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세인들은 대법제자를 기다리고 있으니

글/대륙대법 제자 시메이(喜妹)

[밍후이왕] 정법이 앞으로 추진됨에 따라 사람들에게 진상이 전해지고 있다. 많은 사람들은 대법제자를 찾고 기다리고 있는 것을 나는 여러 번 보았다.

오늘 외출을 하는데 석회장에서 두 사람이 석회가루를 나누는 것을 보고 주위를 둘러서 갔다. 우리가 손을 흔들자 그들 둘은 온몸에 흰 가루를 털 시간도 없이 일각도 지체하지 않고 손에 공구를 든 채 달려 와 진상자료를 요구했다. 그중 한 사람이 말했다. “나는 당신들을 여러 날 기다렸습니다, 나는 당원인데 당신이 나를 도와 대법 사부님께서 지정하신 인터넷에서 탈당시켜 주세요, 군대에 갔을 때 입당했는데 그때는 공산당의 내막을 잘 몰라서 가입하였지만 이렇게 부패한 것을 알았다면 어떻게 해도 입당하지 않았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어느 전우는 탈당한 후 모든 일이 순조로우나 나는 그렇지 않습니다. 내가 탈당하기 위해 대법제자를 오랫동안 기다렸습니다. 대법은 좋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 ‘9평’ CD를 고향사람들에게 보여 주겠다고 하는데 그의 긴급한 심태는 마치 오랫동안 떨어져 있는 가족을 몹시 그리워하는 듯했으며 우리에게 그들에게 꼭 가달라고 부탁했다.

또 60여 세 되는 큰형이 가속구(家屬區)에서 잔디를 정리하는데 우리가 대법제자임을 알고 달려와 자신이 당원이라고 밝히면서 탈당을 부탁했다. 며칠 전, 어장 옆에 건축지가 있었으나 벽과 갈대로 막혀 우리는 겨우 찾아갔다. 때마침 맞은편에서 젊은이가 나와 우리가 대법제자임을 알자 매우 반가워하며 우리를 데리고 갔다. 진상자료를 본 한 젊은이가 물을 따라주며 자리를 권한 후 그들에게 진상을 잘 알려 달라고 했다. 그곳에 있는 많은 사람들이 진상을 안 후 모두 자료를 가지고 3퇴 했다 .

이 밖에도 매우 많은데 여기에서 많이 말하지 않고, 아직 나오려 하지 않은 수련생들은 두려워하지 말고 표면공간의 박해자도 구도될 대상이 아닌가? 사실 일체는 사부님께서 하시고 우리는 다만 이 과정에서 집착을 닦으며 사명을 완수할 뿐이다. 시간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으며 사람을 구하는 일은 너무나 급하다. 사부님께선 우리를 위해 안배하셨고 사람들은 기대하며 우리가 찾아오기를 기다리는데 사부님의 표준에 이르지 못하고 있다. 오직 우리의 생각이 바르고 자비로운 뜻을 품으면 일체는 모두 예상 외로 순조로울 것이다. 비할 바 없이 신성한 일, 사람을 구하는 길에서 잘 깨닫기를 바란다.

진상을 알리기 위해 묵묵히 사심 없이 헌신하는 수련생들에게 깊은 존경을 드립니다.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그 한 장 한 장 무수한 수련생들의 심혈이 깃든 진상자료로, 사부님께서 주신 자비로, 중화대지에 전면적이고도 보편적으로 뿌려 날카로운 검처럼 중생에 대한 독해를 뿌리째 뽑아 하나하나의 금 열쇠처럼 속세를 봉한 본성의 오래된 마음의 문을 열어야 합니다. 당신들의 노력은 너무나 위대합니다. 여러분 감사합니다!

문장발표: 2012년 9월 16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9/16/-26287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