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흔히 오해하는 부분을 어떻게 진상하는가를 말함

글/대륙대법제자

[밍후이왕] 전에 수련생이 국민이 일부 자주 오해하는 문제에 대하여 진상을 어떻게 알리는가에 대하여 말한 적이 있다. 여기서 이 문제에 대하여 더욱 깊이 진일보로 분석해 보려 한다. 우리가 일부 관건 문제에 대하여 더욱 명확한 인식이 있기를 바라고, 더욱 잘 사람 마음속의 매듭을 풀어 줬으면 한다.

미혹1) ‘국가’가 연마하지 말라고 하면 연마하지 말지 당신은 아직도 연마하는가? 이것은 진상을 똑똑히 알지 못하는 사람이 많이 제기하는 문제이다.

답) ‘국가’가 연마하지 말라고 하지 않았다. 중공(중국공산당)권이 좋은 사람이 되지 못하게 하고 국민이 신체를 건강하고 평안하게 하지 못하게 한다. ‘국가’ 와 ‘정권’은 2가지 서로 다른 개념이다. 중공이 하지 말라는 일은 결코 꼭 옳은 것이 아니다. 이전에 그렇게 많은 사람을 타도하고 최후 정정한다. 중공은 서방에서 온 유령이고 여러 운동을 발동해 7,800만의 동포를 죽였는데 2차 세계대전 총사망자수를 초과했다.

파룬궁(法輪功)은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이고 사람으로 하여금 마음을 닦고 선을 향하게 하며 병을 치료하고 몸을 건강하게 한다. 많은 병이 있는 사람은 파룬궁(法輪功)을 연마하고 온몸의 질병이 빨리 완쾌되며 또한 나쁜 습관이 있는 사람은 파룬궁(法輪功)을 배운 후 단번에 변화되었고 일부 원래부터 좋은 사람은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한 후 더욱 좋아졌다. 이렇게 좋은 공법을 중공정권이 연마하지 말라는 것은 정말 틀린 것이다. 파룬궁(法輪功)을 연마하지 말라는 것은 바로 좋은 사람이 되지 말라는 것 아닌가?

사실 파룬궁(法輪功)은 일종 신앙이다. 국가 헌법에 국민은 신앙자유가 있다고 규정했다. 중공이 파룬궁(法輪功)을 연마하지 말라는 것은 자신이 제정한 헌법을 위반했고, 백성들의 신앙자유를 침범한 것이다. 정부(정권)는 마땅히 국민을 위해 복무해야 하지 국민을 해치려 하면 안 된다. 만약 한 정부가 전문적으로 백성을 해치면 이 정부는 옳지 않을 뿐만 아니라 마땅히 존재하지 말아야 한다. 중공은 나라의 재산과 자원을 다 점령하고 이것으로 중국인을 위협하며이익을 미끼로 유혹한다. 중국대륙의 모든 국가기구(정권기구)는 공산당이 통제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중화인민공화국’ 정권으로 바로 하나의 공산당정권이다. 국가로 말하면 바로 하나의 공산당이 많은 사람의 인민정권의 국가이고 그 무슨 ‘인민공화국’ 아니다. 공산당 그 자체는 천지를 반대하고 인류를 반대하는 깡패당, 살인당, 사교당이다. 그러면 공산당이 통제한 나라는 물론 사람들이 좋은 사람이 되기를 바라지 않는다.

파룬궁(法輪功) 수련생은 진수이고 당연히 진리를 견지하고 파룬궁(法輪功)을 견지하게 되며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을 견지한다. 설령 공산당이 국가강권이라도 파룬궁(法輪功) 수련생이 마음을 닦고 선을 향하는 정념은 개변시킬 수 없다.

미혹2) 공산당이 당신에게 일자리를 마련해 주고 월급을 주고 먹을 것을 주는데 당신은 왜 공산당을 여전히 반대하는가?

