내지 못하였다. 이번 일이 있기 이전에 여러 사람들이 수련을 괜찮게 했다고 여긴 노 수련생이 병업 방식으로 갑자기 세상을 떴다. 어느 정도 지명도가 있는 대법제자가 앞서 세상을 떠나 대법에 대해 매우 불리한 영향을 조성하였고 그 가족, 친척과 주위의 속인에게 여러 가지 생각이 있게 하였으며 그 수련생을 아는 세인을 구도하는데 장애를 조성하였다.

이와 같이 연속적으로 발생한 사건은 많은 수련생의 정력(精力)에 영향을 미쳤고 현지 대법제자가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최후의 제한된 시간 내에 사람을 많이 구하려는데 일정한 부정적 작용을 일으켰다. 이런 상태는 우리 이 지역에 있었던 적이 없었다. 이를 써내어 수련생들과 교류하는 것은, 토론하고 다른 수련생의 훌륭한 의견을 듣기 위해 먼저 자신의 미숙한 의견을 내놓아 수련생에게 계발과 깨달음이 있기를 바라는 뜻이다. 부당한 곳은 수련생이 자비롭게 지적해 주기를 바란다.

사부님께서는 ‘2009년 워싱턴 DC국제법회설법’중에서 “수련 중에는 어떤 연고 없는 일이란 있을 수 없다. 우리 여기에 바르지 못한 상태와 좋지 못한 사람의 행위가 나타났을 때 그것은 사람 마음을 겨냥하여 온 것이다. 우리는 낡은 세력의 배치를 승인하지 않지만, 이 방면에서 잘 하지 못 하면 빈틈을 타게 된다는 것을 겨냥할 필요가 있어 나타나는 것이다. 일단 이런 일이 나타나면 여러분은 모두 조급해한다. 왜 대법제자의 얼굴에 먹칠을 하는가. 왜 이러한 사람이 나타나는가? 그러나 여러분은 모두 생각해 보지 않는다. 우리 자신이 어느 방면에서 잘못한 것이 아닌가? 사실 자신이 정말로 명백하고 올바르게 했다면 이러한 사람, 이러한 표현이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대법제자 속에 어떤 연고 없는 일이란 나타날 수 없으며, 허용하지도 않으므로 누구도 감히 하지 못한다.”라고 말씀하셨다.

사부님의 법으로 우리를 다시 찾아보면 우리가 존재하는 문제를 보기 어렵지 않다.

정법 형세의 비약적인 발전으로 특히 ‘왕보사건(薄王事件-왕리쥔 보시라이 사건)’의 발생으로 밍후이왕과 ‘밍후이 주간’등 다 방면의 교류문장에서 여기에 대해 끊임없이 토론하며 연구하였고 특히 수련생은 교류 중에서 관련되는 사부님의 설법으로 끊임없이 여러 사람을 일깨워주어도 일부분 수련생은 여전히 어느 정도에서 시간에 대한 집착이 생겼고 정법이 결속되려하고 세 가지 일도 괜찮게 하였고 구원한 사람도 적지 않고 마지막이니 원만도 문제가 될 수 없다고 느꼈다. 이리하여 게으른 정서와 대법제자가 마땅히 있지 말아야 할 일부 상태가 나타났다.

두드러진 표현은 첫째 정체(整体) 활동에 참가하기를 원치 않는다는 것이다. 많은 대법의 일은 바로 유한한 몇 사람만 바쁘고 대법제자의 정체 위력을 발휘하지 못하였으며, 심지어 수련생을 구출하는 정체 발정념도 일부분 사람만 참여하였고 이것도 수련 중의 매우 중요한 일환이라는 것을 생각하지 않는다. 우리 지역 대법제자는 사악의 검은 소굴 부근에서 근거리 발정념을 하였다. 지난 몇 년 동안 여러 사람은 줄곧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진행하였지만 지금 진정으로 하는 사람은 이미 몇 명 되지 않는다. 올해부터 지역 대법제자들이 릴레이 발정념을 하였는데 일부 수련생들은 반대 의견을 가지고 있었다. 모두 자신이 발정념을 여전히 견지하고 있는지 보라. 정체를 원용하고 꾸준하게 참여하는 것이 중요하며 대법제자는 모두 마땅히 해야 한다. 왜냐하면 이것은 모두 수련의 일부분이기 때문이다.

두 번째는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는 마음이 그렇게 절박하지 않다. 각 방면 조건이 좋으면 많이 말하고 많이 하며, 날씨가 나쁘거나 개인 일이 바쁘거나 혹은 소위 ‘민감일’ 등이면 진상을 하지 않고 임무를 완성하는 식의 일을 하는 마음이 있다. 간혹 이런 사람마음을 지니고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면 효과는 크게 절충되며 사람을 구하는 목적에 도달하지 못한다.

