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나는 꼭 당신을 구하겠다

글/대륙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대륙 수련생은 휴대폰 메시지, 칼라메시지, 음성을 이용하여 진상을 알리는 사람이 많다. 몇 년 동안 이런 방식을 이용하여 많은 세인을 구했다. 그동안 많은 감동적인 이야기가 있다. 아래 우리가 여러분과 몇 가지 사건을 교류할 때 함께 거울로 삼고 공동으로 참고하기를 바란다.

나는 ‘삼퇴’ 복무원이다

찌(齐)언니는 휴대폰으로 진상을 알린 지 이미 10여 년이 되었다. 단체 메시지 발송부터 칼라메시지를 발송하고, 자동으로 진상음성전화를 거는 데에서 ‘삼퇴’ 전화를 직접 걸기까지 하게 되었다. 처음 직접 전화를 걸 때는 심태가 평온하지 않아 상대방이 “당신은 누구세요?”라고 하면 찌언니는 어떻게 말할지 몰랐다.

해외 수련생의 진상 알리는 진상전화 체험문장을 몇 편 보고 찌언니는 계발을 받았다. 다시 전화를 걸었을 때 상대방이 “누구세요?”라고 물으면 그녀는 ‘삼퇴’ 봉사자라고 했다. 하지만 대륙에서는 자원봉사자라는 단어를 매우 낯설어해 다시 해석해야 했기 때문에 진상을 알리는 소중한 시간을 낭비했다.

후에 그녀는 나는 바로 세인의 ‘삼퇴’를 위해 복무한다. 나는 ‘삼퇴복무원’라고 부르자고 했다. 그리하여 찌언니는 이후 진상을 알리는 과정에서 전화를 걸면 우선 자신을 소개했다. “안녕하세요! 나는 허베이 ‘삼퇴’ 복무원입니다.” 그리고 평온하고 상화롭게 상대방에게 진상을 알렸다. 효과가 매우 좋았다. 그래서 많은 인연 있는 사람을 삼퇴시켰다.

나는 당신을 꼭 구하겠다

장(张)할아버지는 70여 세이다. 휴대폰을 통한 진상 알리는 효과가 좋은 것을 보고 장 할아버지도 하기로 했다. 하지만 그는 자신이 ‘나이가 많고 말도 느려 자신이 할 수 있을까?’라고 생각했다. 어느 날 장 할아버지는 자기 생각을 다른 수련생에게 말했다. 이 수련생은 제의했다. “당신은 선을 권하는 편지를 따라 읽으면 되지 않은가?” 장 할아버지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했다. 그리하여 수련생은 장 할아버지를 도와 밍후이왕에 발표된 선을 권하는 편지를 현지 상황에 맞추어 썼다. 이리하여 장 할아버지는 현지 일부 공, 검, 법의 특정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렸는데 효과가 좋았다.

한번은 장 할아버지가 한 경찰에게 전화를 걸었다. 전화가 걸리자 장 할아버지는 선을 권하는 편지를 따라 읽었다. 그 경찰은 장 할아버지가 읽는 편지를 듣고 한마디 말했다. “당신은 지금 편지를 읽고 있지요.” 장 할아버지는 마음 놓고 마이크에 대고 말했다. “예 맞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편지를 읽어줍니다. 하지만 당신이 내가 나이가 얼마인지 아세요?” 상대방이 “모릅니다.”라고 대답했다. “나는 이미 70여 세입니다. 문화가 높지 않아 말이 느리지만 나는 당신을 꼭 구하고 싶습니다. 당신에게 진상을 알리고 당신과 당신의 모든 가족에게 아름다운 미래가 있기를 바랍니다.” 상대방은 말문이 막혔다. 한 참 후 몇 마디 말했다. “당신에게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말로 감사합니다.”

온가족이 모두 퇴출하다

유(刘)언니는 자신이 만난 한 가지 사건을 말했다. 한번은 유언니가 전화 한 통을 걸었는데 그녀는 평화롭고 참을성 있게 상대방에게 진상을 알렸다. 유언니의 말을 상대방도 매우 열심히 듣고 자주 일부 문제를 제기했다. 유언니는 하나하나 정확하게 대답해주었다. 결국, 상대방은 매우 감동되어 가명으로 사당을 퇴출했다. 전화를 놓은 후 유언니는 그들의 가족을 잊지 않도록 상대방에게 알려 주었다. 만약 당신의 가족이 ‘삼퇴’에 동의하면 당신은 나에게 메시지를 보내 주세요. 상대방은 고맙다고 말했다. 그리고 비로소 전화를 끊었다.

며칠 후, 유언니는 정말로 메시지를 받았다. ‘퇴출, 아들, 단원, 가명은 모모이다. 며느리 당원, 가명은 모모라고 한다. 딸은 전 가족이 모두 퇴출했다.’

신기한 휴대폰

왕여사는 노년 수련생이다. 그녀는 휴대폰을 이용하여 진상을 알린 지 이미 오래되었다. 요즘 왕여사는 지능휴대폰으로 단체 칼라 메시지를 보내고 자동적으로 음성진상전화를 거는 것을 배웠다.

한번은 왕여사와 다른 수련생이 함께 진상을 알리러 나갔다. 수련생은 자동으로 진상음성전화를 거는데 매우 순조로웠다. 왕여사는 조작과정에서 휴대폰메뉴 탐색기 중의 그 ‘검은 점(휴대폰 메모리카드)’을 찾을 수 없었다. 왕여사는 조급해졌다. 그러나 왕여사는 나는 그 ‘검은 점’을 찾지 못해도 중생을 구하겠다. 나는 인연이 있는 사람이 이 복음을 듣게 하겠다. 생각이 바르고 사부님을 도와 가지해 달라고 하고 심태도 평온했다. 다시 그 휴대폰을 보자 정말로 자동으로 진상음성전화를 걸기 시작했다.

왕여사는 돌아와서 수련생을 찾아 ‘검은 점’을 찾을 수 없는 원인을 물었다. 수련생이 휴대폰을 보니 원래 휴대폰 메모리카드가 전혀 없다. (언제인지 메모리카드는 떨어져 잃어버렸다.) 왕 여사가 원인을 알고 전 과정의 경과를 말했다. 수련생은 매우 감동했다. 모두 사부님의 위대함을 느꼈고 대법의 신기함을 느꼈다.

아래는 우리가 휴대폰을 이용하여 진상을 알리는 몇 가지 구체적인 방법들이다.

1. 그달에 다 쓴 휴대폰카드는 즉시 버리지 말고 될수록 다음 달에 휴대폰카드를 한번 검사해 본다. 보지 않은 메시지가 있는지 보고 되돌려 준 통화요금이 있는가를 본다.

2. 직접 진상 전화를 걸 때 될수록 진상음성전화를 들은 전화, 그리고 전부 들은 것, 혹은 대부분 내용을 들은 것을 선택한다. 이렇게 되면 쉽게 소통할 수 있고 쉽게 퇴출시킬 수 있다.

3. 칼라 메시지, 진상음성전화는 밍후이왕에 발표된 새로운 내용에 따라 끊임없이 갱신한다.

문장발표: 2012년 8월 1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8/1/26101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