답) 일자리와 봉급은 공산당이 준 것이 아니다. 자신의 노동소득이다. 반대로 공산당의 돈은 국민의 것이고 국민이 일을 하여 바친 세금이며 혹은 공산당이 각종 수단을 이용하여 백성의 손에서 강탈해 간 것이다. 공산당이 없는 나라에서, 예를 들면 대만, 홍콩에서 관리가 되던 국민이 되던 모두 생활이 좋고 각종 복지는 많아서 중국대륙의 사람이 생각할 수 없다. 한 사람이 한몫의 일이 있고 사회를 위해 복무를 제공하고 봉급과 보수를 받는 것은 당연하고 중국공산당과 전혀 관계가 없다. 보통 국민이 만약 출근하지 않으면 공산당은 그에게 한몫의 봉급을 주지 않을 것이다. 한 사람이 이 사회에서 돈을 벌어 밥을 먹는 것은 자신이 일하여 얻은 것이고 공산당이 은혜를 베푼 것이 아니다.

사실, 국민이 사회 재부를 창조했기에 당연히 그 한 몫을 얻을 권리가 있다. 그러나 공산당은 우리 이 사회의 대다수 재부를 점령하고 동시에 분배하는 권리도 폭력으로 점령하고 있다. 그러므로 때로 공산당이 한 사람에게 봉급과 보수를 주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상 공산당이 모든 사람의 노동소득을 빼앗아 거기에서 다시 일부를 나누어 그 사람에게 주어 명을 유지하게 하는 것이다. 그뿐만 아니라 중공이 중국사회의 대다수 경영권과 생산자원을 점령하여 각 업종이 정상적으로 발전하지 못하게 야기했다. 수많은 사람들은 취업 기회가 부족하고 대량으로 실업하며 많은 사람이 일자리가 없고 월급이 없으며 밥 한 공기조차 먹을 수 없다. 이 전부는 다 공산당이 조성한 것이다.

중공이 정권을 건립한 후 계급투쟁만 하고 경제발전을 하지 않았다. 1950 몇 년 ,1960 몇 년, 1970 몇 년 이 시간 내에 대다수 중국인은 밥도 배불리 먹지 못했다. 1959-1961년까지 중공이 소위 한 대약진은 3년 내 4000천 만명이 굶어 죽었다. 중공이 정권을 건립한 후 30년간 경제를 붕괴로 몰고 갔고 인민은 밥도 배불리 먹지 못해 사회주의는 파산되었다고 선포했다. 그러므로 중공은 할 수 없이 개혁개방을 하고 자본주의 향해 배웠다. 하지만 그들은 집권자 자본주의를 하고 공산당 고관은 권력으로 일어서고 국영상업과 결탁하여 공동의 것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고 본래 전체인민에 속하는 재부를 점령했다. 이 상황은 공산당이 인민의 재산을 점령하고 인민이 공산당을 먹여 살린 것을 설명한다. 공산당이 인민에게 봉급을 준다는 것은 관계를 거꾸로 놓은 것이다.

공산당은 하나의 이익집단으로 당연히 구체적인 사람으로 구성되고 일부분 사람은 공산당의 정권에서 비교적 높은 직위에 있다. 중공 체계 중 심상의 수입과 복리를 초월한다. 다시 말하면 이런 사람은 중공의 통치하에 이익을 얻는 사람(특정한 권리로 이익을 얻는 사람) 이런 사람도 똑똑히 인식해야 하는데 자신의 정당한 수입과 이익은 자신이 일을 하여 얻은 것이고 공산당 자신도 정당한 수입과 이익은 없다. 하지만 이익을 얻는 공산당의 체계 중에서 부당한 이익을 얻은 것은 사실 공산당이 인민 거기에서 뺏은 것이다. 이런 이익을 얻은 공산당이 자신에게 큰 이익을 주었다고 감사해 하지 말아야 하며 바로 공산당 자신에 대해 죄를 뒤집어씌운 것이다. 이런 사람은 중공을 퇴출해야 죄를 감면시키고 중공을 지켜서는 안 되며 득의양양해서도 안 된다.

미혹3) 파룬궁(法輪功)수련생이 전단지를 전하고 ‘9평’을 전하는 것은 정치를 하는 것이고 반당이다.

답 1) 파룬궁(法輪功)수련생이 전단지를 전하고 ‘9평’을 전하는 것은 정치를 하는 것인가? 아니다. 헌법은 국민이 신앙자유, 언론자유, 출판자유가 있다고 규정했다. 파룬궁(法輪功)수련생이 전단지와 ‘9평’에 말하는 것은 모두 사실이며 어떤 왜곡과 비방이 존재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다 완전히 합법적인 자료와 서적이다. 파룬궁(法輪功)수련생이 전단지를 전하고 ‘9평’을 전하는 것은 합법적으로 자신의 신앙자유, 언론자유, 출판자유를 이행하는 것이다.