셋째는 속인의 활동에 참여하고 속인의 일을 하는데 사용하는 시간이 많아졌다. 특히 많은 수련생은 안일한 마음의 교란 하에 일찍 일어나 연공하려 하지 않고 심지어 다른 시간에도 연공하지 않거나 혹은 제5장 공법만 한다. 또 많은 일부 수련생은 우리 지역에서 여러 해 동안 줄곧 견지하던 매일 밤 7시, 8시, 9시 발정념을 보장하지 못하고 간혹 4개 정각 발정념도 보장하지 못한다. 또 어떤 수련생은 장기적으로 정체에서 떨어져 있고 스스로 혼자 법공부를 하고 사람을 구하는 일도 조금만 한다. 스스로는 세 가지 일을 다 한다고 여기며 또 어떠한 위험을 감당하려 하지 않는 이런 ‘단독수련(獨修)’ 상태는 사부님께서 요구하시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장기적으로 정체를 이탈한 엄중성을 깨닫지 못한다. 우리 매 대법제자는 모두 이 지역의 정체 정법 중에서 분할해서는 안 되는 일부분이며 매 사람은 모두 그 ‘하나의 입자’의 작용이 있다. 당신이 도달하지 못하였을 때 어떻게 해야 하는가? 깊이 생각할 가치가 있다. 동시에 쉽게 구세력이 빈틈을 타게 할 수 있다.

또 표현이 돌출한 하나는 바로 대법제자의 정체협조 문제이며 그 중 관건적인 것은 현지 협조인의 효력이 있는 협조이다. 왜냐하면 협조인 사이에 간격이 있고 선입견이 있으면 일을 하는데 각자 자신의 의견을 고집하기 때문이다. 이로 인하여 서로 간에 원용하지 못하고 어떤 사람은 또 수구(修口)를 하지 않고 어떤 사람은 수련생을 도와 부족함을 찾기를 좋아하고 보고, 말하는 것은 종종 다른 사람의 부정적인 것이다. 때문에 마치 안으로 찾는 것 같지만 관건적인 시각이면 먼저 보는 것은 또 다른 사람의 부족한 면이고 원망도 이로 인하여 산생된다.

또 일부 수련생은 함께 있으면 이 보귀한 시간을 이용하여 법리, 수련 중의 일을 토론하고 연구하는 것이 아니라 속인식의 방식으로 모모 수련생, 심지어 속인의 부정적인 일로 수다를 떨고 특히 또 수련생에 대한 원망, 불만을 뒤섞고 있다. 불만을 토로할 때 자신이 대법제자라는 것을 잊었고 사부님께서 제자들에게 훈계를 한 수구에 관한 법을 잊어 버렸다. 겉으로 본 것은 수련생 사이에 간격을 조성하고 부분적으로 작은 울타리를 형성하여 지역 대법제자 정체에 일정한 교란 작용을 일으켰다. 그러나 다른 공간에서 보면 그 구세력이 빈틈을 타지 않을 수 있겠는가? 사실 우리 지역의 몇 명 협조인은 거의 모두 몸과 마음을 법을 실증하는데 투입하였고 많을 때 법 공부도 보장하지 못하였다. 만약 협조인이 정체 협조에서 간격이 적어지고 현지 대법제자들이 모두 참여해 들어와 정제협조를 하며 더욱 많은 사람에게 작은 범위 내의 협조일을 하게 한다면 아마 우리의 협조인은 법공부 할 시간을 보장하였을 것이고 아마 우리의 법을 실증하는 환경은 이렇지 않을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무엇이 대법제자인가’란 경문에서 우리에게 훈계를 하셨다. “우리의 길은 아주 좁아 조금만 빗나가도 문제가 생긴다. 나는 여러분에게 문제가 생기지 않기를 바라며, 어느 누구도 수련 중에서 미끄러져 내려가는 것을 바라지 않으며, 형세가 호전됨에 따라 수련이 느슨해지는 것은 더욱 바라지 않는다. 이 일체가 모두 당신들이 개창한 것이며 미래의 일이 아직 많은 것으로, 줄곧 당신이 원만을 이루는 그 날까지이다.”

