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안으로 찾아 인터넷 봉쇄를 돌파하다

글/ 대륙 후난 수련생 초봉(楚峰 필명)

[밍후이왕] 매년 ‘10월1일’전이면 사당은 인터넷을 3주 봉쇄하는데 이번 해 역시 이러했다. 며칠 동안 인터넷 봉쇄를 돌파하기 어려웠다. 둥타이왕(動態網) 중국어기술 서포트 구역에 있는 소식 피드백 항목에서 많은 사람들이 상황을 피드백 한 것을 보았다. 최근에 인터넷 봉쇄가 아주 심한데 인터넷에 접속할 수 없고 봉쇄를 돌파하기도 아주 어렵다고 했다. 소식을 발표한 이러한 사람들은 모두 봉쇄를 당하지 않은 사람들인데 이미 봉쇄를 당한 사람들은 소식을 내보낼 수 없기 때문이다. 이로부터 사당은 별로 능력이 없으며 진정으로 수련한 사람들을 봉쇄할 수 없다는 것을 볼 수 있었다. 하지만 왜 여전히 일부 수련생들이 봉쇄당하고 있는가? 나에게 하나의 심득이 있는데 여러분과 나누려 한다.

2012년 9월 14일 내가 탈당사이트에 올라 ‘삼퇴’성명을 발표하려고 할 때 봉쇄를 당해 접속하지 못했다. 나는 두 손을 모아 사부님 법상을 향해 허리를 굽혀 절했다. 사부님께 나는 중생을 도와 삼퇴성명을 발표하겠으니 사부님께서 가지해 달라고 말했다. 동시에 발정념을 하여 다른 공간에 있는 중생구도를 교란하는 사악의 요소를 청리했다. 나의 컴퓨터부터 시작하여 청리했고 인터넷 선을 따라 미국까지 청리하면서 인터넷이 잘 통할 수 있도록 청리했는데 반드시 삼퇴성명을 올리겠다고 했다. 그러자 인터넷봉쇄돌파 프로그램을 열고는 아주 자연스럽게 삼퇴성명을 발표했다.

이리하여 이 10여년 중공은 우리의 인터넷을 봉쇄하지 못했다고 생각했다. 나에게 환희심이 생겼기 때문에 어제 또 다시 봉쇄를 당했고 7살 되는 어린 아이가 나에게 발정념을 많이 하라고 일깨워주었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어떤 문제가 나타나든지 먼저 자신을 돌아보고, 일을 할 때 군체(群體)를 생각한다면 문제의 근원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수련인이 안으로 찾는 이것은 하나의 법보(法寶)이다.” (2009년 워싱턴DC 국제법회설법)

나는 먼저 안으로 찾아 자신의 집착심을 찾았다. 환희심, 자아를 실증하는 마음, 두려워하는 마음 등등이었고 찾아낸 후 그들을 제거했다. 그런 다음 나는 반드시 구세력의 존재를 부정하고 일체 교란을 부정하겠다는 강대한 일념을 내보냈다. 밍후이왕 제9기 대륙법회가 곧 시작되는데 사악이 이번 법회가 열리는 것을 저애하게 해서는 안 되며 반드시 인터넷봉쇄를 돌파해야 한다고 말이다.

정념을 내보낸 후 사부님은 나를 도와 다른 공간의 좋지 않은 물질을 제거해 주셨다. 나의 인터넷은 다시 막힘없이 잘 통했고 속도도 다시 9월 9일 전과 같이 빨라졌다.

나는 갑자기 눈에 뜨거운 눈물이 그렁그렁했고 사부님의 가지에 감사를 드렸다. 또 한 번 대법의 홍대한 법력을 깊이 체험하게 됐다. “안으로 찾는 이것은 하나의 법보(法寶)이다.”

문장완성: 2012년 9월 27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9/27/263271.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