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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망하는 마음을 해체하고 진정으로 가정의 마난에서 걸어 나오자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몇 년간 가정 모순은 끝이 없었는데 이렇게 반복하며 가정관을 넘었다. 발정념으로 흑수의 교란을 해체해도 모두 실질적인 돌파가 없었다. 특히 금년 이래, 가정 모순이 갈수록 심해져 자주 조용히 법 공부를 할 수 없었다. 정념이 부족하고 심태가 불안정하여 발정념을 해도 손이 기울어지고 정신이 없어, 세 가지 일을 하는데 있어서 내게 심한 교란을 주었다.

한번은 밤 정각에 발정념을 할 때, 사부님께서는 나에게 흉악한 눈이 괴이하고 원망하는 눈길로 나를 부릅뜨고 보는 것을 보게 하셨다. 나는 가슴이 ‘덜컥’ 했다. 단번에 정신을 차렸다. 이것이 내 공간장 중의 원망하는 마음이라는 것을 알았다. 나는 그것에 대해 발정념을 하자 천천히 그것은 사라졌다.

안으로 찾으니 수련을 10여 년 했어도 진정으로 실속 있게 수련하지 못했다. 줄곧 남편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남편을 원망하고 남편이 몇 년간 일도 하지 않고 돈을 벌어 가족을 부양하지 않으며, 남편이 집의 돈을 훔쳐다 복권과 주식 사는 것을 원망하고, 남편이 작은 일로 나에게 욕을 하고 또한 집을 나가 돌아오지 않는 것이 원망스러웠다. 심지어 칼로 위협까지 하니 더욱 남편을 원망했다. 장기간 원망하는 마음이 쌓여 남편에게 원망밖에 없었는데 전혀 선이 없었고 자비는 더욱더 말할 수 없었다.

안으로 찾으니 이것은 수련인의 상태가 아니라는 것을 발견했다. 그가 금생에 남편으로 되는 것도 일반적인 연분이 아니다. 나는 왜 그를 선하게 대하지 못할까? 왜 생활상에서 그를 더 돌봐주지 않는가? 혹시 내가 그에게 빚진 것이 많은 것일까? 나는 부끄럽다. 아직 수련할 줄 모르고 안으로 찾을 줄 모르고 사부님께서 나를 걱정하시게 했다.

사부님께서는 “당신들이 속인의 그 천백 년 이래 뼛속에 형성된 사람의 이치를 개변하지 않는다면, 당신들은 사람의 표면적인 이 한 층의 껍데기를 벗어버릴 수 없으며 원만할 수 없다”고 말씀하셨다.(정진요지-경고하는 말) 원망하는 마음은 질투심, 비교하는 마음 등을 생기게 하는데 많은 수련생이 제거해야 할 마음이다. 남편이 일하지 않음을, 나는 일하므로 남편을 질투하고, 다른 사람과 비교했다.

나는 장기간의 원망하는 마음에 발정념을 하여 그것을 해체했다. 매번 20분간 발하고 원망하는 마음이 ‘진아(眞我)’가 아니라 그것은 ‘가짜 나(假我)’라고 생각하고 철저히 제거하며 사부님께 가지를 구했다. 발정념 과정에서 분명히 에너지장이 강해진 느낌이었고 사부님께서 다년간 쌓인 더러운 물질을 제거해주셔서 몸이 한결 가벼웠다. 그 후 남편을 원망하는 마음이 사라졌다. 남편에게 자비심이 생기고 그가 매우 가련해 보였다. 남편은 비록 내가 수련하는 것을 반대하지 않지만 지금까지 법을 얻지 못했다. 그는 아직 세속에서 윤회해야 한다.

동시에 매일 밤 정각에 단체 발정념을 할 때 지방의 사악을 제거하는 외, 나는 자신의 상황에 근거해 이러한 정념을 더한다. 철저히 사악, 구세력, 흑수, 난귀(爛鬼), 공산사령 또한 다른 공간의 일체 사악한 생명과 요소가 가족 중의 속인, 이웃, 일하고 생활하는 환경에서 만나는 모든 세인을 이용해 조사정법,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구도함을 파괴하고 교란하는 것을 해체한다. 나는 다만 사부님께서 배치하신 것을 갖고 기타 배치는 갖지 않고 승인도 하지 않으며, 누가 내가 조사정법을 하는데 박해하고 교란하면 그는 무생의 문을 들어가게 되며 영원히 미래가 없을 것이라고 발했다.

그 후부터 남편은 변했다. 주동적으로 가사 일을 하고 때로 무엇을 하라고 하면 무엇을 하고, 주변 환경이 변했다. 다시 말하면 즉시 효과가 나타났다. 딸은 나에게 아빠는 왜 단번에 좋게 변했는지 물었다. 나는 대법의 위력이라고 했다. 남편은 자주 나에게 정각이 됐다고 주의를 준다. 그 의미는 발정념시간이 됐다는 것이다. 그리고 작은 소리로 멸했냐고 물었다. (발정념의 효과를 말한다)

안으로 찾으니 정말로 좋다. 나는 끝내 몇 년간 가정의 마난에서 걸어 나왔다. 특히 3가지 일을 하는데 두 배의 효과가 나타났다. 전에 각 방면에서 오는 교란이 있었다. 현재는 교란이 특히 적다. 나는 깨달았는데 첫째는 신사신법(信師信法)이고 무조건 안으로 찾는 것이다, 두 번째는 위사(爲私) 기점에서 발정념을 하지 말아야 효과가 좋다.

사부님께서는 “속인은 ‘상유심생’이란 이 한 층의 뜻을 모르는데, 실은 바로 자신의 요소가 자신의 환경을 개변한 것이다. 자신을 수련하고 안으로 찾으라는, 이러한 말을 나는 이미 특별히 명백하고 특별히 똑똑하게 말했는데, (웃음) 그러나 이 일을 중시할 수 있는 사람이 그리 많지 않다. 대법제자가 한 일을 포함해서 모두 이런 정황이다.”(따지왠 회의 설법)

이전부터 이 문장의 체험을 글로 적으려 했으나 나태하고 지불하기 싫어했다. 그러나 다른 수련생의 문장에서 얻으려고만 하는 마음도 이기적이다. 그러기에 나는 이 관을 넘기는 과정을 글로 적어 나와 비슷하고 가정 마난에서 아직 걸어 나오지 못한 수련생에게 벽돌을 던져서 구슬을 끌어들이는 작용(역주-거친 의견을 내어 뛰어난 의견을 이끌어냄)을 했으면 하는 희망이다.

문장발표: 2012년 5월 16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5/16/257581.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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