수련생들이여, 마지막일수록 수련의 길은 좁아지고 있고 우리에 대한 법의 요구표준도 점점 높아지며 정말 빗나가게 걸어서는 안 된다. 우리 여러분은 아마 이미 걸은 길에서 우리에게 남겨진 교훈을 보았다. 당신이 이익에 집착하면 그것은 당신에게 여기에서 개발을 하니 당신에게 집을 짓고 나무를 심고 인력과 재물을 허비하게 하고 당신을 교란하여 세 가지 일을 잘하지 못하게 하고, 당신이 정에 집착하면 그것은 당신의 아들딸이 당신의 말을 듣게 하지 않아 당신이 종일 이로 인하여 걱정을 하게하며 심지어 당신이 수련을 하지 못하게 한다. 혹은 당신으로 하여금 종일 자식을 위하여 분주하게 하며 당신이 자식을 위해 달래고 속인 상태에 부합된다는 집착의 엄폐 하에 사람마음의 혼란에 자신을 찾을 수 없게 하고 거의 모두 자식이 결정권이 있고, 지치어 기진맥진하고 법공부를 하면 졸리고 발정념을 하면 손이 거꾸러지고 사람을 구하는데 시간이 없게 한다. 당신이 속인 상태에 부합되는 것을 집착하면 그것은 속인을 통제하여 각 방면에서 당신을 교란하고 서로 내왕하고 교제하고 흥성거리고 왁자지껄하고 심지어 친척 친구의 혼례와 장례, 모친의 생신에 자식이 모이고 당신이 늘 접대하느라 여가가 없게 한다. 두려운 마음을 내려놓지 못하면 그것은 각종 방식을 통하여 일부 사람, 심지어 수련생을 통제하여 삼일에 한번 소식을 전해주고 이틀에 한 번 내부소식을 전해주거나 혹은 기타 방식으로 당신이 마음 편안하지 않게 어지럽혀 당신을 끌어내려는 목적을 달성하려 한다. 당신이 안일에 집착하면 스스로 옳다고 여기며 당신의 어떠한 바르지 못한 일념이 모두 구세력에게 빈틈을 타게 할 가능성이 있으며 만약 즉시 대법 중에서 바르게 잡지 못하면 당신의 수련의 길의 장애가 될 가능성이 있다.

우리가 파룬따파(法輪大法) 대법제자로 된 것은 천년만년 만나기 힘든 기회이며 천상의 뭇신들도 모두 흠모하고 심지어 질투를 한다. 이 정법의 최후의 마지막에 대법의 우리에 대한 요구는 점점 높아지고 점점 엄격해진다. 그러나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준 것은 무한한 영예이다. 어떤 그리 큰 힘이 우리 대법제자가 몸과 마음으로 대법을 실증하고 사부님을 따라 원만하여 집으로 돌아가는 발걸음을 잡을 수 있겠는가?

문장발표: 2012년 11월 23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11/23/265785.html

글/대륙대법제자

[밍후이왕] 두 달도 안 되는 동안 우리 지역 대법제자 중에 일부 문제가 연이어 나타났다. 영향이 매우 컸고 매 대법제자의 마음을 건드렸다고 말할 수 있다.

얼마 되지 않는 기간에 수련생 2명이 진상을 알릴 때 모함당하여 악독한 경찰에게 납치를 당했다. 다른 한 수련생은 집에서 악독한 경찰의 ‘청원한 사람을 조사한다.’라는 구실에 속아 문을 열었다가 납치를 당하였고 그 집 가족 수련생은 사부님의 보호 하에 위험에서 벗어났다. 이 세 명의 수련생은 동시에 사악한 경찰에게 집을 수색당하였고 매우 큰 손실을 입었다. 이어 세 가지 일을 매우 잘한다고 여긴 수련생이 갑자기 급성 뇌출혈로 구급차로 병원에 실려 갔다. 지역 수련생들이 전력으로 발정념을 하여도 그녀의 육신을 지켜내지 못하였다. 이번 일이 있기 이전에 여러 사람들이 수련을 괜찮게 했다고 여긴 노 수련생이 병업 방식으로 갑자기 세상을 떴다. 어느 정도 지명도가 있는 대법제자가 앞서 세상을 떠나 대법에 대해 매우 불리한 영향을 조성하였고 그 가족, 친척과 주위의 속인에게 여러 가지 생각이 있게 하였으며 그 수련생을 아는 세인을 구도하는데 장애를 조성하였다.

이와 같이 연속적으로 발생한 사건은 많은 수련생의 정력(精力)에 영향을 미쳤고 현지 대법제자가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최후의 제한된 시간 내에 사람을 많이 구하려는데 일정한 부정적 작용을 일으켰다. 이런 상태는 우리 이 지역에 있었던 적이 없었다. 이를 써내어 수련생들과 교류하는 것은, 토론하고 다른 수련생의 훌륭한 의견을 듣기 위해 먼저 자신의 미숙한 의견을 내놓아 수련생에게 계발과 깨달음이 있기를 바라는 뜻이다. 부당한 곳은 수련생이 자비롭게 지적해 주기를 바란다.