사실, 국민의 종교 신앙자유, 언론자유, 출판자유, 집회자유, 결사자유, 데모자유, 시위자유, 모두 국민의 정치적 권리이다. 정치의 본질도 바로 사회의 관리이고 한 사회는 모든 사람의 사회이고 사람마다 다 사회에 참여할 권리가 있고 모든 사람이 사회를 관리할 권리가 있다. 정치를 하느냐 하지 아느냐는 단지 국민의 선택이다. 중국의 사회는 중공 한 무리의 사회가 아니라 전체 중국대륙사람의 사회이고 중공은 전체 중국대륙인을 대표할 권리가 없다. 그러므로 중국 대륙사회 중에서 정치는 중공의 권리가 아니고 정권도 중공의 특권이 아니며 한 사회중의 어떠한 개인, 단체는 마땅히 정치를 할 권리가 있다.

파룬궁 (法輪功) 그 자체는 불법수련이고 세속의 정치에 참여하지 않으며 이것은 파룬궁(法輪功)자체의 특정에 결정되고 파룬궁수련생이 국민으로서 정치를 할 권리가 없다는 것은 아니다. 파룬궁(法輪功)수련생으로서 그들이 전단지를 배포하고 ‘9평’을 전하는 그 자체는 물론 국민의 신앙자유, 언론자유, 출판자유의 정치적 권리를 이행하는 것이다. 그러나 파룬궁(法輪功)수련생이 진상을 알리는 그 자체는 권리를 위해 정치를 하는 것이 아니고, 다시 말해서 정부를 관리하려는 것이 아니며 혹은 정부의 정권을 장악하려 하는 것이 아니다. 단지 대법의 진상과 공산당의 파룬궁(法輪功)의 불법박해를 똑똑히 알리고, 중공의 박해를 반대하며 자신의 합법적인 권리를 지키고, 동시에 중공이 세상을 속이는 거짓말을 폭로하고 국민의 알 권리를 행사하는 것이다. 이 과정에서 반드시 사람들에게 중공이 왜 파룬궁(法輪功)을 박해하는가를 알려야 하고 공산당이 도대체 무엇인지 알려야 한다.

왜냐하면 공산당은 하나의 정치조직이다. 그러므로 보기에 ‘9평공산당’과 CD를 전하는 것이 마치 정치를 하는 것 같다. 그러나 사실 파룬궁(法輪功)수련생이 진상을 알리는 자체는 자신의 국민권리를 지키고, 자신의 정치권리를 이행하는 것이고 정치를 하려는 것이 아니다. 그러면 공산당의 정권은 어떻게 변화되고 자연히 그 정권 자체의 결말과 운명이 있다. 조금도 의심할 바 없이 사악한 정권이 직면하는 것은 다만 멸망의 결과이다.

답 2) 파룬궁(法輪功)수련생이 전단지를 전하고 ‘9평’을 전하는 것은 반당인가? 우선, 공산당이 불법으로 파룬궁(法輪功)을 박해하고 좋은 사람이 설 자리가 없게 하며 강제로 파룬궁수련생의 신앙을 포기하게 하는데 당연히 파룬궁수련생은 그를 반대한다. 중공은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할 뿐만 아니라 기타 중국인을 끊임없이 박해한다. 그러므로 파룬궁(法輪功)수련생만 그를 반대하는 것이 아니고 대다수 중국인은 다 그를 반대한다. 게다가 공산당 내부의 적지 않은 관리도 그를 반대한다. 왜냐하면 공산당은 사람들을 핍박하여 나쁜 일을 하게하고 그를 따라 나쁜 일을 해야 하기에 조금이라도 양심이 있는 사람은 나쁜 일을 하려 하지 않으려 하고 마음에 그를 반대한다.

