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충칭사건’을 이용해 지혜롭게 진상을 알리자

글/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목전 충칭 전 공안국장 겸 부시장 왕리쥔(王立軍)이 청두(成都)주재 미국 영사관으로 도망쳐 망명을 요청했지만 거절당한 사건 및 잇따라 일어난 전 충칭 당서기 보시라이(薄熙來)의 면직 및 조사 사건이 해외에서 큰 화제를 일으켰다. 사람들은 왕리쥔이 무엇 때문에 베이징 사당 중앙에 가서 목숨을 구하지 않고 미국 영사관으로 피신했는지에 대해 분분히 추측했다. 보시라이가 주장한 ‘창홍타흑(唱紅打黑)’이 그렇게 열이 올라 전국이 모두 따라서 홍가(혁명가요)를 노래하더니 어떻게 눈 깜짝할 사이에 죄인이 됐는지 궁금해했다. 의혹과 진상을 알려고 갈망하는 세인의 심리를 직면해 나는 기회를 찾아 주변 사람에게 지혜롭게 진상을 알렸다.

나는 기관에서 업무를 본다. 동료에게 여러 번 진상을 알렸으나 어떤 사람은 듣고 믿지만 어떤 사람은 내가 이미 여러 번 직접, 간접적으로 말했지만 믿지 않았고 심지어 여전히 파룬궁을 비방하고 대법제자가 진상을 알리고 자료를 배포하는 방법을 비웃었다. 한 동료와 나는 같은 사무실에서 일한다. 내가 그녀에게 “파룬궁은 진선인(眞善忍)의 원칙에 따라 마음을 닦고 선을 향하고 도덕을 끌어올리며 세계에는 1백여 개 국가가 파룬궁을 지지하며 유독 중공만 파룬궁을 박해합니다.”, “마음속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묵념하면 온 집안이 복을 받고 공산당을 탈퇴하면 평안을 보장받습니다.”라고 말하자 그녀는 뜻밖에 큰 소리로 “나는 아무것도 믿지 않으니 당신은 나에게 이런 것을 말하지 마세요. 우리집은 지금 잘 지내고 있으니 나는 그것을 염하지 않겠어요. 지금 OO당이 정권을 장악하고 있으니 언제나 나는 OO당이 좋다고 말할 거예요.”라고 말했다. 그녀 말을 듣고 나는 정말 그녀를 위해 매우 애석해했다. 진상을 들을 이렇게 좋은 기회 앞에서 공산사당의 무신론 주입 하에 자신을 완전히 잃어버리고 공산당 그곳에서 얻은 물질이익(그의 가족은 공산사당이 준 직권을 이용해 부당한 수법으로 수백만, 수천만의 돈을 벌어 호화로운 생활을 하고 있다)을 필사적으로 붙잡고 있다.

그녀와 같이 진상을 듣지 않는 사람을 직면해 나는 간혹 그들이 구원할 수 없는 사람이라고 여겼고 다시는 그들에게 진상을 알리는 것을 고려하지 않았다.

목전 충칭사건에 대해 사람들은 의논이 분분하나 도대체 어찌된 일인지 알지 못한다. 나는 이 기회를 이용해 지혜롭게 그들에게 진상을 알려 주었으며 그중에는 나와 한 사무실에 있는 그 동료도 포함한다. 어느 날 나는 한담을 할 때 그녀에게 말했다. “나는 인터넷에서 소식 하나를 보았어요. 충칭의 전 공안국장 겸 부시장 왕리쥔이 청두주재 미국 영사관에 도망쳐 하루 체류하면서 그가 갖고 있던 매우 많은 진상자료를 미국에 넘겨주어 정치피난을 구했고 미국은 자료를 남겨 놓았어요. 자료는 보시라이 등의 부패, 반역을 계획한 사전 모의의 범죄 사실을 적발한 외 해외매체가 추측한 데 의하면 그는 또 자신이 범한 죄행을 폭로했고 그중에 가장 사악한 사건인 살아있는 파룬궁 수련생의 장기를 팔아 폭리를 도모한 범죄 사실이 포함됐어요, 그것은 모두 그의 상사 보시라이와 정법위 서기 저우융캉(周永康)이 지시한 것이라고 지적했어요. 이런 생명을 살해한 죄행을 고려해 미국은 그가 정치피난 청구를 거절했어요. 이후에 그는 중앙에서 파견한 국가안전부 사람이 베이징으로 데려갔고 ‘휴가식 치료’를 받는다고 발표했어요.”