사부님께서는 ‘2009년 워싱턴 DC국제법회설법’중에서 “수련 중에는 어떤 연고 없는 일이란 있을 수 없다. 우리 여기에 바르지 못한 상태와 좋지 못한 사람의 행위가 나타났을 때 그것은 사람 마음을 겨냥하여 온 것이다. 우리는 낡은 세력의 배치를 승인하지 않지만, 이 방면에서 잘 하지 못 하면 빈틈을 타게 된다는 것을 겨냥할 필요가 있어 나타나는 것이다. 일단 이런 일이 나타나면 여러분은 모두 조급해한다. 왜 대법제자의 얼굴에 먹칠을 하는가. 왜 이러한 사람이 나타나는가? 그러나 여러분은 모두 생각해 보지 않는다. 우리 자신이 어느 방면에서 잘못한 것이 아닌가? 사실 자신이 정말로 명백하고 올바르게 했다면 이러한 사람, 이러한 표현이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대법제자 속에 어떤 연고 없는 일이란 나타날 수 없으며, 허용하지도 않으므로 누구도 감히 하지 못한다.”라고 말씀하셨다.

사부님의 법으로 우리를 다시 찾아보면 우리가 존재하는 문제를 보기 어렵지 않다.

정법 형세의 비약적인 발전으로 특히 ‘왕보사건(薄王事件-왕리쥔 보시라이 사건)’의 발생으로 밍후이왕과 ‘밍후이 주간’등 다 방면의 교류문장에서 여기에 대해 끊임없이 토론하며 연구하였고 특히 수련생은 교류 중에서 관련되는 사부님의 설법으로 끊임없이 여러 사람을 일깨워주어도 일부분 수련생은 여전히 어느 정도에서 시간에 대한 집착이 생겼고 정법이 결속되려하고 세 가지 일도 괜찮게 하였고 구원한 사람도 적지 않고 마지막이니 원만도 문제가 될 수 없다고 느꼈다. 이리하여 게으른 정서와 대법제자가 마땅히 있지 말아야 할 일부 상태가 나타났다.

두드러진 표현은 첫째 정체(整体) 활동에 참가하기를 원치 않는다는 것이다. 많은 대법의 일은 바로 유한한 몇 사람만 바쁘고 대법제자의 정체 위력을 발휘하지 못하였으며, 심지어 수련생을 구출하는 정체 발정념도 일부분 사람만 참여하였고 이것도 수련 중의 매우 중요한 일환이라는 것을 생각하지 않는다. 우리 지역 대법제자는 사악의 검은 소굴 부근에서 근거리 발정념을 하였다. 지난 몇 년 동안 여러 사람은 줄곧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진행하였지만 지금 진정으로 하는 사람은 이미 몇 명 되지 않는다. 올해부터 지역 대법제자들이 릴레이 발정념을 하였는데 일부 수련생들은 반대 의견을 가지고 있었다. 모두 자신이 발정념을 여전히 견지하고 있는지 보라. 정체를 원용하고 꾸준하게 참여하는 것이 중요하며 대법제자는 모두 마땅히 해야 한다. 왜냐하면 이것은 모두 수련의 일부분이기 때문이다.

두 번째는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는 마음이 그렇게 절박하지 않다. 각 방면 조건이 좋으면 많이 말하고 많이 하며, 날씨가 나쁘거나 개인 일이 바쁘거나 혹은 소위 ‘민감일’ 등이면 진상을 하지 않고 임무를 완성하는 식의 일을 하는 마음이 있다. 간혹 이런 사람마음을 지니고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면 효과는 크게 절충되며 사람을 구하는 목적에 도달하지 못한다.

셋째는 속인의 활동에 참여하고 속인의 일을 하는데 사용하는 시간이 많아졌다. 특히 많은 수련생은 안일한 마음의 교란 하에 일찍 일어나 연공하려 하지 않고 심지어 다른 시간에도 연공하지 않거나 혹은 제5장 공법만 한다. 또 많은 일부 수련생은 우리 지역에서 여러 해 동안 줄곧 견지하던 매일 밤 7시, 8시, 9시 발정념을 보장하지 못하고 간혹 4개 정각 발정념도 보장하지 못한다. 또 어떤 수련생은 장기적으로 정체에서 떨어져 있고 스스로 혼자 법공부를 하고 사람을 구하는 일도 조금만 한다. 스스로는 세 가지 일을 다 한다고 여기며 또 어떠한 위험을 감당하려 하지 않는 이런 ‘단독수련(獨修)’ 상태는 사부님께서 요구하시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장기적으로 정체를 이탈한 엄중성을 깨닫지 못한다. 우리 매 대법제자는 모두 이 지역의 정체 정법 중에서 분할해서는 안 되는 일부분이며 매 사람은 모두 그 ‘하나의 입자’의 작용이 있다. 당신이 도달하지 못하였을 때 어떻게 해야 하는가? 깊이 생각할 가치가 있다. 동시에 쉽게 구세력이 빈틈을 타게 할 수 있다.