우리는 알고 있는바 ‘반당’그 자체는 다만 보통 명사이고 그 어떤 정당이라고 나쁜 일을 하면 다른 사람은 각종 합법적인 방법을 채용하여 그를 반대할 수 있다. 서방 선진국은 실제로 ‘반대당’이 있고 국민이 집권당의 정책과 이념에 동의하지 않으면 각종 방식으로 반대할 수 있다. 미국 백악관 앞에는 늘 항의하는 사람이 있다. 그러나 중공은 일당정권을 유지하기 위해 역사상에서 ‘반당’이란 명의로 불법박해 혹은 많은 사람을 죽였다. 그래서 사람들은 ‘반당’이란 말에 공포심이 생겼다. 하지만 지금의 중국인은 이미 각성하기 시작했고, 중공이 하늘과 땅을 반대하고 인류를 반대하는 진면목을 똑똑히 보아냈고, 중국인은 이젠 ‘반당’이라는 말에 협박당하여 미혹되지 않는다. 공산당은 살인하고 방화하며 온갖 나쁜 짓을 다 하고, 만약 일반인이 공산당이 거짓과 폭력으로 깡패당, 살인당, 사교당을 유지하는 것을 알고도 그를 반대하지 않으면 이런 사람은 이미 사람이 되는 최소한의 양심(良知)도 없는 것이다. 그러므로 정상적인 사람으로서 중공이 극히 사악에 이른 정당을 최소한 사상적으로라도 반대해야 한다.

그러기에 ‘반당’ 그 자체는 나쁜 일이 아니고 반대로 오직 방식이 옳으면 ‘반당’은 당연히 좋은 일이고 그 어떠한 두려운 일이 아니다. 공산당을 반대하지 않으면 사람들은 공산당이 빼앗아간 하늘에서 준 인권과 나라자원을 되찾을 수 없다. 중공을 해체하지 않으면 아무리 높은 관리를 하고 아무리 큰돈을 벌어도 안전의 보장이 없다. 공산당의 내부에서 이익을 얻는 사람으로 공산당이 없으면 자신이 정당한 이익은 더욱 많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공산당의 통치에서 공산당에 의해 불법적인 이익을 얻는 것은 오래가지 못한다. 중국사회는 다만 공산당이 없어야만 사람마다 비로소 충족하고 정당한 이익을 얻을 수 있다. 그러므로 전민‘반당’은 마땅히 중국인의 공감대가 되어야 한다.

그러므로 ‘9평 공산당’그 차체를 말하면 당연히 중공을 반대해야 한다. 하지만 중공과 투쟁하는 것은 아니다. 중공의 본질을 폭로하여 사람들에게 선을 권하고 중공 사당조직과 단대조직에서 탈퇴하라는 것이다. 그래서 중공을 해체시키고 인민에게 복을 주려는 것이다.

대법제자가 주의할 문제는 ‘세인이 당신이 공산당을 반대하는구나? 혹은 세인이 이것은 반당이요’라고 말하면 우리 많은 수련생은 즉시 “우리는 공산당을 반대하지 않아요.”라고 말한다. 우리는 의식해야 하는데 우리가 이렇게 말하는 것은 사실 옳지 않다. 표면상 우리는 속인의 집착심에 따라 진상을 알리지만 사실 이렇게 말하면 우리는 원칙적으로 잘못된 것이다. 사실 속인입장에서 보면 자아모순이다. 중공사악을 폭로하는 것은 바로 중공을 반대하는 것이다. 게다가 우리는 중공을 해체하는 것이다. 만약 대법제자가 중공을 반대하지 않는다고 말하면 속인은 더욱 반대한다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대법제자가 다 중공을 반대하는 것을 두려워하면 우리는 어떻게 속인이 중공을 부정하라고 할 수 있겠는가? 어떻게 중공을 퇴출하라고 할 수 있겠는가? 중공은 이렇게 대법을 두려워하고 중생을 두려워하는데 우리는 중공을 반대한다고 말하지 않으면 명백히 틀린 말이다. 이것은 우리가 주의하고 피해야 할 점이다. 비교적 적당한 대답은 직접 중공은 중국과 다르고 우리는 중국을 사랑하고 중국동포를 사랑하지만 우리는 각종 정치운동으로 8천만 중국인을 죽인 사당을 반대하고 이리하여 진상을 똑똑히 알리기 시작했다고 말해야 한다.

문장발표 : 2012년 9월 17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9/17/26289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