그녀는 들은 후 매우 놀라면서 “무엇 때문에 베이징 중앙에 가서 구원을 청하지 않고 기어코 미국 영사관에 가서 구원해달라고 했나요?”라고 물었다. 나는 “그는 OO당이 자신을 구원하지 못하며 OO당이 매번 운동을 벌일 때는 모두 한 무리의 사람을 이용해 다른 한 무리 사람을 때리고 필요 없으면 살인 멸구(滅口) 당한다는 것을 깊이 알기 때문이죠. 만약 베이징에 가면 그는 긍정적으로 죽어도 묻을 곳이 없으며 가는 도중에 멸구 당할지도 몰라요. 오직 미국에 도움을 구하고 상사 보시라이의 범죄 내막을 폭로해 국제상에 영향을 조성해야만 그는 비로소 즉시 사형을 면할 수 있죠. 미국이 비호하지 않는 가장 중요한 원인은 바로 그가 그의 상사 보시라이와 단합해 살아있는 파룬궁 수련생의 장기를 팔아 폭리를 취한 범죄 사실에 참여했기 때문이에요. (불법)감금된 파룬궁 수련생들은 매우 많이 실종됐어요. 그들의 심장, 간, 폐, 신장, 각막이 살아있는 상태에서 적출됐고 마취약을 투여하지 않고 어떤 장기가 필요하면 파룬궁 수련생 몸에서 장기를 생체적출하고 장기이식이 필요한 환자에게 팔아요. 가격이 높기에 참여한 사람과 병원은 그중에서 폭리를 얻죠. 원자바오(溫家寶)는 이 일은 안 후 한 회의에서 ‘마취약을 사용하지 않고 살아있는 사람 몸에서 장기를 적출하는 것이 인간성이 있는 것인가? 그뿐만 아니라 또 이렇게 긴 시간이 발생했지만 우리는 의외로 몰랐다……’고 말했어요.” 그녀는 이 말을 듣고 더욱 놀라면서 “정말이에요?”라고 물었다.

그녀는 나도 일찍이 불법 노동교양을 받은 것을 알고 있다. 나는 그녀에게 진일보로 설명했다. “십여 년 전에 내가 노동교양 받을 때 일찍이 신체검사를 했고 혈액 검사를 하고 혈압을 쟀으며 오장육부를 검사하고 눈을 검사하고 또 우리에게 이전에 어떤 병에 걸렸는지 등을 물어보았어요. 그뿐만 아니라 오로지 우리 모든 불법 감금된 파룬궁 수련생만 신체검사를 하고 일반 노동교양을 하는 사람은 검사하지 않았어요. 그때 우리는 우리를 관심한다고 여겼어요. 이후에 파룬궁 수련생의 장기를 생체 적출하여 팔아 폭리를 얻은 진상을 알고 그때에야 그들이 우리를 관심한 것이 아니라 우리 장기가 쓸모가 있는지 관심했다는 것을 알게 됐어요. 보니까 그들이 그때 우리의 신체검사를 한 것은 목적이 있었어요. 조건이 일치되는 사람을 찾는 것이 목적이었어요. 조건에 합격되면 옮겨 가고 외부인에게 알리지 않은 채 어디로 옮겨가죠. 실종된 매우 많은 파룬궁 수련생은 그들의 돈을 버는 도구가 됐어요. 중국에서 매년 세계에 선포한 장기의식 수량은 이전에 매우 적어 몇 건, 십여 건이었지만 1999년 파룬궁을 탄압한 후부터 2006년도에는 중국의 매년 장기이식 수술은 6만여 건이 넘게 급증했어요. 2006년 3월 파룬궁 수련생이 생체에서 장기를 적출해 판 후 시체를 태워 증거를 없앤 이 죄악이 해외에 폭로된 후 중국은 국제적 이미지가 크게 떨어졌고 여러 번 그 장기가 어디에서 온 것인지 추궁당했어요. 중국의 관리는 사형수의 장기라고 궤변을 늘어놓았지만, 중국은 국제사회에 자신은 덕으로 나라를 다스린다고 표명했고 국제사회에 통보한 사형수는 매년 감소했지만, 장기이식은 오히려 매년 급증했어요. 이 이식한 장기는 모두 사형수 것이라고 말하는데 이것은 너무 모순되는 것이 아닌가요? 다시 그럴듯하게 꾸며대도 결국 스스로 자기 얼굴을 때리는 격이죠. 세계 정의인사는 중공의 장기적출 죄악은 이 지구에서 지금껏 존재하지 않았던 죄악이라고 말했어요.”라고 말했다.