또 표현이 돌출한 하나는 바로 대법제자의 정체협조 문제이며 그 중 관건적인 것은 현지 협조인의 효력이 있는 협조이다. 왜냐하면 협조인 사이에 간격이 있고 선입견이 있으면 일을 하는데 각자 자신의 의견을 고집하기 때문이다. 이로 인하여 서로 간에 원용하지 못하고 어떤 사람은 또 수구(修口)를 하지 않고 어떤 사람은 수련생을 도와 부족함을 찾기를 좋아하고 보고, 말하는 것은 종종 다른 사람의 부정적인 것이다. 때문에 마치 안으로 찾는 것 같지만 관건적인 시각이면 먼저 보는 것은 또 다른 사람의 부족한 면이고 원망도 이로 인하여 산생된다.

또 일부 수련생은 함께 있으면 이 보귀한 시간을 이용하여 법리, 수련 중의 일을 토론하고 연구하는 것이 아니라 속인식의 방식으로 모모 수련생, 심지어 속인의 부정적인 일로 수다를 떨고 특히 또 수련생에 대한 원망, 불만을 뒤섞고 있다. 불만을 토로할 때 자신이 대법제자라는 것을 잊었고 사부님께서 제자들에게 훈계를 한 수구에 관한 법을 잊어 버렸다. 겉으로 본 것은 수련생 사이에 간격을 조성하고 부분적으로 작은 울타리를 형성하여 지역 대법제자 정체에 일정한 교란 작용을 일으켰다. 그러나 다른 공간에서 보면 그 구세력이 빈틈을 타지 않을 수 있겠는가? 사실 우리 지역의 몇 명 협조인은 거의 모두 몸과 마음을 법을 실증하는데 투입하였고 많을 때 법 공부도 보장하지 못하였다. 만약 협조인이 정체 협조에서 간격이 적어지고 현지 대법제자들이 모두 참여해 들어와 정제협조를 하며 더욱 많은 사람에게 작은 범위 내의 협조일을 하게 한다면 아마 우리의 협조인은 법공부 할 시간을 보장하였을 것이고 아마 우리의 법을 실증하는 환경은 이렇지 않을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무엇이 대법제자인가’란 경문에서 우리에게 훈계를 하셨다. “우리의 길은 아주 좁아 조금만 빗나가도 문제가 생긴다. 나는 여러분에게 문제가 생기지 않기를 바라며, 어느 누구도 수련 중에서 미끄러져 내려가는 것을 바라지 않으며, 형세가 호전됨에 따라 수련이 느슨해지는 것은 더욱 바라지 않는다. 이 일체가 모두 당신들이 개창한 것이며 미래의 일이 아직 많은 것으로, 줄곧 당신이 원만을 이루는 그 날까지이다.”

수련생들이여, 마지막일수록 수련의 길은 좁아지고 있고 우리에 대한 법의 요구표준도 점점 높아지며 정말 빗나가게 걸어서는 안 된다. 우리 여러분은 아마 이미 걸은 길에서 우리에게 남겨진 교훈을 보았다. 당신이 이익에 집착하면 그것은 당신에게 여기에서 개발을 하니 당신에게 집을 짓고 나무를 심고 인력과 재물을 허비하게 하고 당신을 교란하여 세 가지 일을 잘하지 못하게 하고, 당신이 정에 집착하면 그것은 당신의 아들딸이 당신의 말을 듣게 하지 않아 당신이 종일 이로 인하여 걱정을 하게하며 심지어 당신이 수련을 하지 못하게 한다. 혹은 당신으로 하여금 종일 자식을 위하여 분주하게 하며 당신이 자식을 위해 달래고 속인 상태에 부합된다는 집착의 엄폐 하에 사람마음의 혼란에 자신을 찾을 수 없게 하고 거의 모두 자식이 결정권이 있고, 지치어 기진맥진하고 법공부를 하면 졸리고 발정념을 하면 손이 거꾸러지고 사람을 구하는데 시간이 없게 한다. 당신이 속인 상태에 부합되는 것을 집착하면 그것은 속인을 통제하여 각 방면에서 당신을 교란하고 서로 내왕하고 교제하고 흥성거리고 왁자지껄하고 심지어 친척 친구의 혼례와 장례, 모친의 생신에 자식이 모이고 당신이 늘 접대하느라 여가가 없게 한다. 두려운 마음을 내려놓지 못하면 그것은 각종 방식을 통하여 일부 사람, 심지어 수련생을 통제하여 삼일에 한번 소식을 전해주고 이틀에 한 번 내부소식을 전해주거나 혹은 기타 방식으로 당신이 마음 편안하지 않게 어지럽혀 당신을 끌어내려는 목적을 달성하려 한다. 당신이 안일에 집착하면 스스로 옳다고 여기며 당신의 어떠한 바르지 못한 일념이 모두 구세력에게 빈틈을 타게 할 가능성이 있으며 만약 즉시 대법 중에서 바르게 잡지 못하면 당신의 수련의 길의 장애가 될 가능성이 있다.

