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촌 동생은 ‘정권을 빼앗다’는 말이 근거 없음을 알게 됐다

글/ 대륙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이번 해 3월 1일 저녁 무렵, 나는 정류장에서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내 외종 사촌동생을 우연히 만나게 됐다. 공교롭게 같은 버스를 타게 됐던 것이다. 그리고 그가 20년 동안 줄곧 촌에서 벼슬(두 번째 책임자)을 맡고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됐다. 그를 구도할 기회를 놓치기 않기 위해 나는 재빨리 화제를 진상으로 몰고 갔다. “시골 간부들은 이 몇 년 동안 위에서 무엇을 하라고 하면 모두 그대로 했나?” “그렇죠. 시킨 대로 해야죠.” “파룬궁을 붙잡으려고 하면?” “그럼 붙잡아야죠.” “이후에는 이런 일을 하지 마라. 그 사람들은 모두 좋은 사람들인데 중공의 박해를 받고 있어. 악인을 도와 좋은 사람을 해치면 안 돼.” “그런데 파룬궁은 늘 공산당의 정권을 빼앗으려 하는데 이 점에 대해 나는 찬성하지 않아요.”

진상을 얘기할 때 이 문제를 나는 한두 번 들은 것이 아니다. 처음에는 아주 조급해 하면서 포인트를 찾지 못하고 즉시 논쟁에 빠졌는데 교류 가운데서 수련생들도 모두 상당히 공감을 가졌다. 오늘날에 이르기까지 대법제자들은 진상을 얘기함에 있어서 십여 년간 노력을 들였고 중공 사당(邪黨)은 수시로 갑작스레 해체될 수 있다. 이러한 아주 기초적인 문제를 아직도 질문하고 있으니 나 또한 좀 의외였고 좀 조급해졌다. 하지만 즉시 심태를 안정시켰다. 다행히 평소에 이 문제에 대해 수련생들과 교류한 적이 있었고 또 나는 이 문제에 관한 수련생들의 좋은 논점들을 특별히 정리해 놓은 적이 있었다. 시간적 여유가 비교적 있었기에 나는 자신감을 갖고 그에게 해석을 해 주었다. “이 오해는 정말 너무나 크다. 네가 한번 봐. 이 수련단체에는 어느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이든 다 있고 어떠한 계층에든 다 있어. 남녀노소에서 어느 연령대든 모두 있을 뿐만 아니라 또한 배운 것이 별로 없는 사람, 온몸이 병으로 가득 찬 사람도 많아. 많은 사람들은 병을 제거하고 신체를 건강히 하기 위해 여기로 왔는데 그러한 상태에서 그들은 점심에 무엇을 먹어야 하는가가 다음 5년 동안의 국가기획이 무엇인가에 대한 관심보다 더 많을 수밖에 없어. 네가 보기에 그러한 사람들에게 정권 같은 것을 빼앗으려는 생각이 있을까?” 사촌 동생은 마치 이런 말들을 처음 들은 것처럼 좀 놀라면서 좀 엄숙해졌으며 어느 정도는 ‘부인하지 않는다.’는 것이 모두 얼굴에 쓰여 있었다.

나는 이어서 “입문한 후에야 비로소 동작만 연마하면 소용이 없는데 그들에게는 규칙과 요구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됐어. 모두 책에 씌어져 있는데 이 책을 ‘전법륜’이라고 불러. 이는 사람에게 수련을 가르치는 것인데 당신에게 심성을 제고할 것을 가르쳐 주고 명예를 다투거나 이익을 탐내지 말라고 하며 살생을 하지 않고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 좋은 사람보다 더 좋은 사람이 되어서 최종적인 목표는 고급 생명, 깨달은 사람으로 수련해 내는 것이야. 여기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 스스로 병이 없으니 온몸이 홀가분하다는 것과 사상 경지가 제고되어 올라온 아름다움을 체험해 본 적이 있어. 모두 진심으로 선(善)을 향하고 세상 밖에 염두가 있는 사람들로서 그 정당, 손안의 정권을 중히 여기는 사람은 아무도 없어.”라고 말했다. 사촌 동생이 모두 들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나는 또 말했다. “오히려 중공 그들은 민주 선거가 아니기에 집권이 합법적이지 않으므로 그들은 마음속으로 불안할 것이다. 정권을 잃을까 두려워 어디에 사람만 많아지면 그들은 자신의 정권을 위협한다고 여긴다. 당시 파룬궁이 병을 제거하고 신체를 건강히 하는데 뛰어난 효과가 있어 특별히 환영을 받았고 사람들은 모두 자원하여 친척과 친구에게 전해주어 아주 빨리 1억이 넘는 사람들이 수련을 하게 됐다. 중공 당원의 수를 초과하게 됐는데 이는 중공의 민감한 신경을 건드리게 된 것이다. 그래서 여론을 불러일으켜 모독하고 떠들어내면서 암암리에 조사를 했지만 그들의 어떠한 잘못도 끄집어 내지 못하자 크게 소멸정책을 일으켰다. 다시 리훙쯔(李洪志) 대사님에 대해 얘기해 보자면 96년 외국에 나가서 파룬궁을 전파하기 시작해서부터 지금까지 1백여 개 국가와 지역 민중이 파룬궁을 연마하고 있는데 그럼 그 많은 나라 사람들은 모두 중국에 와서 중공의 권력을 빼앗으려고 하는 걸까?”

“그럴 수 없어요.” 사촌동생은 생각하지도 않은 채 말했고 태도가 뚜렷해졌는데 이 문제를 분명히 알게 된 것이다. 나는 마음속으로 그를 위해 기뻤다.

사실 중국공산당은 국가와 백성들에게 재앙을 가져다주었고 나쁜 일을 너무 많이 했는데 그것이 넘어지는 것은 스스로 악업을 지었기 때문인 것으로서 하늘의 뜻이다. ‘9평공산당’을 보면 모두 명백해질 것이다.

문장발표: 2012년 10월 4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10/4/26366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