동료는 매우 놀라면서 내가 한 말을 듣고 있었고 이전의 적극 저촉하던 표정이 없었다. 이전에는 내가 이렇게 많은 공산사당의 죄악을 말하면 그녀는 나를 악독하게 공격하고 사악에게 통제당한 사악한 표현을 명확히 보아낼 수 있었고 또 가서 보고한다. 나는 일찍이 여러 번 발정념을 했다. 이번에 그녀가 표현한 것은 관심하는 모습이었다. 그녀는 “당신도 신체검사를 했지만 일치하지 않은 것이 다행이네요. 원자바오는 정말 대단하네요. 정말 대담하게 말하네. 나도 늘 파룬궁 전단지를 보고 또 달력도 있어요. 당신들은 어디에서 난 돈이에요? 그들이 당신에게 돈을 달라고 했어요?”라고 말했다. 나는 “나에게 돈을 요구한 사람이 없어요. 모두 자신의 돈으로 만든 것이죠. 왜냐하면, 사람이 일단 진리를 얻었을 때 마치 자신의 생명을 보호하는 것처럼 보호하기 때문이죠. 외부의 강요 없이 모두 주동적으로 수호해요. 그뿐만 아니라 좋은 것은 좋은 것이지 어느 정부가 결정하는 것이 아니죠. OO당이 매번 운동을 벌이면 누구라도 며칠이 지나면 없어지지만 OO당이 파룬궁을 탄압한 지 지금까지 이미 13년이 되어가지만, 파룬궁은 없어지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점점 강성해지고 사람은 점점 많아져요. 당신도 많은 파룬궁 전단지와 달력을 보았다고 말하지 않았어요? 이것은 OO당이 파룬궁을 탄압하는 것은 하늘의 뜻을 거역한다는 것을 말하며 반드시 실패할 것입니다. 국외 파룬궁 수련생이 펼친 현수막은 모두 박해 주범 ‘장쩌민(江澤民), 뤄간(羅幹), 류징(劉京), 저우융캉(周永康), 보시라이(薄熙來) 등 극악무도한 자를 처벌하라는 것이지 중국을 반대하는 것이 아니에요. 파룬궁 수련생은 국외에서 우리는 중국을 사랑하지만, 중공을 사랑하지 않는다고 말해요. 지금껏 파룬궁 박해에 참여하지 않은 사람을 반대하지 않아요. 후진타오(胡錦濤)가 여러 해 전 제1인 자가 됐지만, 누구도 장쩌민의 죄를 뒤집어쓰려 하지 않아요. 누가 한 일은 그가 감당해야 하며 누가 탄압을 개시하면 그가 악보를 받아요. 마치 왕리쥔과 보시라이처럼 그렇게 유명한 사람도 거꾸러지면 거꾸러지는 거예요. 그것도 그들이 나쁜 짓을 한 보응입니다. 사람의 계산은 하늘의 이치보다 못하며 사람이 다스리지 않으면 하늘이 다스립니다. 누군가 여전히 장쩌민을 따라 파룬궁을 박해하면 더욱 비참한 보응을 당할 거예요.”라고 말했다.

내가 이렇게 말하는 동안 그녀는 때때로 머리를 끄덕이며 “음, 음” 하면서 동의했다. 나는 그녀의 배후에 그녀를 지탱하던 사악한 생명이 명확히 약화되고 표정도 그렇게 악독하지 않은 것을 보았다. 마치 매우 피곤하고 졸리는 모양과 같고 간혹 일부 문제를 물어보았다. 이것도 내가 진상을 알리는 하나의 돌파일 것이다. 그녀는 마침내 진지하게 내가 말한 일체를 들었다.

정법 수련에서 나는 어느 때를 막론하고 우리 대법제자는 모두 외부 형세에 이끌리지 말고 어느 사악이 붙잡히고 누가 보응을 받고 누가 파룬궁에 명예회복을 시켜준다 하더라도 우리는 어떠한 마음도 일으키지 말아야 하며 더욱이 안정되지 않으면 안 된다. 정법 최후의 시각에 자신의 수련에 어떠한 장애를 설치하지 말아야 하며 구세력에게 어떠한 틈 탈 기회를 주지 말아야 하며 사존의 요구에 따라 하며 법 공부를 많이 하고 자신을 잘 수련하며 진상을 똑똑히 알리며 사람을 많이 구원하고 자신과 외부의 일체 사악을 해체하고 진정으로 사존을 도와 세간에서 행하며 자신의 신성한 사명을 완수하고 자신의 신성한 서약을 실행하고 유감을 남기지 말고 사부님을 따라 돌아가자.

만약 타당하지 않은 곳이 있으면 수련생이 자비롭게 시정해 주기를 바란다. 허스.

문장발표: 2012년 4월 29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4/29/256095.html