우리가 파룬따파(法輪大法) 대법제자로 된 것은 천년만년 만나기 힘든 기회이며 천상의 뭇신들도 모두 흠모하고 심지어 질투를 한다. 이 정법의 최후의 마지막에 대법의 우리에 대한 요구는 점점 높아지고 점점 엄격해진다. 그러나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준 것은 무한한 영예이다. 어떤 그리 큰 힘이 우리 대법제자가 몸과 마음으로 대법을 실증하고 사부님을 따라 원만하여 집으로 돌아가는 발걸음을 잡을 수 있겠는가?

문장발표: 2012년 11월 23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11/23/265785.html

글/대륙대법제자

[밍후이왕] 두 달도 안 되는 동안 우리 지역 대법제자 중에 일부 문제가 연이어 나타났다. 영향이 매우 컸고 매 대법제자의 마음을 건드렸다고 말할 수 있다.

얼마 되지 않는 기간에 수련생 2명이 진상을 알릴 때 모함당하여 악독한 경찰에게 납치를 당했다. 다른 한 수련생은 집에서 악독한 경찰의 ‘청원한 사람을 조사한다.’라는 구실에 속아 문을 열었다가 납치를 당하였고 그 집 가족 수련생은 사부님의 보호 하에 위험에서 벗어났다. 이 세 명의 수련생은 동시에 사악한 경찰에게 집을 수색당하였고 매우 큰 손실을 입었다. 이어 세 가지 일을 매우 잘한다고 여긴 수련생이 갑자기 급성 뇌출혈로 구급차로 병원에 실려 갔다. 지역 수련생들이 전력으로 발정념을 하여도 그녀의 육신을 지켜내지 못하였다. 이번 일이 있기 이전에 여러 사람들이 수련을 괜찮게 했다고 여긴 노 수련생이 병업 방식으로 갑자기 세상을 떴다. 어느 정도 지명도가 있는 대법제자가 앞서 세상을 떠나 대법에 대해 매우 불리한 영향을 조성하였고 그 가족, 친척과 주위의 속인에게 여러 가지 생각이 있게 하였으며 그 수련생을 아는 세인을 구도하는데 장애를 조성하였다.

이와 같이 연속적으로 발생한 사건은 많은 수련생의 정력(精力)에 영향을 미쳤고 현지 대법제자가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최후의 제한된 시간 내에 사람을 많이 구하려는데 일정한 부정적 작용을 일으켰다. 이런 상태는 우리 이 지역에 있었던 적이 없었다. 이를 써내어 수련생들과 교류하는 것은, 토론하고 다른 수련생의 훌륭한 의견을 듣기 위해 먼저 자신의 미숙한 의견을 내놓아 수련생에게 계발과 깨달음이 있기를 바라는 뜻이다. 부당한 곳은 수련생이 자비롭게 지적해 주기를 바란다.

사부님께서는 ‘2009년 워싱턴 DC국제법회설법’중에서 “수련 중에는 어떤 연고 없는 일이란 있을 수 없다. 우리 여기에 바르지 못한 상태와 좋지 못한 사람의 행위가 나타났을 때 그것은 사람 마음을 겨냥하여 온 것이다. 우리는 낡은 세력의 배치를 승인하지 않지만, 이 방면에서 잘 하지 못 하면 빈틈을 타게 된다는 것을 겨냥할 필요가 있어 나타나는 것이다. 일단 이런 일이 나타나면 여러분은 모두 조급해한다. 왜 대법제자의 얼굴에 먹칠을 하는가. 왜 이러한 사람이 나타나는가? 그러나 여러분은 모두 생각해 보지 않는다. 우리 자신이 어느 방면에서 잘못한 것이 아닌가? 사실 자신이 정말로 명백하고 올바르게 했다면 이러한 사람, 이러한 표현이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대법제자 속에 어떤 연고 없는 일이란 나타날 수 없으며, 허용하지도 않으므로 누구도 감히 하지 못한다.”라고 말씀하셨다.

사부님의 법으로 우리를 다시 찾아보면 우리가 존재하는 문제를 보기 어렵지 않다.

