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정 반 두 가지 사례에서 낡은 세력의 안배를 보다

글/ 랴오닝대법제자 로쩐

[밍후이왕] 수련생 갑은 올해 64세이다. 평상시에 수련에 심혈을 기울였고 신체도 매우 좋았다. 살결은 희고 통통했으며 매일 나가서 얼굴을 마주하고 진상을 알렸다. 『전법륜』도 네 번이나 암송했으며 심성 표현도 비교적 좋았다. 진상을 알리다가 다른 사람에게 모함을 당한 적도 있고, 낡은 세력에게 이용당한 딸이 어머니를 때리고 욕하고 심지어는 얼굴까지 할퀴어 놓았지만 갑 수련생은 마음을 움직이지 않고 의연히 대법제자가 해야 할 세가지 일을 하였다.

이처럼 좋은 수련생이 얼마 전 갑자기 사망했다. 전후의 표현은 이틀도 되지 않는 시간이었다. 아침에 일어나니 갑자기 토하고 머리가 어지러워 딸에게 전화하여 집으로 오라고 했다. 딸이 와서 어지러운 것을 수습하고 죽을 대접하니 한 그릇 들었다고 한다. 법공부 소조의 수련생들이 와서 그녀와 함께 법공부하고 발정념 하였으며 안을 향해 찾으면서 교류하여 일부 집착심도 찾아내고 발정념 하여 제거하였다. 낡은 세력의 일체 안배를 승인하지 않고 해체하는 등 수련의 형식을 취하였다. 이튿날까지 견지하였지만 상황은 좋다가 나빠지면서 계속 혼미 상태였다. 딸이 그녀를 병원에 데리고 가서 응급조치를 했으나 효과를 보지 못하고 사망하였다. 그 사이 수련생들은 줄곧 고밀도의 발정념을 하여 그 수련생의 원신이 신체를 떠나지 못하게 하였다. 화장할 때 까지 수련생들은 포기하지 않았다. 하지만 결국 동수의 육체를 데려 오지 못했다.

이 일에 대해 여러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했다. 매듭이 어디에 있는가? 딸에게 그 동수가 최근에 이상한 표현이 있었는지를 물었다. 딸은 어머니가 갈 때가 되어 갔다고 했다. 수련 전 ‘대신’이 점을 치면서 64세 까지 살수 있다고 말했다. 10월 1일에 64세 생일을 치르고 집을 나누는 유서를 딸에게 주었고, 이상하게 몇 년 전의 구토하던 증세가 다시 나타났다 한다. 낡은 세력이 안배한 일련의 사유가 그녀의 잠재의식에서 효력을 발휘한 것이었다. 그녀는 법리상으로 낡은 세력의 이 일련의 안배를 의식하지 못했는데, 이것이 곧 진정으로 대법을 파괴하고 정법을 교란한 근원이었던 것이다. 이것은 다만 개인수련의 일이 아니며, 생사 문제를 내려놓을 수 있는가 없는가의 문제인 것이 아니라 반드시 대법을 수호하고 정법 정념을 견정히 하는 기점에 서서 낡은 세력의 일체 안배를 철저히 제거하고 폭로해야 하는 것으로 진정으로 사부님께서 안배하신 길을 걸어야 하는 문제이다. 그런데 그녀는 이 점을 인식하지 못하고 이것을 덮어 감추면서 지내왔기에 잠재의식에서 변상적으로 낡은 세력의 안배를 승인하였던 것이다. 겉모습만 본 수련생들은 이런 원인을 알지 못했기에 수련 과정 중 표면상에서 나타나는 일부 집착을 찾았는바 정체가 겨냥성이 있는 발정념을 하지 못하여 낡은 세력이 이 인식상의 틈을 타고 기어들었던 것이다. 이는 교훈이다.

또 하나의 상반된 사례가 있다. 수련생 을의 속인 언니 둘은 여동생의 명이 끝난다고 말한 ‘대신’의 말대로 마지막 생일을 기억하고 생일 파티를 열어 뜻밖의 사고를 방지하려고 했다. 생일 날 저녁 사악이 집까지 찾아왔을 때 을 동수는 순간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그 동수는 즉시 안을 향해 찾고 주의식이 청성하게 ‘대신’의 말을 생각하고는 이는 구세력이 생명을 앗아가려는 것임을 의식하였다. 대법을 파괴하고 정법을 교란하기에 견결히 제거해야 한다는 을 수련생의 견정한 일념은 매우 빨리 낡은 세력의 안배를 해체하였다. 수련생들은 사악을 타파하고 씬씽을 제고하고 위덕을 세웠는데 정법 수련은 모두 그 중에 있었던 것이다. 이것은 정말 일반일정(一反一正)으로서 신구(新舊) 두 개의 하늘이었다.

이상의 두 가지 사례는 우리가 깊은 반성을 하기에 충분하다. 수련은 엄숙하고 정법은 표준이 있다. 만약 법에서 이런 문제를 본다면 어떤 일도 우연한 것이 아니다. 대법 제자에 대한 역사상 층층의 낡은 세력의 안배는 세밀하고도 자세한 것이다. 만약 법에서 보지 않고 착실하게 안을 향해 찾지 않는다면 아주 쉽게 미혹 될 수 있고 낡은 세력이 안배한 함정에 빠지게 되어 그것들의 안배대로 이루어질 것이고, 결국은 대법을 파괴하고 정법을 교란하는 작용을 일으키게 될 것이다.

또 어떤 이들은 노년 동수에게 수의를 준비하여 후사를 안배하는가 하면 노년 수련생들은 돈을 모아 이것저것을 한다. 이 일념을 움직인 것은 모두 강대한 집착심으로서 배후에는 모두 원인이 있는 것이다. ‘대신’의 말이 우연하게 한 말이겠는가? 그것은 낡은 세력의 계통적인 안배가 인간 세상에서의 일종 표현이 아닌가? 그것은 수련 전의 일이 아닌가? 당신이 믿는 듯 믿지 않는 듯 하거나 그것을 무시하지만 마음 깊은 곳에서는 그것에 대해 인정할 수 있다. 이는 정법수련 자체의 엄숙성을 설명하므로 우리들은 이 쓰라린 경험에서 교훈을 접수해야 한다. 자신의 일사일념을 틀어쥐고 즉시 안을 향해 찾으면서 법으로 자신을 규정하여 낡은 세력의 안배를 타파하면서 사부님께서 안배하신 길을 바르게 걸으면서 대법을 실증해야 한다.

이상은 현 단계의 개인의 인식이다. 만약 법에 부합되지 않는다면 동수들의 자비한 시정이 있기를 희망한다.

문장완성 : 2012년 10월 29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10/29/26458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