정법 형세의 비약적인 발전으로 특히 ‘왕보사건(薄王事件-왕리쥔 보시라이 사건)’의 발생으로 밍후이왕과 ‘밍후이 주간’등 다 방면의 교류문장에서 여기에 대해 끊임없이 토론하며 연구하였고 특히 수련생은 교류 중에서 관련되는 사부님의 설법으로 끊임없이 여러 사람을 일깨워주어도 일부분 수련생은 여전히 어느 정도에서 시간에 대한 집착이 생겼고 정법이 결속되려하고 세 가지 일도 괜찮게 하였고 구원한 사람도 적지 않고 마지막이니 원만도 문제가 될 수 없다고 느꼈다. 이리하여 게으른 정서와 대법제자가 마땅히 있지 말아야 할 일부 상태가 나타났다.

두드러진 표현은 첫째 정체(整体) 활동에 참가하기를 원치 않는다는 것이다. 많은 대법의 일은 바로 유한한 몇 사람만 바쁘고 대법제자의 정체 위력을 발휘하지 못하였으며, 심지어 수련생을 구출하는 정체 발정념도 일부분 사람만 참여하였고 이것도 수련 중의 매우 중요한 일환이라는 것을 생각하지 않는다. 우리 지역 대법제자는 사악의 검은 소굴 부근에서 근거리 발정념을 하였다. 지난 몇 년 동안 여러 사람은 줄곧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진행하였지만 지금 진정으로 하는 사람은 이미 몇 명 되지 않는다. 올해부터 지역 대법제자들이 릴레이 발정념을 하였는데 일부 수련생들은 반대 의견을 가지고 있었다. 모두 자신이 발정념을 여전히 견지하고 있는지 보라. 정체를 원용하고 꾸준하게 참여하는 것이 중요하며 대법제자는 모두 마땅히 해야 한다. 왜냐하면 이것은 모두 수련의 일부분이기 때문이다.

두 번째는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는 마음이 그렇게 절박하지 않다. 각 방면 조건이 좋으면 많이 말하고 많이 하며, 날씨가 나쁘거나 개인 일이 바쁘거나 혹은 소위 ‘민감일’ 등이면 진상을 하지 않고 임무를 완성하는 식의 일을 하는 마음이 있다. 간혹 이런 사람마음을 지니고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면 효과는 크게 절충되며 사람을 구하는 목적에 도달하지 못한다.

셋째는 속인의 활동에 참여하고 속인의 일을 하는데 사용하는 시간이 많아졌다. 특히 많은 수련생은 안일한 마음의 교란 하에 일찍 일어나 연공하려 하지 않고 심지어 다른 시간에도 연공하지 않거나 혹은 제5장 공법만 한다. 또 많은 일부 수련생은 우리 지역에서 여러 해 동안 줄곧 견지하던 매일 밤 7시, 8시, 9시 발정념을 보장하지 못하고 간혹 4개 정각 발정념도 보장하지 못한다. 또 어떤 수련생은 장기적으로 정체에서 떨어져 있고 스스로 혼자 법공부를 하고 사람을 구하는 일도 조금만 한다. 스스로는 세 가지 일을 다 한다고 여기며 또 어떠한 위험을 감당하려 하지 않는 이런 ‘단독수련(獨修)’ 상태는 사부님께서 요구하시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장기적으로 정체를 이탈한 엄중성을 깨닫지 못한다. 우리 매 대법제자는 모두 이 지역의 정체 정법 중에서 분할해서는 안 되는 일부분이며 매 사람은 모두 그 ‘하나의 입자’의 작용이 있다. 당신이 도달하지 못하였을 때 어떻게 해야 하는가? 깊이 생각할 가치가 있다. 동시에 쉽게 구세력이 빈틈을 타게 할 수 있다.

또 표현이 돌출한 하나는 바로 대법제자의 정체협조 문제이며 그 중 관건적인 것은 현지 협조인의 효력이 있는 협조이다. 왜냐하면 협조인 사이에 간격이 있고 선입견이 있으면 일을 하는데 각자 자신의 의견을 고집하기 때문이다. 이로 인하여 서로 간에 원용하지 못하고 어떤 사람은 또 수구(修口)를 하지 않고 어떤 사람은 수련생을 도와 부족함을 찾기를 좋아하고 보고, 말하는 것은 종종 다른 사람의 부정적인 것이다. 때문에 마치 안으로 찾는 것 같지만 관건적인 시각이면 먼저 보는 것은 또 다른 사람의 부족한 면이고 원망도 이로 인하여 산생된다.또 일부 수련생은 함께 있으면 이 보귀한 시간을 이용하여 법리, 수련 중의 일을 토론하고 연구하는 것이 아니라 속인식의 방식으로 모모 수련생, 심지어 속인의 부정적인 일로 수다를 떨고 특히 또 수련생에 대한 원망, 불만을 뒤섞고 있다. 불만을 토로할 때 자신이 대법제자라는 것을 잊었고 사부님께서 제자들에게 훈계를 한 수구에 관한 법을 잊어 버렸다. 겉으로 본 것은 수련생 사이에 간격을 조성하고 부분적으로 작은 울타리를 형성하여 지역 대법제자 정체에 일정한 교란 작용을 일으켰다. 그러나 다른 공간에서 보면 그 구세력이 빈틈을 타지 않을 수 있겠는가? 사실 우리 지역의 몇 명 협조인은 거의 모두 몸과 마음을 법을 실증하는데 투입하였고 많을 때 법 공부도 보장하지 못하였다. 만약 협조인이 정체 협조에서 간격이 적어지고 현지 대법제자들이 모두 참여해 들어와 정제협조를 하며 더욱 많은 사람에게 작은 범위 내의 협조일을 하게 한다면 아마 우리의 협조인은 법공부 할 시간을 보장하였을 것이고 아마 우리의 법을 실증하는 환경은 이렇지 않을 것이다.사부님께서는 ‘무엇이 대법제자인가’란 경문에서 우리에게 훈계를 하셨다. “우리의 길은 아주 좁아 조금만 빗나가도 문제가 생긴다. 나는 여러분에게 문제가 생기지 않기를 바라며, 어느 누구도 수련 중에서 미끄러져 내려가는 것을 바라지 않으며, 형세가 호전됨에 따라 수련이 느슨해지는 것은 더욱 바라지 않는다. 이 일체가 모두 당신들이 개창한 것이며 미래의 일이 아직 많은 것으로, 줄곧 당신이 원만을 이루는 그 날까지이다.”수련생들이여, 마지막일수록 수련의 길은 좁아지고 있고 우리에 대한 법의 요구표준도 점점 높아지며 정말 빗나가게 걸어서는 안 된다. 우리 여러분은 아마 이미 걸은 길에서 우리에게 남겨진 교훈을 보았다. 당신이 이익에 집착하면 그것은 당신에게 여기에서 개발을 하니 당신에게 집을 짓고 나무를 심고 인력과 재물을 허비하게 하고 당신을 교란하여 세 가지 일을 잘하지 못하게 하고, 당신이 정에 집착하면 그것은 당신의 아들딸이 당신의 말을 듣게 하지 않아 당신이 종일 이로 인하여 걱정을 하게하며 심지어 당신이 수련을 하지 못하게 한다. 혹은 당신으로 하여금 종일 자식을 위하여 분주하게 하며 당신이 자식을 위해 달래고 속인 상태에 부합된다는 집착의 엄폐 하에 사람마음의 혼란에 자신을 찾을 수 없게 하고 거의 모두 자식이 결정권이 있고, 지치어 기진맥진하고 법공부를 하면 졸리고 발정념을 하면 손이 거꾸러지고 사람을 구하는데 시간이 없게 한다. 당신이 속인 상태에 부합되는 것을 집착하면 그것은 속인을 통제하여 각 방면에서 당신을 교란하고 서로 내왕하고 교제하고 흥성거리고 왁자지껄하고 심지어 친척 친구의 혼례와 장례, 모친의 생신에 자식이 모이고 당신이 늘 접대하느라 여가가 없게 한다. 두려운 마음을 내려놓지 못하면 그것은 각종 방식을 통하여 일부 사람, 심지어 수련생을 통제하여 삼일에 한번 소식을 전해주고 이틀에 한 번 내부소식을 전해주거나 혹은 기타 방식으로 당신이 마음 편안하지 않게 어지럽혀 당신을 끌어내려는 목적을 달성하려 한다. 당신이 안일에 집착하면 스스로 옳다고 여기며 당신의 어떠한 바르지 못한 일념이 모두 구세력에게 빈틈을 타게 할 가능성이 있으며 만약 즉시 대법 중에서 바르게 잡지 못하면 당신의 수련의 길의 장애가 될 가능성이 있다.우리가 파룬따파(法輪大法) 대법제자로 된 것은 천년만년 만나기 힘든 기회이며 천상의 뭇신들도 모두 흠모하고 심지어 질투를 한다. 이 정법의 최후의 마지막에 대법의 우리에 대한 요구는 점점 높아지고 점점 엄격해진다. 그러나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준 것은 무한한 영예이다. 어떤 그리 큰 힘이 우리 대법제자가 몸과 마음으로 대법을 실증하고 사부님을 따라 원만하여 집으로 돌아가는 발걸음을 잡을 수 있겠는가?
문장발표: 2012년 11월 23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11/23/265785.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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